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 자신을 갱신하세요 & 아버지의 의지의 활성화 & 헌신과 책임감의 변화 [TA & I AM 외]

 

 

 

매일을 새롭게 하세요. 당신 자신을 바꾸세요. 다른 이들이 변하기를 기대하지 마세요

당신 자신을 갱신하세요 & 아버지의 의지의 활성화

너의 가슴을 준비하는 것은 이 마지막 날들 동안 해야 할 일이다. 여전히) --> 일꾼들이 적다


  

매일 당신 자신을 갱신하세요

Renew yourself every day

) --> 

By Thought Adjuste

Received by Bettina. 5/30/201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 --> 

매일 당신은 당신 자신을 새롭고,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버지Father가 당신에게 준 하나의 선물입니다.

) --> 

당신이 깨어나는 매일 아침에 당신은 이 새로운 선물, 새로운 하루를 제시 받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되고 싶은 사람을 ‘설계하는’ 하나의 새로운 기회입니다. 어제, 그리고 그제에 일어난 것을 당신은 바꿀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오늘을 위한 당신 자신의 버전을 규정할 수 있음을 당연하게 받아들입니다.

) --> 

매일을 새롭게 하세요. 당신 자신을 그 변화로 놀라게 하세요. 다른 이들이 변하기를 기대하지 마세요, 그것이 그들에게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을 바꾸려고 시도하지 마세요, 그것이 소용없고, 의미 없는 투쟁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 --> 

당신 자신을 갱신하세요, 당신 자신을 바꾸세요, 그리고 당신 자신을 변형시키세요.

) --> 

매일 아침에 깨어날 때, 당신이 되고 싶은 사람의 성격을 규정하고, 당신의 가슴 속에 나의 빛과 영의 존재를 요청하세요, 그리하여 당신은 당신이 되고 싶은 그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 --> 

매일 작은 일들을 바꾸세요. 하나의 생각, 하나의 행동, 혹은 한 마디 말을 수정하세요. 매일 당신은 작은 변화들 만들 수 있는데 — 지속적이 될 변화들 말입니다.

) --> 

그런 다음 서서히 당신은 당신이 되고 싶은 그 사람과 점점 더 닮아갈 것입니다.

) --> 

나는 모든 시간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힘을 내세요, 당신 자신을 매일 갱신하세요! 새로운 사람이 되세요, 항상 당신이었던 자보다 더 좋은 사람이 되세요.

  ) -->  


 

 

) --> 

아버지의 의지의 활성화

The Activation of Father’s Will

) --> 

By I AM

Received by Chris Maurus. 6/26/201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친애하는 얘야, 오늘, 나는 아버지의 의지Father’s Will의 활성화에 대해 말하고 싶은데, 그것이 너와, 너의 삶으로, 너의 주위의 세상으로 역동적 변화를 가져올 너의 천상의 아버지Heavenly Father 사이의 최종 합의일 때 – 그것이 인간과 신성한 의지의 ‘상대적relative’ 조율/일치일 때 말이다. 너는 나, 나의 현존I AM, 너의 선생님들이고 가이드들 – 인간과 천계 인들 둘 다 – 에 의해, 너의 삶의 진로를 따라 지도되었고 준비되었으며, 너는 너의 날과 시간 동안 하나의 영적으로 성숙한 존재로 발달했다. 많은 신성한 관심이 너에게 주어졌고, 너는 이 활성화를 받을 준비로 서있는데, 그러나 네가 너의 인간 가슴 속을 깊이 들여다볼 때, 너는 네가 일곱 번째 서클Seventh Circle, 모든 것을 일치 속으로 가져오는 모든 것을 포괄하는 서클, 사랑의 서클Circle of Love의 중심에 도달하지 않았음을 알고 있다.

) --> 

너는 아버지의 사랑fatherly love – 크라이스트의 사랑Love of the Christ - 으로 너의 형제들과 자매들을 사랑할 준비가 되어 있느냐? 조건 지어진 삶의 모든 작은 자증들과 무지를 넘어 보는 사랑으로? 영혼의 미숙한 결점들을 지나 보는 사랑으로, 그리고 모든 남자, 여자, 그리고 어린이를 가볍게 해줄 삶의 빛만을 보는 사랑으로? 너는 분리의 환영 아래 있는 미숙한 영혼들의 모욕들로 공격을 하지 않는 사랑을 알고 있느냐? 너는 많은 이들의 중심에 서서, 아버지Father의 사랑을 그들의 외부 모양들에 상관없이 모든 이들에게 비출 수 있느냐? 너는 그들의 용서를 위해, 그들이, 그들이 하는 짓을 모른다고 너의 아버지에게 호소할 수 있느냐? 너는 크라이스트Christ의 길을 정말로 걸을 수 있느냐?

) --> 

이것이 최종 합의인 -- 일곱 번째 서클Seventh Circle, 사랑의 서클Circle of Love이다. 너의 인간 가슴은 결코 크라이스트Christ의 길을 걷는데 요구된 빛의 순수함을 견딜 준비가 결코 될 수 없지만, 너의 영혼의 가슴은 이 역량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오직 인간 가슴과, 네가 아버지Father의 사랑의 눈부심 속에 서서, 이 어둡고 혼란된 세상에서 빛의 진정한 채널이 되게 허용할 수 있는 영혼의 가슴 사이의 간격을 메우는데 있다. 너는 기꺼이 너의 인간 가슴을 이 빛으로 열도록 허용하고, 크라이스트 의식Christ Consciousness으로 이끄는 그 길에서 남은 걸음들을 택하겠느냐? 너는 그 비용들을 세어보았느냐? 너는 그것이 어디로 이끌든 기꺼이 따르겠느냐?

) --> 

그것은 네가 영혼의 고요 속에서 온전한 정신으로 선택하고 고려해야 하는 것이다. 더 높은 사랑의 주입을 위해, 그것이 세상과 나누어질 수 있도록, 너의 가슴을 준비하는 것은 이러한 마지막 날들 동안 해야 할 너의 일이다. 아버지Father의 네트워크에서 사랑의 횃불로서 그 역할을 또한 선택하고 숙고해야 하는 이 길에 있는 다른 이들이 있다. 많은 이들이 부름을 받았지만, 얼마나 많은 이들이 대답할 것인가? 너희는 알곡과 겨를 가지고 서있으며 — 수확이 많지만, 여전히 일꾼들이 적다.

) --> 

나와의 너의 합의로 충분할 것이다.

) --> 

나는 사랑이다I Am Love.


 

 


헌신과 책임감의 변화

Dedication and Change of Responsibilities

 

By Midwayer Chief, Bzutu (ABC-22) & The Damascus Scribe (Sananda).

Received by George Barnard.  6/27/201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부주투: 당신은 어디도 가지 않으며, 어쨌든 인접 시기 안에서는 아닙니다. 당신은 우리에게 유용했으며, 당신은 많은 방식들에서 성공적이 되도록 교육되었습니다. 이 시 구절을 기억해보세요. “가젤이 일어나는 모든 매일 아침에, 그것은 가장 빠른 사자보다 더 빨리 달려야 한다는 것을 안다. 사자가 일어나는 모든 매일 아침에, 그것은 가장 느린 가젤을 따라잡아야만 한다는 것을 안다,”

 

당신은 태양이 나오고, 당신이 여전히 달릴 수 있을 때에 달려왔는데 ... 더 많이 달리고 .. 더 많이, 심야가 될 때까지 말입니다. 우리들 미드웨이어들Midwayers과 우리들 영역 가까이 있는 다른 많은 이들은 이것을 헌신이라고 부릅니다. 우리가 또한 이 헌신을 많이 소유하고 있는 한, 우리는 다른 종들 속에서도 그것을 많이 감사합니다. 나는 이제 당신을 동유럽으로 넘길 것입니다. 아듀.

 

죠지: 당신들 모두에게 나의 헌신적인 사랑을 드립니다.

 

더 스크라이버The Scribe/서기: 여기는 당신들을 맞이하는 그 서기입니다. 자, 나의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당신들은 어떤 ‘중대한 시간들critical times’이 극복될 필요가 있는가, 언제 그러한 시간들이 일어날 것인가에 대해 자주 논의했고, 의문했습니다. 유란시아의 인종들을 위해 – 그리고 확실히 행성을 위한 -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일하는 것을 우리의 장기적 과업으로 만든 우리들은 단연 또 다른 세계 전쟁을 저지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동안 모든 파벌들이 그들 각자가 – 중국, 러시아, 그리고 미국이 – 이 소중한 행성의 인간 삶을 위한 생존 능력을 완전히 파괴할 수 있음을 이해하게 될 것이 희망되었습니다.

 

우리가 할 수 없는 것은 거대한 우울증major depression을 막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인쇄된 어떤 양의 돈이 자연적 조수를 바꿀 수 없고, 단지 그것을 지연시킬 때에 하나의 보복으로 올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지연이든 ‘그 조수의 파도들waves of that tide’이 해안들과 거기서 꽤 안전하다고 느끼는 모든 이들을 강타할 속도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당신들이 우리들에 의해 지도되었고, 일어난 일들의 많은 것들에서 우리들에 의해 가르침 받았을 때, 당신들은 필요해질 때 당신 자신을 사용가능하게 준비되어야만 합니다.

 

죠지: 거의 30 년간의 일대일의 조언이 주어졌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지금 그 모든 것이 배부 명단들lists로 — 모든 언어들로 가기를 원합니까? 나는 그 생각에 대해 나 자신을 준비시킬 시간이 필요합니다.

 

서기: 나의 친애하는 이여, 그것은 단지 어떤 책임감들의 변화이며, 당신은 지금 그것에 대해 준비 이상이 되어 있습니다. 여전히 나는 당신에게 용기를 줄 수 있고,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시간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는 동안 그것은 당신의 독자들이 좋은 입지에 설수 있게 할 텐데, 만약 지금 한동안 그들이 좀 더 절약하며 사는 것을 기억했다면 말입니다. 그것이 오늘을 위한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모든 나의 축복들, 나의 좋은 소원들, 나의 사랑을 남기고 떠납니다. 서기로부터 좋은 날이 되기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9668 교정시간 가르침/64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