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캔 데이크의 가르침 KEN DAEK’s Teachings (21) – 9/19/2016

 

 

 

우리가 플레야데스의 연맹 Federation of Pleiades 으로 가입할 수 있는 추산에 대해

캔 데이크의 가르침 KEN DAEK’s Teachings (21)


 

캔 데이크의 가르침KAN DAEK’S Teachings (21)

 – 9/19/2016


캔 데이크의 가디언 안드레아Andrea, 닥터 제이Dr. Jay, 카트리나Katrina, 다른 보이지 않는 친구들에 대한 뜨레드에서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1732-Andrea-quot-Dr-Jay-quot-Katrina-and-other-invisible-friends #82에서 – 9/18/2016 - 짐Jim이 그 자신을 소개합니다.





캔KAN: 오케이 여러분 ... 짐과 나는 마침내 간략한 데이트를 가졌고, 이것이 그가 나누고 싶은 것이며 ... 나는 당신들이 그것을 흥미롭게 볼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것은 짧지만 좋으며 ... 그 안에 내가 기대하지 않았던 일부 자료들이 있으며 ... 나는 내가 모든 철자법을 바로 잡았기를 바랍니다.


짐JIM: 친애하는 어번던트호프의 독자들이여, 내가 나 자신을 소개하겠습니다. 나는 필요할 때 종종 캔데이스를 개인적으로 돕고 있는 자들의 하나입니다. 나는 상공의 우주선으로부터 그녀를 돕고 있는 다른 이들처럼 마이루아Myrua로부터 왔습니다. 나는 ‘전문직’으로 변호사이고, 플레야데스 법률을 전공했습니다. 당신들은 플레야데스의 하나의 행성이고, 그 법률 아래 오는데, 비록 당신들이 고립되었다 해도 말입니다. 나는 캔데이스를 위해 간단하게 짐Jim으로 가며, 그것이 간단하기 때문이고 ... 그리고 나의 이름은 영어로 발음할 수 없고, 밝혀져서도 안 됩니다.


나의 봉사에서 나는 별-씨들Star-seeds이고, 종종 전문적인 법률 일을 필요로 하는 미국에 있는 많은 이들을 돕고 있습니다. 캔데이스도 확실히 그런 문제를 가지고 있지만, 이것은 그 문제로 들어갈 자리가 아닙니다.

 

우리는 플레야데스로부터 왔거나, 그들의 사람들을 위해 이것을 공급할 수 없는 다른 시스템들로부터 온 특히 미국에 육화한 자들에게 봉사합니다. 나는 이 법률 팀을 맡고 있습니다. 내가 이루어질 필요가 있는 일을 이루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사업의 정상적 방법에 따라 행성에 설립되어 있는 몇 개의 법률 회사들이 있습니다.


일반적 성명으로서 다양한 행성들로부터 온 그러한 당신들은 당신들 기원의 행성들에 의해 접대됩니다. 이것은 모든 종류의 원조와 필요한 때 여분의 경비업무guarding를 포함합니다.


나는 실제로 캔데이스를 경비하지 않는데, 그녀가 내가 그녀와 필요한 문제들로 대화할 필요가 없을 때를 제외하고 그녀가 걸어 다닐 때에 말인데, 그런 다음 나는 또한 그녀를 경비하며 ... 이중의 의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미국 중심 지역의 상공에 있는 거대한 우주선에 주둔하며, 그것은 여기서 우리들 자신의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플레야데스로부터 온 그러한 우리들에게는 “모선Mothership”으로 봉사합니다. 나는 지구의 행성 위에 살지 않으며 ... 그러나 나는 우리가 일하는 자들과 이들 법률 회사들로 필요한 대로 오고갑니다.


나는 이 시간에 마이루아에서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다른 곳에 주둔한 배우자를 가지고 있고, 우리는 그리하여 이 시간에 임무상의 일로 떨어져 있습니다. 나는 이 형태 속에서 지금 꽤 나이를 먹었고, 당신들은 내가 당신들 해로 약 300세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를 그 당시 마이루아로 왔고, 그러나 나는 거기서 태어나지 않았습니다. 나는 단지 내가 봉사 속에 있는 동안 거기서 살았습니다.


마이루아는 플레야데스 안에서 8차원 의식의 법률의 기준을 세웠습니다. 다른 행성들의 일부는 플레야데스의 조적 안에서 다른 역할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526개의 태양들을 가지고 있고, 많은 것들이 생명이식과 삶과 성숙에 따라 다양한 의식 수준들 속의 사람들을 가지고 있는 행성들을 가집니다.


지적 생명을 가진 것으로 등록되어 있는 행성들의 총합이 922개입니다. 많은 태양들이 명백히 하나 이상의 거주된 행성을 가지고 있고, 이것들의 일부는 달들입니다. 생명으로 이식된 것이 14개 더 있지만, 아직 지적 상태로 발달하지 못했습니다. 행성들의 많은 것들이 사실상 이러한 시스템들 내의 다른 행성들로부터 이주되었습니다.


우리는 진보된 지적 생명을 가진 모든 것들이 멤버들이 되는 하나의 연맹Federation을 가지고 있고, 총 수가 698개입니다. 어린 행성들은 성숙해질 때, 그들은 대표자들을 중앙 위원회central council로 보내기 시작하며, 그것은 알키온의 제호바Jehovah of Alcyone에 주둔합니다.


그것은 진정한 대의원 시스템representative system이고, 미국의 최초의 정부가 죠지 워싱턴 아래 있었을 때 시도되었던 것과 많은 관계가 있습니다. 그는 우리들의 하나이고, 현재 다시 당신들의 세계에 있지만, 육화한 것은 아닙니다. 그것이 당신들에게 그것이 일하는 방식의 아이디어를 주는 것으로 단지 생각하세요.


당신들의 후퇴한 행성은 아직 우리의 연맹 속에 있지 않지만 ... 그 시기는 그것이 가능하게 가질 수 있는 우주 비행의 성숙으로 약 200년 안으로 추산 됩니다 금성은 회원입니다. 그것이 사낫 쿠마라Sanat Kumara가 왜 당신들의 태양 로고스Solar Logos로서 이미, 사실상 거기 거주하는지의 이유이며, 쿠마라들은 그들이 오래 전에 라이라Lyra로부터 왔지만 우리들과 오랜 관계를 가졌습니다.


플레야데스 인들은 당신들의 세계를 개선하는데 무겁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나는 아마 캔데이스 주변의 다른 이들의 일부가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지연에 대해 사과하며 ... 바로 지금 당신들의 미국에서 변화를 위해 준비들이 상당한 시간이 걸리고 있습니다. 이것을 읽는 모든 이들이여, 준비를 하세요, 소요의 시간이 시시각각으로 도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나의 일로 돌아가기 위해 지금 당신들을 떠납니다. Jim.



#85 캔 데이크: 우리가 플레야데스의 연맹Federation of Pleiades으로 가입할 수 있는 그의 추산에 대해 ... 우리는 아직 여기서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우주여행과 통신이 그것의 일부가 되기 위해 필요합니다.


우리 태양계는 이미 태양계 정부에서 금성을 통해 시작하고 있습니다. 화성은 어느 시점이라고 생각하며, 달과 천왕성, 그리고 이 태양계의 다른 달들의 일부에 식민지들이 있어온 이래 말인데, 나는 그들이 아마 이미 태양계 정부의 일부가 되지 않았나 하고 생각합니다.


플레야데스에 있는 그러한 태양계들의 대부분이 행성 정부들에 덧붙여 그들 자신의 정부나 연맹들을 가질 것입니다. 위에서와 같이 아래서도입니다. 지구상에서 우리는 대표하는 세계 정부를 가질 것이고, 멤버들로서 국가들이나 국가들의 그룹들로 우리의 숨통을 막지 않을 텐데 ... 그것이 어떻게 일할지는 확실하지 않으며 ... 그런 다음 물론 국가들이 주들을 갖습니다. 미국에서 우리는 주들을 가지며, 그런 다음 각 주는 다양한 이름들의 카운티들을 가지며 ... 그런 다음 지방 정부들이 있습니다. 같은 아이디어입니다.


따라서 플레야데스 내의 각각의 태양계가 대표자들을 연맹의 정부에게 보낼 것이고 ... 여기 미국에서 우리가 대의원과 상원위원을 워싱턴에 보내는 것처럼 말인데 ... 나는 당신들이 당신들 나라들에서 비슷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추정합니다.


나는 플레야데스에 있는 많은 행성들이 빛과 생명 속에 있음을 알고 있으며 ... 제호바Jehovah(티아우바Thiaoouba)는 가장 진보된 플레야데스 행성이고 ... 그것은 알키온을 돌고 있습니다.


따라서 각각의 행성이 그 행성 정부를 가질 것이고, 그럼 다음 일종의 태양계 연맹이 있을 것이며 ... 그것은 거주된 달들을 또한 포함할 것이고 ... 그런 다음 각각의 태양계 정부는 그 대표자들을 연맹의 정부Federation government로 보낼 것입니다.


다른 행성들과 다른 연맹들은 보통 서로 무역을 가질 것입니다.


-----


#86 캔데이크: “Starcup: 그러면 우리가 지적 생명을 가진 922의 행성들을 가졌다고요? 나는 가이아가 몇 번째가 될지 궁금합니다. 우리가 지금부터 200년 안에 연맹의 일부가 될 기회를 가질 건가요? 그것은 2316년경이 될 텐데, 아니면 이것이 하나의 추산입니까?”


나는 그것을 물어보지 않았으며, 당신은 꽤 확신할 수 있는데, 너무나 많은 것들이 거기 빛과 생명 속에 있고, 더 높은 의식 속에 있어서, 이들 연맹들은 대개 ‘위원회들councils’입니다. 진보된 사람들은 그들의 통제할 법률을 거의 필요로 하지 않으며 ... 법률들은 대개 이해되고 실천된 행위의 신성한 법률들인데, 그러나 당신들은 여전히 위원회들이 필요하고 ... 일종의 정부로부터 자유로운, 창조 속의 유일한 장소는 하보나의 중앙 우주central universe of Havona 속에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그것의 일부가 될 플레야데스 연맹Pleiadian federation으로 인정되며, 우리는 또한 사타니아Satania의 법률들, 그리고 우리의 행성 왕자의 법률들 아래 있을 것입니다. 불행히도 지구상에서는 “법률들laws”이 지나치게 지배적이고 추악합니다. 더 높은 세계들에서는 그들이 편안한 균형을 창조합니다.


플레야데스로부터 여기 육화한 사람들에 대해서, 나는 한때 바이올린을 연주했던 사람을 기억했는데, 그는 석유산업을 형성하려고 노력하는 일에 관련했고, 마침내는 그것을 포기했습니다. 나는 그가 플레야데스로부터 왔음을 알고 있었는데, 그가 작곡한 음악 때문인데 ... 그것이 친밀하게 느껴졌고 ... 몇 번 연주회에 참석한 후에 올라가서 불쑥 그가 어느 행성이나 별에서 왔는지를 물었습니다. 그는 그 태양계와 행성의 이름을 주었으며, 그러나 그것들은 내가 친숙했던 것들이 아니었습니다. 지구상의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나는 그 당시, 하늘에 있는 북두칠성에 대해서만 들었기 때문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781 AH.재림사무국/16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