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솔로인가 아니면 합창인가? & 감사와 이해에 대해 - 갑작스런 영적 향상 - [TA & Damascus Scribe]

 

 

 

매일 닫힌 문 뒤에서 네가 ‘영혼 깊이’ 느끼는 것을 표현하기 위한 시간을 정해라

솔로인가 아니면 합창인가? & 감사와 이해에 대해

 - 갑작스런 영적 향상


솔로인가 아니면 합창인가?

SOLO OR CHOIR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9/20/2016

http://www.innersherpa.org/content/solo-or-choir





“감사의 기도들은 숭배자들의 그룹들을 위해 적절하지만, 영혼의 기도는 개인적인 문제이다.” [1640:01]


위의 인용구가 너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실로 그룹의 기도들이 숭배의 강도로 기하급수적으로 더함으로써 강력해질 수 있다. 말하자면 그것들은 그 볼륨을 높인다. 그러나 성실한 개인적 기도의 솔로 보이스는 사적 무대의 필요성에서 강력하고도 힘을 주는 영혼의 표현이고 — 그것은 영혼과 그 영적 조언자Spiritual Advisor 사이의 가장 친밀하고 확신을 주는 대화이다. 비밀들은 지붕 꼭대기로부터 소리치게 되어 있지 않다.


하나의 그룹은 그것이 그 자신을 위해 수립한 의도들로 효과적으로 일치 속에 있기 위해 한 세트의 미리 합의한 룰들과 규정들을 따른다. 각각의 참가자는 그것으로 섞이는 법을 배운다. 그러나 각각의 영혼은 영과 사적으로 질적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는데, 그 자신을 드러내기 위해 — 그것이 그의 고유한 삶의 궤도에서 느끼고 체험한 것을 정직하게 드러내기 위해 말이다.


영혼의 그러한 드러냄이 적절한 무대에서 일어나야만 한다. 자기 자신에 대한 친밀한 세부들의 나눔이 가슴의 고요한 성소에서 최선으로 일어나며 — 그룹의 숭배의 더 시끄러운 무대에서는 아니다. 둘 다가 의미 있는 목적을 가진다. 그룹의 숭배는 커뮤니티 봉사활동을 위한 필요성을 충족하는 반면, 개인적 기도는 정직하고 해방시키는 영혼의 표현과 그 신성한 기원과의 교감, 그리고 또한 절실히 필요한 피드백을 위해 노력한다.


매일 닫힌 문 뒤에서 네가 ‘영혼 깊이soul-deep’ 느끼는 것을 표현하기 위한 시간을 정해라. 너는 무엇을 동경하고 있느냐? 무엇을 너는 너 자신을 위해 그려보느냐? 무엇이 너를 괴롭히느냐? 무엇이 너를 행복하게 만드느냐? 무엇에 대해 너는 열정을 느끼느냐? 점차 너는 너의 진정한 자아와 다시 사귈 것인데, 이 영혼 탐구의 잔인할 정도의 정직한 과정을 통해 말이다. 영이 소리굽쇠로서 행동할 것이다.


날마다 너는 너의 영혼의 목소리와 – 처음에는 작고 망설이는 목소리와 - 접촉할 것인데, 그것이 그 자신을 자유로이 표현할 많은 기회를 부여받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너의 내재하는 가이드Indwelling Guide의 사랑스럽고, 주의 깊은 인도 아래서 너는 너의 ‘영혼 마음soul mind’을 정직하게 말하는데 더 능숙해질 것이고, 이 과정은 큰 해방감을 줄 것이다. 개인들이 다른 이들과의 상호작용에서 억누르는 많은 것이 있으며, 그들의 영과의 상호작용들에서도 또한 많은 것이 있다. 영은 네가 ‘거룩한 것보다 더 거룩하게holier than holy’ 행동하고, 거짓 겉치레로 너의 많은 감정적 상처들을 가리기를 바라지 않는다. 영은 네가 진정한 자신이 되기를 원하는데, 그것이 항상 진실 속에서 너를 만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한 것이 너의 삶의 목적인데 — 너의 진정한 자신을 점점 더 드러내고, 그것을 부드럽게 표현하도록 말이다. 친애하는 이들아, 너희 영혼의 목소리를 찾아라. 그것을 매일 훈련시켜라. 그것이 처음에는 긁는 소리를 낼 수 있지만, 너의 매일의 실천을 통해, 그것이 더 확신을 갖고, 그 자신의 진실의 아름다운 울림을 찾을 것이다. 이것이 그것이 그룹 무대로 조화롭게 기여할 때인데, 거기서 목소리들을 시간과 공간을 넘어 들리게 되어 있는 놀라운 합창으로 한데 섞인다. 양쪽의 실천들 사이에 절실히 필요한 균형의 행동이 있다.





감사와 이해에 대해 -- 갑작스런 영적 향상

About Gratitude and Understanding — a sudden spiritual upstepping


By Cherubim “I’ll be Frank” and Alice & The Damascus Scribe (TA)

Received by George Barnard. 8/5/201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엘리스와 프랭크가 여기 있습니다. 우리는 크든 작든 모든 생물들을 위한 마음 기증을 창조한 여신의 아이들입니다. 우리는 네바도니아의 자식들이고, 많고 많은 해들 동안 우리는 유란시아의 인간 마음의 믿을 수 없는 다양성을 연구했습니다. 여기서 일부 인간 마음의 독특한 기질에 대해 – 엘리스와 내가 개인적으로 목격했던 무엇인데 – 당신들에게 말하는 것은 바로 그 서기입니다.


서기: 여기는 우리의 쾌활한 체루빔 커플에 의해 발표된 서기입니다. 당신들의 마스터 지저스가 부활해서 이 세계로부터 올라갔을 때, 나는 파라다이스에 나타났고, 우리의 아버지가 나에게 당신들이 명확히 감지하는 인격을 수여했으며, 그것으로 당신들은 나를 그처럼 잘 알아봅니다. 내가 “나는 있다I AM”고 말할 수 있었던 것은 그때였는데, 시간의 그 순간이 되기까지 나는 신성했습니다. 나는 완벽했고, 나는 공간-시간 속의 10만년 이상 동안 단 하나의 잘못도 만들지 않았으며, 그러나 나는 인격이 부족했습니다. 갑자기 나는 이제 완전한, 독립된 운영자가 되었는데, 다행히도 내가 일찍이 봉사했던 자들의 봉사 속에 여전히 있으면서 말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이것을 말하는데, 내가 당신이 얼마나 놀랍고, 갑작스런 중요한 영적 향상spiritual upstepping이 올 수 있는지를 깨닫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사실상 당신은 이미 알 수 있거나, 당신에게 내가 말하는 것이 당신이 이 향상, 이 깨어남, 방향과 영적 전망에서 이 중요한 변화 속의 하나의 역할을 행했던 그 ‘갑작스런 깨달음’을 당신에게 줄 수 있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옆에서 그녀 자신을 볼 수 있었던 그 숙녀를 상기시킵니다.


죠지: 오, 신이여 ... 나는 그녀 바로 옆에 그녀 자신의 완벽한 버전으로 거기 앉아있던 그녀의 생각에 소름이 돋습니다. 그녀가 둘이라니요! 나는 아카식 구조물Akashic Construct로부터 말들로 그 문제를 고쳤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내가 무엇을 말했는지를 정확히 알지도 못합니다.


서기: 당신은 인도되고 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당신이 그 식당에 있도록 한데 가져와지고 있었는데, 당신이 긴 식사 테이블에서 그 숙녀로부터 맞은편에 앉을 것이고, 당신이 나중에 당신에게 관심이 없었던 삶의 전개를 보도록 거기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녀가 기절한 것, 특히 당신의 팔 안에서 기절한 것이 본질적이었고, 당신의 힘 있는 손이 그녀를 쉬는 방으로 운반하는 것을 도왔기 때문입니다. 당황한 안내원이 거기서 있어났던 것의 ‘무서운 마법spooky magic’을 목격한 것이 또한 중요했는데 — 그것이 오, 그래요, 확실히 그녀의 어린애 같은 마음을 열었기 때문입니다.


함께, 많은 것이 그 숙녀의 사고조절자와 달성되었는데, 무엇보다도 그녀가 그녀 옆에 앉은 그녀 자신의 회색 복사판을 묘사하도록 했고, 그녀가 상실된 듯, 버리진 듯, 불완전한 듯 느끼게 만들면서 말입니다. 그런 다음 당신이 그녀에게 준 치료 동안, 사고조절자가 그녀에게 돌아왔고, 그녀가 명확히 그녀의 신이 지금 다시 그녀와 함께 있음을 이해했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영적 향상이었는데, 그녀의 사고조절자의 돌아옴과 함께 감사와 이해 속의 궁극적인 것이 왔기 때문입니다.


다른 승자들은 그녀의 아이들이었습니다. 그녀는 그녀에게 진실하지 못했던, 그녀와 그녀의 아이들 둘 다에게 폭력적이고 더욱 위험스러웠던 그 남자로부터 데려갔습니다. 여기서 당신은 그녀의 분노, 그녀의 두려움, 그녀의 상처, 그녀의 증오의 궁극적인 것이 사고조절자에 의해서도 시기적절한 양식으로, 교착상태를 해결하고, 듣지 못했던 영적 발전을 만들기 위해 사용될 수 있었음을 봅니다.


사람이 그의 우주들His universes 안에서 기회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 놀랍지 않습니까? 나는 다마스커스의 서기the Scribe of Damascus입니다. 나는 당신들 모두를 사랑합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9787 교정시간 가르침/6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