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집으로 돌아가는 길 & 대용 식사요법/다이어트 - [Thought Adjuster]

 

 

 

네가 방해받지 않고 앉아있을 수 있는 장소를 골라라. 너의 의도들을 표명해라

집으로 돌아가는 길 & 대용 식사요법/다이어트

 

        

집으로 돌아가는 길

HOMEBOUND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9/24/2016

http://www.innersherpa.org/content/homebound





네가 너의 가슴에 초점을 주면서 어떤 시간을 쓸 때, 너는 내적 평화와, 너의 세계를 적시고 있고, 항상ALWAYS 이용할 누군가를 위해 여기 있는 사랑스러운 영적 존재와의 연결을 체험하게 된다. 그렇게 하기 위해 그것은 무엇을 필요로 하는가?


무엇보다도 먼저, 그것은 무대를 놓는 것을 – 내적으로, 외적으로 – 필요로 한다. 네가 방해받지 않고 앉아있을 수 있는 평화로운 장소를 골라라. 너 자신과 너의 거룩한 공간 둘 다를 조절해라, 그럼으로써 그것들이 오직 너의 진화적 성장의 이 시간에 너에게 사용가능한 가장 높은 영적 영향력들로 접근 가능하게 될 수 있다.


명확히 너의 의도들을 표명해라, 그 이끄는 것들로 수용적이 되고, 낮은 파동들의 영향력들로 터치되지 않도록. 너는 왕권Royalty이 떨어질 것을 기대하고 있고, 너는 어떤 것도 그 소중한 방문을 망가뜨리지 않을 것을 보장하기를 원한다.


너의 소중한 주인들을 환영하기 위해 어떤 선물을 너는 준비했느냐? 너의 열린 가슴과 너의 수용적 마음의 선물들이 그들이 너로부터 바라는 모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존재가 진실로 욕구되는 것인지, 그리고 이것이 의무적으로 놓이고, 그 환경에서 매우 형식적인 단지 사회적인 요청이 아닌가를 알 것이다.


너의 존재의 열렬한 기대와 영Spirit과의 이 데이트를 위한 너의 가슴으로부터의 사랑의 흐름이 끌어당김의 거부할 수 없는 자기장을 만든다. 네가 너의 이름이 동경하면서 속삭여질 때 어떻게 대답하는가? 그것이 너의 호기심을 일으키고, 그러한 진심의 초대로 대답하기 위해 누가 부르고 있는지를 찾기 위한 탐구로 너를 세우지 않느냐?


사랑이 있는 곳에 어떤 말도 말해질 필요가 없는데, 사랑이 완성의 궁극적 체험일 때에 — 그 영혼을 변두리까지 채우고, 그의 모든 필요성들을 완전하게 충족시키며, 그것이 마침내 그 집Home을 찾았을 때 그것이 영원히 머물기를 바라는 하나의 희열의 상태로 그것을 데려갈 때에 말이다.





대용 식사요법/다이어트

THE SUBSTITUTION DIET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9/25/2016

http://www.innersherpa.org/content/substitution-diet



너는 너의 존재로부터 모든 강박적인 생각을 어떻게 제거하는지를 의문해왔다. 실로 많은 인간 존재들은 강박적인 생각으로 비자발적인 먹이가 되고, 그들은 그들을 지체시키고 있는 그러한 정신적 패턴들로부터 자신들을 어떻게 떼어놓을지를 알지 못한다. 등산가는 만약 그가 출발점으로 부착된 줄들로 지체되고 있었다면, 어떻게 앞으로, 위로 전진할 수 있었는가?


명백히 그러한 부착물들이 끊어져야 하는데, 그의 상승을 크게 촉진하고, 그가 뒤로 처질 모든 위험을 거부하기 위해 말이다. 이 은유는 사람이 더 밝은 생각의 지평선mental horizons을 발견하는 것을 막는 강박적 생각에 대한 하나의 좋은 비교이다.


보통 강박적인 생각은 염려나 불만으로 묶여 있는데 — 일어날 수도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는 미래의 일들로, 이미 일어났지만 끊임없이 다시 찾아와서, 그리하여 그들의 먼지를 흩뜨리는, 이미 일어났던 과거의 일들로 묶여있다.


자신의 삶으로 계속 나아가는 것은 우리를 반갑지 않는 생각으로 계속 연결하는 보이지 않는 정신적, 감정적 코드들을 끊는 것을 의미한다. 불만들에 거주하는 자들은 점점 더 불행해지고, 방해 받게 된다. 끊임없이 염려하는 자들은 긍정적인 결과들을 그려보는 그들의 능력을 잃고, 그들의 정신적 공간을 스스로 오염시킨다.


부정적인 것들로 강박적이 되기보다는, 왜 긍정적인 것들로 초점을 주지 못하는가? 네가 그 색깔들이 더 이상 너의 피부색에 어울리지 않는 옷들을 버리는 것처럼 왜 과거 속에 있는 것을 버리지 못하는가? 너의 에너지를 불만과 반감을 먹이는데 쓰기보다는 여전히 곪고 있는 그러한 상황들로 집중된 축복들을 보냄으로써 그것들을 자유롭게 풀어주어라. 그러한 축복들은 그것들을 치유하는 레이저빔이 될 것이다. 그러한 대용 식사요법diet을 실천해라, 그리고 너의 상상력을 침울한 미래보다는 밝은 미래를 그려보기 위해 사용해라.


이것이 요하는 모든 것은 앎과 끊임없는 실천인데, 경계의 끈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다. 그러나 네가 그러한 삶을 바꾸는 의도들을 놓을 때, 너는 올바른 방향에서 큰 걸음을 떼고 있다. 너는 처음에 어떤 저항을 느낄 수 있는데, 네가 너의 존재 속에 표시를 남기고, 새로운 더 건강한 것들을 밀고 나갈 필요가 있는 낡은 사고 패턴들의 중독으로부터 너 자신을 떼어내야 할 때 말이다. 그것에 대해 계속 일해라! 인내해라! 곧 너는 네가 고지를 획득하고 있음을, 더 이상 너의 삶에 속하지 않는 것을 – 그것이 그 아름다움으로 기여하지 않을 때에 - 영원히 뒤에 두고 떠나고 있음을 목격하기 시작할 것이다. 너는 심지어 그러한 짜증들에 대해 건강한 혐오를 발달시킬 것이고, 그것들이 결코 다시는 너의 정신적 공간 속에 무료입장권을 얻지 못하도록 확실히 할 것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9792 교정시간 가르침/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