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무엇이 너를 정말로 움직이느냐? & 통찰력에 대해 - [Thought Adjusters]

 

 

 

너의 형제들에게 그들이 누구인가, 어디서 왔는가, 어디로 가고 있는가를 상기시켜라

무엇이 너를 정말로 움직이느냐? & 통찰력에 대해


 

무엇이 너를 정말로 움직이느냐?

What really move you?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Bettina. 8/28/201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네가 하고 있는 일 뒤의 진짜 의도는 무엇이냐? 네가 택하거나 택하지 않는 어떤 행동들 뒤의 이유들을 자세히 고려해봐라. 너는 다른 이들의 기대들을 기쁘게 해주기 위해 행동하느냐? 아니면 너는 너 자신에 대한 외부의 인정을 추구하느냐? 무엇이 정말로 너를 움직이느냐?


너의 행동들 뒤에, 힘/권력을 위한 통제할 수 없는 욕망이 있느냐? 아니면 아마도 두려움이? 너는 누군가에 의해 거부됨을, 아니면 모든 다른 이들에 의해 받아들여지지 않음을 두려워하느냐?


무엇이 정말로 네가 매일, 매 순간 하는 것을 하도록 움직이느냐? 그것은 누군가에게 네가 할 수 있음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냐?


만약 이것들이 너의 행동들, 결정들, 너의 삶의 길 뒤에 있는 이유들이라면, 즉시 멈춰라, 그것을 하는 것을 중지하라. 아마 너는 너의 내부 나침반을 적절히 사용하지 않고 있을지도 모른다. 너는 정말로 너의 걸음들이 어디로 너를 데려가고 있다고 생각했느냐? 너는 무엇이 그 길의 끝에서 올 것이라고 알고 있느냐? 너의 의도들을 재-지시해라, 그리고 이 지구에서 너의 여정을 최대를 만들기 위해 너의 길의 방향 조정을 해라.


너의 행동들의 각각에서 너의 신성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라. 너의 주된 의도가 항상 모든 이들에게 나의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 되게 해라, 너의 형제들에게 그들이 누구인가를, 그들이 어디서 왔는가를, 그들이 어디로 가고 있는가를 상기시켜라. 다른 모든 것이 주어질 것인데, 네가 그것을 요청하기 때문이 아니라, 그것이 너에게 상응하기 때문이다.


그런 다음 너의 활동들을 검토해라. 너의 가슴 내부의 깊은 곳에서 이러한 일들을 하도록 정말로 너를 움직이는 것을 찾아라. 이기심, 지배력, 인정, 권력의 거짓 의도들을 겸손과 사랑, 너의 형제자매들에 대한 조건 없는 봉사로 변형시켜라. 그들이 그때 너를 통해 나의 사랑의 위대함을 – 창조 안의 모든 행동들 배후의 이유와 의도를 – 인식할 수 있게 될 것이다.


그렇게 되리라.


 

통찰력에 대해

ABOUT INSIGHTS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9/27/2016

http://www.innersherpa.org/content/about-insights



“영의 종교는 오직 통찰력의 일관성을 요구하지, 관점과 전망의 일관성을 요구하지 않는다.” [UB 1732:02]


친애하는 얘야, 우리의 연결은 무엇보다도 가슴의 연결이다. 내가 그것으로 무엇을 의미하는가? 나는 너의 선생님이고, 나는 너에게 너의 이해를 확장하기로 된 어떤 지적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데, 삶이 네가 발전하기 위해 풀어야 할 수수께끼들을 꽤 자주 가져오고 있을 때에 말이다.


그러나 나의 주된 의제는 너의 가슴을 가속시키는 것인데, 네가 신성한 사랑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말이다. 그러한 사랑은 말들을 넘어 있다. 그러한 사랑은 고요 속에서 최선으로 맛 볼 수 있는데, 말들이 그 크기를 전달하는데 너무나 제한되어 있을 때에 말이다. 나는 내가 보낸 바로 그 가슴으로 너를 다시 데려오기 위한 바로 그 임무를 가지고, 아버지Father의 가슴으로부터 보내진 신성한 단편Divine Fragment이다. 나는 사랑의 대사Love Ambassador이고, 네가 너의 존재 안에서 나의 존재를 인정하는 언제든, 네가 사랑의 대사관Embassy of Love이 되며 — 아버지Father가 그로부터 그의 무한한 사랑에 참가하기를 열렬히 바라면서 더 많은 가슴들로 손을 벋을 수 있는 하나의 전초기지이다.


너의 신성한 내재자Divine Indweller로서 나는 또한 너의 바로 그 복잡한 사고 과정들을 알고 있다. 너의 존재의 전자-화학으로 인해 가끔, 너의 마음이 모든 곳에 퍼져있다. 나의 일은 네가 의미 있는 통찰력들에 집중하는 것을 돕고, 네가 그것들에서 확장하는 것을 돕는 것인데, 그럼으로써 네가 너의 삶을 그 위에 짓는 그 진실의 기초를 확장할 수 있다.


너의 유한한 성질, 너의 고유한 인격, 그리고 우주에서의 너의 고유한 장소로 인해, 너는 자연적으로 고유한 관점과 전망을 가질 것이다. 삶이 너에게 생을 바꾸는 체험들의 다양성을 제시할 때, 너는 너의 신념들의 일부를 재방문해야 할 수 있고, 그것들을 너 자신의 진실의 실현에 따라 조정할 수 있다. 모든 인간 존재는 그러한 과정을 거치게 되어 있다. 이것이 낮은 비중이 항상 진화하는 신념 체계들로 주어져야 하고, 더 많은 비중이 가슴의 발달로 주어져야 하는 그 이유이다.


각각의 개인은 그들의 현재 신념들이 그들의 가슴의 확장을 촉진하는가, 아니면 그것들이 조건 없는 사랑을 표현하기 위한 그들의 능력을 방해하는가를 물어야만 한다. 통찰력들이 너를 내부로부터 바꾸고, 너의 전망과 관점들의 진화를 통해 외부에서 그들 자신을 표현한다.


나는 너의 존재 ‘안에within’ 있고, 나의 존재는 또한 하나의 신성한 단편Divine Fragment을 수여받은 다른 이들과 네가 나눌 공통분모이다. 우리는 너의 내부로부터 일하고, 내부로부터 너에게 충고한다. 이것이 우리의 더 높은 인도guidance를 알기 위해서는 왜 네가 내부로 돌아설 필요가 있는지, 세상의 외부 자극으로부터 한동안 단절될 필요가 있는지의 이유이다. 이것이 내가, 네가 너의 관점을 바꾸는 것을 도울 수 있고, 네가 훨씬 더 높은 관점과 일치로 오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이다. 통찰력의 일관성은 인간의 형제애를 연결할 것인 반면, 각 개인의 다양성은 삶의 다채롭고 아름다운 모자이크로 기여하는 것이다. 모든 이들이 똑 같이 생각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각 개인이 다른 생의 계획을 가지고 다르지만, 보완적인 목적으로 봉사하기 때문이다. 너희 가슴들 속에서 통일되기 위해 분투해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9797 교정시간 가르침/6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