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이수 : 메시지들에 대한 인간의 반응들에 대해 [ESU] ♣

 

[ 다시보는 메세지 -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Esu,Sananda Immanuel ]

 

모든 채널링들과 메시지들이 실제 사실들과 정보에 그 기초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수 : 메시지들에 대한 인간의 반응들에 대해

지구상의 인간은 그가 그 일부인 우주적 진실의 광대함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이수, 메시지들에 대한 인간의 반응들에 대해

ESU Speaks on Man's Reactions to Messages

Through Jess Anthony. 2/14/2009

http://abundanthope.net/pages/printer_2661.shtml

 

 

Jess: 이수, 나는 오늘 연결합니다. 목성에 대해 말해주세요. 우리가 만들어야 할 계획들과 준비들에 대해 말해주세요. 개인적 통찰력에 대해 말해주세요. 내가 불필요한 제한들과 선입견들을 제거하도록 도와주세요.

 

ESU: 얘기해봅시다. 당신은 당신의 주제들에서 몇 가지 질문을 했으며, 나는 이 시점에서 당신들에게 말해야 할 다양한 일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경이로운 것은 목성이 작은 태양이 되었다는 사실입니다. 이 우주 진화의 상태는 우주 Universe 의 일들의 전형적인 것이고, 그것은 당신들 행성 지구의 진화에 영향을 미치는 지역적인 것을 넘어가는 목적에 봉사합니다. 나는 여기서 내 말의 선택에 조심하는데, 나는 당신들의 완전한 잠재성의 더 큰 앎으로의 당신들 진행의 다음 국면이 시작되었다고 말하기를 선택합니다.

이것은 많은 이름으로 - 상승 Ascension, 첫 접촉 First Contact 을 위한 준비,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의 귀환 - 불러졌으며, 이 각각이 진행되고 있는 총체성의 일부를 전달합니다. 각 논평자는 전달되는 정보에 대한 그 자신의 운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자가 시작된 영적 성장의 사실에 대해 그 자신의 해석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자가 그들의 과거의 교육으로부터 듣고 알고 있는 것에 기초한 앎과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지상에서 명백히 - 대치되는 언급들과 전망들로 - 모순되게 보이는 메시지들이 궁극적으로는 상충하지 않는다고, 오히려 개인적 전망과 분별력으로 자신의 상황을 보도록 개인들을 허용하기 위해 지속되어야 할 학습의 요소들이라고 말합니다.

나는 여기서 말하는데, 모든 채널링들 channelings 과 메시지들이 실제 사실들과 정보에 그 기초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의 많은 언급들이 그 소스였던 것으로부터 벗어난다고 말입니다. 다른 이들을 배제하면서 맹목적으로 어떤 것을 따르는 많은 청취자들과 독자들의 편협함과 경쟁심이 그들 자신의 개인적 통찰력과 지각을 제한하고 막습니다. 단 한 사람의 수신자에게 말하는 독점적인 정보의 소스란 없습니다. 메시지들을 받는 정확성의 차이점들은 수신의 명료함, 그리고 받고 교신되는 것에 자신의 견해를 억제하기 위한 수신자의 의식적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어떤 소스도 절대오류가 없이 전송되지 않습니다. 어떤 수신자도 완전히 듣지 못합니다. 모든 이들이 그들이 듣고 보는 것을 통신하는데 잘못된 인식과 제한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실의 광대함은 지구상에서 그것을 이해하거나 표현하는 어느 누구의 능력도 넘어갑니다.

솔직하게 만한다면, 당신들은 실험으로서 여기 지구상에 있습니다. 당신들은 더 높은 신분을 위한 지구의 탐구의 맥락 안에서 당신 자신의 영혼 신분을 탐험하기 위해 여기 오기를 선택했습니다. 이것은 그 안에 존재하기로 당신이 합의한 하나의 공생 관계입니다. 당신들의 현재 육화들의 변수들은 영적 앎과 지각된 통일성의 다음 수준으로 들어가는 방법들을 찾는 것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은 여기 육화했을 때, 이 시간의 이 의제들을 알고 있었으며, 당신들은 당신이 합의했던 제한들 안에서 이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들을 탐험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시험하고 숙달되기를 원했던 하나의 도전적인 상황이었습니다.

지구상에서의 당신들의 오랜 일은 집단적 인식들과 잘못된 신념들의 파도들로 형성되었습니다. 당신들은 다른 이들로부터 추론들과 설득을 받아들이는 자신을 발견했는데, 당신의 뇌가 그 자신의 확실성과 자신감을 발달시키도록 허용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많은 경우들에서, 당신들은 자신의 개인적 목적을 깨닫지 못했고, 당신의 의식적 뇌가 집단적 생각과 영적 통일성과 가진 연결들을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모든 이들의 생각들이 모든 것들을 포괄하는 하나의 인식의 측면들이 되어야 합니다. 한 사람의 아이디어들과 개념들은 모든 이들의 아이디어들의 전체 바탕을 구성하는 어마어마한 벽걸이 속에 있는 하나의 실입니다. 각각은 하나의 고유하고 필요한 요소로서 인식됩니다.

지구상의 많은 이들의 생각들은 그들의 배경과 교육으로 채색됩니다. 그들의 교훈이 취하는 형태들이 청취자나 독자의 인식으로 제한되는 요인이 됩니다. 정보는 교신하고 합리화하는 그들의 능력의 범위 안에서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는 형태가 됩니다. 정보는 그때 수신자의 개인적 인식들로 더욱 조성됩니다. 지구의 주민들이 교신되고 있는 것을 이해하는데 인식되어야 할 구성요인들과 단순화의 수준들이 있습니다.

상승이나 진화의 목표는 이러한 제한들을 넘어 성장하는 것입니다. 지구상의 인간은 그가 그 일부인 우주적 진실의 광대함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여기서 당신들이 적응해온 물질적 껍질[육체]이 배울 수 있는 것의 광범위함을 소화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당신들의 현재의 DNA는 그 구조 안에 존재하는 많은 가닥들을 활용하기 위해 충분히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완전히 지각할 수 없으며, 당신들은 자신이 완전히 지각하지 못함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지구상의 당신들의 생활은 친숙하지 못한 상황들에 대해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친숙한 설명들을 공급하는 사고의 조직화와 감정적 전형들로 촉진되었습니다. 당신들은 새로운 체험들을 이해하기 위해 이전의 생각들과 기억들에 의존합니다. 이것이 분석을 단순화 하며, 당신의 분별력의 범위를 제한합니다.

목성이 제공할 예기치 못한 체험은 당신들의 기존의 선입견들에 하나의 충격입니다. 당신들은 기존의 변수들에 맞지 않는 새로운 정보와 화해해야 합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인식들을 재고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당신들은 새로운 가능성들을 포함하는 설명들로 기존의 주형들을 재형성할 에너지를 허용해야만 합니다.

나는 나중에 더 많은 것을 말할 것입니다. 나는 새로운 방식들로 관찰하고 평가할 것을 기대합니다. 나는 인간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활동할 때 그의 공통성과 그의 개인성을 인정할 것을 기대합니다. 오늘은 이것으로 충분합니다.

이 수 Esu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464/AH

 

 


이수, 메시지를 받는 것에 대해

ESU Speaks on Receiving Messages

5/24/2008  Through Jess Anthony

www.abundanthope.net

 

ESU: 제스, 나는 당신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이수이고, 나는 다시 읽거나 듣고 있는 당신들에게 불일치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지금은 일어나고 있는 것에 대한 많은 다른 해석들의 시간입니다. 대부분이 기존의 신념체계들이나 선입견들 위에서 예언되고 있습니다. 메시지들은 수신자가 에너지를 받아들이는 그의 정신 구조에 의해 그런 형태를 띱니다. 나는 에너지의 흐름 속에 들어 있는 아이디어로서 당신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몸은 에너지를 받아들이고, 당신의 뇌 기관 안에 저장된 사고 장치는 언어와 이미지들의 이해할 수 있는 구조로서 파동들과 패턴들을 이해하며, 그것은 표현을 위해 당신 자신의 체험의 사고 어휘와 저장된 아이디어들을 끌어옵니다. 당신은 말이나 구절을 취하는 아이디어들의 모양을 결정합니다. 당신의 마음은 메시지의 구조를 형성합니다. 당신의 선입견들이 표현된 것의 색깔을 형성합니다.

그것이 당신이 우리가 당신에게 “말하는 saying” 것을 듣기를 청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잡음 clutter”을 당신의 마음에서 치우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이유입니다. 당신은 수용기들 receptors 이 가능한 한 깨끗하고 바로 대답하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보내는 에너지 패턴들에 반응하고 상호작용하는 것은 사실 당신의 신경계와 내분비 시스템입니다. 이것은 끊임없이 당신의 오오라와 육체적 접촉으로 들어오는 에너지의 무수한 파동들의 모든 것을 흡수하는 똑같은 수용기 시스템입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우리가 당신에게 보내는 파동 패턴의 구조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어휘로 해독하는 아이디어들과 메시지들의 모양을 택하는 특정 생리 반응들을 촉발합니다. 이것이 당신이 받기 전에 가능한 한 (소음으로) 방해 받지 않아야 하는 이유입니다. 당신은 가능한 한 적은 여과로 우리가 보내는 진짜 메시지를 들을 수 있기를 원합니다.

물론 일부 여과가 항상 일어납니다. 그것이 독자나 청취자가 메시지에 주어진 형태를 선택된 단어들로 항상 가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이유입니다. 그것이 구절을 넘어 당신과 공명합니까? 당신은 그 단어들을 선택한 에너지를 감지할 수 있습니까? 메시지 그 자체는 우리가 당신에게 보내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 에너지는 어떤 연결이 있는 가이며, 당신의 육체적 구성이 에너지로 일어난 아이디어를 다른 이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말의 형태로 번역합니다.

서두로 그것을 말했으므로, 나는 일반적으로 당신들이 읽는 모든 메시지들이 형태와 내용에서 그 차이점들에도 불구하고, 받아들여지는 화자 speaker 에 의해 표현되는 정보로 시작한다고 말하겠습니다. 당신의 관점에서 이것은 그들 안의 공명하는 진실의 어떤 요소를 가진 그러한 메시지들만을 포함합니다. 당신의 관심이나 분별력의 범위를 넘어선 메시지들은 당신의 개인적 여정에서는 의미가 없습니다. 그것들은 그것을 읽거나 듣는 다른 이들과 공명을 가질 수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직접적인 관심이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의 뚜렷한 인격을 탐험하기 위해 당신의 선택된 삶의 형태를 유익하게 사용하는 특정 경로를 따르고 있습니다.

 

 

당신의 문제들은 모든 다른 이들과 같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많은 이들과 중복되지만, 다른 이들은 당신을 위한 하나의 요인이 아닙니다. 의식적 수준에서 당신이 접촉하게 된 모든 것은 당신이 알게 된 정보로서 하나의 요인이 되어야 합니다. 당신은 자신에 대한 당신의 지각에서 그것이 갖는 영향력을 결정해야만 합니다. 당신은 말을 형성하는 에너지를 분별해야만 하며 - 말들이 선택한 상태에 상관없이 - 그리고 그 정보가 당신의 길에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당신의 길은 다른 어느 누구의 길이 아닌데, 비록 많은 이들이 당신에게 오는 에너지의 그들의 흡수로 영향을 받는다 해도 말입니다.

그것이 당신이 자신의 개인적 메시지들을 나누는 이유입니다. 그것이 다른 이들이 그들의 개인적 메시지들을 나누는 이유입니다. 그들 역시 그들의 통찰력이 그들을 넘어 다른 이들을 도울 수 있다고 느낍니다. 지구상의 당신들이 다른 이들의 메시지들을 흡수하면서, 사용된 구절 배후의 에너지의 정당성을 분별하면서 갖는 문제는 당신의 감정적 역사에, 그리고 당신의 선입견에 기초하여 무엇이 옳고 그른가를 재는 당신의 각인된 시스템에 기초합니다. 당신들은 단호하게 판단을 만들며, 당신들은 자신의 제한된 관점에 맞지 않는 무엇이든 비판합니다. 당신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시야 밖의 무언가를 조사하고 그것이 실제로 자신의 인식들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아니지를 결정하기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그처럼 많은 메시지들의 차이점들이 있는 이유이고, 논쟁과 명칭을 붙이는 것이 그토록 중요한 이유입니다. 완전한 진실인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완전히 잘못 이해된 것도 없는데, 비록 너무나 잘못 해석되어 그들이 나타내는 에너지로 정보의 잘못된 해석을 주는 많은 것들이 있다 해도 말입니다. 메시지에 당신을 위한 어떤 진실이 있는지를 항상 찾으세요. 당신은 당신이 평가하는데 필요한 어떤 요소가 없었다면 아마 그것을 만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새로운 어떤 것을 긍정적으로 보세요,

그리고 처음 읽을 때 당신이 무엇이 말해지고 있는지를 결정하기 전에 그것을 무시하려는 그 정신적 짐을 가져오지 마세요. 이것은 오늘날 너무나 일반적인 현상입니다. 빛의 일꾼들은 자신들이 선호하는 수신자들로 너무나 여러 진영으로 나뉘어져 있어 그들 자신의 작은 서클 밖의 누군가의 말들을 조사하기를 거부합니다. 이 서클은 제한된 인식들과 그들의 가정들을 끊임없이 재조사하기를 싫어하는 저항으로 이끌어지고 있습니다.

현실은 무제한으로 다양하며, 당신의 해석은 다른 모든 이들과 다릅니다. 당신은 자신의 길을 탐험하는데 필요한 형태를 창조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길을 탐험하는데 필요한 형태를 창조합니다. 그 어느 버전 version 도 그 현실인 모든 것이 아닙니다. 현실은 사실상 당신들이 개인적으로 보는 모든 버전들입니다. 당신은 항상 유동적이 되어야 하며, 당신은 접촉하게 되는 계속적으로 변하는 변수들로 자신의 앎을 기꺼이 적응시켜야 합니다.

진실은 당신들이 무한하고 영원하다는 것이고, 모든 다른 것은 창조자인 제일 근원 Creator First Source 의 하나됨 속에서 당신의 자리를 찾는 하나의 측면입니다. 이것은 먼저 당신이 창조자인 제일 근원의 일부라는 앎에 관련됩니다. 당신은 그He이고, 당신의 형태와 인격은 당신이 배우고 있는 시나리오를 탐험하도록 그가 설계한 창조자 Creator 의 하나의 버전일 따름입니다. 당신들은 그의 창조 Creation 인 똑같은 진실로 모두 연결된 무수한 수의 창조자 Creator 의 흐름 중 하나입니다.

좋은 것도 나쁜 것도 없습니다. 오직 탐험하고 배우는 것만이 있습니다. 이 배움이 당신들이 하나라는 앎으로 당신들을 항상 더 가까이 데려옵니다.

이것은 오늘 말하고 있는 이수 Esu 입니다.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88/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