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텔레파시 채널 메시지 / 메시지를 받는 것에 대해 [CM] ♣

 

[ 다시보는 메세지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

 

수신자 언어로 번역되기 위해 이 에너지 주파수의 작은 스펙트럼만을 허용합니다

텔레파시 채널 메시지 / 메시지를 받는 것에 대해

수신자는 지각하고 교신하는 능력을 통해 아이디어들을 말로 표현할 수 있을 뿐이다

메시지를 받는 것에 대해

On Receiving Messages

From Christ Michael.Through Jess Anthony

7/7/2008 http://abundanthope.net



Jess: 크라이스트 마이클, 나는 감정적 반응에 대해, 개인적 지각이 어떻게 우리가 메시지를 듣는 방법에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명료성과 이해를 요청합니다. 어느 정도로 분노나 불행이 우리 해석의 일부가 됩니까? 어떻게 사랑이 판단적이고 비판적이 됩니까? 어떻게 발전이 냉정하게 측정됩니까? 나는 우리의 전망이 어떻게 우리가 지각하는 것을 결정하는지에 대한 논평을 요청합니다.

 

Christ Michael: 제스, 나는 이러한 질문들과 주제들에 대해 당신에게 말하겠습니다. 당신의 지각은 어떻게 당신이 우리 말을 듣는가를 결정하는 모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을 통해 말하며, 당신의 말들은 당신의 감정과 이해를 통해 걸러진 우리의 생각들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가 말하도록 허용하는 수준에서만 실현합니다. 당신이 선택하는 말들은 그것이 형성되도록 만든 에너지를 나릅니다. 그것은 우리를 당신들과 연결하는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말들은 당신이 우리의 표현들로 주는 모양들입니다.

우리의 표현들은 당신들이 이 시간에 지각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광범위하고, 더 포괄적입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포괄하며 - 당신은 그것의 일부인데 - 그러나 당신의 지적 인식은 포착되고 말로 번역되기 위해 이 에너지 주파수의 작은 스펙트럼만을 허용합니다. 훨씬 더 많은 것이 내면화되고 말들이 들어오는 문맥의 일부를 형성합니다. 당신은 자신의 느낌들과 지적 이해에서 다양한 형태들을 취하는 이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메시지로 지각하는 것의 제한들을 전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메시지는 당신이 사용하기 위해 알고 있는 용어들로, 당신에게 친숙한 문체와 당신의 체험들과 의식적 관점들과 공명하는 감정적 인식들로 표현됩니다. 형식을 갖추는 것은 당신이 형식을 갖추도록 허용한 것입니다. 이것은 한 수신자나 메시지가 다른 것보다 낫다는 판단이 아니며, 오직 각자가 개인적이고, 그 초점의 의미에서 모든 다른 것들과 다르다는 성명일 뿐입니다.

캔데이시 Candace 에게 준 나의 언급들은 그녀의 전망을 통해 옵니다. 그녀는 하나의 초점을, 그녀가 표현하기 위해 듣는 것을 거르는 하나의 아젠다 agenda 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 시점에서 당신보다 더 높은 주파수에 동조하고 있으며, 그러나 그것은 그녀가 이 연결을 더 큰 명료성이나 통찰력으로 표현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녀의 메시지들은 그녀의 배경과 경영적 operational 체험들의 - 그 문구를 사용하자면 - 산물입니다. 그녀는 그녀가 관계하고 있는 것에 대해 말합니다. 그녀의 메시지들은 당신의 것과 다른 바느질 tack 을 가지고 있는데, 그녀가 다른 아젠다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포함하는 것, 연결과 균형을 가르치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사람들이 더 넓은 지각으로부터 오는 더 큰 그림을 보기를 원합니다. 당신의 지각은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더 넓으며, 당신은 그 관점에 밀접한 관계가 있는 문제들에 대해 말합니다. 당신은 전체상의 배경으로부터 문제들에 접근합니다. 당신은 자주 합리성이 사실이나 데이터의 성명들 statements 보다 더 매력적임을 발견합니다. 당신은 모든 세부들을 연결을 만들기 위해 통일된 노력을 만들고 있는 더 큰 운동의 일부로 봅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발전 progression 의 더 큰 구도 안에서 영향을 받기 쉬운 사건들인 구체적인 것들에 대해 말합니다. 창조된 복잡성의 수준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이며, 그러나 모든 것이 하나의 목적과 목표를 위해 하나의 단위로 기능해야만 합니다. 그들은 모두 창조 creation 를 형성했던 크라이스트 에너지 Christ energy 로 다시 상승하기 위한 충동의 일부입니다. 그 에너지는 나의 생각의 모든 표현들을 창조하기 위해 복사되고 사용되었습니다.

그 이야기는 유란시아 서 Urantia book 에서 이해할 수 있는 연속체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하나의 복잡한 과정이었고, 그 변수들의 의미에서 변덕스럽거나 무계획적이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그 구조 안에서 미리 결정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나의 의도들과 나의 개념들을 반사합니다. 당신들은 나의 개념들을 반사합니다. 나는 하나의 현신을 창조하기로 선택했는데, 그것은 당신의 영혼 soul stream 이 나의 우주에 거주하고 나의 창조의 해석의 그 탐험에 참가하도록 허용할 것이었습니다. 이 우주와 그 발전은 나의 발전이고, 당신들이 염려하는 모든 세부들은 당신들이 나를 위해 이 우주를 탐험하도록 허용하기 위해 내가 창조한 선택들의 범위의 일부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자유 선택과, 당신과 나의 네바돈 Nebadon 의 체험을 넓히기 위한 그러한 선택들의 자유로운 표현을 체험하도록 허용했습니다. 지구상의 인간은 나의 창조의 이 부분에서 내가 채용하기를 선택했던 변수들에 의해 묶여 있습니다. 나의 단일성으로 도전과 반응의 연장된 역사는 하나의 형성된 개념으로서 전개되도록 허용되어야 하는 그 자체의 현실들의 층들을 만들었습니다. 일단 에너지가 움직이기 시작할 때 그것은 계속 움직이는데, 그것이 멈출 때까지입니다. 이 진실이 네바돈의 모든 구조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역사를 실현했고, 당신들의 형식화된 개념들은 계속되어야 하는데, 그것들이 바뀔 때까지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디어들을 공동 창조할 수 있는 당신의 능력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오직 당신만이 자신의 개념들을 바꿀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에너지를 운동으로 넣었고, 당신이 그것을 조종합니다. 나는 당신의 체험들을 체험하는데, 나의 일부가 당신들 각자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당신들이 일하고 있는 우리 자신의 현실의 비전을 반사하기 위해 우주 에너지를 운동으로 넣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우주 Universe 의 현실은 네바돈을 형성한 특징 distinction 을 구현하는 하나의 상수입니다. 모든 다른 것은 그 상수의 하나의 해석입니다. 당신은 동시적으로 일어나는 다양한 현실들을 볼 수 있거나 - 심지어 몇 개의 현실들의 흐름들을 볼 수 있는데 - 그러나 그것은 오직 당신 자신과 당신을 둘러싼 에너지에 대한 당신의 지각일 뿐입니다. 층들을 결정하는 하나의 고유하고 구분되는 능력은 각 사람이 갈라지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참가하고 있는 보편적 상호작용에 당신이 기여하는 대화의 일부입니다.

당신들이 어떻게 당신의 발전을 탐험하기를 선택하는가는 당신들의 개인적 영혼 목적의 의미에서 차이점을 만들지 않습니다. 당신은 하나의 목적을 가지며, 그것은 당신이 그 모양 안에서 그 능력들을 배우도록 허용하기 위한 모양을 택합니다. 나는 선택들을 판단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러한 선택들의 결과들을 판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나의 계획과의, 그리고 나의 우주의 변수들과의 그들의 통일성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그 표현을 사용하기 위한 룰들이며, 그것과 함께 이 체험이 진행합니다. 나는 나의 표현을 이해하는 당신의 수단을 통해서만 당신에게 이것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분노나 실망의 형태를 택하는데, 그것들이 당신이 이해하고 일하는 감정들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화를 내지 않는데, 모든 것이 나의 창조 creation 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분노로 표현될 수 있는데, 왜냐하면 수신자인 당신이 자신의 분노를 통해 나의 아이디어들을 듣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보고 듣는 표현들은 그것을 목소리로 표현하는 사람에 의해 창조된 형태들을 공유합니다. 텔레파시의 성질은 아이디어들과 교신하는 것입니다. 나의 아이디어들은 수신자의 어휘를 통해서만 언어화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수신자는 지각하고 말로 교신하는 그의 능력을 통해 이 아이디어들을 말로 표현할 수 있을 뿐입니다. 분노와 실망이 나로부터 나오는 것처럼 표현되는데, 그것은 아이디어들이 말들을 통해 나타낼 가장 공조된 감정 구조물이기 때문입니다. 수신자는 그의 초점과 예상된 체험들을 연결하는 아이디어의 그 부분을 듣습니다.

나는 기존의 이해의 범위를 넘어선 무언가를 표현할 필요가 있을 때는 새로운 이해의 “다발들 packets” 을 엽니다. 능력은 항상 수신자 안에 거기 있으며, 그것은 단지 뇌 속의 적절한 회로를 필요할 뿐인데, 하나의 아이디어를 체험될 수 있는 하나의 지적 형태로 연결하기 위해서입니다. 모든 화자들이 나의 일부이고, 모두가 이 방법을 사용하는데, 내가 그것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다른 이들을 통해 사건들과 구체적 일들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캔데이시를 통한 메시지가 이어질 것입니다.] 당신의 메시지의 중요성은 내가 다른 메시지들이 다른 형태를 갖도록 표현할 수 있다는 데에 있습니다. 당신은 이유들과 전후관계를 요청했고, 나는 그러한 문제들을 말하기 위해 당신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내가 교신하고 있는 것을 이해하는데 더 많은 바탕을 제공합니다.

이런 종류의 교신은 전통적 통신 방법들에 대한 환멸과 불신의 이 시간에 가장 효과적인 것입니다. 나의 말들을 들을 자들은 또 다른 미디엄을 통해 가장 잘 듣게 됩니다. 나로부터 이 메시지들은 많은 형태들을 취하며, 이해는 분별력 있는 수신자들과 청취자들의 많은 통찰력을 요구합니다. 이 분별하는 과정은 그 자체 응집력의 발전입니다. 나의 말들의 가장 넓은 개념을 이해하는데 필요한 동화능력은 우주 안의 각 거주자의 통일성을 인정하기 위해 발달되어야만 하는 앎의 일부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432/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