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스타시스` 진행에 대한 천상의 특별 비공개 회의 [CM] ♣

[ 다시보는 메세지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

 

지구를 감옥으로부터 해방시켜 네바돈의 가장 중요한 종자 행성으로 회복시키는 것

"스타시스" 진행에 대한 천상의 특별 비공개 회의

나는 언제'스타시스'가 시작될지를 말할 수 없으며, 그것은 곧 이루어져야만 합니다

스타시스로의 진행에 대한 업데이트

Update on the Progress towards Stasis

From Christ Michael. through Candace Frieze

7/21/2007 http://abundanthope.net

 


내가 나의 개인적 관심을 수여하고 있는, 네바돈 Nebadon 의 바로 이 특별한 행성에 봉사하고 있는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안녕하세요. 이번 주 중에, 나는 피닉스 호 The Phoenix 에서의 특별한 비공개회의 conclave 에 참석했으며, 그 목적은 큰 잠 Big Sleep 인 스타시스 stasis (정지상태) 과정을 위한 추가적 지원을 얻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허용되었고, 그러나 나는 풍성한 희망 AbundantHope 의 독자들에게 주는 이 공적 메시지에 그 세부를 설명하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참석자들은 - 직접 참가하건 화상(스크린 기술)을 통해서건 - 수퍼유니버스 Superuniverse (오르본톤 Orvonton) 정부의 대표자들이었고, 우리는 또한 하보나의 중앙 우주 Central Universe of Havona 로부터 2명의 대표자들을 가졌습니다. 비공개회의 conclave 는 거의 36시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나는 이 프로젝트의 광대한 의미에 대해 논의하고 싶고, 희망하건대 의심 속에 있는 자들이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당신들은 방대하게 과잉된 인구, 거대한 문제들을 가진 교육 부진의 행성입니다. 만약 이 프로젝트가 성공하려면, 그리고 나는 다른 도리가 없는데, 국제 은행 제도의 완전한 지배권, 그리고 이 행성의 모든 개개의 정부들에 대한 완전한 지배권이 있어야만 합니다. 나는 지구의 시민들이 이 시간에 각 국민의 성질에 부합하는, 영적 과정과 이 행성에서의 정치적 남용에 대해 걸맞게 마지막 철저한 교육을 받게 할 작정입니다.

만약 우리가 2주나 그 이상 지속될 교육 기간 전에 필요한 지배권을 갖지 못한다면, 이 교육 과정은 크게 낭비될 것입니다. 사람들을 봉사로, “신성한 계획 the divine plan” 으로 부르는 것과 일치로 끌어들이는 것이 교육 기간의 목적입니다. 나는 더 큰 손상과 파괴를 초래할 무언가를 만들지 않을 것인데, 우리가 그 때문에 행성을 “느슨하게 loose”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아직 YET 이 지배권이 없습니다. 나는 도움을 요청했으며, 내가 위에서 말했듯이, 그것이 허용되었습니다. 만약 이것이 만족스러운 양식으로 달성되지 않는다면 무엇이 일어날 것인지에 대해 부디 당신들의 상상력을 사용해보세요.

이제, 왜 우리는 “아직 yet” 지배권이 없을까요? 지구상에서의 협력의 큰 부족 때문입니다. 실체들 entities 은 계속 착취하고, 계속 약속하고, 그런 다음 담의 다른 쪽으로 달아납니다. 행성 위에는 나의 목표들을 달성하기 위해 “선한 good” 정치인들이 가져와야 할 충분한 힘이 자리에 놓여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생명에 대한 두려움 속에 남아있습니다. 우리는 지난해에 많은 이들을 지구 전역의 지하 장소들로 데려가서 교육을 제공했고, 우리 자신을, 우리가 누구인가를, 임무 계획 mission plan 이 무엇인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자유 의지에 의한 협력을 가져야만 하는데, 슬프게도, 어둠의 진영은 그들이 신 God 의 봉사 속에 있는 “하늘의 방문자들 sky visitors” 을 불신하도록 많은 일을 해놓았습니다.

이들의 일부는 이 과정을 돕기 위해 육체로 돌아오고 있는 다양한 종파들의 종교 지도자들로부터 직접적인 소개와 간청으로 “선물 gifted 을 받았습니다." 나는 이슬람 세계에서 지금 직접 많은 이들을 만나고 있는 모하메드 Mohammed 의 일에 경외감을 느끼는데, 믿든 믿지 안 든, 이슬람은 계획과 함께 가고 있습니다. 협력 속에 있지 않은 자들은 유태인들과 기독교 교계, 그리고 그것을 잘못 믿고 있는 신자들입니다.

러시아는 푸틴 Putin 을 통해 또한 상당히 협력하고 있으며, 그러나 그 지역에는 계속 교란시키는 일부 파벌들이 남아있습니다. 아프리카는 바로 지금 슬프게도, 매우 나쁜 부족적 행위로 행동하는 그룹들로 들끓는 완전한 혼란이며, 그러나 아프리카는 사건 이후 봉사로 헌신할 몇 개의 그룹들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2004년 6월, 우리는 숨은 손 hidden hand 을 제거하기 시작했고, 따라서 지금 상황이 일어나고 있는데, 왜냐하면 이 이전의 조직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그 앞잡이들이 지금 행성의 전부 혹은 일부의 지배권을 위해 심하게 다투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대체 미디아의 초점이 되고 있는 이들 그룹들의 하나는 중국 비밀 사회 Chinese Secret Society 인데, 그것에 대해 당신들은 www.rense.com 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들은 당신들의 친구들이 아닙니다 NOT. 아시아 조직의 많은 것들, “일루미나티 illuminati” 와 지하조직 둘 다가 지배하기를 바랍니다. 그들이 인구감소 목적으로 그들에게 던져진 사스 SARS, 그리고 관련된 질병들의 구상에 매우 분개한 것은 사실인 반면, 그들의 방법은 결함이 있습니다. 당신들은 테러리스트들이 세계를 장악한다는 것을 믿기 위해 911과 같은 사건들로 조건 지어져 왔습니다. 이 특정 그룹이 위협을 받아 행동한다면, 일루미나티들을 “죽이고,” 세계 금융 산업을 지배한다면, 정확히 무엇이 일어날까요? 특히 록펠러들과 로스차일드들이? 이들 똑같은 사람들, 그 남아있는 일루미나티들이 미국과 유럽을 폐쇄하고, 공식적으로 새로운 세계 질서 New World Order 를 시작하지 않을까요? 그들은 CSS가 그 위협을 잘 만들 것을 바라고 있습니다!

CSS는 이 암살들 후에 세계를 어떻게 운영할지에 대해 실용적인 계획이 없습니다 NO. 우리는 그들을 몰아내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세계 전역의 모든 개개의 민족적 조직이 지금 권력을 잡기 위해 겨루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행성을 그대로 내버려두고 지구가 극이동을 하도록 내버려 두거나, 아니면 우리가 하고 싶다고 말한 대대적인 개입을 제공하는 것을 선택해야만 합니다.

비공개회의에서 우리는 행성에 대한 봉사 속에 있는 진정한 신의 아들들 Sons of God 을 들어올리는 가능성과 - 그들은 새 예루살렘 호 The New Jerusalem 의 아쉬타 사령부 Ashtar Command 의 컴퓨터 시스템에 우리들과 함께 등록되어 있는데 - 나머지 자들을 내버려 두는 가능성을 논의했으며, 그러나 우리는 이것이 정말로 검은 자들에게는 좋은 반면, 그들의 지배하에 남아있는 자들의 영적 성장을 크게 후퇴시킬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이 생각으로 우리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대피시킬 수 있을까요? 다해야 3억 정도입니다. 이 숫자는 이 시간에 이 행성에 태어나 있는 주권을 가진 자들 sovereigns 의 숫자입니다.

이 행성의 인구는 한계를 훨씬 넘어서 있는데, 특히 진정한 영적 지식, 그리고 기술의 부족을 고려할 때 말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에게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우리가 논의했던 새로운 행성으로 상당수의 사람들을 옮기는 구상을 논의했으며, 그러나 너무나 많은 이들이 너무나 적은 생존 기술을 가지고 있는데, 그렇지 않다면 거기 보내는 것이 적합할 터이지만, 이것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바로 지금 기껏해야 백만의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숙련된 도우미들이 그 장소에 있을 뿐입니다.

사타니아 Satania 에서 루시퍼의 반역 Lucifer Rebellion 으로 들어간 모든 행성들은 나의 교정 시간 Correcting Time 에 해당됩니다. 지구(유란티아 Urantia)는 그 “최대 보안조치 maximum security” 를 가진 유형지로서 그 성질로 인해 가장 나쁜 상태입니다. 그것은 2,000년 전 나의 마지막 수여 final bestowal 행성이기도 하며, 그래서 나의 영역 내 어느 것보다 나의 가장 큰 애정을 받고 있습니다. 그것이 나보다 “더 어리고 younger” 체험이 부족한 창조자 아들들 Creator Sons 을 위한 새로운 근거를 마련하는데 “적합한 일 right thing” 이라고 내가 고려했던 것을 내가 행한 이유입니다. 내가 했던 “적합한 일”은, 바로 이 시간에 이르는 모든 시간 동안, 오늘까지 그렇게 한 유일한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혹은 아보날 수여 아들 Avonal Bestowal Son 로서, 몸속에서, 이 행성으로 직접 돌아가기를 선택한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위의 성명에서, 부디 내가 이것으로부터 돌아서지 않았음 NOT 을 이해하세요. 내가 이 행성을 감옥으로부터 해방시키는 것, 그리고 네바돈 Nebadon 의 가장 중요한 종자 행성 seed planet 으로의 회복시키는 것을 나의 가장 신성한 의무로 고려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것은 또한, 내가 전에 말했듯이, 이 시간에 미래의 상승하는 아들들 Ascending Sons 을 위한 나의 웅장한 훈련 학교인데, 그들은 외부 우주 공간 outer space 속에 새로운 창조계들을 창조하고 다스릴 것이고, 또한 나의 우주와 존재하는 더 어린 우주들 속에서, 지금 하강하는 아들들이 전에 다루던 일들을 행함으로써 자신들의 배움을 증대시킬 것입니다.

당신들은 이제 이것을, 이 행성에서, 일생 동안, 상주하며, 볼 수 있는 행성 왕자 Planetary Prince 로서, 나의 사난다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 Sananda Esu Immanuel Kumara 의 임명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들을 하는 새로운 방식이며, 나는 나의 우주에 걸쳐 이전의 하강하는 아들 Descendant Son 의 다른 자리들로 적절한 인물들을 계속 임명하고 있습니다.

이제, 교정 시간 Correcting Time 에 대한 위의 성명을 고려하면서, 이 모든 행성들에 대한 약속이 과정을 돕기 위해 네바돈 Nebadon 만이 아니라 다른 창조계들과 영역들에 걸친 다양한 수준들로부터 지원자들을 필요로 하는 광대한 것임을 이해하세요. 다음 몇 년에 걸쳐, 이 행성에 있는, 진심으로 자유의지의 요구를 만드는 모든 개개의 지구 존재에게 하나의 개인적 천계 가이드 personal celestial guide 가 임명될 것입니다. 자신이 가이드와 정신적 “이야기 talk” 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자들에게는 실질적인 글쓰기 도움이 주어질 것입니다! 다른 이들이 또한 이것을 제공하고 있듯이, 이제 이 행성의 인구를 고려해보세요, 얼마나 많은 천계 존재들이 살아있는 사람과의 일대일의 접촉으로 임명될 것인지를 생각해보세요. 우리는 이 임무를 위한 지원자들을 계속 모을 것인데, 아직도 우리가 “부족하기 short” 때문입니다.

누가 다른 창조계나 수준들로부터 여기 왔는지를 보세요, 캔데이시와 이 일들에서 우리가 주목하기를 선택한 자로, “어머니 쉐크메트 Mother Shekhmet” 로 자주 알려준 자를 고려해보세요. 그녀는 이 행성에서 유전학을 향상시키는 과정의 “장이 될 head up” 훌륭한 유전학자인데, 따라서 그것이 나의 꿈의 종자 행성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그녀는 오르본톤 Orvonton 에서 훨씬 오래된 우주인, 60,012번 우주(Universe #60012)의 졸업생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오래전에 파라다이스 Paradise 의 졸업생으로, “아버지의 오른 쪽 right hand of the Father” 에 앉았는데, 그 과정을 나는 2,000년 전에, 당신들 성경에서 내가 어떻게 아버지 Father 에게로 상승했는지를 말한 대목에서 보여주었습니다.

새로운 독자들로 들어온 그러한 당신들에게, 이것이 우주들에 두루 걸친 당신들의 교육의 “목표 goal” 임을 이해하세요. 그것은 당신이 물론 여기서 나왔다면, 나의 우주로부터 시작되며, 그런 다음 수퍼 유니버스 Super Universe 의 학교들을 거치고, 그런 다음, 아버지의 “태양 sun 속에서 당신의 하루를 보낼 때까지, 하보나의 중앙 우주 Havona, Central Universe 의 학교들을 통해서 갑니다. 이것을 하는 것은 당신의 운명인데, 당신이 영원한 생명의 옵션을 선택한다면 CHOOSE 말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그 운명의 끝은 아닌데, 그때 당신은 앞으로 나가면서 당신의 선택의 여행을 계속할 것이고, 그것은 외부 우주공간 지역들 Outer Space regions 에서의 아직 오지 않은 창조계에 대한 당신자신이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이 될 수 있는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일곱의 더 많은 수퍼유니버스들 Seven MORE Superuniverses 의 새로운 창조가 있을 것이고, 길을 이끌게 될 것은 하강하는 아들 Descending Sons 이라기보다 상승하는 아들들 Ascending Sons 이 될 것입니다. 하강하는 아들들을 돕는 상승하는 아들들 대신에, 그것은 그 반대가 될 것입니다.

지구는 이러한 경력의 목표를 선택한 그러한 당신들을 위한 중요한 “놀이터 playground” 이며, 오직 그 이유만으로, 나는 행성을 부분적으로나 혹은 완전하게, 대피시키지 않을 NOT 것이고, 그리하여 내가 너무나 많은 당신들에게, 당신들의 성장을 위한 이 막대한 기회를 수여할 수 있는 이 경이로운 기회, 나의 최대의 선물을 파괴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언제 스타시스 stasis 가 시작될지를 말할 수 없으며, 날짜는 더 이상 유동적이 아닌데, 그것은 곧 이루어져야만 합니다. 하나의 마지막 날짜가 있습니다. 그것은 이들 겨루는 그룹들 중 하나가 방해를 한다면 갑자기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8개국 정상회담 직후에 일어났으며, 나는 그것이 적절히 준비되기 전에 스타시스를 시작하도록 거의 강요되었습니다. 하나의 유력한 지배적 그룹인, 미국의 “지도자들 leaders” 이 자신들이 직접 일부 행동을 취하기로 결정했고, 새로운 전쟁 지도자로 체니 Cheney 를 앉히려고 시도했습니다. 나는 모든 세부를 밝히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목성 사건 전에 일어나야만 하며, 우리는 바라건대 태양이 지구와 목성 사이에 있을 때, 내가 선택한 시간이 될 때까지 그 사건을 지연시키기 위해 하나의 “막 shield” 으로 목성을 “둘러싸기 encase”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필요한 곳에서 대피를 허용할 일부 시간을 가져야만 하는데, 특히 태평양 연안의 주민들이 바란다면 말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은행들과 이 세계의 지도자들에 대한 적절한 지배권을 갖지 못한다면, 그 과정을 생각할 수조차 없는데, 태평양 연안의 대부분의 나라들에서 일시적이거나 영구적으로 내륙으로 이동할 필요가 있는 사람들을 다루기 위한 적절한 계획이 전무하기 때문입니다.

비공개회의 동안 우리는 또한 이 필요한 대피들에서 우주 함대의 도움에 대해 좀 더 계획들을 만들었으며, 이것은 우리가 공식적으로 다가오는 목성 사건을 발표하기까지, 아직 밝혀져서는 안 됩니다.

일부 사람들은 “신 God” 이 지구의 오존층을 제거하는 것을, 이것이 많은 육체들이 소멸하게 만들 것임을 기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그 오염을 가두고 있는 오존층을 그대로 방치한다면, 광자대 photon belt 가 그 일을 완전히 하도록 허용하지 않는다면, 사망률이 훨씬 더 높아지고 빨라질 것인데, 증가된 오염(그것은 곧 행성의 모든 동물 생명을 죽일 것인데)과, 인류에 의해 일어난 많은 문제들에 항상 수반하는 막대한 무질서로 인해서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신 God 이 휴거 rapture 외에 다른 어떤 양식으로 개입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물론 사람들이 신 God 이 이 행성 위에 있음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우주 함대는 한 동안 많은 이들에게, 구원하는 힘이라기보다, 침입하는 힘으로 보일 것입니다. 그렇게 되어라 So Be It.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교육 기간이 이 행성의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충분하기를 희망합니다. 그것은 대개 이해될 수 있는 세계적인 언어로 매우 철저한 것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나의 시간상에서, 앞이 아니라, “곧 soon” 이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내가 이 행성이 적그리스도 Anti Christ 가 만든 종말로 가도록 내버려두지 않을 것임에 안심해도 좋습니다. 그것이 내가 사랑하는 창조물이기 때문입니다. 나마스테 Namaste,

나는 나이며 I AM THAT I AM, 네바돈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of Nebadon 입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 358/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