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어둠의 에너지 체험 허용기간이 거의 끝났습니다 [SG] ♣

[ 다시보는 메세지 - 세인트 저메인 St. Germain ]

 

일루미나티의 지배로부터 당신들을 해방시키고 상승으로 빛의 길을 여는 것이 목적

어둠의 에너지 체험 허용기간이 거의 끝났습니다

세인트 저메인의 메시지

Message from Saint Germain

Through Mike Quinsey. 8/31/2007

www.treeofthegoldenlight.com

 

 

당신들은 당신들의 생활을 완전히 재형성할 그 반가운 변화들로 한층 가까이 갈 때 점점 커지고 있는 그 흥분을 느낄 수 있습니까? 무언가가 공중에 있으며, 다가오고 있는 시간에 대한 지식이 없는 자들조차 그것을 감지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어둠은 무질서를 만드는데, 그것이 그들의 방식이기 때문이며, 동시에 빛 역시 변화들을 만들고 있는데, 그러나 이것들은 영속적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천성으로 주변 에너지들에 민감하며, 나오고 있는 자들은 당신들의 의식을 새로운 수준의 앎으로 올리고 있습니다.

아무도 자신의 인생관과 그 목적이 자신이 오래 지녀온 신념과 다를 수 있다고 느끼고 싶어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열린 마음을 갖는 것이 현명할 터인데, 일단 변화들이 시작되면, 그것들이 매우 급히 일어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인류를 위한 계획 속에는 새롭고 고양된 시대로 삶을 움직이는 능력이 없거나 그것을 부인하는 것은 없습니다. 그것은 잃어버린 시간을 보충하고, 당신들의 현재 체험의 수준과 높은 질적 삶 사이의 갭을 매우는 문제입니다. 당신들은 더 이상 이원성 속에 머물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고, 절정에 이른 이 시기는 모든 주기들이 끝날 때 사라질 것입니다. 그것은 삶의 새로운 국면의 도입과 함께 일어나며, 그것이 수립되는 대로 상승을 가져올 것입니다.

큰 변화들이 앞에 와있으며, 당신들은 영적 하이어라키 Spirituality Hierarchy, 은하연합 the Galactic Federation, 그리고 그 동맹들의 노력들이 성과를 거둔 것을 의심할 바 없이 알게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이 일이 필요상 조용하고 효율적으로, 대체로 당신들의 지식 없이 수행되었습니다. 관심을 가지고 당신들의 지원을 모으기 위해, 우리는 여러 차례 우리의 계획을 요약해주었고, 그러나 또한 지구상의 사건들에 따라 그것을 변경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루미나티 Illuminati 의 지배로부터 당신들을 해방시키고 상승으로 빛의 길을 여는 그 궁극적 목적으로부터 결코 벗어난 적이 없습니다.

많은 활동들이 사람들에 의해 행해지고 있음을 보기 위해서는 당신들이 주위를 둘러보기만 하면 됩니다. 사람들은 변화들이 일어나야만 함을 알고 있으며, 비록 그것들이 어떻게 달성될지를 확실히 알지 못한다 해도 말입니다. 당신들은 인간 Man 이 어둠의 세력에 의해 교묘하게 계획된 충돌 선상에 있음을 깨닫지 못한 채 현재 환경에서 계속할 수 없습니다. 그들이 숨을 수 있었고, 그들의 행동들이 눈치 채지 못했던 때가 있었습니다. 이제 그들은 공개적으로 나와야만 하고, 속임수와 거짓말들이 명백해졌습니다. 우리는 지금이 진실이 나와야만 하는 시간이라고 말했으며, 충격적인 반응을 일으킬 많은 것들이 마침내 드러날 것입니다.

그러나 두려움은 갖지 마세요, 당신들을 앞으로 데려갈 계획은 잘 전진하며, 이미 전개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세계 지도자들이 결정적인 중요성을 지니며, 그것은 미국에서 시작될 것이고 다른 나라들이 곧 뒤따를 것입니다. 그것은 그런 방식으로 일어날 터인데, 만약 당신들이 낡은 것을 떠나기를 원한다면 달리 선택이 없음을 사람들이 깨달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인류에 대한 많은 범죄 행동의 그 주모자들에게 무엇이 일어날지에 대해 정말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노출될 것이고 그들의 범죄는 알려질 것이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지난 세기 동안 당신들이 어떻게 조종되고 사용되어 왔는가를 알게 됩니다.

재판과 뒤이을 처벌은 당신들의 법률에 따를 것입니다. 그러나 최대의 시련은 당신들이 지구를 떠날 때에 모든 당신들이 체험하는 자기-심판 self-judgement 임을 기억하세요. 그것은 진실의 빛 속에서 당신 자신의 행동과 그 이유들에 대한 조사이며, 당신은 자신의 이해를 요구하는 체험으로서 당신의 실수들을 받아들일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들을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를 궁극적으로 결정하는 것은 당신인데, 비록 종말의 시기에는 은혜의 법률 Law of Grace 이 교훈들을 다시 답습할 필요 없이 배울 것을 허용하지만 말입니다. 당신들이 자주 들었듯이, 창조자 Creator 는 어느 영혼이 아무리 낮은 곳으로 떨어졌다 해도 처벌하거나 징계하지 않습니다. 어둠으로부터 벗어나 빛 속으로 당신의 길을 선택하는 것은 매번 당신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여정에서 결코 혼자가 아니며, 당신이 빛 Light 으로 돌아설 때 도움의 손길이 거기 있습니다. 그것은 항상 그런 방식이었으며, 당신들은 당신에 대한 그들의 사랑을 통해 항상 당신의 동행자들인 많은 존재들 Beings 로 동반됩니다. 이 중요한 시간에, 자신들의 빛 속에 인류 Mankind 의 전부를 담고 있는 더 높은 존재들이 있으며, 그들은 황금시대 Golden Age 로 가는 길이 당신들을 위해 열려 있는 것을 확실히 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지금 이 시기의 중요성을 포착할 수 있게 된 것은 당신들의 높아지는 의식을 통해서입니다. 당신들은 열리고 있고 낡은 영향력들을 떠날 수 있는데, 당신들이 그것들이 교훈을 배우는데 더 이상 가치가 없음을 깨닫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빛 Light 과 진정한 자아 Self 를 찾기 위해 반드시 그룹들에 참가할 필요가 없는데, 모든 대답들이 내부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같은 길을 걷는 다른 사람들을 찾는 것은 종종 당신의 신념을 보강해줍니다. 당신의 방향은 마스터들이 조직된 종교의 전통적 견해들을 가진 자들을 가르치기 위해 지구로 돌아올 때 명확해질 것입니다. 그들의 가르침들의 왜곡이 제거될 때 진실이 남을 것입니다. 그때 의도된 대로, 공통된 이해 아래 인간 Man 을 재통일하는 것이 가능해질 것입니다.

신 God 은 모두 사랑 Love 이며, 그것은 모든 새로운 가르침들의 주된 요점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 사이에 실제로는 분리가 없는데, 신의 법칙들 God's Laws 에 대한 해석에서 차이점들이 분열을 초래했던 점을 제외한다면 말입니다. 당신들은 창조자 Creator 에 대한 당신의 진정한 관계에 대해 완전한 이해와 함께 다시한번 하나 One 가 될 것입니다. 진실은 영겁의 시간을 통해 당신들이 가져온 많은 어두운 체험을 반영하는 당신들의 낮은 자아의 지도로부터 당신들을 해방시킬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이해가 참된 당신 자신의 진실을 포용할 때 빛 Light 속으로 쉽게 들어갈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진화의 일부로 어둠의 에너지들을 체험하기 위해 자신들을 허용했던 영광스러운 빛의 존재들 Being of Light 이며, 이제 그 기간이 거의 끝났습니다.

나는 세인트 저메인 St. Germain 이고, 인류 안에서의 이 변화로 크게 고무되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을 사로잡았던 낮은 차원을 부수고 나왔으며, 빛 Light 속에 도달했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빛의 존재로서 참된 당신 자신을 깨달았고, 항상 거기 있었던 사랑과 마음의 평화를 당신의 가슴 속에서 발견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상위자아 Higher Self 의 인도에 따라 자신을 표현하는데 자유로움을 느끼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들이 일어나는 것을 보는 것은 멋집니다.

우리들은 모두 함께 먼 길을 왔으며, 이제 우리들의 여정이 사랑과 빛 속에서 계속될 것입니다. 경이로운 시대가 부르고 있고, 마침내 당신들은 당신들을 지체시켰던 어둠의 영향력들로부터 자유로워질 것입니다. 천상 Heaven 은 당신들에게 제한 없는 체험들의 그 영역들을 열고 있으며, 그것은 기쁨과 행복을 가져올 것입니다. 더 이상 당신들은 이해의 부족을 가지고 빛을 통해 여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완전히 각성될 것이고, 당신들 자신인 천사들로서 당신들의 자리를 청구했습니다.

당신들이 원래 왔었던 빛 Light 으로 돌아가는 당신의 길로서 미래를 받아들이세요. 당신의 위대함과 모든 다른 것들과의 하나됨 Oneness 을 받아들이고, 지금 그 이해 속에서 사세요. 그러면 당신들은 당신의 상위 자아와의 재결합으로 가는 그 길을 놓게 될 것입니다. 당신 자신의 참된 잠재성 속에서 지금 사세요, 그러면 당신의 상승이 신속해질 것입니다. 사랑이 되고, 사랑을 생각하고, 사랑을 행하세요, 그것이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입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 364/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