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돈, 질병, 일자리, 미래, 죽음의 두려움에서 해방되세요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변화된 내일을 기대하세요.

 

 

 

[ 한국에서 - 천상의 텔레파시 채널러 '빛꽃' 님이 받은 메시지입니다 ]


당신들중 대부분은 죽음이 두렵고, 내일이 두렵고, 어떻게 될지 모를 미래를 두려워합니다

돈, 질병, 일자리, 미래, 죽음의 두려움에서 해방되세요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메시지


By Christ Michael Aton

through : 빛꽃 (한국 Korea)

2016년 11월 16일 오후 11시 42분

 

 



나의 사랑스러운 빛들이여~
나는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이며, 주권자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입니다.


당신들, 혼란스럽습니까?
거대한 진실 앞에 움츠러듭니까?
내가 그토록 가슴을 열라고 함은
당신들은 결코 닫은 가슴으로 거대한 진실을 받아들일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두렵습니까?
당신들이 잊었던 당신의 가치를 인정하는 것이 두려움입니까?
그 두려움은 어디에서 올까요?
당신들이 잊었기 때문입니다.
기억을 떠올리세요.
떠올릴 수 없다면 받아들이세요.
손해 볼 무엇이 있습니까?
당신들은 하루하루 무엇을 위해 삽니까?
죽음을 기다리며 삽니까?
좀더 나은 내일을 꿈꾸며 삽니까?
당신들중 대부분은 죽음이 두렵고, 내일이 두렵고,  어떻게 될지 모를 미래를 두려워합니다.


당신들의 내일은, 언제나처럼 지금입니다.
왜 매일 반복되는 지금을 두려움 속에 삽니까?
이 얼마나 참담하고, 잔혹한 일입니까?


두려움에서 해방되세요.,
지금 행복하면 내일이 행복하고, 매일이 행복합니다.
얼마나 간단한 계산법입니까?
그럼에도 당신들은 떠올립니다.
돈, 질병, 일자리, 전달되는 청구서, 자녀의 진로, 자신의 미래 그리고 다가올 죽음.
꼬리에 꼬리를 물고 들어오는 또다른 두려움을 찾아내기 바쁩니다.
일어나지 않은 것들을 미리 당겨오지 마세요.
나는 당신들에게 진정 오늘이 행복 할 때, 내일의 행복도 보장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받아들이세요.
당신들이 당신의 삶을 바꿀 수 있고, 새롭게 설계할 수 있다는 진실을 말입니다.
변화된 지금을 만드세요.
그리고 변화된 내일을 기대하세요.


나는 언제나 당신들이 행복과 친해지기를 바랍니다.
당신들에게 주어진 권리입니다.
자! 오늘 사랑속에 함께 하는 당신들 ~
나는 오늘도 힘차게 나의 사랑을 전합니다.
나는 아톤입니다. 
행복을 지속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