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이제 그녀(지구)는 상승해야 합니다. 깨어나세요!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지진과 화산분출과 자연재해들로 고통을 참아내고 있습니다.

 

 

 

[ 한국에서 - 천상의 텔레파시 채널러 '빛꽃' 님이 받은 메시지입니다 ]


그녀는 더 이상 버틸 힘을 내지 못하고, 천상의 치료에도 회복하고 있지 못함을 압니까?

이제 그녀 (지구) 는 상승해야 합니다. 깨어나세요 !!

 당신들이 곧 보게 될 실질적인 진실 앞에 놀라지 마세요. 가슴을 여세요! 사랑을 하세요!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메시지


By Christ Michael Aton

through : 빛꽃 (한국 Korea)

21016년 11월 13일 오후 11시 15분




 

나의 사랑스러운 지구의 주민들이여.
나의 빛 속에 안전한 나의 존재들이여.
나는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이며, 주권자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입니다.


내가 여러분을 자주 찾는 것에 의문합니까?
나의 말을 전하는 나의 자녀조차 의아해하는 것을 압니다.


지금 이 시대, 이 시간대가 그만큼 특별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온 우주에서 전해지는 빛을 느낍니까?
네바돈의 창조자이며 주권자인 내가 직접 한 행성에 이토록 정착하여
관심을 두고, 집중하는 것이 할 일이 없어서가 아님을 아세요.
지구는 내가 네바돈의 실질적 주권자가 되기 위해서 마지막으로 육화했던 나의 특별한 수여행성이며,
어둠이 활기를 치며 온갖 사악한 행위들을 통해 인간의 유전자를 조작하여 당신들의 신성을 잊게 하였으며,
식물들을 병들게 하였으며, 병균들을 퍼트렸으며, 당신들의 어머니 지구 가이아의 살을 파헤치고, 구멍을 내며,

그녀를 깊은 응급상황에 놓이게 했음을 압니까?
그녀는 더 이상 버틸 힘을 내지 못하고, 천상의 치료에도 회복하고 있지 못함을 압니까?
그녀의 가슴은 온통 피로 멍들고, 그녀의 살점들은 떨어져 나가고,
그녀의 영혼을 의식불명의 상태까지 이끈 당신들이 행한 사태를 인지해야 합니다.
그녀는 사랑하는 자신의 자녀인 당신들에게 기꺼이 모든 것을 내어주면서,
자신의 고통을 참아 왔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그녀의 존재조차 알고 있지 못합니다.
그녀도 당신들과 같이 고통을 느끼며, 피를 흘리며, 눈물을 흘리며, 깊은 상처를 받습니다.


이제 그녀는 상승해야 합니다.
그녀는 최소한의 몸부림으로 고통을 참아내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부르는 지진과 화산분출과 자연재해들로 말입니다.


당신들은 지금 가이아와 함께 상승주기에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나는 온 우주를 동원하여 당신들을 돕기 위해 이곳에 있습니다.


깨어나세요!
아세요!
앎을 통해 당신들은 깨어나야 합니다!
당신들이 단절되어야 했던 모든 진실을 보는 눈을 크게 뜨세요.
가슴을 열고, 준비되어 있으세요.
그것만이 당신들이 할 일입니다.
이토록 거대한 진실을 받아들이세요.
이 기회를 포착하세요.


나는 당신들의 빛을 봅니다.
그 빛을 확장하세요.
온 우주를 향해 발산하세요.


당신들이 곧 보게 될 실질적인 진실 앞에 놀라지 마세요.
오늘도 나는 당신들에게 말합니다.
가슴을 여세요!
진실을 보세요!
사랑을 하세요!


나는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이며, 주권자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입니다.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돈, 질병, 일자리, 미래, 죽음의 두려움에서 해방되세요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변화된 내일을 기대하세요.  (0) 2016.11.17
+ 평화의 당당한 존재감 & 환생 (윤회에 대해 교훈) - [Thought Adjusters]  (0) 2016.11.17
+ 신은 삶/생명의 옹호자이다 & 내 말을 들어라, 나는 너와 말하고 싶다 - [TA]  (0) 2016.11.16
+ 논란거리, 뒤로 물러남, 그리고 막중한 책임 자리 - 천사계 [Seraphin/Rosie]  (0) 2016.11.15
+ "가슴을 열어라!" 너희는 가슴에서 나를 만날 것이다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지금 천상에서 쏟아지는 엄청난 에너지를 받아들여라.  (0) 2016.11.15
+ 평화의 무지개 전사들에게 Warriors of the Rainbow - [Saint Germain] - R - 주요 메시지 모음  (0) 2016.11.14
+ 자만 대 겸손 & 비통함인가, 아니면 더 나은 것인가 - [Thought Adjuster]  (0) 2016.11.14
+ 가슴/마음 연결에 대해 & 그것은 옳거나 잘못된 것에 대한 것이 아니다 [TA]  (0) 2016.11.12
+ 너의 기도들을 시너지화해라 & 행성 의식의 영적 지수 - [TA & T.Ophelius]  (0) 2016.11.12
+ 우주선이 보여질 때를 기다립니까?. 숙제를 하세요!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어둠의 그들은 거짓된 말로 당신들의 신성을 조정하면서,진실을 보는⁠ 눈을 가렸습니다  (0) 2016.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