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우주선이 보여질 때를 기다립니까?. 숙제를 하세요!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어둠의 그들은 거짓된 말로 당신들의 신성을 조정하면서,진실을 보는⁠ 눈을 가렸습니다

 

 

 

[ 한국에서 - 천상의 텔레파시 채널러 '빛꽃' 님이 받은 메시지입니다 ]

 

어둠의 그들은 거짓된 말로 당신들의 신성을 조정하면서, 진실을 보는 눈을 가렸습니다

우주선이 보여질 때를 기다립니까?. 숙제를 하세요!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메시지


By Christ Michael Aton

through : 빛꽃 (한국 Korea)

2016년 11월 10일 오후 9시



 


 

나의 빛나는 네바돈의 작은 행성.
나의 빛나는 지구의 모든 빛들이여.
오늘도 나는 당신들에게 인사합니다.
나는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이며, 주권자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입니다.


당신들은 그동안 진실을 보았음에도, 그것을 인지하지 못했는데. 이해합니다.
3차원의 한계 속에서 당신들은 보여짐으로 다가오는 것들을 통해 앎을 추구하기 때문이며,
당신들은 그동안 종교와 미디어와 언론 그리고 두려움을 조장하고,
진실을 가리기 위해 준비된 어둠들에게 당신들의 육체와 의식을 지배당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아버지를 왜곡하고, 심지어 나와 이수를 십자가에 매달고,
피 흘리는 죽은 육체를 향해 당신들을 절하게 하였으며, 당신들을 죄인으로 만들었으며,
그들의 거짓된 말로 당신들의 신성을 조정하면서, 진실을 보는 눈을 가렸습니다. 또한, 당신들의 정치가들과 은행가들은 당신들을 위해서라는 거짓으로 당신들을 노예화하여
내면의 외침을 들을 시간을 빼앗았습니다.
당신들은 오늘 먹을 것을 얻기 위해 노동에 지쳐 잠들기 바빴고,
내일을 걱정하느라 잠 속에서도 편하지 못하였으며,
잠에서 깨어 혼미한 몸을 이끌고 일터로 나가기 바빴습니다.
당신들은 기계화 되었고, 당신 자신을 돌보는 것을 할 수 없었습니다.


나의 사랑하는 존재들이여.
당신들은 실로 그러한 삶을 살아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우주의 영원히 고갈되지 않는 모든 자원들은 당신들의 것이고, 그것들은 당신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고, 당신들에게 가져다 쓰이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제 보이는 진실을 넘어 진정한 진실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지금이 그때이고 모든 것이 신성한 계획 속에서 준비되어 당신들을 위해 일어나고 있음을 아세요.
당신들은 알아야 하는데, 진정한 앎을 통해 모든 것이 진실이 되기 때문입니다.
당신 자신을 의심하지 마세요.
당신들의 내부의 신의 장치로 이끌리지 않았다면,
당신들은 왜 지금 이곳에서 이 글을 읽고 있습니까?
부디 내부로 들어가세요.
그곳에는 당신들을 위한 모든 진실이 있습니다.
내가 매일 강조하듯이 가슴을 여세요!!!
그것만이 당신들의 존재가치를 알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의식 속에 함께 합니다.
나를 만나는 일은 한순간이면 되는데,
믿기지 않습니까?
나는 진실만을 말합니다. 나는 실현되지 않을 것을 시도하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언제까지 당신들의 상공에 거대한 우주선이 보여질 때를 기다립니까?
당신들의 숙제를 하세요.
그럼 보여질 것을 갈망하지도, 기다리지 않아도 당신들은 알 수 있습니다.
당신과 나,
나와 당신,
아버지와 당신들은 하나이며,
당신들의 개인 속에 계시는 아버지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이 몸과 의식을 지배했던 모든 거짓들을 구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부디 나를 만나러 오세요. 나는 언제든 당신들을 기다립니다.
이것이 바로 변하지 않는 진실입니다.
당신들이 빛나고 있음을 잊지 마세요.
오늘도 나는 이곳에서 당신들에게 오로지 사랑만을 보냅니다.


당신들의 영원한 지지자 아톤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이제 그녀(지구)는 상승해야 합니다. 깨어나세요!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지진과 화산분출과 자연재해들로 고통을 참아내고 있습니다.  (0) 2016.11.14
+ 평화의 무지개 전사들에게 Warriors of the Rainbow - [Saint Germain] - R - 주요 메시지 모음  (0) 2016.11.14
+ 자만 대 겸손 & 비통함인가, 아니면 더 나은 것인가 - [Thought Adjuster]  (0) 2016.11.14
+ 가슴/마음 연결에 대해 & 그것은 옳거나 잘못된 것에 대한 것이 아니다 [TA]  (0) 2016.11.12
+ 너의 기도들을 시너지화해라 & 행성 의식의 영적 지수 - [TA & T.Ophelius]  (0) 2016.11.12
+ 어떤 좋은 과일도 독성의 나무로부터 태어날 수 없다 & 자선의 태도 - [TA/Beloved One]  (0) 2016.11.11
+ 온 우주가 당신들에게 집중되며 내가 앞장서서 지휘합니다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이 행성 역사상 지금과 같은 시대는 없었습니다.  (0) 2016.11.10
+ 신성한 변압기에 대해 & 시험의 시간에 나를 신뢰해라 - [TA & Teacher Jesus]  (0) 2016.11.10
+ 가슴을 여세요! 그리고 그 가슴으로 나를 맞이하세요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지금 다가오는 빛의 시대를 맞이하면서...  (0) 2016.11.09
+ 타깃 메시지: 네사라 NESARA 도 제사라 GESARA 도 없습니다 - [David Righter/Candace]  (0) 2016.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