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가슴을 여세요! 그리고 그 가슴으로 나를 맞이하세요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지금 다가오는 빛의 시대를 맞이하면서...

 

 

 

[ 한국에서 - 텔레파시 채널러 '빛꽃' (예명)님이 받은 메시지입니다 ]


지금 다가오는 빛의 시대를 맞이하면서, 당신들이 해야 할 일은 단지 존재하는 것입니다

가슴을 여세요! 그리고 그 가슴으로 나를 맞이하세요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메시지


By Christ Michael Aton

through : 빛꽃 (한국 Korea)

2016년 11월 7일 오후 4시 (월요일)

 




 

나의 친애하는 빛의 존재들이여~

나는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이며, 주권자인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입니다.


나는 오늘 다가오는 날들에 당신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인사합니다.

지금 다가오는 빛의 시대를 맞이하면서, 당신들이 해야 할 일은 단지 존재하는 것인데,

가슴을 열고 말입니다.

가슴을 여세요! 그리고 그 가슴으로 나를 맞이하세요.

나는 나의 사랑하는 행성 지구의 모든 인류에게 나의 사랑을 이토록 아낌없이 보내고,

나 또한 당신들의 사랑을 느낍니다.


당신들은 아름다운 개인성을 부여받았지만, 모두 하나였고,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당신들의 자유의지로 이루어낸 여정 속에서도 우리는 늘 함께했고, 영원히 함께할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당신들은 사랑을 알게 하고, 당신들의 빛을 보여주게 될 것인데, 당신들의 완벽한 빛을 비추면서요.

가슴은, 사랑과 반대되는 모든 것을 여과하면서, 빛을 따라오게 하는 신의 장치입니다.

당신들의 가슴은 당신의 아버지를 만날 수 있는 유일한 통로이기 때문입니다.


우리 천상의 지원은 계속될 것이며, 당신들이 요청하는 무엇이든 그리고 언제든 주어질 것입니다.

그것을 신뢰하세요.

당신들의 가슴에서 아버지를 만나는 것은 모든 것을 제치고 최고의 기쁨이 될 것인데,

당신들이 얼마나 강력하고 사랑스러운 존재인가를 발견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곳에서 쉬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나의 사랑을 보내는 일을 게을리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이 사랑으로 채워지는 것을 봅니다.

위대한 존재들이여.

뜨겁게 타오르는 나의 빛들이여.

당신들의 신성한 여정은 커다란 결실을 볼 것인데, 다가오는 보여질 일들로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지치지 마세요.

당신들의 의지를 놓으세요.

받아들이세요.


반짝반짝 빛나는 당신들의 빛이 온 우주를 뒤덮는 것을 나는 봅니다.

그 눈부심에 설레며 당신들의 대단한 여정을 축하하면서요.


당신들의 가슴을 여세요.

그것은 당신들의 자유의지입니다.

누구도 대신 할 수 없는 당신들의 결정입니다.


오늘도 나의 사랑과 의지를 당신들이 있는 곳에 둡니다.

나는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이며, 주권자인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입니다.


반짝! 반짝!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메시지


By Christ Michael Aton

through : 빛꽃 (한국 Korea)

2016년 9월 20일 오후 8시 20분


 

빛꽃: 아톤님, 오전부터 저에게 싸인을 주셨는데, 이제서야 고요하게 아톤님을 만나게 됨을 용서하세요.

일상을 지내다 보니 이렇게 되었어요.


아톤님: 자녀가 아버지를 기다리는 것보다 내가 너를 기다리는 것이 더 자연스럽지.

나는 언제나 기다릴 준비가 되어있다.


빛꽃: 아~감사합니다. 말씀을 전해주세요.


언제나 그러하듯 나의 사랑으로 여러분께 인사합니다.

나는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이며 주권자인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입니다.

당신들의 평화로운 저녁 시간에 인사합니다.


위에서 나의 자녀에게 말했듯

나는 언제나 기다림에 익숙합니다.

그 기다림은 지루하거나 따분하거나 재촉되는 것과는 다르게

설레면서 당신들의 한 걸음 한 걸음 나에게로 오는 것을 기다리는 것을 즐깁니다.


당신들의 발걸음이 사뿐사뿐이든 껑충껑충이든 나를 설레게 함을 아세요.

나는 당신들의 일상을 존중하며

개인적인 시간들과 상황들을 배려합니다.

무조건적인 것은 없으며, 권위적인 명령도 없습니다.


나는 언제나 당신들의 의지를 존중하면서 나의 의지를 말합니다.

나는 오늘 나의 자녀를 재촉했지만,

그녀의 의지를 존중하면서 말입니다.


늦어지는 것은 없습니다.

빨라야 하는 것도 없습니다.

그저 가슴과 가슴이 만날 때,

당신들의 의지와 나의 의지가 하나일 때 그것이 전부입니다.


당신들 어느 누구도 고립 속에 있지 않으며,

실로 내게 오고 있는데, 나는 최대한 기쁨으로 당신들을 기다립니다.

나는 괜찮습니다. 나는 두근두근 뛰는 가슴으로 대기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나는 당신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며 이곳에 있습니다.

앞을 보세요!

옆을 보세요!

아주 가까운 주변을 둘러보세요!

네!! 바로 그곳이 내가 있는 자리입니다.


심장이 뜁니까?

내가 있습니다.

햇살이 따스한가요?

내가 있습니다.

스쳐가는 바람결에 기분 좋음을 느낍니까?

내가 있습니다.


언제나 나의 빛 속에 안전함을 아세요.

언제나 나의 사랑 속에 평온함을 아세요.

나는 이렇게 당신들을 존중하며 당신들 곁에 있습니다.

부디 알아주세요. 나의 사랑을...


오늘도 나는 당신들에게 사랑을 고백하고 갑니다.


당신들의 아톤.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너의 기도들을 시너지화해라 & 행성 의식의 영적 지수 - [TA & T.Ophelius]  (0) 2016.11.12
+ 우주선이 보여질 때를 기다립니까?. 숙제를 하세요!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어둠의 그들은 거짓된 말로 당신들의 신성을 조정하면서,진실을 보는⁠ 눈을 가렸습니다  (0) 2016.11.11
+ 어떤 좋은 과일도 독성의 나무로부터 태어날 수 없다 & 자선의 태도 - [TA/Beloved One]  (0) 2016.11.11
+ 온 우주가 당신들에게 집중되며 내가 앞장서서 지휘합니다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이 행성 역사상 지금과 같은 시대는 없었습니다.  (0) 2016.11.10
+ 신성한 변압기에 대해 & 시험의 시간에 나를 신뢰해라 - [TA & Teacher Jesus]  (0) 2016.11.10
+ 타깃 메시지: 네사라 NESARA 도 제사라 GESARA 도 없습니다 - [David Righter/Candace]  (0) 2016.11.08
+ 타깃 메시지: ‘알 씨아이에이 두’의 위협들을 무시하세요 [Christ Michael Aton] - 미국 시민들에게 -  (0) 2016.11.08
+ 지금 세계 각국에 일어나는 사건들이 지금 그 시점입니다 [ESU / 한국 Korea 빛꽃] - 지금 세계가 변화되고 있음을, 모든 것 또한 계획에 의해 일어나고 있는 일들임을 아세요.  (2) 2016.11.07
+ 모든 것이 신성한 계획 속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당신들의 외로운 싸움은 끝났으며, 현실로 나타날 어둠들의 밑바닥을 목격할 것입니다.  (0) 2016.11.07
+ ★ 한국인 채널러 ' 빛 꽃' 님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 '빛꽃'님 자기 소개서 ♥  (6) 2016.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