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모든 것이 신성한 계획 속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당신들의 외로운 싸움은 끝났으며, 현실로 나타날 어둠들의 밑바닥을 목격할 것입니다.

 

 

 

[ 한국에서 - 텔레파시 채널 수신이 준비 된 '빛꽃' (예명)님이 받은 메시지입니다.]


더 이상 나의 빛의 존재들이 상처받거나, 좌절되는 것을 두고 보지는 않을 것입니다

모든 것이 신성한 계획 속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외로운 싸움은 끝났으며, 현실로 나타날 어둠들의 밑바닥을 목격할 것입니다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메시지


By Christ Michael Aton

through : 빛꽃 (한국 Korea)

2016년 10월 18일 (화요일) / 2016년 11월 3일 (수요일)





친애하는 나의 형제들이여~

오늘도 나의 사랑을 담아 사랑 속에서 사랑만으로 인사합니다.

 

나는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이며 주권자인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입니다.


당신들의 빛이 커지고 있는 것을 봅니다.

당신들의 빛이 강하게 빛나는 것을 봅니다.

나의 형제들이여, 나의 친구들이여.

당신들이 자랑스럽습니다.


어둠을 걷어낼 당신들의 빛을 보고 있으며,

당신들의 빛이 확장되는 것을 봅니다.


당신들이 보는 그 어둠과 공포와 두려움을 조성하는 일들에 동요되지 마세요.

세계 속에서 벌어지고 있는 전쟁과 인간 학대와 테러와 굶주림과 빛을 가리는 장벽들을 보며

한숨 쉬지 마세요.


이제 우리는 더 이상 그냥 두고 보고 있지만은 않을 것입니다.

더 이상 실패는 없으며, 망설임도 없습니다.


당신들에게 보이는 것과는 다르게 우리의 빛의 일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아세요.

보이는 것들이 전부가 아님을 아세요.


더 이상 나의 빛의 존재들이 가려지거나, 상처받거나, 좌절되는 것을 내가 두고 보지는 않을 것입니다.

더 이상 지체하거나,  한 가닥 희망을 두고 기다릴 수는 없습니다.

너무 많은 빛의 일꾼이 살해당했으며, 빛의 일꾼들이 어둠으로 기우는 것을 지켜보는 것에 지쳤습니다.


모든 것이 신성한 계획 속에 진행되고 있으며, 무수히 많은 빛이 어둠을 걷어내고 있습니다.


지금 전 인류가 천상의 지원 속에 치유되고, 깨어나고 있음을 신뢰하세요.


당신들 또한 자기 자리에 잘 배치되어 있다는 것을 아세요.

그리고 우리는 같이 볼 것인데,

당신들이 기적이라 부를 사건들을 말입니다.


당신들이 지구와 인류를 위해 기도하듯이

나는 당신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는 같이 맞이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이룩한 빛의 시대를!!!


당신들이 나를 향해 오고 있는 것을 보면서

나는 당신들을 응원함을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지금 나의 모든 관심인 행성 지구와 전 인류를 바라보는 나를 알아주세요.


오늘도 여전히 나의 사랑을 남기고 갑니다.

당신들을 사랑하는 나를 믿으세요!


나는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인 마이클 아톤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메시지


By Christ Michael Aton

through : 빛꽃 (한국 Korea)

2016년 11월 3일 (수요일)



안녕하십니까?

나의 사랑하는 형제, 자매님들


나는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이며 주권자인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입니다.


나의 네바돈의 찬란한 빛 속에

나의 작고 특별한 행성 지구에 존재하는 당신들이여~

나는 오늘 조금은 심각하게 당신들에게 인사합니다.


당신들의 보다 나은 매일이 지속되는 것을 기뻐하며

그동안 우리와 당신들,

빛의 우주연합과 빛나는 당신들,

나의 사명 속에 함께 한 당신들,

우리는 실로 당신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합니다.

당신들의 눈에 띄는 성장의 빛 속에 우리는 더욱 힘을 냈고,

당신들의 여정 동안 우리가 함께 했으므로 더욱 그러합니다.


나와 이수 그리고 지구 상승 프로젝트에 그들의 봉사를 기꺼이 지원한

많은 천상의 존재들과 더욱 많은 빛의 일꾼들이 자신의 역할을 해 나갈 때,

힘겨웠고, 잔혹했고, 진탕을 걸었고, 굶주림과 외로움과 고달픔을 겪어야 했고,

당신들이 표현할 수 있는 최악의 사태들을 경험하면서도

우리는 해냈습니다.


곧 소각될 어둠의 잔재들만이 남을 것을 알기 때문에

우리는 이제 그들의 막바지 발악들을 지켜보는 것이 실로 안타깝습니다,


그들의 마지막 움직임은 실로 최대의 몸부림이 되겠지만,

그것들은 전처럼 힘차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당신들의 외로운 싸움은 끝났으며, 현실로 나타날 것인데,

어둠들의 밑바닥을 목격할 것입니다.


드러나는 강력한 빛 속에서 그들 또한 패배를 인정할 것입니다.


한 순간이면 발견될 그들의 잔혹했던 진영은 보기 좋게 불에 탈 것이며, 수장될 것이고,

그럼에도 그들은 몸부림을 칠 것입니다.


더 이상 그들에게 줄 연민은 없을 것인데,

설사 그것이 슬프다 해도 그것 또한 그들에 대한 사랑이기 때문입니다.


나의 사랑하는 빛의 존재들이여,

나는 당신들을 영원 속에서 사랑하며 ,

당신들이 맞이할 빛의 시대를 축복합니다.


당당하게 나아가세요!

당당하게 맞서세요!


당신들과 내가 하나의 뜻으로 진전해 나감에

더 이상 걸림돌은 없을 것이며, 방해되는 것도 없을 것입니다.


이제 커다란 목소리로 힘 있게 외치세요!

"나는 스스로 존재하는 자이다!  I AM THAT I AM ! "

당신들의 강인함이 드러날 때입니다.


이 얼마나 고대했던 순간입니까?

변화되는 사건들을 주시하세요.

당신들이 있는 바로 그곳에서 기적이 일어납니다.

모든 것이 당신들이 있기에 존재하는 것입니다.


이제 더욱 더 확장될 빛이 모일 것이고,

나의 지휘 아래서 당신들이 앞장서게 될 것입니다.

모든 당신들에게 나,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이며 주권자인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이 말합니다.


사랑합니다!

존재하세요!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신성한 변압기에 대해 & 시험의 시간에 나를 신뢰해라 - [TA & Teacher Jesus]  (0) 2016.11.10
+ 가슴을 여세요! 그리고 그 가슴으로 나를 맞이하세요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지금 다가오는 빛의 시대를 맞이하면서...  (0) 2016.11.09
+ 타깃 메시지: 네사라 NESARA 도 제사라 GESARA 도 없습니다 - [David Righter/Candace]  (0) 2016.11.08
+ 타깃 메시지: ‘알 씨아이에이 두’의 위협들을 무시하세요 [Christ Michael Aton] - 미국 시민들에게 -  (0) 2016.11.08
+ 지금 세계 각국에 일어나는 사건들이 지금 그 시점입니다 [ESU / 한국 Korea 빛꽃] - 지금 세계가 변화되고 있음을, 모든 것 또한 계획에 의해 일어나고 있는 일들임을 아세요.  (2) 2016.11.07
+ ★ 한국인 채널러 ' 빛 꽃' 님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 '빛꽃'님 자기 소개서 ♥  (6) 2016.11.07
+ 슬픔의 한가운데서 기쁨이 있을 수 있다 & 당신의 정신적 탐색 엔진에 대해 - [TA & UTG]  (0) 2016.11.07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 사난다 메시지 [CM Aton & ESU / 한국 Korea 빛꽃]  (0) 2016.11.07
+ 사랑, 사랑, 사랑 & 성실한 동기는 완전함으로 이끈다 - [Christ Michael & TA]  (0) 2016.11.07
+ 친밀하게 & 유란시아 (지구)를 위한 열망/염원들 - [TA & Teacher Prolotheos]  (0) 2016.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