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금 세계 각국에 일어나는 사건들이 지금 그 시점입니다 [ESU / 한국 Korea 빛꽃] - 지금 세계가 변화되고 있음을, 모든 것 또한 계획에 의해 일어나고 있는 일들임을 아세요.

 

 

 

[ 한국에서 - 텔레파시 채널 수신이 준비 된 '빛꽃' (예명)님이 받은 메시지입니다.]


지금 세계가 변화되고 있음을, 모든 것 또한 계획에 의해 일어나고 있는 일들임을 아세요

지금 세계 각국에 일어나는 사건들이 그 시점입니다

나는 이곳 카프리콘호에 나의 빛의 몸에 있으며, 모든 의식은 지구를 향해 있습니다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 사난다 메시지


By ESU Immanuel Kumara Sananda

through : 빛꽃 (한국 Korea)

2016년 10월 31일 (월요일)




 

사랑하는 나의 존재여~

여기는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 사난다입니다.


당신이 말했듯이 나는 지구의 행성 왕자의 직책에 자리했으며,

지구의 상승기간 동안 나는 지구를 보살피고,

지구와 인류의 상승을 돕기 위해 존재합니다.


당신이 오늘 나를 부름에 당신께 답합니다.


나는 당신을 개인적으로도 잘 알고 있으며, 당신의 빛나는 여정 동안 당신을 보아 왔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여러 차례 내 존재를 알렸는데,

나 또한 당신을 통해 인류에게 전하고픈 말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기꺼이 나를 찾아주어 기쁩니다.


당신들의 삶 동안 우연으로 여겨졌던 내적인 끌림과 그에 따른 행동들은 나의 안내이자 인도였습니다.

당신들은 훌륭했고, 격동의 시간대까지 잘 견디었습니다.


지금 세계가 변화되고 있음을 보세요.

모든 것 또한 계획에 의해 일어나고 있는 일들임을 아세요.


나는 이곳 카프리콘호에 나의 빛의 몸에 있으며, 모든 의식은 지구를 향해 있습니다.

당신들의 바램과 나의 바램이 하나가 됨에 따라 우리는 그 바램을 당신들의 현실로 이루어 낼 것인데,

지금 세계 각국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이 그 시점임을 말해줍니다.


보이는 것으로는 위태로운 나날들과 사건들로 해서 공포와 두려움을 불러일으키지만

그것들은 오랜 시간동안 뿌리 깊이 곪아서 드디어 분출되는 고름과도 같습니다.


모든 어둠의 계획들이 무산되고 빛으로 희석되면서 당신들은 많은 사건들과

그에 따른 많은 변화의 과정들을 통해 진실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며,

지금이 바로 그 시점입니다.


그 동안의 당신들의 보이지 않는 노력으로 인해 희생과 좌절을 딛고 이루어낸 기적과도 같은 변화들입니다.


이렇듯 모든 이들이 그 진실들을 발견하고 접촉하며 그동안 얼마나 많은 속임수와 눈가림에 농락당했는지를

깨닫게 될 것입니다.


모든 인류가 드러나는 진실들을 마주하며 보다 확실한 의식들로 변화될 것이며,

그것은 상승의 지름길입니다.


당신들의 역할은 지금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또 다른 시대가 올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전과 같이 모퉁이에서, 좌절 속에서, 힘겨워하지 않을 것인데,

당신들의 빛을 보게 될 이들이 많아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빛의 당신들~

이제는 힘을 내서 앞에 나설 순간들을 기대하세요!


모든 이들이 앞으로 나가기를...

신과 만나기를...

당신들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준비되고 있음을 참고 하세요!


당신들은 진실을 말하기 좋을 것이고, 사람들을 이끌기 쉬울 것인데,

당신들이 준비해온 그 많은 시간 동안 당신들에게 축적된 빛이 빛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들을 또다시 찾을 것이며, 

나의 지구의 여정을 통한 체험을 기반으로 나는 당신들 앞에 설 것이고,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인 마이클 아톤과 함께 당신들을 지원하며 응원할 것입니다.


빛의 당신들이여!

좋은 날에 당신들께 축복을 전합니다.


나는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 사난다 입니다.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온 우주가 당신들에게 집중되며 내가 앞장서서 지휘합니다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이 행성 역사상 지금과 같은 시대는 없었습니다.  (0) 2016.11.10
+ 신성한 변압기에 대해 & 시험의 시간에 나를 신뢰해라 - [TA & Teacher Jesus]  (0) 2016.11.10
+ 가슴을 여세요! 그리고 그 가슴으로 나를 맞이하세요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지금 다가오는 빛의 시대를 맞이하면서...  (0) 2016.11.09
+ 타깃 메시지: 네사라 NESARA 도 제사라 GESARA 도 없습니다 - [David Righter/Candace]  (0) 2016.11.08
+ 타깃 메시지: ‘알 씨아이에이 두’의 위협들을 무시하세요 [Christ Michael Aton] - 미국 시민들에게 -  (0) 2016.11.08
+ 모든 것이 신성한 계획 속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당신들의 외로운 싸움은 끝났으며, 현실로 나타날 어둠들의 밑바닥을 목격할 것입니다.  (0) 2016.11.07
+ ★ 한국인 채널러 ' 빛 꽃' 님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 '빛꽃'님 자기 소개서 ♥  (6) 2016.11.07
+ 슬픔의 한가운데서 기쁨이 있을 수 있다 & 당신의 정신적 탐색 엔진에 대해 - [TA & UTG]  (0) 2016.11.07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 사난다 메시지 [CM Aton & ESU / 한국 Korea 빛꽃]  (0) 2016.11.07
+ 사랑, 사랑, 사랑 & 성실한 동기는 완전함으로 이끈다 - [Christ Michael & TA]  (0) 2016.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