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교정 시간 / 유머 대 냉소주의 [비꼬는 것] & 살아있는 거울 - [TA & Mother Mary]

 

 

 

유머는 인간의 성격의 또 다른 매우 특별한 자질이고 — 하나의 보너스이다

유머 대 냉소주의 [비꼬는 것] & 살아있는 거울


유머 대 냉소주의

HUMOR VERSUS SARCASM


By Thought Adjuster . Received by Anyas . 12/7/2016

http://www.innersherpa.org/content/humor-versus-sarcasm

 

 

 

 

[냉소적 = 비꼬는 것]


“네가 미온적이고 두려워하는 영혼들의 자존감을 상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나의 단순한 마음의 형제들을 희생시키는 비꼬는 일에 몰두하지 마라. 나의 두려움에 점철된 어린이들에게 냉소적이 되지 마라.” [UB 159:3.4]


“우리가 우리의 자기-과시self-importance를 확대하려는 유혹을 받을 때, 만약 우리가 우리를 만든 자들Makers의 위대함과 영광의 무한을 숙고하기를 멈춘다면, 우리의 우월감이 지고로 우스꽝스럽게 되고, 심지어 유머러스하기까지 하다. 유머의 기능들의 한 가지는 우리 모두가 우리 자신을 덜 심각하게 만드는 것이다. 유머는 에고의 찬미에 대한 신성한 해독제이다.” [UB 549:2, 48:4.15]


너는 유머가 인간의 삶에서 행하는 긍정적 기능들에 대해 생각해왔다. 실로 유머는 인간의 성격의 또 다른 매우 특별한 자질이고 — 말하자면 하나의 보너스이다. 그러나 그것이 영적 미성숙으로 인해 그다지 활용되고 있지 못하며, 너희는 냉소주의의 형태로, 슬프게도 인색한 영의 표현들의 형태로 해로운 약자-괴롭히기로 변한, 감정이입과 공감이 없는 그것의 더 검은 버전을 목격하고 있다.


인간은 너를 너의 바로 그 한계들로 밀어붙이는 극단적 도전들의 상황들로 가득 찬 그 한가운데서 살고 있다. 그러한 도전들은 너희가 너의 삶의 양식으로 너무나 안주하는 것을 막고, 너희가 새로운 개인적 인내와 업적을 세움으로써, 너희가 힘들게 획득한 성취의 수준들을 통합함으로써 너희 자신의 영적 유리 천장spiritual glass ceiling을 돌파하는 것을 확실히 하도록 되어 있다.


도전들은 피할 수 없다. 그것들은 너희에게, 소중한 삶을 위해 싸우는 동안 너희가 채용할 정신적, 감정적 태도들에 대한 많은 선택들을 제시한다. 이것이 유머가 놀라운 동맹이 될 수 있는 곳인데, 그것이 너희가 너의 바로 그 힘든 역경들의 중압감을 편향시키도록 허용할 때 말이다. 유머는 너희가 물러서서, 감정적으로 너 자신을 네가 체험하는 강렬한 스트레스로부터 떼어내는데, 너의 삶이 떨어져나가는 듯이 보일 때에 말이다.


유머는 너희가 일들을 – 너 자신을 포함해 – 너무나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도록 해줄 수 있다. 너는 ‘이것이 또한 지나갈 것this too shall pass’임을 잘 알고 있다. 네가 너의 삶의 가장 힘든 장들을 돌아볼 때, 너는 감정적으로 초연해진 관점으로부터 이러한 강렬한 체험들에 대해 말할 수 있고, 심지어 회고 속에서 그것들에 대해 웃을 수조차 있다. 그것은 네가 그에 관련된 어려운 감정들을 처리할 수 있었던, 네기 지금은 그것들로부터 수확한 혜택들에 감사하고 있다는 그 사실을 가리킨다. 그것들은 너의 위장한 체험의 교사들이었다.


너희가 어려움들을 다룰 때 그 문 앞에서 너희 유머 감각을 잃지 마라. 오리려, 그것을 활성화 할 창조적인 방법들을 찾아라, 그것이 이러한 도전들을 통해 너를 움직이는 것을 도울 때에 말인데, 그것들로 너무나 많은 중요성을 주지 않으면서, 그리하여 그것들에서 악화되는 공포와 불안의 공격을 촉발하는 그 강렬한 감정적 장악을 없애면서 말이다.


웃음은 신경적 긴장의 하나의 멋진 방출이다. 그것은 네가 어찌해야 될지를 알지 못할 때 네가 편리하게 활성화시킬 수 있는 하나의 안전밸브이다. 한바탕의 웃음은 자기-연민에 빠지는 것보다 훨씬 더 낫다.


 



살아있는 거울

THE LIVING MIRROR


By Mother Mary/어머니 메리

Received by Anyas . 12/8/2016

http://www.innersherpa.org/content/living-mirror



오늘 아침에 당신은 당신의 고요의 시간에 나의 존재를 불러오면서 우리가 더 잘 알게 되고, 교정 시간the Correcting Time에 내가 하는 역할을 이해하려는 욕구를 표현했습니다. 실로 나는 현재의 섭리Dispensation 안에서 하나의 행성적 영적 존재를 갖는 권한이 주어졌습니다.


지난 세기들을 따라 많은 이들이 나의 출현을 목격했고, 소위 ‘성지들holy sites’로 일컫는 장소들이 그러한 장소들 주위로 – 자주 ‘치유의 물healing waters’과 연결되면서 – 수립되었습니다. 나의 과업의 일부는 육체적 병들로 고통 받는 자들에게 위로를 공급하는 것이었습니다. 물은 하나의 경이로운 치유의 매체입니다. 그것은 생명과 순화를 둘 다 상징하는데, 그것이 그것의 샘들springs과 관련될 때 말입니다.


나의 육체적 삶의 진로에서 – 지저스Jesus의 어머니로서 - 나는 먼저 나의 집 안의 살아있는 거울을 가진 혜택들을 체험했습니다. 지저스는 영의 많은 과실들을 하나씩 나타내면서 예외적인 아이였는데, 그것들은 ”사랑스러운 봉사, 이타적인 헌신, 용기 있는 충성심, 성실한 공정성, 깨우친 정직성, 죽지 않는 희망, 털어놓는 신뢰, 자비로운 책무/가르침, 확고한 선함, 용서하는 관용, 인내하는 평화였습니다.“ [UB 2054:03]


나의 지붕 아래 살아있는 그러한 스스로 깨달은self-realized 아들을 가지면서 나는 ‘모든 여자들 가운데서 축복받았지blessed among all women’만, 나는 또한 끊임없는 도전을 받았는데, 이 살아있는 거울Living Morror이 진실로 나에게 나 자신의 불완전성들과 결점들을 반사했을 때 말입니다. 그것은 도움이 되었지만 또한 고통스러운 것이었는데, 내가 항상 나의 사랑하는 아이가 전적으로 무엇에 대한 것인지를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내가 나의 가족을 지저스의 훌륭한 지원으로 길렀을 때, 나는 모성애Motherhood와 그것이 의미하는 많은 측면들을 체험했는데, 나의 아이들의 각자가 인간 성질의 다른 측면을 – 현명한 부모의 지도의 필요성 속에 있는 하나의 측면을 - 나타냈을 때 말입니다. 나는 이 세계의 어머니들이 친숙한 모든 느낌/감정들을 체험했는데, 나의 자식들에 대한 자만심, 우리의 매일의 생계에 대한 염려들, 나의 갓난아기, 아노스Anos의 상실에 대한 비통함, 십자가 위에서의 지저스의 고뇌에 대한 감정적 고통,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을 체험했습니다.


내가 나의 현재 책무를 통해 기여하고 싶은 것은 이 세계의 어머니들에게 희망을 -- 그들이 또한 역경을 성공적으로 다룰 수 있다는 희망을 공급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매우 도전적인 시간들을 살고 있는데, 작은 어린이들이 무고한 구경꾼들이 될 수밖에 없는 세계의 많은 부분들이 냉혹한 전쟁으로 영향 받을 때에 말입니다. 나는 ‘어머니 메리Mother Mary’로 불리어지는데, 내가 모성애의 상징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많은 면들에서 나는 내가 시기상조로 그 명칭을 받았다고 느끼며, 이것은 내게 그것에 의해 선을 행하도록 그것을 살리기 위한 큰 자극제가 되었습니다.


지저스Jesus는 지구상에 있는 동안 나의 살아있는 거울Living Mirror이었으며, 일할 필요가 있는 나의 존재의 부분들을 나에게 다시 명확히 반사시켜 주는 거울이었습니다. 그때부터 나는 그의 기대들을 살리기 위해, 나의 지구상의 어린이들이 위안을 찾아 돌아설 수 있는 완전힌 자격을 갖춘 어머니가 되기 위해 분투했습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0015 교정시간 가르침/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