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비난하기를 멈추라, 행동하기를 시작해라 & 평화를 위해 고통을 변화시켜라 - [TA]

 

 

 

너희 행성에서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째깍거리는 행성 시계에 대한 하나의 영적 경주

비난하기를 멈추라, 행동하기를 시작해라 & 평화를

위해 고통을 변화시켜라


  

비난하기를 멈추라, 행동하기를 시작해라

STOP BLAMING, START ACTING


By Thought Adjuster . Received by Anyas . 12/17/2016

http://www.innersherpa.org/content/stop-blaming-start-acting


 


 

햇빛의 온기가 없다면 봄철이 있을 수 없다는 생각이 너의 마음으로 왔다. 비유적으로 말해서, 행동 속의 사랑Love in Action이 – 존재하는 모든 것 안에 코드화 되어 있는 사랑의 입자들의 활성화가 - 없다면 행성적 영적 봄철이 있을 수 없다.


이것이 너 안에서 시작해야 하는데, 단지 외적인 변화들을 기대하는 것이 터무니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너는 의식의 내적 상태들이 외부 현실에서 그것들의 실현을 찾음을 잘 알고 있다. 너희 세계에서 슬프게 연출되고 있는 끊임없는 ‘비난 게임blaming game’은 전적으로 비생산적인데, 누군가가 개인적 책임감을 갖지 못할 때마다, 행성의 봄철의 일부가 될 수 있는 그 개인의 능력이 장애를 가지며, 그리하여 ‘장애자disability’ - 개인적 장애 – 가 된다.


변화는 한 번에 한 사람씩 일어난다. 그것은 모든 연결들이 진심으로 참가해야 하는 곳에서 하나의 연쇄반응이 된다. 그것은 모든 주자들이 그들의 팀의 승리로 기여하기 위해 그들의 최선을 다하는 릴레이 경주로 비교될 수 있다.


너희 행성에서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는 하나의 영적 경주 – 째깍거리는 행성 시계에 대한 하나의 경주 – 가 일어나고 있는데, 삶의 너무나 많은 영역들이 만약 신속하고 혁신적인 양식으로 참관되지 못한다면 째깍거리는 시한폭탄으로 보일 수 있을 때에 말이다.


불평하고 비난하는 것은 무언가를 바꾸지 못한다. 오히려 그것들은 너무나 많은 영혼들이 절실히 필요한 행동들을 취하는 것을 막는 무력감으로 더해진다. “비난을 멈추고 행동을 시작하라”는 매우 적절한 행성적 만트라가 될 것이다.


어떤 광부가 붕괴로 인해 지하 갱도에 갇혀있을 때 그는 장애물의 그의 쪽으로부터 터널을 파기 시작할 것인데, 그것이 산소가 없어지기 전에 그가 지표로부터 그에게 도달하기 위해 일하는 비상 구조팀과 마침내 그를 연결해줄 것이라는 희망에서 말이다. 같은 것이 너희 세계의 구원으로 적용된다. 각각의 영혼은 그 자신의 내부로부터 파는 일을 하는 하나의 자발적 구조 요원이 되어야 하는데, 먼저 무엇이 내부에서 ‘고장 났는지‘를 발굴하고 치료하기 위해서이다.


네가 다른 영역들로 움직일 때, 너는 얼마나 많은 비난을 네가 했는지를 질문 받지 않을 테지만, 네가 고장 난 것으로 확인했던 것을 개선하기 위해 네가 어떤 행동들을 취했는지, 그리하여 그 과정에서 너 자신을 변화시켰는지를 질문 받을 것이다.


실로 네가 너의 외부 세계에서 흐트러져있다고 지각하는 모든 것은 너의 내면의 세계에 하나의 뿌리를 가지고 있다. 만약 네가 경멸로 다른 이들을 본다면, 너의 가슴 안에 냉담하고 무딘 하나의 장소가 있다. 만약 네가 다른 이들을 공감으로 본다면, 그것은 너의 가슴이 의도된 대로 기능하고 있다는 하나의 확실한 표시이고, 이것은 행성적 분위를 따뜻하게 만들 섬세한 감정을 통해서인데, 그럼으로써 인류가 마침내 인간들 가운데 숨 막히는 선의의 행성적 봄을 목격할 수 있다.




평화를 위해 고통을 변화시켜라

Change the suffering for peace


By Thought Adjuster . Received by Bettina. 11/6/2016

http://www.innersherpa.org/content/stop-blaming-start-acting



친애하는 이여, 너는 너에게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일들을 이해할 수 없고, 또한 너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이 즐거울 수 없다. 그러나 네가 나에게 너의 모든 상황들을 – 좋든 외관상 그다지 좋지 않든 – 준다면, 네가 너의 삶 속에 나의 살아있는 존재를 완전히 신뢰한다면, 어떤 상황들에 의해 일어난 그 고통이 마침내 평화가 될 것이다.


네가 나에 대한 너의 믿음과 신뢰를 늘릴 때, 너는 너의 삶 속에 더 많은 평화로운 시간들을 가질 것이다. 이것이 이 지구상에서의 너의 주된 목표인데, 너의 길에서 일어나는 어려운 상황들의 시간들 동안에도 말인데, 너는 평화 속에, 나에 대한 절대적 신뢰로부터만 일어나는 -- 나의 사랑 속에, 너희 각자를 위한 나의 보호 속에만 일어나는 평화 속에 있을 수 있다.


나의 사랑 속에 너 자신을 버리고, 나를 신뢰해라. 이 신뢰는 다른 사람들이 또한 신뢰하고 평화 속에서 살 수 있는 그 빛이 될 것이다.


너의 믿음의 개인적 증언, 그리고 너의 길에 나타날 기적들이 너 주위의 많은 사람들의 길들을 비추는 그 빛이 될 것이다.


나의 모든 사랑을 받아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0040  교정시간 가르침/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