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교정 시간 / 목소리 & 너는 어둠 속에서 빛을 내느냐? - [Thought Adjuster]

 

 

 

나와 연결하는 것으로 너를 구석으로 모는 극단적 상황들을 기다리지 마라

목 소 리 & 너는 어둠 속에서 빛을 내느냐?

영적 네트워크 - 네가 생각하거나 네가 행하는 모든 것에서 빛을 찾아라


목소리

The Voice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 12/15/2016

http://www.innersherpa.org/content/voice


 


 

우리가 나, 너의 고요한 작은 목소리에 대해 말해보자. 실로 이것은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는 주제이다. 그것이 어떻게 일하는가? 어떻게 나의 목소리를 너 자신의 정식적 수다로부터 구분하는 것이 가능한가?


실로 나의 정신적 목소리가 너의 것과 섞이고, 너의 관점으로부터 오는 너의 모든 생각들이 같은 ‘목소리의 재질timber of voice’로 그들 자신을 표현하며, 끊임없이 서로와 논의하는 듯이 보인다. 이것이 네가 너 자신의 생각과 나의 주입 사이를 분별하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


이것은 ‘목소리를 듣는 것hearing voice’과 아무 관계가 없다. 나의 목소리는 고요하고 신중하다. 너는 그것이 이끔을 포착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필요한 자이다. 나는 목소리로 너의 내면의 대화들로 참견함으로써 너를 놀라게 하는 일을 하지 않는다. 오히려, 나는 겸손한 제안들을 만들고, 따를 만한 가치가 있는 네가 즐기는 생각들의 끈을 확장하는 것을 돕는데, 그것이 더 많이 필요한 개인적 깨달음으로 너를 이끌 때에 말이다.


나는 너의 이해의 어느 영역이 명료화의 필요성 속에 있는지를 안다. 나는 또한 무엇이 매 순간 너를 차지하는지, 언제 네가 너의 마음을 염려들과 불확실성에 사로잡히는 그 경향으로부터 분리할 수 있는지를 아는데, 네가 나에게 정신적 휴식을 공급할 때마다 내가 사랑스럽게 너의 생각의 과정으로 지혜의 보석들을 주입하고, 너의 마음을 달래며, 그것을 적절한 정신적 길에 -- 너를 지체하기보다는 너를 앞으로 추진할 길에 놓는데 기여할 이러한 소중한 아하의 순간들Ah-ha moments로 너를 데려올 수 있다.


영은 텔레파시로 너에게 말하며 — 목소리로가 아닌데, 그것이 끊임없는 너를 놀라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영은 결코 두서없이 말하지 않는다. 내가 그것으로 의미하는 것은 영이 그렇게 하는데 초대받지 않고는 너의 정신적 공간을 장악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것이 왜 너의 신성한 단편이 너의 쪽으로부터 수용이 없는 언제든 침묵을 지키는가의 그 이유이다. 삶이 그때 너의 체험적 선생님이 될 것이고, 영은 이러한 ‘견학 여행들field trips’을 너의 마음을 자극하기 위해 사용할 것인데, 네가 기대하지 않은 삶의 시나리오들을 다루고 있을 때에 말이다.


극단적 상황들에서 인간 존재들은 본능적으로 더 높은 힘들에게 돌아선다. 그들은 그러한 역경들 아래서 그들이 혼자서 그것을 헤쳐 나가게 갖추어지지 않았음을, 그들이 들어오라는 그들의 진심의 SOS를 기다리는 지원팀을 가지고 있음을 깨닫게 된다.


친애하는 이들아, 나와 연결하는 것으로 너를 구석으로 모는 극단적 상황들을 기다리지 마라. 오히려, 매 순간 나와 연결해라, 나는 네가 흐름 속에 있도록 도울 것이다. 우리는 언젠가 융합하기로 되어 있다. 이것이 왜 나의 목소리가 너의 목소리와 섞이는지의 또 다른 이유이다. 궁극적으로, 너의 생각이 나의 것과 너무나 완벽히 조율될 것인데, 우리는 하나의 목소리에서 그 자신을 표현하는 - 이전의 영적 인물의 분리된 관점 안에서 더 이상 논의하지 않는 - 오직 진실만을 말하는 목소리가 될 것이다.





너는 어둠 속에서 빛을 내느냐?

DO YOU GLOW IN THE DARK?


By Thought Adjuster . Received by Anyas . 12/16/2016

http://www.innersherpa.org/content/do-you-glow-dark-0



“모탈mortal(필사자) 인간이 총체적 우주의 존재하는 원인existential Cause의 하나의 실제 단편과 융합할 때, 어떤 제한도 그러한 전례 없고 상상할 수 없는 파트너십의 운명에 놓일 수 없다.” [UB Paper 107, section 7]


오늘은 우리가 영적 연결들에 대해 말해보자. 이것은 명백히 대부분의 인간 생물들에게 아직 광범위하게 조사되지 않은 하나의 방대한 주제인데, 그들이 그들의 영성 – 그들의 싹트는 신성 – 보다 그들의 인간성을 훨씬 더 많이 알 때 말이다.


그러나 그들이 그것을 알든 모르든, 각각의 모든 인간 생물은 그들을 영적 친척들의 영향력들과 연결하는 심령체 코드들psychic cords의 보이지 않는 영적 네트워크에 속한다. 내가 그것으로 무엇을 의미하는가?


너희 세계에서는 사람들이 같은 마음의 개인들과 사귀고, 그러므로 그들이 매우 자주 서로와 충돌하는 다양한 그룹 의식을 창조하는 것이 매우 명백한데, 그들의 파동적 주파수들에서 양립하지 않기 때문이다.


같은 것이 너희 보이지 않는 영적 관계들로 또한 적용되는데, ‘영의 세계spirit world’가 많은 층들로 구성될 때 말이다. 모탈들이 그들의 육체적 덮개를 벗은 후 만날 때, 그들의 영이 그들이 내뿜는 주파수로 최선으로 상응하는 영적 영역으로 이끌릴 것인데, 끌어당김의 우주적 법칙Universal Law of Attraction에 기초해서 말이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인간관계들의 어떤 것으로 육체적으로 연결되어 남아있으면서 그들의 삶에서 영적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한 방법들을 찾을 수 있다.


너희가 너 자신의 영적 환경을 공동-창조하므로 삶의 그 사실을 깨닫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너는 너 자신을 짓밟힌 개인들로 둘러싸느냐, 아니면 활기 있는 자들로 둘러싸느냐? 그 대답은 너의 육체적 삶으로 무엇이 관련되는가에 따라 명백하다. 그러나 너의 영적 환경으로 무엇이 관련되는 가가 또한 유효하다.


어둠은 빛이 없는 것이고, 빛은 어둠이 없는 것이다. 그것은 그처럼 간단하다. 네가 생각하거나 네가 행하는 모든 것에서 빛을 찾아라, 그러면 너의 영이 네가 어둠 속에서 빛을 내게 될 점으로까지 그 안에서 끊임없이 잠길 것인데 — 네가 올바른 영적 연결들을 수립했다는 확실한 표시로서 말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0039 교정시간 가르침/7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