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12부) - [Mohammed] - 모하메드(2) - 지금은 쿠란Quran을 버릴 시간입니다

 

 


'알라'는 나 자신의 말이 아니었고, 아누나키에 의해 나의 칩을 통해 주어진 것이었습니다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12부)

'모하메드' (2)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12부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By Mohammed (2) Speaks (2)

2005년 1월 31일의 C와의 첫 접촉 이후 받은 메시지들


Video: https://youtu.be/7w3r4iFhYNU  (영상 게시일: 2016. 12. 12.)





신을 위한 이름인 알라Allah는 당시에 신God에 대한 아랍 이름이 아니었는데, 아랍인들이 많은 신들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오직 하나의 신One God이 있음을, 우리들이 모든 신의 단편들이나 어린이들임을 가르치는 것이 나의 의도였습니다. 이 메시지는 크게 파괴되었습니다.


수라들Surahs는 나의 라디오 칩을 통해 보내진 메시지들이었습니다. 나는 당시에, 대부분이 그러하듯이, 문맹이었고, 그러나 또한 설계에 의해, 지구상에서는, 사람들은 메신저에 의해 남은 메시지들로 씌어 진 방대한 “양deal”을 만들었습니다. 알라라는 말은 나 자신의 말이 아니었고, 그러나 아누나키Anunnaki에 의해 나의 칩을 통해 주어진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아누나키들이 사실 “알라Allah”였으며, 하보나의 중앙 우주Central Universe of Havona의 신인 아버지God the Father가 아니었고, 또한 우리의 네바돈 우주의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 of our Universe of Nebadon도 아니었습니다.


나는 내가 왔을 때 하나의 상승 마스터Ascended Master였고, 따라서 아주 오래 전에 시작되었던 지구의 전반적인 들어올림lifting-up의 일부였습니다. 나의 임무는 완전히 납치되었습니다. 수라들을 적은 자들은 성경에서 이루어진 것처럼 그것들을 더욱 바꾸었으며, 대개 나의 것이 아니었던 하디스Hadiths로 부르는 다른 많은 글들을 덧붙였습니다.


내가 한 것으로 돌리는 많은 전쟁들은 내가 만들지 않았습니다. 그 당시 내가 했던 유일한 싸움은 완전히 자기-방어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확실히 나의 칩이 없었다면 내가 주었을 가르침들이 널리 나누어지게 의도되었지만, 그것들이 전쟁에 의해 강요될 것은 아니었습니다. 이것은 전적으로 큰-나쁜-청소년들BBB&g’s(Big Bad Boys & Girls)의 “선물gift”입니다. 나는 확실히 C의 이 작은 용어를 좋아하고, 우리들 모두가 그런데, 그것이 단지 매우 멋지게 표현하는데, 이들이 아누나키들 외에, 많은 다른 근원들로부터 오기 때문입니다.


많은 전쟁들이 너무나 슬프게도 나의 이름으로 저질러졌습니다. 이것을 나는 시정하기 위해 오며, 나의 이름으로 믿는 사람들에게 진짜 가르침을 가져옵니다. 쿠란Quran에는 많은 것이 진실이지만, 단지 성경에 있는 것처럼, 특히 신약에서는 가르침들의 많은 질적 저하가 있습니다. 진실처럼 보이도록 많은 것이 각종 경전들을 만들기 위해 넣어졌고, 많은 것들이 사람들을 오늘날 각자가 그 자신의 신이 “진짜real” 신념이고 유일한 진실을 가진 것으로, 다른 모든 이들을 불신자들infidels로 만드는 잡다한 그룹으로 만들기 위해 덧붙여졌습니다.


당신들은 지구상에 기독교인들이 불신자들이라고 외치는 무슬림들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무슬림들이 불신자들이라고 외치는 많은 기독교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 중 어느 그룹도 다른 쪽을 보지 않고, 그들 자신을 그 게임의 일부로 보는 것이 나를 매우 슬프게 만듭니다. 나는 항상 이슬람을 따르는 자들을 주의 깊게 보면서 남아있으며, 몇몇을 접촉하면서 지금 일어나고 있는 것의 완전히 어리석음을 전달하려고 노력합니다.


이슬람의 초기 날들에서 그것은 어떤 의미에서 위대한 종교였고, 나의 칩에도 불구하고 내가 가졌던 성공들의 하나는 지식이 중요하고, 그러한 초기의 날들에서 그것이 추구되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여자들이 사회들에서 어떤 더 큰 역할들을 얻었습니다. 많은 사람들, 여전히 대개가 남자들이지만, 일부 여자들이 많은 교육을 받게 되었고, 최고의 과학자들, 철학자들, 사용가능한 의사들 가운데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건축, 음악, 많은 예술들이 번성했고, 지중해와 아랍 세계들로 퍼져나갔습니다. 비록 많은 전쟁들이 있었지만, 쉽게 정복된 후 많은 사람들이 대체로 이슬람의 좋은 부분들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궁극적으로 BBB&G’s들의 지배를 통해, 많은 역경이 더 일반적인 것이 되었고, 이슬람의 좋은 부분들이 많은 지역들에서 크게 부식하게 되었습니다. 이슬람은 여자들의 해방을 의도했고, 이것이 나의 의도였지만, 그것이 일어나지 않았는데, 내가 이것을 가르쳤고, 나의 일생 동안 그것의 실증을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칩에도 불구하고 많은 면에서 나의 친구들과 사업 동료들에 대한 나의 행동들과 결과들에서 성공적이었습니다.


나는 다수의 아내들을, 기록된 대로 일부 소녀들을 포함해서 가졌습니다. 이들은 성적인 관계들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그러한 여자들을 나의 가족으로 받아들였는데, 그들이 과부들이고, 고아들이기 때문이었고, 나는 그들에게 더 나은 방식을 가르쳤습니다.


나의 첫째 아내는 나의 진정한 사랑이었고, 그녀는 결코 다른 사람으로 대체되지 않았습니다. 내가 이들 여자들과 결혼한 것은 진실이며, 그것이 당시에 그들에게 공급을 할 수 있는 유일한 합법적 방법이었으며, 그러나 나는 이 시간에 미국의 기독교 믿음 속에 있는 제리 팰웰Jerry Falwell과 다른 이들이 가르치듯이 성적 괴물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이것에 의해 매우 심하게 공격되었습니다. 이러한 여자들과 소녀들은 나에게 자매들과 딸들이었고, 나는 그들을 지극히 사랑했으며, 그러나 나는 그들과 동침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명예와 자존감을 가르쳤으며, 모든 이들이 신God의 눈앞에서 동등함을, 여자들이 모든 면에서 남자들처럼 지적임을 가르쳤습니다. 나에게 가까웠던 이들은 환생에 대해 알고 있었고, 그들은 당시에 삶에서 큰 발전을 만들었으며, 항상 여성으로서 더 나은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지금도 수없이 그들 자신으로 돌아왔습니다. 지구상의 미래의 육화들 속에서 더 위대한 여성들의 일부가 당시의 나의 “아내들wives”이었습니다.


이 임무의 주요 부분은 여성들을 깨우치는 것이었고, 나는 신God의 성질의 일반적 깨우침과는 달리 나의 임무의 일부가 여성의 사람들과 그들의 힘을 깨우치는 것이었는데, 그것이 지금 신념들의 쓰레기 더미로 가라앉았음을 발견하는 것이 가장 슬픕니다. 오늘날 다양한 이름의 머리 덮개를 쓰고 있는, 그들의 몸을 그들이 하는 식으로 덮고 있는 이슬람 여성들을 보는 것은 인간 종의 반을 성에 기초한 노예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아누나키들Anunnaki의 영향력들의 결과입니다.


 

만약 오늘 이것을 읽고 있는 어떤 이슬람 여성이 있다면, 부디 이것들이 나의 가르침들이 아니었음을 이해하세요. 당신들은 당신들의 머리와 당신들의 몸을 드러낼 필요가 있으며, 그것으로 나는 그 끔찍한 옷들을 의미하고, 당신 자신의 모습으로 당당하게 서는 것을 의미합니다.


재림 사건Second Coming event 후에, 나는 당신들이 당신들의 여성상 속에 당당히 서라고, 더 나은 길을 보여주는 것을 도우라고 요청합니다. 남자들과 여자들 사이의 유일한 주된 차이점은 당신이 차지한 육체적 몸이고, 당신들 종의 번식에서의 그 역할입니다. 마음과 영혼은 지구상에서 사용되는 말의 의미에서처럼 섹스sex가 없습니다.


나는 모든 마스터들Masters처럼 하나의 영혼 짝soul mate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하나의 교사가 되고 여성들에게 길잡이가 되기 위해 이 시간에 지구 계에 육화해 있습니다. 당신들은 내가 그 이름을 줄 때 그녀의 육화한 이름을 인식할 테지만, 그녀의 보호를 위해 나는 이 시간에 밝히지 않을 것입니다. 나중에 그것이 하나의 가능성이 될 수 있습니다.


이슬람 속의 모든 이들에게, 지금은 쿠란Quran을 버릴 시간입니다. 그것은 나의 작품이 아니며, 그것은 당신들을 자유롭게 하기보다는 지배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그것, 그리고 많은 당신들 성직자들은 신God의 이름으로 지구상에서 전쟁을 계속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911의 전체 사건은 그런 양식으로, 미국인들이 석유를 위해, 지배를 위해 중동을 공격해도 괜찮은 것으로 만들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이슬람Islam이 기독교인들에 대항해, 유태 민족에 대항해 더 많은 전쟁들을 만드는데 또한 사용되었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당신들의 방어로 모든 권리를 가지고 있는데, 당신들이 미국에 의해 그 앞잡이들에 의해 공격 받았기 때문이고, 그러나 이러한 나라들의 사람들이 신념에서 더 이상 불신자들이 아닌데, 당신들이 그들에게 더 이상 불신자들이 아닌 것처럼 말입니다. 지금은 이 절대적으로 끔직하고 파괴적인 넌센스nonsense를 끝낼 시간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은 장면들 뒤에서 이라크에 막중하게 관계해왔으며, 금년 말까지 미국 군대들의 철수를 협상했습니다. 이 협상이 나 자신에 의해서도 작업되었으며, 미국 정권에 의해 설치된 현재 이라크의 꼭두각시들과는 만들어지지 않았으며, 그러나 네사라NESARA 발표 후에 곧 이라크의 임시적 지도자들이 될 자들과 만들어졌습니다. (네사라는 방해되었습니다NESARA was prevented!)


이들은 이라크 인들만이 아니라 프로젝트에 참가하고 있는 몇몇 별 사람들star people을 포함하는데, 그 나라가 안정될 때까지 말입니다. 미국 군대가 이 시간에 이라크의 많은 잔인한 사건들 배후에 있습니다. 그들은 많은 차량 폭탄들을 심었고, 그것들이 그런 다음 공적으로 자살 폭파범들을 비난합니다. 그들은 니크 버그Nick Berg와 다른 이들의 목을 베었습니다. 니크 버그의 목베기는 가립Garib 감옥에서 일어났으며, 어떤 이들이 벽의 색깔과 필름의 표시들로부터 추측하듯이 말입니다.


미국 군대는 또한 이라크의 양쪽 교파들의 다양한 성직자들을 죽이고 있으며, 내란을 선동하기 위해 반대쪽 그룹으로부터 일어난 듯이 보이는 비난들을 만들면서 말입니다. BBB&G’s들의 지배자들은 이라크 사람들이 종국에 그들 자신을 방어할 것임을 깨닫기 시작한 듯 보이고, 미국의 사람들이 그 나라의 멸망을 관용하지 않을 것이, 그것이 이들 사람들이 내전을 통해 그들 자신들을 파괴하도록 되어 갈 것임이 알려졌습니다.


사실 이슬람의 파벌들 간의 관용은 진행하는데 더 많이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이고 항상 그랬습니다. 이슬람은 그 모든 파벌들 속에서 평화로운 종교이고, 여전히 그렇게 남아있는데, 그들 자신이 BBB&G’s들인 성직자들이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지 않는 한 말입니다. 이라크는 항상 권력 주모자이고 더 큰 플레이어들의 앞잡이였던 그 이전 독재자에도 불구하고, 하나의 교육된 나라이며, 늘 그렇듯이, 교육된 자들이 파괴되고 있고, 아니면 방해받고 있습니다.


새디즘Sadism/가학증은 무슬림의 가슴에 있지 않았으며, 그것은 지원을 얻기 위해 단지 종교를 사용하는 완전한 가짜인 미국에 있는 미스터 부시Mr. Bush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10030 AH.재림사무국/1725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교정 시간 / 목소리 & 너는 어둠 속에서 빛을 내느냐? - [Thought Adjuster]  (0) 2016.12.20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13부) - [Mohammed] - 모하메드(3) - 수백만 대의 배들이 여기 있다는 것.  (0) 2016.12.18
+ 각 사람의 가치에 대해 & 너는 무엇으로 기억되기를 원하느냐? - [TA]  (0) 2016.12.18
+ 교정 시간 / 죄 속에서 태어남 & 흑이냐 백이냐 - [Midwayer(Bzutu) & TA]  (0) 2016.12.17
+ 악당들을 위한 시간(끝)이 왔다 TIME’S UP FOR THE BAD GUYS - 대천사 가브리엘 [Archangel Gabriel]  (0) 2016.12.16
+ 고요 속에서 무엇이 일어나는가 & 상승하고 초월하라 - [Thought Adjuster]  (0) 2016.12.16
+ 나는 오랜 시간 오로지 사랑만으로 모든 슬픔을 견디고, 애통함을 인내했다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우리 이제 지치지 말자.  (0) 2016.12.15
+ 내가 말해왔던 결과들을 - 눈으로 보게 될 것입니다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시간이 촉박하고, 조금 속도를 내야 합니다.  (0) 2016.12.15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11부) - [Esu & Mohammed] - 이수 & 모하메드(1) - 기다림의 시간에 걸쳐 참을성에 대해..  (0) 2016.12.15
+ 감정적 수행단에 대해 - 필터를 통해 삶을 체험한다 [Thought Adjuster]  (0) 2016.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