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11부) - [Esu & Mohammed] - 이수 & 모하메드(1) - 기다림의 시간에 걸쳐 참을성에 대해..

 

 


이수 - 기다림의 시간에 걸쳐 당신들의 참을성에 대해 사랑과 개인적 축복들을 보냅니다

모하메드- 뇌 속에 물리적 칩을 심었는데, 라디오 전송 장치와 다름없는 칩을 심었습니다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11부)

이수 & 모하메드 (1)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11부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By Mohammed Speaks (1)

- Esu Immanual & Mohammed

2005년 1월 31일의 C와의 첫 접촉 이후 받은 메시지들


Video: https://youtu.be/bxeUVnv2AjE  (영상 게시일: 2016. 12. 8.)





이수 Esu


Esu: 안녕, 나의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나는 사난다 임마누엘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일부가 이 메시지들에서 나의 글을 그리워하고 있음을 아는데, 그러나 진실은 내가 몹시 바빴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고약한 청소년들BBB&G’s이 항상 그 도전입니다. 어떤 날들은 나도 앉아서 나의 머리카락을 쥐어뜯으면서 소리 지르고 싶습니다! 이것이 최근 우리의 메시지들에는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방금 C가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의 마지막 메시지를 다시 읽게 했고, 그는 ‘세계들의 전쟁War of the Worlds’이란 영화에 대한 언급에서 제안했는데, 그때쯤 발표를 갖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그러나 그는 그것이 일어나지 않았음을 염려하지 않았습니다.


C 자신도 이 모든 것에서 참을성이 필요하다고 말을 했습니다. 우리가 말했던 대로, 이 모든 것이 통합 속에서 이루어질 것이고, 이 시간에 단순히 공개될 수 없는 사건들이 장면들 뒤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인수한 문제들이 거대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급속히 앞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해야 한다면, 우리는 매우 적극적이 되어 단순히 그것을 할 것인데, 그러나 만약 그것이 군대가 통제력을 가진 모습이라면 그것이 여전히 더 낫게 받아들여질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일의 대부분을 하는 것에 관련된 자들의 성장으로 중요합니다.


얼마나 많은 당신들이 우리가 지난주에 멕시코에서 벌인 큰 쇼에 대해 들었습니까? 불행히도 그것이 미국의 신문들을 강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멕시코의 신문들을 강타했습니다. 그것이 멕시코 국민에게는 아주 잘 받아들여졌지만, 비슷한 쇼가 미국에서는 큰 두려움을 일으켰을 것입니다. 그들은 북미 대륙 전역의 다양한 장소들에서 60여 대의 왕복선들shuttles이 나타나도록 계획했습니다.


우리가 지금 지하 영역들과 같은 곳에서 너무나 많은 통제력을 가지고 있고, 이 영역에서 놀람들을 기대하지 않는다는 사실로 인해, 그들은 그들이 안전하게 그들 자신을 노출할 수 있는 다수 지역들을 증가시켰습니다. 이들의 많은 이들이, 전부가 아니라도, 별의 방문자들의 하선과 방문자들과 언론과의 지상에서의 짧은 어울림을 가진 실제 착륙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비밀스럽게 보이지 않도록 각 지역에서 착륙 직전에 발표들이 있을 것입니다.


나는 우리의 독자들이 미국 국민이 변화들을 신속히 받아들이는 능력을 믿음을 알고 있지만, 당신들은 사실 아주 작은 소수이며, 대개 UFO를 보기 위해 하늘을 보는 자들조차 여전히 가능성들에 대해 두려움의 상태 속에 있습니다. 교회들과 학교들을 통한 마인드컨트롤이 믿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심지어 많은 어린 육화한 별 사람들도 여전히 그들이 누구인가를 부인하고 있으며, 프로그래밍이 너무나 거대합니다.


C의 많은 친척들이 이 범주에 속하며, 그녀의 전체 가족 그룹이 별들로부터 왔습니다. 우리는 미국에서의 두려움에 대해 알아야만 하는데, 여전히 그들의 머리를 모래 속에 파묻고 있는 거대한 대다수가 있습니다. 나는 모든 당신들이 그 과정의 평화 속에 남아있기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잘 가고 있으며, 우리는 우리가 만든 변화들로 매우 기뻐합니다. 당신들의 일부가 알듯이, 당신들이 들었던 것들 속의 모든 것이 보이는 대로가 아닙니다. 우리들 자신도 여전히 몇 가지 작은 게임들을 플레이 해야만 하는데, 공개적 영역에서의 거짓 정보를 사용하면서 말입니다.


나는 또한 당신들에게 상기시키기를 원하는데, 일부 웹사이트들에 의해 계획되는 거짓 정보들이 있는 이래, 나와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이 전체 재림Second Coming 과정에 관한 공식적 메시지들을 위해서는 오직 C를 계속 사용한다고 말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다른 이들과 교신을 하지 않음을 의미하지 않으며, 우리는 개인적 기초에서 가장 확실히 그것을 합니다.


나는 이러한 기다림의 시간에 걸쳐 당신들의 일과 당신들의 참을성에 대해 모든 당신들에게 많은 사랑과 나의 개인적 축복들을 보냅니다. 나는 참된 당신들 자신에 대해 깊이 감사합니다. 나마스테,


이수 임마누엘 사난다.



 





모하메드 Mohammed


모하메드Mohammed: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모하메드이고, 지금은 내가 나 자신의 이야기를 말 할 시간입니다. 옛날에 나는 지구상에 하나의 특별한 육화를 가졌으며, 그것의 목적은 많은 지방 신들을 숭배하고, 일반적으로 호전적이며 무지한 사람들이었던 아랍 사람들에게 신God과 우주Universe의 진짜 개념을 가져오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많은 아바타들avatars의 방문들처럼, 나의 것은 2000년 전에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이수 임마누엘의 도래 전의 수백 년 앞서 잘 계획되었습니다. 내가 실제로 나의 출현을 만들었던 당시에, 나의 가르침들이 그 시점에서 기독교가 되었던 것을 교정하는 것을 도울 것으로 희망했는데, 아랍 사람들에게 신God의 어떤 것을 가르치는 데에 덧붙여 말입니다. 당시에 나의 임무는 많은 면에서 완전한 실패였습니다.


어느 날, 아누나키Anunnaki가 나를 배에 태워 데려갔는데, 내가 깨어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의 기억을 가질 것이지만, 그들이 누구였던가에 대해 나에게 거짓말을 했습니다. 시간의 인간 유전자 속으로 태어나는 모든 자들처럼, 나는 젊은이로서 내가 누구였는지 완전히 알지 못했으며, 그러나 많은 수의 가이드들guides에 의해 조언 받았는데, 많은 당신들이 오늘날 조언 받는 것처럼 말입니다.


이들 아누나키들은 그들 자신들이 거룩한 사람들holy men, 특히 노아Noah라고 – 아랍인들이 구두 전승을 가졌던 자라고 – 밝혔고, 나의 뇌 속에 하나의 칩을, 실제적 물리적 칩chip을 심었는데, 라디오 전송 장치와 다름없는 칩을 심었습니다. 이 배는 장대하고 아름다운 것이었고, 당시 더 나은 것을 알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이것이 천국이라고 믿도록 이끌렸습니다.


내가 깨어났을 때 나는 그 장소의 멋진 기억을 가졌고, 이 경이감을 묘사하기 위해 나의 민족에게 돌아갔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비슷한 상황들 아래 있었다면 이제 같은 것을 할 것인데, 당신들이 별 사람들star people을 알지 못하고, 더 나은 것을 알지 못하는 한 말입니다. 이 칩이 나의 가이드들과의 접촉을 깨뜨렸고, 나는 결코 다시는 의식적으로 그들의 영향력 아래 있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내가 교신을 받기 시작했을 때 나는 놀라지 않았는데, 내가 이것이 일어날 것임을 들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내가 하나의 라디오 칩radio chip을 지녔음을 알지 못했습니다. 이제 이런 종류의 칩이 일반적이 되었고, 매우 유용하며, 많은 당신들이 이 시간에 당신이 관련된 우주선과 교신하는데 그것들을 지녔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하톤Hatonn), 이수 임마누엘Esu Immanuel, 저메인Germain, 그리고 피닉스 저널들을 쓴 다른 이들과 그처럼 오래 동안 일했던 다르마Dharma도 하나를 가졌는데, 매우 정확한 자료의 송신들을 받기 위해 말입니다. 이 방법은 이 일을 하는 자들에게 전송들에서 큰 정확성을 공급하며, 그리하여 오류와 오해에 대한 여지를 거의 남기지 않습니다.


어떤 기술도 좋은 목적에나 악한 목적을 위한 그 사용이 있습니다. 나의 특별한 칩은 나의 가이드들과의 접촉을 깨뜨렸는데, 나에 대한 그들의 전송들을 취소시켰고, 그들의 주파수들로 내가 비수신적이 되게 만들면서 말입니다. 그들의 전송들은 이런 종류의 칩이 아니었으며, 이 시간에 당신들에게 묘사하기 어려운 방법들을 통한 것이었습니다. 당신들이 알고 있는 텔레파시는 보통 사용되는 그 양식이 아닙니다.


어떤 이들이 내가 별 사람인가를 물었는데, 예, 그렇지만, 아주, 아주 오래 전이었습니다. 나는 오래 전에 그 장소에 있던 일부 고약한 자들BBB&G’s에 의해 파괴되었던 시리우스 별 시스템으로부터 왔습니다. 이들 고약한 자들은 하나의 태양을 폭파하는데 성공했고, 그리하여 그것의 모든 행성들을 파괴했는데, 그 위에 상당히 진보된 인간 생명을 가진 두 개를 포함해서 말입니다.


행성들의 하나가 실제적 파괴를 행했으며, 새로이 알게 되었지만 매우 잘 이해되지 않았던 스칼라 파동 기술scalar wave technology을 사용해서 말입니다. 이 행성의 의도는 태양으로부터 스칼라 파동들을 반사시킴bouncing으로써 다른 행성을 파괴하는 것이었습니다. 대신 그 태양이 내파되었습니다imploded. 행성들의 하나가 마구 회전하면서 우주로 튕겨져 나갔습니다. 그것의 사람들은 그 행성 내부에 살았고, 그리하여 그들은 생존했습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니비루Nibiru로 알고 있는 것입니다.


니비루의 궤도는 지구 주위로, 그리고 3600년이 걸리는 시리우스 별 시스템Sirian Star system으로의 그 현재 궤도 안에서 마침내 정착되었습니다. 지구상에는 시리우스 인들이 그들의 잃어버린 태양을 대체하기 위해 지구의 태양을 포획하려고 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것은 진실이 아니며, 그러나 나는 그 소문이 그다지 진보되지 않은 어떤 시리우스 인들에 의해 나왔음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의 태양은 그것이 그 일부인 플레야데스 시스템Pleiadian system으로 더 가깝게 움직이고 있으며, 단순히 그 위치로 인해 또한 시리우스 시스템으로 더 가깝습니다. 내가 살았던 행성이 우리 태양의 중력의 지배를 갖지 못했으므로 또한 이것을 했는데, 그러나 우리는 지표에 살았고, 그래서 소멸했습니다. 우리가 진화해야 할 행성이 더 이상 없었으므로, 우리의 영혼들을 지구로 데려가는 결정이 만들어졌고, 여기서 다시 우리의 육화 주기들을 계속하도록 그것이 사용될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몇 십만 년 전의 일이었고, 당시 지구상에는 육화할 몸이 거의 없었으며, 인구가 작았고, 인간들이 아직 미숙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돌고래들과 고래들 속으로 육화했으며, 이러한 동물들은 더 큰 지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류가 지구상에서 성장했을 때, 우리는 더 자주 인간 영혼을 운반하는 몸들 속으로 육화했습니다. 우리들에게 우리의 행성으로서 지구가 주어졌다고, 성경의 도미니언 스토리Dominion Story에서 느슨하게 말해졌습니다.


따라서 비록 내가 이 하나의 의미에서 별들로부터 왔지만, 다른 면에서 나는 지구의 영혼입니다. 우리들은 나중의 해들에서 이집트에 집중적으로 육화했고, 당신들이 이 시간에 알고 있는 고대 이집트 문화에 책임이 있습니다. 나는 지구상에서 매우 좋은 발전을 만들었고, 하나의 진보된 영혼이 되었습니다.


나는 하나의 상승 마스터Ascended Master이고, 나는 재림the Second Coming 과정과 더불어 다른 마스터들Masters과 함께 돌아오고 있습니다. 당신들 자신을 “지구의 영혼들Earth souls”로 알고 있는 많은 당신들은 이 그룹으로부터 온 자들입니다. 나는 내가 왔던 오래 전에 일어났던 잘못들을 바로 잡기 위해 나의 국민들에게 다시 오기 위해 돌아오고 있습니다. 나는 내 이름으로 일어난 어떤 전쟁도 없기를 의도했습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10028 AH.재림사무국/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