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내가 말해왔던 결과들을 - 눈으로 보게 될 것입니다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시간이 촉박하고, 조금 속도를 내야 합니다.

 

 

 

[ 한국에서 - 천상의 텔레파시 채널러 '빛꽃' 님이 받은 메시지입니다 ]


시간이 촉박하고, 조금 속도를 내야 하는데, 주어진 시간이 그리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내가 말해왔던 결과들을 - 눈으로 보게 될 것입니다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메시지


By Christ Michael Aton

through : 빛꽃 (한국 Korea)

2016년 12월 14일 오후 11시 11분



 

 

 

나의 의지로 나의 사랑으로 인사합니다.
나는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이며, 주권자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입니다.


나는 오늘 나의 강한 의지로 당신들을 찾습니다.
사랑하는 빛의 당신들.
오늘 진실을 들을 준비가 되었습니까?


빛의 당신들은 들으세요.
당신들의 시간으로 멀지 않은 기간 안에 다양한 차원의 존재들로부터 전해진 진실들과 내가 말해왔던 결과들을 눈으로 보게 될 것입니다.
다양하게 벌어지는 당신들의 세계적인 사건들을 대하면서 어떠한 것도 우연으로 볼 수 없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시간이 촉박하고, 당신들은 조금 속도를 내야 하는데, 주어진 시간이 그리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다소 다급한 나의 말이 당신들은 낯설지 않을 텐데, 실제로 당신들이 보고, 듣는 것들을 통해서 말입니다.


더욱 강력해질 파동과 빛을 통해 당신들의 의식은 높아지고, 당신들의 세포가 변화하면서 육체적인 감각들이 다소 강해짐을 느낄 것인데, 실로 지구는 주입되고 있는 강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말해왔고, 당신들은 보았고, 받아들였는데,
내가 더 이상의 기다림과 미뤄짐을 기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무지로 두려워하는 주변인들이 있을 것이지만 그것 또한 그들의 여정임을 인정하세요.
너무 헌신적인 관심으로 당신들이 지칠 필요는 없습니다.
조금은 냉정하게 여겨질 나의 말을 오해하지 마세요.
준비된 자들은 그들 자신들이 알아질 것이고, 그것이 겉으로 보이는 어떤 것이 아니라고 해도 그리 될 것입니다.


가슴을 여는 것에 집중하세요.
오직 사랑만을 가슴에 담도록 하세요.
그리고 유지하세요.


그렇게 준비된 당신들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오직 당신 가슴에서 들려오는 진실만을 따르세요.
당신들이 당신의 가슴속에 내재된 신의 장치를 가동할 수 있는 완전해진 시간임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의 가슴과 만나는 시간을 늘리세요.
늘 당신의 삶 속에 나를 초대하세요.
나는 나의 빛나는 창조물들의 아버지입니다.
나는 도울 것이고, 기꺼이 당신의 초대에 응답할 것입니다.


오늘도 강력한 나의 의지로 당신들 앞에 서명합니다.
나는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이며, 실질적 주권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