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고요 속에서 무엇이 일어나는가 & 상승하고 초월하라 - [Thought Adjuster]

 

 

 

많은 인간 존재들은 보이는 세상으로 그들의 육체적 연결들에 기초해서 삶을 지각한다

고요속에서 무엇이 일어나는가 & 상승하고 초월하라

너희 가운데 소수가 이 앎을 가지고 살며, 모든 것을 준 자에게 감사를 표현하지 못한다

 

고요 속에서 무엇이 일어나는가

WHAT HAPPENS IN THE STILLNESS?


By Thought Adjuster . Received by Anyas . 12/11/2016

http://www.innersherpa.org/content/what-happens-stillness





 

고요 속에서 무엇이 일어나는가? 그것은 너의 영적 측면과 영Spirit 사이의 교감의 한 순간이다. 너는 다양한 수준들에서 동시적으로 너의 삶을 살고 있지만, 많은 인간 존재들은 그 사실을 숙고해본 적이 없고, 그들은 보이는 세상으로 그들의 육체적 연결들에 기초해서 단순히 그들의 삶을 지각한다.


영Spirit은 시간과 공간을 넘어 거주하며, 그러나 너는 영으로 연결할 수 있는데, 너의 마음이 그 무시간과 무공간의 차원으로부터 올 때 말인데, 그리하여 네가 창조적 생각들을 ‘구상하게conceive’ 허용한다. 너의 육체적 몸이 영양들을 주는 섭취한 에너지에 의해 ‘재충전되어야refueled’ 하듯이, 너의 마음이 또한 건강한 정신적 영양들 – 의미 있는 생각들 - 에 의해 재충전될 필요가 있다. 만약 네가 너의 정신적 필요성들을 공급하지 않는다면, 너의 마음은 그 배터리가 죽은, 따라서 그것이 의도된 대로 최적으로 기능할 수 없는 하나의 장치처럼 된다.


네가 그것을 작동시키는 법을 이해하지 못했다면 최첨단의 발전기를 가지고 있는 것이 너에게 무슨 좋은 일을 할 것인가? 사용자 안내서의 이해 부족으로 인해 너는 여전히 어둠 속에서 살아야 할 것이다.


친애하는 이들아, 실로 너희 존재들은 눈이 보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다. 순전히 물질적 계에서 너의 삶을 사는 것은 동물 왕국의 멤버가 되는 것으로부터 많은 차이점을 보여주지 않는다. 실로 너의 지구의 삶 동안 네가 조성할 필요가 있는 것은 너를 인간의 형제애Brotherhood of Man의 일부로 만드는 신God이 준 능력들이다. 그것들은 너를 영원힌 살 수 있게 만들어줄 바로 그 능력들이다.


이것들은 무엇인가? 숭배와 지혜는 두 개의 보조 마음 영들Adjutant Mind Spirits이고 그들의 영향력이 인간 존재로서 너에게 사용가능한 반면, 그것은 동물들에게는 사용가능하게 만들어지지 않았다. 그것들은 영Spirit으로의 너의 연결들이고, 네가 육체 속에 있는 동안 영적 현실들을 맛보게 허용한다.


너의 육체적 용기를 최적으로 사용하는 법을 숙고하기 위한 시간을 가져라. 그것은 너의 인간 체험의 부와 영향력을 결정할 것이다.



 

상승하고 초월하라

ASCEND AND TRANSCEND


By Thought Adjuster . Received by Anyas .12/12/2016

http://www.innersherpa.org/content/ascend-and-transcend



“우리는 영적 통찰력의 주도들을 통해 신을 찾으며, 그러나 우리는 아름다운 것의 사랑, 진실의 추구, 의무로의 충실성, 신성한 좋은 것의 숭배를 통해 영혼의 이 통찰력으로 다가간다.” [UB2076:05]


친애하는 얘야, 우리는 천국에서 만들어진 한 쌍이다. 너의 삶에 대해, 그리고 너의 많은 행성의 형제들의 삶에 대해 숙고하는 것이 가장 놀라운 사실이 아닌가? 그것이 그 어린이들의 각자를 위한 아버지Father의 사랑의 크기의 느낌을 너에게 전달하지 않느냐? 이 삶의 사실의 단순한 숙고만으로도 네가 너의 삶으로 준 그 가치에 크게 ‘감사해야appreciate’ 한다.


우리의 영원한 파트너십partnership은 너에게 내재하기indwell 위한 나의 도래의 시간에 너에게 만들어진 신성한 약속이다. 나는 너를 가볍게 선택하지 않았는데, 내가 영원한 관계를 기대하기 때문이고 --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 식의 관계가 아니기 때문이다.


나는 너 안에 거주하고, 너의 모든 삶의 순간에 참가하는데 — 단순한 관찰자로서, 혹은 더 많이 관계하는 파트너로서 말이다. 너는 내가 참을성으로 네가 매 걸음을 시작하는 것을 기다릴 때 우리의 관계를 받아들이는 그 수준을 결정하는 자이다. 내가 너의 삶으로 나를 포함하려는 너의 감동적인 노력들을 목격할 때, 나는 나의 숨은 장소가 된다고 네게 지각되는 것 – 나의 초연함 - 으로부터 나온다.


나는 환영, 너의 상상력의 하나의 허구가 되는 것으로부터 멀다. 나는 포착하기가 어려운 자가 아닌데, 내가 너를 파라다이스Paradise의 영광으로 나와 함께 데리고 가기 위해 100% 헌신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 자신의 동경들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은데, 그것이 둘 다 거기 도달하는 것을 요구할 때 말이다. 파라다이스는 아버지father의 어린이들이 발로 차고 소리 지르며 끌려가는 장소가 아니다. 오히려 그것은 비교할 수 없는 매력의 장소이고, 모든 영혼의 동경들을 완전히 식혀주는 장소이다.


너희가 그러한 절대적인 영적 현실들을 향해 상승하기를 분투할 때, 너희는 동시에 그것들을 점점 더 많이 구현하면서 너 자신의 존재 속으로 그것들을 가지고 내려온다. 너희는 그 과정을 카메라의 렌즈를 조절하는 것으로 비교할 수 있는데, 훨씬 더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도록 말이다.


카메라는 특정 대상으로 줌-인zoom in 할 수 있는 반면, 동시에 파노라마의 나머지를 흐려짐 속에 빠지게 한다. 이것이 인간 존재들이 그 영적 대상을 희생해서 그들의 육체적 현실로 과잉 초점을 줄 때 일어나는 일이다. 너의 사고 ‘조절자Adjuster’로서 나의 일은 네가 너의 정신적 초점을 조절하게 돕는 것인데, 너의 영원한 운명의 더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도록 말이다.


우리가 우리의 관계를 양육할 때, 네가 너의 삶의 결정들을 진실과 아름다움, 선함의 신성한 범주로 조정할 때, 너는 우리가 천국의 작은 조각 안에서 – 너 안의 평화의 천국에서 - 나누는 점점 늘어나는 순간들을 맛보게 된다. 이것이 네가 일단 우리가 우리의 선망하는 파라다이스의 목적지로 도달할 때 체험하게 될 희열과 고양됨의 말할 수 없는 느낌들의 작은 미리-맛보기이다.


친애하는 이들아, 매일을 너의 존재를 정교하게 조율할 또 다른 기회로 사용해라, 그럼으로써 그것이 영Spirit이 너에게 – 하나씩 – 배달할 많은 선물들로 수용적이 될 수 있는데, 네가 그것들에 감사하고, 그것들을 늘리는 그 능력을 나타낼 때 말이다. 너희는 너무나 축복 받았지만, 너희 가운데 너무나 소수가 이 앎을 가지고 살며, 모든 것을 준 자Giver에게 그들의 감사를 활발히 표현하지 못한다. 너희는 그 약속의 – 아버지Father가 네가 어느 날 파라다이스Paradise에서 그의 존재 속에in His Presence 설 것이라고 너에게 만든 그 약속의 – 어린이들이다. 너희는 마법적으로 거기로 텔레포트 되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너희는 너희 자신의 장점들로 거기 도달할 것인데, 너희가 단순한 동물 기원의 인간 존재로부터 그 동물 성질을 완전히 초월한 신과 같은God-like 인물로의 너희 자신의 탈바꿈들을 거칠 때에 말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0029 교정시간 가르침/758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13부) - [Mohammed] - 모하메드(3) - 수백만 대의 배들이 여기 있다는 것.  (0) 2016.12.18
+ 각 사람의 가치에 대해 & 너는 무엇으로 기억되기를 원하느냐? - [TA]  (0) 2016.12.18
+ 교정 시간 / 죄 속에서 태어남 & 흑이냐 백이냐 - [Midwayer(Bzutu) & TA]  (0) 2016.12.17
+ 악당들을 위한 시간(끝)이 왔다 TIME’S UP FOR THE BAD GUYS - 대천사 가브리엘 [Archangel Gabriel]  (0) 2016.12.16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12부) - [Mohammed] - 모하메드(2) - 지금은 쿠란Quran을 버릴 시간입니다  (0) 2016.12.16
+ 나는 오랜 시간 오로지 사랑만으로 모든 슬픔을 견디고, 애통함을 인내했다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우리 이제 지치지 말자.  (0) 2016.12.15
+ 내가 말해왔던 결과들을 - 눈으로 보게 될 것입니다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시간이 촉박하고, 조금 속도를 내야 합니다.  (0) 2016.12.15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11부) - [Esu & Mohammed] - 이수 & 모하메드(1) - 기다림의 시간에 걸쳐 참을성에 대해..  (0) 2016.12.15
+ 감정적 수행단에 대해 - 필터를 통해 삶을 체험한다 [Thought Adjuster]  (0) 2016.12.14
+ 당신이 당신 자신의 날과 시간에 완전해지기를 – 2부 [Teacher Ophelius]  (0) 2016.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