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내가 있는 이곳은 당신들의 지금이며 같은 공간입니다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 한국에서 - 천상의 텔레파시 채널러 '빛꽃' 님이 받은 메시지입니다 ]


나의 말들을 가슴에 기록하세요. 당신들은 나와 익숙해져야 하고, 친근해져야 합니다

내가 있는 이곳은 당신들의 지금이며 같은 공간입니다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메시지


By Christ Michael Aton

through : 빛꽃 (한국 Korea)

2016년 12월 26일 오후 12시 36분






나의 사랑 안에서 빛나는 나의 빛들이여.
나는 당신들의 아버지이고,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이며 주권자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입니다.


내가 있는 이곳은 당신들의 지금이며 같은 공간입니다.
당신들이 그것을 공감하지 못한다 해도 사실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의식 안에 함께하고, 당신들의 매일 속에 함께하며
모든 시간과 공간을 넘어 함께합니다.
계속적으로 반복되는 나의 성명을 당신들은 이해해야 하며 알아야 합니다.


나의 말들을 가슴에 기록하세요.
당신들은 나와 익숙해져야 하고, 친근해져야 합니다.
나는 그동안 방해되었던 당신들의 연결을 도울 것이고, 확장시킬 것인데
지겹도록 반복하는 방법으로 말입니다.


나의 조건 없는 사랑을 의심 없이 받아들이라고 말합니다.
당신들의 모든 삶 속에 내가 있으며,
당신들은 나의 사랑 안에 있습니다.


나와 친해지길...
나는 여기에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 곁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