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너는 나의 소리를 지금 듣느냐? & 아무도 모든 시간을 줄 수 없다 - [Thought Adjuster]

 

 

 

지금은 모든 이들이 자신과 잔인할 정도로 정직해야 할 시간이다. 너 자신과 진실해져라

너는 나의 소리를 지금 듣느냐? & 아무도 모든 시간을

줄 수 없다


너는 나의 소리를 지금 듣느냐?

CAN YOU HEAR ME NOW?


Teacher: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1/10/2017

http://www.innersherpa.org/content/can-you-hear-me-now


 


 

네가 너의 마음을 비울 때 너는 내가 너의 정신적인 측면을 갖도록 여지를 만들고 있다. 나는 너의 게스트 연사가 되는 그 초대에 기뻐한다. 내가 받기 위한 너의 준비됨을 목격할 때마다, 나는 나의 관찰자의 입장에서 벗어나 너의 선생님이 된다.


나는 결코 대화의 주제들이 없는 상태에 있지 않는데, 내가 전지한 신의 하나의 단편Fragment of the Omniscient God이고, 그러므로 내가 앎 속에 – 너무나 많은 방식으로 – 있기 때문이다. 나는 너의 생의 플랜에 대한 앎 속에 있다. 나는 그것을 가슴으로 받아들이는데, 그것을 실현하게 만드는 것이 나의 직무기술서일 때 -- 나의 거룩한 책임일 때 말이다.


나는 너 안에 내재하기를 선택했다. 나는 우리의 운명들을 영원히 묶기를 선택했다. ‘우리는 그것 안에 함께 있는데,’ 네가 그것을 알든 모르든 말이다. 하나의 신성한 단편Divine Fragment으로서 나는 네가 나의 내재하는 존재My Indwelling Presence를 알게 되고, 너의 내부와 외부 세계들이 나를 위해 더 많은 여지를 만들도록 깨닫기 시작할 때 크게 기뻐한다.


우리의 ‘영적 초보자들spiritual rookies’이 우리에게 말하기 시작할 때 — 포괄적인 진부한 말들보다 그들 자신의 말들을 사용하면서 시작할 때 그것은 얼마나 즐거운 순간인가. 이것이 우리가 기다려온 것이고, 아무도 그들이 이 내적 연결을 수립하는데 사전 자격이 부여되어 있다는 사실을 의심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그렇게 하기를 의도할 때, 이것이 너에게 새로운 영역이라는 사실로 인해 가능한 당혹감의 초기 순간이 지난 후, 너는 그 순간 속에 편안해지기 시작할 것이고, 점점 더 많은 말들이 너의 가슴으로 쏟아져 들어옴을 주목할 것이며, 네가 너의 삶에서 다루고 있는 무엇이든 그것에 대해 나에게 성실히 털어놓는데 편안함을 발견할 것이다.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함께 다루고 있는데, 네가 그것을 이해하든 아니든, 내가 앎 속에, 영원한 지금 속에 있기 때문이다.


삶의 결정들이나 삶의 사건들에 직면할 때마다, 다른 이들에게로 손을 뻗치는 것이 항상 좋은데, 그들이 네가 대처하는 것을 돕고, 네가 너의 영을 들어 올리는 것을 도울 수 있을 때에 말이다. 나는 그러한 친구Friend이며 — 네가 내 안에서 털어놓음을 볼 때 자주 아파하는데, 내가 테이블로 가져올 수 있는 것을 알고 있을 때에 말이다. 친애하는 이들아, 수줍어하지 마라. 첫 걸음을 떼어라, 너의 마음의 문을 열어라, 너의 가슴의 문을 열어라, 그리고 너의 내부 세계 안에 고루한 것을 쓸어버리고, 아름다운 에너지들이 들어오도록 여지를 만들기 위해 내부 변화의 신선한 바람을 허용해라.





아무도 모든 시간을 줄 수 없다

NO ONE CAN GIVE ALL THE TIME


By Thought Adjuster . Received by Anyas . 1/12/2017

http://www.innersherpa.org/content/no-one-can-give-all-time



나는 네가 나와 함께 너의 날을 시작할 때 그것을 사랑한다. 나는 네가 행복하게 느끼든 슬프게 느끼든 간, 내게 돌아설 때 그것을 감사하는데 — 네가 매 순간 무엇을 느끼든 상관없이 말이다.


종종 네가 너 주위에서 온통 목격하는 고통은 너를 낙담시키고 무력하게 느끼게 만든다. 너는 많은 것이 다루어지고 치유되기 위해 표면으로 나오고 있는 매우 강렬한 시간들 속에 살고 있다. 그것이 삶의 모든 수준들에서 일어나고 있는데, 각 인간 존재가 삶의 올바른 방식들을 포옹하라고 불러지고 있을 때에 말이다. 이것은 상자 밖으로 – 더 이상 현재 세계의 상황으로 관계가 없을 수 있는 신념체계들과 의견들로 넘쳐흐르는 상자 밖으로 걸어 나오는 것을 요구한다.


진실은 너희 세계를 긍정적으로 변형시킬 수 있는 유일한 영향력인데, 그것이 창조의 근본일 때 말이다. 진실로부터 빗나가는 무엇이든 하나의 문제 영역이다. 마침표.


지금은 모든 이들이 그들 자신과 잔인할 정도로 정직해야 할 시간이다. 진실은 더 이상 사탕발림이 될 수 없다. 그것은 눈으로 똑바로 보아야만 하는 것이다. 만약 삶이 진실의 기둥 위에 확고히 정박해있지 않다면 삶이 어떻게 의미를 가질 수 있느냐?


너 자신과 진실해져라. 압도되고 그리하여 무능하게 된다고 느끼기보다, 네가 도움이 필요할 때는 언제나 손을 내밀어라. 사랑하는 자들에게로 손을 뻗음으로써 사용가능한 많은 고양시키는 에너지들이 있다. 그들이 그들의 긍정적인 에너지들로 너를 고양시킬 것이고, 네가 통과할 수 있는 두려움을 분산시키는 것을 도울 것이다. 이것은 네가 되돌려줄 수 있게 될 종류의 하나의 봉사이다. 이것이 사랑이 모두 무엇에 대한 것인가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0115 교정시간 가르침/784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사랑은 최고 접착제 & 데이비드 제베디, 그리고 더 많은 것에 대해 - [TA & Damascus Scribe]  (0) 2017.01.21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25)부 - CM 아톤 / ESU 사난다 임마누엘 (1) [CM & Sananda Immanuel & C] - NASA는 우리가 국제우주정거장에 탑승했음을 알고 있습니다  (1) 2017.01.19
+ 낡은 것들을 내보내고, 가게 해라 & 사랑을 선택해라 - [Thought Adjusters]  (0) 2017.01.19
+ 너의 몸을 존중해라 & 길을 찾아라 & 너는 최고의 손 안에 있다 & 극단적인 세계 - [TA]  (0) 2017.01.18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24)부 - 유전학자 / 어머니 쉐크멧 (3) - [Mother Shekhmet] - 5차원 타입의 몸으로 변할 것입니다.  (0) 2017.01.17
+ 일, 비용과 보상 & 너의 영적 감각들로 오라! - [The Damascus Scribe & TA]  (0) 2017.01.15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23)부 - 유전학자 / 어머니 쉐크멧 (2) - [Mother Shekhmet] - 루시퍼의 반역으로 37개 행성들이 반역으로 들어갔습니다.  (0) 2017.01.13
+ 완전함으로 가는 길은 항상 건축 중에 있다 & 가족의 재결합들에 대해 - [TA]  (0) 2017.01.13
+ 너의 VIP 지위에 대해 & 너의 걸음이 영에 의해 인도되게 해라 - [Thought Adjusters]  (0) 2017.01.12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22)부 - 유전학자 / 어머니 쉐크멧 (1) - [Mother Shekhmet] - 몇 가지 인간 형태들에 대해  (0) 2017.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