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24)부 - 유전학자 / 어머니 쉐크멧 (3) - [Mother Shekhmet] - 5차원 타입의 몸으로 변할 것입니다.

 

 


졸업의 필요조건들 달성 - 당신들은 상승 과정에서 5차원 타입의 몸으로 변할 것입니다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마스터들 편- (24부)

'유전학자 - 어머니 쉐크멧 (3)'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24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어머니 쉐크멧 Mother Shekhmet (3)

2005년 1월 31일의 C와의 첫 접촉 이후 받은 메시지들


Video: https://youtu.be/zrmNnyM6qYQ  (영상 게시일: 2017. 1. 16.)     





나는 이 빛 몸light body속에서 파쉣Paschet 암사자의 형태를 사용하고 있지만, 으르렁거림은 이 단계에서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내가 위에서 말했듯이, 시간이 될 때 당신들은 내가 이 시간에 사용하는 이 형태를 볼 것입니다. 나는 이집트의 고대 시대로부터 이 형태를 사용해왔고, 내가 일부 사람들에게 보였으며, 그리하여 나의 이름으로 조각상들이 만들어졌습니다.


내가 보일 때, 나는 인간 타입의 성대로 말하지 않을 것이고, 나는 계속 텔레파시를 사용할 텐데, 그 능력을 가진 자들과 말입니다. 이 성명은 우리 독자들을 더욱 깨우칠 것인데, 나의 메시지들을 세상으로 가져온다고 주장하는 자에게 귀를 기울인 독자들 말입니다. 그리고 내가 보일 때, 그것은 모든 이들에게는 아닐 것이고, 그 시각이 당신들이 영spirit으로 부르는 것을 볼 능력을 가진 자들에게 말입니다.


“영”을 보는 자들은 빛 몸들light bodies과 천사 형태들angelic forms 같은 다른 존재의 형태들을 봅니다. 빛 몸들은 상승하는 아들들Ascending Sons에 의해 사용되는 형태들이고, 빛의 몸들 속에는 많은 수준들이 – 더 나은 표현이 없으므로 – 있습니다.


나는 하나의 영혼 짝soul mate을 가지고 있고, 상승하는 아들들의 대부분이 그들의 여정을 함께 마치는 누군가를 가지고 있으며, 그는 아버지 알키온Father Alcyone으로 지칭되는 자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그 이름을 가진 플레야데스의 중앙 태양과는 아무 관계가 없으며, 아마 그 생각이 그 태양의 이름에서 빌려올 수 있다는 것을 제외한다면 말입니다.


C: 현재 잘못 주어지고 있는 가르침들로 나의 신분을 파악하려고 했던 초기에 나는 아마 나 자신과 나의 영혼 짝, 아버지 알키온이 플레야데스 시스템의 아버지/어머니 신들, 여신들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버지/어머니 신Father/Mother God이란 용어의 사용에서 상당량의 오해가 있습니다.


MS: 네바돈 안에서 아버지 신Father God은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이고, 어머니 신Mother God은 이 우주의 창조 과정 속에 있는 그의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그녀는 많은 이름들로 알려져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거룩한 영Holy Spirit이 될 것입니다. C는 사난다와의 메시지들 중 하나에서 그가 아버지는 모든 이들의 아버지Father is the Father of all이고, 인격체personality라고 말했다고 말합니다.


아들Son은 영spirit이고, 영Spirit은 마음mind입니다. 이것은 느슨한 개념이지만, 여기서 우리의 논의에 적합합니다. 창조자 아들들Creator Sons은 그들의 우주들로 아버지Father와 아들Son의 본질을 가져오고, 어머니 영Mother Spirit은 마음Mind, 그리고 상당량의 책무ministry를 가져옵니다. 그리하여 삼위일체/트리니티Trinity가 이런 식으로 완성되고, 이런 양식으로 우주들로 가져와집니다.


아들Son은 기독교에 의해 가르쳤듯이, 지저스나 사난다가 아니며, 그러나 네바돈의 신God of Nebadon인 창조자 아들Creator Son,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입니다. 그는 또한 신의 유일한 아들/독생자가 아니며, 700,000명의 창조자 아들들Creator Sons이 있는데, 모든 우리들 상승하는 아들들과 같은 많은 다른 타입의 아들들에 덧붙여서 말입니다.


“타락한 천사들fallen angels”의 자들은 하강하는 아들들Descending Sons이고, 육화해 있는 당신들 대부분이 이 선택을 만들고서 지금 상승 여정Ascension Journey 위에 있습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육체 속에 육화한 이 체험을 가졌으므로 하강하는 아들들Descending Sons로서 당신들의 의무로 돌아갈 수 있고, 네바돈에서 당신들의 미래의 직책들에서 배운 기술들과 교훈들을 사용할 것입니다.


상승 여정을 택한 자들은 유란시아 서에서 사고 조절자Thought Adjuster로 부르는, 모든 단편들의 아버지Father of all fragments를 받았습니다. 당신들은 이 선택을 만들었는데, 당신들이 하강하는 아들들Descending Sons로서 당신의 권리를 포기했을 때 말인데, 대부분이 지금 하나의 인간, 상승하는 아들Ascending Son로서 상승 여정을 택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나쁜 어떤 것이 아니고, 그것은 아주 좋은 무엇이며, 당신들은 이것을 선택했는데, 당신들이 우주의 하강하는 아들들의 일부가 되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왜 당신들이 루시퍼 반역으로 들어갔는가의 이유입니다. 당신들은 하강하는 아들들이 일반적으로 체험하지 않는 완전한 자유 의지의 체험을 원했으며, 그들은 우주로, 그리고 창조로 봉사 속에 있습니다. 많은 천사들이 진화적 과정으로부터 상승하는 아들들에 대한 책무 속에서 하강하는 아들들로서의 그들의 일들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육체 속의 여정을 택하며, 그들이 이 여정을 졸업할 때, 그들은 삶의 훨씬 더 나은 이해를 가지고 경영의 우주적 세계들Universal Worlds of management로 돌아갑니다. 따라서 이 상황에서 당신은 하나의 하강하는 아들이 되는 것으로 돌아갑니다.


따라서 지구상에는 육화해 있는 천사들 가운데 양쪽의 상황들이 있습니다. 지구에는 당신이 신God으로 돌아가야만 한다는 가르침이 있습니다. 이것은 그렇지 않으며, 모든 이들이 신God이고,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들, 진화적 과정으로부터 온 상승하는 아들들은 신God을 결코 떠난 적이 없고, 우리들은 항상 신God에 속했으며, 우리들은 그 자신의 체험 속에 있는 신God이며, 신God의 하나의 단편으로서 우리들 자신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지상적 존재Supreme Being”라는 용어는 실제로 모든 우리들 상승하는 아들들을 한데 모은 것으로, 신의 체험하는 팔experiencing arm of God입니다. 우리들은 은총으로부터 추락하지 않았고,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들은 우리가 될 수 있는 모든 것이 되면서 우리의 개인적 여정 속에서 항상 계속하고 있습니다. 돌아간다는 그 가르침은 가능하게 천사들과 관계가 있을 수 있는데, 루시퍼의 반역에서 사타니아의 시스템System of Satania을 떠난 자들 말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더욱 신God과 같아지는 것의 선택으로 거론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신God으로 돌아가지 않는데, 당신이 신God을 떠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다른 이들의 권리들을 위반하거나 자신을 해치는 이기적 선택들로의 봉사[자기봉사]를 의미하는 비-신적ungodly 선택들을 만들 수 있지만, 그러나 신God으로서 당신은 신God을 떠날 수 없으며, 돌아가야 할 아무 것도 없습니다.


신God은 생명Life이고, 나는 이 글을 읽고 있는 아무도 생명을 떠나지 않았음을 주목합니다. 여정 속의 다양한 학교들을 졸업하기 위해 당신들의 행동들의 청소가 있으며, 당신들은 졸업의 필요조건들을 달성해야만 합니다.


새로운 지구New Earth와 상승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이 되기 위한 선택을 해야 하며, 선택하는 것에서, 당신은 약속/헌신으로by commitment 타인 봉사Service to Others 지향이 되어야 하는데, 그것이 당신의 상황을 즐겁게 하기 때문에 그것을 하는 것이 아니라 말입니다. 이것이 5차원으로 들어가는데 요구된 것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이미 5차원이고, 일부는 더욱 높은데, 당신들이 만든 선택들에서 말인데, 거기서 당신은 당신의 성장 속에 있으며, 비록 당신이 3차원 몸을 사용한다 해도 말입니다. 이것은 이 시간에 사용 가능한 것입니다. 당신들은 상승 과정에서 5차원 타입의 몸으로 변할 것입니다.


이제 내가 가기 전에 나는 말하고 싶은데, 나의 이름이 어머니 쉐크멧이 아니라, 그것이 쉐크멧Shekhmet이라고 말입니다. 나는 내가 사랑받음을 제외한다면, 어머니란 말이 어디로부터 왔는지 확신하지 못하며, 또한 나는 그 사용에 반대하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지구상의 어떤 이들에 의해 묘사된 방식으로 하나의 창조자 여신Creator Goddess이 아닙니다.


모든 상승하는 아들들이 창조자들인데, 우리가 생각하고, 우리가 아이디어들을 창조한다는 의미에서 말입니다. 그리고 우리들의 일부는 우리의 배움에서 한 번에 하나의 생애 이상을 가짐으로써 배움을 앞당기기를 선택했습니다. 우리들은 위대한 교사들이 되며, 언젠가 우리들은 700,000 성운nebulae의 형성에서 일곱의 수퍼유니버스들Superuniverses의 원래 창조가 일어났을 때 존재하게 된 미래의 우주들을 창설할 것입니다.


우리들의 기술들을 기다리는 많은 새로운 성운들Nebulae이 있고, 하보나의 중앙 우주로부터 더 이상의 창조자 아들들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 많은 우주들을 창조한 하나의 창조자 인물Creator Person이 아닙니다. 아마도 언젠가, 나는 하나의 우주의 창조자의 직책을 가질지도 모릅니다. 그렇지 않을지도 모르며, 아마도 나는 아직 오지 않은 더 새로운 우주에서 또 다른 일을 수행할지도 모릅니다. 나는 아직 나 자신의 여정이 다음에 어디로 갈지에 대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나마스테,


나는 쉐크멧입니다. I AM Shekhmet.



 

 

C: 이 프로젝트, 영광스러운 재림 사건Second Coming의 발표는 독자들의 요구에 대답하면서 교육, 제시된 자료의 많은 것을 공급하기를 추구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독자들이 메시아적 임무들을 창조하면서 지구의 치유에 관계하도록 고무하기를 추구했고, 여전히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임무들은 간단하면서 보람되고, 사람들을 고양시킬 수 있는데, 당신들이 살고 있는 이웃들, 당신들의 가족들, 당신들의 직장, 당신들의 오락의 장소들과 같은 당신들의 각종 커뮤니티들에서 말입니다.


우리는 많은 당신들이 당신의 현재 일을 유지해야 하고, 당신이 이미 가진 기술들로 당신이 이미 살고 있는 곳에서 필요한 변화를 위해 일해야만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다른 이들은 그들의 현재 상황들을 떠나, 타인 봉사를 돕는 다른 기회들을 창조할 것입니다. 지구와 함께 상승하기를 선택하는 자들은 타인 봉사의 의도를 발달시켜야만 합니다. 나는 지금 매트릭스로부터 나올 기회를 가지고 그들의 꿈들의 삶을 창조할, 창조적인 사람들을 고무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신의 아들들은 창조자들이고, 그들은 신과 함께 공동 창조하며, 그것은 그처럼 간단합니다. 부디 그렇게 하세요, 행해지고 있는 “나를 따르라follow me” 게임에 참가하는 대신 말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여정 동안 당신이 연구하기를 바라는 것을 읽고 연구할 권리를 가졌으며, 당신들은 당신에게 봉사하지 않는 것을 거부하는 것이 허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당신들이 당신의 개인적으로 선택한 여정에 접근하는 길이고, 그것은 당신 자신이 아닌 누구에게도 속하지 않습니다.


나는 나의 우주로, 그리고 모든 생명으로 충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어느 신념 체계를 따르지 않으며, 그것은 뉴에이지를 포함합니다. 나는 나 자신의 일을 하며, 모든 당신들이 또한 그렇게 해야만 합니다. 많은 이들이 바로 지금 행하고 있는 분열 게임은 이제 충분하며, 더 이상은 안 됩니다.


나는 존재하는 나이고I AM THAT I AM, 모든 당신들이 또한 그렇습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10117 AH.재림사무국/1740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22)부 - 유전학자 / 어머니 쉐크멧 (1) - [Mother Shekhmet] - 몇 가지 인간 형태들에 대해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23)부 - 유전학자 / 어머니 쉐크멧 (2) - [Mother Shekhmet] - 루시퍼의 반역으로 37개 행성들이 반역으로 들어갔습니다. 





대 우주 속에 지구 [유란시아] 위치

 

천체에는 약 700,000 개의 지역우주가 있으며. 대 우주 속에서 지구가 속한 우주가 611,121 번째 이고,

7번 슈퍼유니버스에서는 11,121 번째 네바돈 지역우주이며, 천체 약 7조 개의 별무리 중에서 지구별이

5,342,482,337,666 번째 별이고, 네바돈 사타니아 시스템 619개 별중에서 지구가 606번째 별이랍니다.

 

[ 파라다이스 하보나 - 중앙우주를 둘러 위치한, 7개 초우주 7번째 오르본톤 (유베르사) -

7 번째 초우주 소속 - 메이저 구역 10개 중 5번째 스플랜던 -  마이너 구역 100개 중 3번째 엔사 -

지역(로칼)우주 100개 중 84번째 네바돈 (셀빙턴) - 100개 성운(은하단) 70번째 놀라시아덱 -

100개 은하계 시스템 중 24번째 시스템 사타니아 (제루셈) -  619개 행성 중 606번째 행성  지구 ]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26)부 - CM 아톤 / ESU 사난다 임마누엘 (2) [CM & Sananda Immanuel & C] - 나는 정확한 시간대를 주지 않을 것입니다  (0) 2017.01.21
+ 사랑은 최고 접착제 & 데이비드 제베디, 그리고 더 많은 것에 대해 - [TA & Damascus Scribe]  (0) 2017.01.21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25)부 - CM 아톤 / ESU 사난다 임마누엘 (1) [CM & Sananda Immanuel & C] - NASA는 우리가 국제우주정거장에 탑승했음을 알고 있습니다  (1) 2017.01.19
+ 낡은 것들을 내보내고, 가게 해라 & 사랑을 선택해라 - [Thought Adjusters]  (0) 2017.01.19
+ 너의 몸을 존중해라 & 길을 찾아라 & 너는 최고의 손 안에 있다 & 극단적인 세계 - [TA]  (0) 2017.01.18
+ 너는 나의 소리를 지금 듣느냐? & 아무도 모든 시간을 줄 수 없다 - [Thought Adjuster]  (0) 2017.01.16
+ 일, 비용과 보상 & 너의 영적 감각들로 오라! - [The Damascus Scribe & TA]  (0) 2017.01.15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23)부 - 유전학자 / 어머니 쉐크멧 (2) - [Mother Shekhmet] - 루시퍼의 반역으로 37개 행성들이 반역으로 들어갔습니다.  (0) 2017.01.13
+ 완전함으로 가는 길은 항상 건축 중에 있다 & 가족의 재결합들에 대해 - [TA]  (0) 2017.01.13
+ 너의 VIP 지위에 대해 & 너의 걸음이 영에 의해 인도되게 해라 - [Thought Adjusters]  (0) 2017.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