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작은 태양 전지판에 대해 & 너의 아버지와 얘기하는 것 - [Thought Adjuster]

 

 

 

너는 우주적 (수퍼 유니버스) 영적 그리드의 일부이다. 너의 것은 그 연결을 활성화한다

작은 태양 전지판에 대해 & 너의 아버지와 얘기하는

모든 정상적 인간의 마음은 아버지의 신성한 존재로– 사고 조절자(TA)로- 내재되어 있다


작은 태양 전지판에 대해

ABOUT LITTLE SOLAR PANELS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1/25/2017

http://www.innersherpa.org/content/about-little-solar-panels


 

 


네가 하나의 작은 ‘태양 전지판solar panel’으로 행동하도록 잉태되었다는 생각이 너의 마음으로 왔다.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태양 전지판은 태양 에너지를 포착하고 저장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에너지를 생성한다. 그것은 그때 만약 필요성들이 일어난다면 나누어질 수 있는 하나의 에너지의 대체 소스가 된다.


이것은 너의 존재의 영적 면에 대한 하나의 좋은 비유이다. 너의 육체적 몸의 에너지 생산이 물과 영양분들의 정기적 주입으로 보충될 필요가 있듯이, 너의 영적 몸도 – 비록 그것이 너에게 보이지 않지만 – 또한 그 신성한 ‘힘의 근원들power sources’과 그 연결을 통해 끊임없이 재충전되는 것을 필요로 하는데, 그것은 모든 것들을 – 시간의 아이들을 포함해 - 지속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수퍼유니버스Superuniverse 전역에 놓여 진 영적 그리드spiritual grid(전기선)이다.


너는 너의 영을 적절하게 먹이고 있느냐, 아니면 너는 그것을 죽도록 아사시키고 있느냐? 너는 지속가능성을 위한 그것의 즉각적 필요성들로 조율되어 있는가, 아니면 너는 그 복지를 소홀히 하고 있느냐? 이 질문은 각 개인에 의해 물어지고 대답될 필요가 있다. 그것은 영원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너의 영적 필요성들을 정기적으로 접대함으로써 너는 틀림없이 하나의 내적 변형을 거칠 것이다. 그것에 대한 나의 말을 받아들여라. 너는 우주적 영적 그리드의 일부이다. 너의 것은 그 연결을 활성화한다. 나의 것은 너의 허락으로 행동으로 뛰어드는 것이다. 나는 너의 존재를 포화시키도록 되어 있는 신성한 에너지이다. 나는 너를 매 순간 지도하게 되어 있는 신성한 영감이다. 나는 생명을 지속시키는 에너지들의 무한한 공급을 보장하는 거대한 우주적 발전기로부터 왔다.


친애하는 이들아, 네가 너의 개인적 상승에서 너를 돕기로 된 이 더 높은 에너지 전류들로 참가하기를 의도할 때, 바람이 연을 점점 더 높은 수준으로 데려가는 것처럼, 나는 그 연결을 공학적으로 설계할 것이다. 너는 그때 내부로 돌아서면서, 너의 존재가 너의 삶에 막강한 힘을 줄 신성한 태양 광선들로 주입되도록 허용하면서, 너의 신성한 태양 전지판을 매일 재충전하는 법을 배울 것이다.





너의 아버지와 얘기하는 것

Talking with your Father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Oscar. 9/6/2012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너의 아버지Father와 얘기하는 것은 실제로 매우 간단하지만, 진정한 대화를 지속하는 것의 체험은 이것이 가능하다는 그 생물의 기질에 달려있다. 아동기부터 신God이 우리의 인간 현실로부터 너무나 멀리 떨어져 있는 먼 존재라고 설득된 자들, 오직 소수의 선택된 자들만이 아버지와 진정한 대화를 달성할 수 있다고 세뇌된 자들은 창조자Creator와 더 깊은 관계를 체험하는데 어려움들을 가질 것인데, 그들이 가까스로 생각의 이러한 방식들을 잊어버리고, 어린 아이 같은 희망을 가지고 그들의 관심을 신에게로 돌리지 않는다면 말이다.


모든 정상적 인간의 마음은 아버지Father의 신성한 존재로 – 사고 조절자Thought Adjuster(TA)로 - 내재되어 있다. 완전함 속에서 기원한 이 신성한 영은 끊임없이 모탈 마음으로 영원한 진실들을 가르치기 위해 노력하는데, 인간 존재가 총체적 완전함으로 도달하기 위해, 아버지를 알고, 그의 의지를 이해하도록 돕는다는 목표를 가지고 말이다. TA의 목소리는 아버지Father – 신 그 자신God Himself – 의 목소리이고, 하나의 인간 존재 안에서 살고 있는데, 체험들을 나누면서, 하나의 선생님으로서, 하나의 가이드로서 봉사하면서 말이다. 신과의 대화는 인간의 삶에서 하나의 지속적이고 일반적 과정이며, 그러나 아버지에게 귀를 기울이고 그의 조언을 따르는 체험은 각 생물의 욕망들에 전적으로 달려있다.


TA의 봉사는 완전하고, 고도로 효율적인데, 그것이 직접 인간의 영혼에게 말하기 때문인데, 마음/생각을 통해 갈 필요 없이, 인간 수준들로 개념들과 의미들을 단순화하거나 낮출 필요 없이 말이다. 하나의 모탈이 그 지식을 말로 설명할 역량을 가짐 없이, 진실의 이해의 높은 정도를 달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진실들은 영원히 그 인격의 일부이고, 그 사람의 삶의 체험 속에 하나의 적용을 갖는다.


이것은 비슷한 체험을 갖지 못했던 다른 모탈들에게 체험을 통해 얻은 통찰력들의 전송을 어렵게 만든다. 너는 너의 동료들에게 네가 사랑에 빠질 때 네가 무엇을 느끼는지를, 네가 너의 애정의 대상과 가까이 있을 때 너의 심장 박동이 얼마나 더 커졌는지를, 단지 너의 연인을 생각하는 것만으로 네가 얼마나 기쁨을 느끼는지를 묘사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 자신이 사랑에 빠지기까지 네가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정말로 인식할 수 없을 것이다.


진정한 종교는 하나의 개인적 체험이다. 한 인간 존재가 발전적으로 신God에게 더 가까워질 때, 그 사람은 세상을 보는 그의 방식 속에 변화들을 관찰할 수 있고, 영의 과실들fruits of spirit이 그의 삶의 행동들과 결정들 속에 어떻게 나타나기 시작하는지를 주목할 수 있다. 다른 이들이 너의 개인적 체험을 인식하거나 입증할 수 없다는 사실이 그것을 덜 현실적으로 만들지는 않는다. 너희들 각자는 이러한 체험들을 탐구하고, 아버지Father와 더 깊은 관계를 수립하는데 자유롭다. 그 결과의 체험과 배움은 그들의 운명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기를 동경하는 그러한 호기심의 영혼들에 의해 만들어진 어떤 노력을 보상하는데 충분하다. 그때 아버지Father에 대한 확신과 신뢰가 그 영혼이 확고한 결정을 만들고 영원한 삶을 성취할 수 있게 해주는 그 길을 밝혀줄 것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0152 교정시간 가르침/7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