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28)부 - 로드 붓다 (2) - [Lord Buddha] - 2,500년 전 지구로 왔던 붓다

 

 


그 당시 가르침들은 사난다와 모하메드의 것들보다 어떤 면에서 덜 망가졌습니다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마스터들 편- (28부)

'로드 붓다 Lord Buddha (2)'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28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By Lord Buddha & C (2)


2005년 1월 31일의 C와의 첫 접촉 이후 받은 메시지들

Video: https://youtu.be/lTCxLNRLAao  (영상 게시일: 2017. 1. 26.)



 



신은 자신을 돕는 자들을 돕는다 God Helps those who Help Themselves.


C: 그녀와 사난다는 실제로 한 아이를 가졌는데, 사-라Sa-Ra라는 이름을 가진 여자 애였습니다. 메리 막달렌Mary Magdalene은 십자가 처형 후에 프랑스로 갔고, 그녀 팔에 아기를 안고 해변에 도착했습니다. 우리가 말했던 대로, 사난다는 십자가 처형 후에 인도로 갔습니다. 거기서 그는 다른 여자와 결혼했으며, 그들은 5명의 아이들을 가졌습니다. 그는 100살 넘어서 살았고, 의식적인 죽음을 가졌습니다.


이것은 계획에 의한 것이고, 그와 메리 막달렌은 우주선을 통해 연락을 유지했습니다. 당신들은 유란시아서에서 이 이야기를 발견하지 못할 텐데, 만약 당신이 다빈치 코드DaVinci Code를 읽었다면, 거룩한 유전자Holy Genetics들을 나르는 자들을 보호하는 것이 필요했다는 그 생각을 가집니다.



로드 붓다: 나는 2500년 전에 지구로 왔던 붓다였습니다. 나는 물론 하나의 상승 마스터입니다. 내가 그 당시에 가져왔던 가르침들은 사난다와 모하메드의 것들보다 어떤 면에서 덜 망가졌습니다. 그러나 그 당시 다른 종교들과 신념 체계들로 많은 혼란이 있었고, 상당한 혼합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신념 체계들은 당시에 힌두교Hinduism와 로드 크리슈나Lord Krishna의 것을 포함했습니다.


불교는 올바른 삶에 대한 매우 명확하고 간단한 가르침이었습니다. 니르바나Nirvana의 개념은 단순히 많은 당신들이 지금 찾고 있는 더 높은 마음higher mind과의 연결이었습니다. 나는 그 개념이 되어버린 것의 의미에서 신God에 대해 거의 가르치지 않았는데, 보스 같은 신bossy God이 없기 때문이고, 그것을 그렇다고 가르친 자들을 제외하면 말인데, 지구 계를 침입했던 아누나키들Anunnaki과 다른 이들은 그들 자신들을 신들gods로 만들었습니다.


나는 그런 이유로 신God의 아이디어를 주지 않을 것을 바랐으며, 오히려 니르바나Nirvana를, 우주적 마음Universal mind이 발견될 때 일어나는 숭고한 평화sublime peace의 생각을 주기를 바랐습니다. 그러나 우주적 마음을 찾는 것은 DNA의 그 자신과의 재연결의 결과이며, 그럼으로써 이것이 접근될 수 있습니다.


나는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을 보여주었고, 그것의 가르침을 주었지만, 당시 인간들이 오늘날의 인간들과 많이 같았으며, 많은 이들이 삶/존재 속의 피상적인 신들을 믿기를 선택했고, 니르바나의 개념이 대개는 완전히 상실되었습니다. 그러나 내가 준 올바른 삶의 간단한 룰/규칙들이 멀리, 널리 퍼졌고, 세계의 그 지역에서 많은 개선을 만들었습니다.


오늘날의 불교는 그 당시의 불교와는 거리가 먼데, 많은 악당들BBB&G’s이 시대들에 걸쳐 그것을 부패시켰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의 평화의 생각들은 대개 끈질기게 남았고, 불교는 전쟁의 이유로 거의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그것을 실천하는 많은 이들이 여전히 그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에 대해 매우 불확실해 하고 있습니다.


사용가능한 책들은 오래 되고 복잡해졌으며, 붓다를 찾고, 붓다와 같아지기를, 붓다가 현재 순간에 무엇을 하고, 믿는가를 찾습니다. 대신 사람은 자신을, 내부의 빛을 들여다볼 필요가 있고, 그것이 내가 가르쳤던 것이며, 대부분의 신도들은 여전히 따르기를, 다른 이들을 쳐다보기를 계속합니다. 나는 어떤 면에서, 이것이 지구상에 우주적 진실들이 정확히 제시되지 않았기 때문이고, 오히려 헛소리들의 많은 층들로 부패되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실용적인 사람들, 헛소리들의 층들로 관계하지 않는 사람들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너무나 많은 시간이 사람들이 따르는 모든 것의 광범위한 추종에 의해 낭비되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언급할 것인데, 우리들 모두가 뉴에이지New Age에 있는 그러한 당신들에게 말인데, 당신들이 또한 거짓 실천들과 신념들로 막대하게 조종되었다고 말입니다. 불교가 이 현대 시대에 바로 그 뉴에이지New Age로, 복잡하게 만들어졌고, 그리하여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기독교에 만족하지 못한 많은 이들이 불교를 따르고 있습니다.


여기서의 힌트는 ‘따른다following’는 말입니다. 당신의 아이엠I AM(나의 현존)은 따를 필요가 없고, 그것은 더 많이 존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 개념으로도 선을 넘어가지 마세요, 많은 이들이 행함이 아니라, 단지 존재하고 있을 때에 말입니다. 일부는 이것과 행복하며, 단지 존재하는 것이 쉬운 반면, 다른 이들은 불행한데, 그들이 단지 존재하기 위해 너무도 심하게 노력하고 있기 때문인데, 내부에서 하기 위해 안달하면서, 존재하기를 멈춥니다.


존재의 개념은 행복하게 존재하며, 그 개념과 만족하면서 아무 것도 행하지 않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존재하는 것은 실제로 휴식의 용어가 아니라, 활동의 용어가 되기로 되어 있습니다. 대개 지구상의 모든 종교들은 사람들이 그 모든 것을 신God에게 넘기고, 단지 지내면서 존재하기를 고무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악당들이 당신들을 넣으려고 의도해온 바로 그 노예제 속으로 당신들 자신들을 존재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들이 이 매우 낮은 존재 상태로 단지 만족하기를 원하고, 이 가르침을 많은 종교들 속으로 넣었습니다. 비록 불교가 하나의 영적 개념이라 해도, 그것이 또한 하나의 종교로 만들어졌습니다. 그 평화가 수동성을 부추기는데 사용되었고, 이것은 결코 그 의도가 아니었습니다.


그 의도는 더 높은 자아/상위 자아higher self를 – 또한 니르바나Nirvana인 것을 – 찾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더 높은 자아를 찾는데서 사람은 신God을 찾고, 그것이 존재하는 모든 것이며, 모든 것 안에서 움직이는 생명력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불교는 훨씬 더 많이 동물들과 세계의 힘들을 존중하기 위해 왔지만, 대부분이 더 높은 자아의 개념을 알지 못합니다.


모든 것이 하나라는 어떤 더 큰 개념이 있습니다. 카르마Karma를 둘러싼 가르침들은 크게 오해되었고, 나는 이것에 대해 많은 것을 가르치지 않았는데, 카르마가 단지 원인과 결과의 배움이라는 것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카르마의 윤회로부터 벗어나는 것은 실제로 그렇게 어렵지 않은데, 이 세계를 제외하고 말인데, 진정한 책임감의 가르침들이 없기 때문입니다.


책임감은 개인적입니다. 그것은 하나의 선택입니다. 사람의 지배력을 넘어선 힘들이 있다는, 그리하여 당신이 그것으로 일어서지 않는다는 너무나 많은 받아들임이 있습니다. 숨은 손Hidden Hand의 개념, 많은 이들이 그것이 거기 있음을 알고, 그 힘이 세상에서 행사됨을 그들이 감지하지만, 그것을 바꾸기 위해 아무 것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바꾸기 위해 일하지 않음으로써 당신들은 그것을 더욱 체험하며, 당신들은 그 숨은 손의 현실을 창조하고 지원합니다.


이제 그 숨은 손을 당연하게 여기는데, 비록 그 앞잡이들이 당신들이 저항하는 것을 처벌하려고 시도한다 해도 말입니다. 이것이 미국에서 60년대에 상당히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이 그것을 어떻게든 거대한 숫자로 유지했다면, 당신들은 지금 더 나은 자리에 있을 것입니다.




 

C: 이 시점에서 나는 붓다의 채널링을 간섭했고, 우리는 논쟁하기 시작했습니다. 반대/시위 문제에 덧붙여, 나는 카르마의 질문들, 우리의 다른 쪽Other Side에서 일으킨 문제들과 일해 왔는데, 그것이 두 번째 붓다 메시지에서 계속될 것입니다. 다음에 따르는 것은 그가 며칠 전에 내게 준 것입니다. 끔찍한 무기들에 대해서, 나는 최근에 군중(시위자들)의 진압을 위한 새로운 무기를 묘사하는 하나의 이메일을 받았으며, 그것은 이스라엘이 소유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것은 음파들을 사용하며, 그것은 큰 방향상실감, 역겨움과 구토를 일으킵니다. 그것의 장점이 사람들을 죽이지 않으면서 통제하기 위한 멋진 방법으로서 내세워졌습니다. 어쩌면 이것이 시위자들을 이동시킨 경찰이 무기를 갖지 않았다는 성명의 뉴스에서 우리가 본 것일 것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다른 식으로 무장했을 것입니다.


로드 붓다: 이 시간에, 저항하는 것이 크게 더 어려워졌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신들에 대항해 사용될 수 있는 끔찍한 무기들을 어느 정도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대부분이 또한 죽음을 너무 과도하게 두려워하는데, 비록 당신들이 환생에 대해 알고 있다 해도, 그것은 이 지구에서 공개적인 지식의 기준이 아니며, 당신들은 여전히 당신들이 아마 천국에 있지 못할 것이라고 느끼는데, 그 천국의 가르침이 너무나 만연해 있습니다.


천국은 바로 지금 살 수 있는, 하나의 선택이고, 당신들은 어떤 시위 동안에도 천국에 살 수 있고, 당신들은 감옥 속에 있는 동안에도 천국에서 살 수 있으며, 당신들은 한 주의 7일, 하루의 24 시간 동안 천국에 살 수 있는데, 당신들이 행함에 관계하는 것에 상관없이 말입니다.


나는 기도를 위한 하루를 가르치지 않았고, 나는 모든 날이 기도를 위한 날이라고, 모둔 순간이 거룩한 순간이라고, 그리고 이 생각을 받아들임으로써 당신들이 시간이 될 때 니르바나를 발견할 것이라고 가르쳤습니다. 거룩한 삶을 사는 것이 이 지구상에서 얻기에 불가능하게 보이는 무언가가 되었고, 그러나 아직 그것은 너무나 간단한 하나의 생각입니다.


그것은 기쁨을 위해 그리고 배워질 배움을 위해 매 순간으로 접근하는 것에 대한 것인데, 당신들의 하는 일이나 당신들이 거주하는 조건들에 상관없이 말입니다. “배워질 배움learning to be had‘이란 언급에 주목하세요. 당신이 집에 머물고, 숨으면서, 시위들로 – 그것이 필요함을 알면서 - 들어가지 않을 때, 무엇이 그것으로부터 올 배움입니까? 무엇이 뒤에 머물며 숨는 것으로의 도전입니까? 그것 안에 용기는 어디 있습니까?


‘두 사람 이상이 나의 이름으로Two or More in My Name’는 그처럼 강력한 하나의 개념이지만, 그것이 진짜 변화를 만들기 위한 용기로 올 때, 그것이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대신, 많은 이들이 어떤 종류의 교회에 한데 모이고, 지저스에게 헌신된 새로운 교회들을 짓는 외에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그들의 목사에게 돈을 내며, 당신들의 힘이 흐지부지 사라지고, 그 목사는 그것을 훔칩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10145 AH.재림사무국/1746




아래 클릭하면 연결됩니다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27)부 - 로드 붓다 (1) - [Lord Buddha] - 신은 자신을 돕는 자들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