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27)부 - 로드 붓다 (1) - [Lord Buddha] - 신은 자신을 돕는 자들을 돕는다.

 

 

 

나는 '재림 사건' 관련되어 있는데, 다른 마스터들이 하는 것처럼 돌아가지 않습니다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마스터들 편- (27부)

'로드 붓다 Lord Buddha (1)'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27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By Lord Buddha & C (1)


2005년 1월 31일의 C와의 첫 접촉 이후 받은 메시지들

Video: https://youtu.be/JMOpna8pP_Q  (영상 게시일: 2017. 1. 24.)





신은 자신을 돕는 자들을 돕는다 God Helps those who Help Themselves.


C: 여러분 안녕, 로드 붓다Lord Buddha가 내게 이 정보를 줍니다. 채널링을 통한 과정에서 나는 상당한 질문들을 묻기 시작했고 붓다와 다투었는데, 그가 우리가 짐승beast이 우리에게 나오는 것을 막는 것을 도울 만큼 충분히 했다고 믿지 않았을 때에 말입니다. 우리는 많은 개인적 논의를 가졌고, 60년대 후반과 70년대의 운동들로 일어났던 것에 대해 많은 것을, 왜 우리가 이 시간에 적절하게 반대/시위를 하지 않는가에 대해 논했습니다. 나는 나 자신 외에도 모든 우리들을 위한 핑계들에 대해 나의 공정한 몫을 가졌습니다.


악당들BBB&G’s이 얼마나 거대하고 사악한지에 대한 지식의 부족, 그리고 그 당시 그러한 우리들 베이비부머들baby boomers이 얼마나 겁에 질려 있었는가를 봅시다. 당시 우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는 것을 했고, 우리는 결혼했으며, 아이들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을 가짐으로써 우리는 활동적인 반대로부터 돌아섰는데, 우리가 아이들을 먹이기 위해 일해야 했고, 우리가 밤에 집으로 돌아오는 것을, 시위들의 결과로 지방 감옥에서 썩지 않는 것을 확실히 해야만 했기 때문입니다.


붓다는 나의 반대들과 그에게 한 이야기들의 어느 하나도 받아들이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나는 양쪽 부모들이 메트릭스matrix로 비용들을 지불하기 위해 일해야 했음에 대해 징징거렸습니다. 나는 언론이 장악했고, 우리가 우리들 등 위에서 벌어지는 게임들의 진실을 갖지 못했다는 사실에 대해 징징거렸습니다. 나는 CIA 등, 우리의 기관들이 어쨌든 그것들을 해산하게 만들었다는 사실에 대해 징징거렸습니다. 매트릭스가 이미 수립되어 있는 듯 보였고, 우리는 그것 안에 사로잡혔습니다.


그렇고, 그렇고, 그런 얘기라는 것이 기본적으로 그의 대답이었습니다.


나는 하나의 예로 나 자신의 삶을 돌아보아야만 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TV를 갖기 전에 내가 어렸을 때, 세계를 엉망으로 만들고 있었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나의 주된 정보의 소스는 네셔날 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 잡지였습니다. 나는 할머니 집에서 그 책들을 보느라고 몇 시간씩 앉아있었습니다. 그녀는 그것들이 발행되기 시작한 이래 모든 책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내가 세계를 본 곳이었습니다.


나는 인구가 2000명가량 되는 한 작은 마을에서 살았습니다. 나의 초등학교 시절에 우리는 핵공격에 대해 우리를 준비시키는 대피 훈련 동안 우리의 책상 밑으로 숨는 것을, 그것이 우리를 도울 것처럼 연습했습니다. 약간의 상식을 가진 자라면 - 그것을 우리 선생님들은 이 문제에 대해 명백히 갖고 있지 못했는데 - 몸이 그 열 속에서 후라이가 될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방사선이 나머지 일을 할 것임을 깨달을 것입니다. 나는 그러한 해들에서 이 장소에서 다소 두려움을 가지고 살았습니다. 나는 당신들의 일부가 이것을 또한 느꼈음을 압니다.


나의 고등학교 시절 동안, 나는 그 당시 나의 어머니가 낳았던 아기들을 돌보았습니다. 그녀는 알콜 중독자였습니다. 나는 또한 어린 두 남동생이 있었습니다. 그러는 동안 나는 환경에 대해 염려했고, 이런 면에서 나는 가족의 지원을 받지 못했습니다. 나는 1965년에 졸업했고, 전문대학college으로 갔습니다. 나는 다양한 시위들과 비슷한 활동들에 참가했습니다. 그것이 1년이 채 안 걸렸고, 나는 집으로 왔습니다. 나는 시위들에서 정말로 용감하지 못했으며, 나는 감옥에 직면할 용기가 없었습니다.


나의 지난 생애는 다차우Dachau의 강제수용소에서, 유태인이 되는 외에, 시위를 하면서 끝났습니다. 나는 당시의 일부 숨은 기억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나는 한동안 간호학교에 다녔고, 술 취한 가학적인 어머니로 인해 많은 가족의 문제들을 가졌으며, 그래서 나는 달아났고, 내가 임신했을 때 결혼했습니다. 내가 결혼한 지 3주 후에 나는 유산을 했습니다. 나는 그 때에 그 결혼을 떠나야만 했습니다. 얼마 동안 임신을 하지 않았으며, 따라서 내가 무엇을 했을까요?


음, 나는 가장 확실히 활동적으로 시위를 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다시 임신할 수 없게 되는 것에 대해 염려했습니다. 나의 남편은 전문대학을 중퇴했고, 기피자가 되지 않으려고 육군에 입대했습니다. 나는 직장에서, 사회적으로, 여러 해들에 걸쳐 시위를 했지만, 그것은 아무 변화를 만드는 것처럼 보이지 않았고, 사실상 그것은 나에게 많은 개인적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마침내 아기들이 불임 문제들 후에 왔으며, 심각한 시위의 생각은 저 아래로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나는 자주 “비전적visionary”인 아이디이들을 만들면서 많은 작은 방식들로 시위를 계속했는데, 그것은 현실적으로 그다지 비전적이 되지 못했고, 오히려 상식에 더 가까웠습니다. 삶이 점점 더 힘들어졌습니다. 나의 남편은 그의 군대 의무가 끝난 후에 대학에 있으면서 일할 수 없었고, 그는 몇 개의 학위들을 얻었으며, 나는 많은 시간제 일들을 했습니다. 시위를 할 시간이 없었는데, 직장에서의 시위는 직장을 못 다니게 만드는 것을 의미했고, 아이들은 그들의 머리를 그 아래 놓을 지붕이 필요했습니다.


그렇고, 그렇고, 그런 일이라고, 내가 나의 선택들을 만들었다고 붓다는 나를 상기시켰습니다.


예, 나는 선택을 했고, 항상 최선의 선택들을 하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내가 그에게 지적했는데, 우리들의 나머지도 그렇다고 말입니다. 우리들은 70세 정도로 살고, 자주 많은 이들이 그보다 일찍 갑니다. 우리는 자라는데 20년을 쓰고, 우리는 가족을 가지고, 살기 위해 직업들을 가지는데, 의도적으로 매트릭스의 게임을 하면서, 혹은 그것과 함께 가면서 말인데, 우리가 다른 길을 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나이 먹고, 의료 진료라는 매트릭스 안에서 죽습니다.


우리가 언제 세상을 변화시키도록 되어 있었습니까? 그러나 당신들이 알듯이, 나의 가슴 깊은 곳에서 나는 내가 더 잘 할 수 있었을 것임을 알고 있었고, 많은 당신들이 또한 그렇게 생각했을 수 있습니다.



 

이제 붓다에게 돌립니다.


로드 붓다Lord Buddha: 여러분 모두 안녕하세요, 나는 로드 붓다이고, 이것은 C와 함께 일하는 나의 첫 번째 시간입니다. 나는 한 주 전 쯤, 런던 폭파 사건이 일어나기 바로 전에, 메시지를 위해 그녀에게 접근했습니다. 나는 그녀와 텔레파시로 연결하는데 작은 문제를 가졌으며, 나는 그녀가 내가 접촉하리라고 기대하지 않았고, 그녀의 “전화기telephone”를 그녀가 친숙한 자들에게로만 맞추어놓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휴식 시간 동안 나는 그녀의 제3의 눈으로 하나의 표시sign를 보냈는데, 내가 그녀와 말하고 싶어 한다고 암시하면서 말입니다. 나는 이런 작전으로 그녀의 관심을 얻었습니다. 사난다가 내게 그녀가 능숙한 텔레패스라는 정보를 주었고, 나의 메시지는 사난다가 그녀가 나와 연결하기를 바란다고 전달했습니다.


C: 위의 “표시sign”에 대해, 나는 다양한 시간들에서 나의 관심을 얻으려는 이 방법을 체험했습니다. 그 사인은 항상 그 안에 검은 두꺼운 글자들을 가진 긴 하얀 직사각형입니다. 그것은 보통 나를 접촉하기를 원하는 사람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 경우에서 나는 그것 위에 붓다와 사난다의 이름 둘 다를 보았습니다.


로드 붓다: 나는 당신들의 행성적 로고스Planetary Logos이며, 이 세계로 주된 영적 대표자임을 의미합니다. 나는 그러므로 이 세계의 주님Lord입니다. 이 직책은 내가 당신들이 에테르 영역들 안에서 밤 동안 참석하는 다양한 학교들의 책임을 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나는 이런 양식에서 재림 사건the Second Coming event에 무겁게 관련되어 있는데, 밤에 당신들을 가르치면서 말입니다. 나는 다른 마스터들Masters이 하는 것처럼 같은 식으로 돌아가지 않습니다. 나는 지구 계에서 직접 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다른 쪽Other Side에 남아있을 것인데, 가르치는 영적 학교들의 조정자로서 말입니다. 나는 20년 전에 이 직위를 맡았습니다. 관련된 마스터들이 지닌 일곱 광선들Seven Rays은 그들의 정상에 마하 코한Maha Cohan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그것 위에 서있습니다.


사난다Sananda는 나의 영역 아래 있지 않으며, 그것에서 그는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과 함께 우주적 정부Universal Government와 직접 일하고 있고, 이미 말해졌듯이 그는 당신들의 행성 왕자Planetary Prince가 될 것인데, 그것은 우주적 정부의 하나의 직책입니다. 비록 내가 영적 계열hierarchy의 수뇌이지만, 나는 우주적 정부를 직접 대표하지 않습니다.


C: 나는 나 자신을 무지개 마스터들Rainbow Masters로 다루지 않기로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피닉스 저널Phoenix Journal 7번에서 그들 자신에 의해 잘 다루어졌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이 저널을 읽어보기를 고도로 권하며, 그것은 당신들의 시간의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http://phoenix.abundanthope.org )


신God이 충분히 하지 않는다고 여전히 불평하는 그러한 당신들은 아톤Aton(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에 의한 에필로그로 읽어보세요. 무지개 마스터들 가운데는 6번째 광선을 지닌 레이디 나다Lady Nada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사난다의 쌍둥이 불꽃입니다. 그녀는 메리 막달렌Mary Magdalene이었습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10143 AH.재림사무국/1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