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특별한 어느 날 - 모든 것이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한국에서 - 천상의 텔레파시 채널러 '빛꽃' 님이 받은 메시지입니다 ]


나는 당신들에게 다가올 날들은 ‘변화의 날이 지속될 것이라고’ 최고의 결과가 될 것이라고 말입니다 

특별한 어느 날 - 모든 것이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메시지


By Christ Michael Aton


through : 빛꽃 (한국 Korea)

2017년 1월 21일 오후 10시 53분 ~


 

 


 

나는 네바돈의 창조자이며 주권자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지속되는 특별함 속에 특별한 날들 안에서,
당신들이 알아야 하는 진실들을 말해왔습니다.
당신들에게 특별함을 강조하는 이유는, 그러한 진실들을 직면해야 하고,
조금은 놀라움으로 받아들여야 할 여러 종류의 사건들이 보여질 때, 혼란스러움 안에서도
이해하고, 적응할 당신들의 준비됨을 위함입니다.


모든 것이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다가올 날들을 ‘변화의 날이 지속될 것이라고’ 말하고 싶은데,
그것은 결단코 당신들과 존재하는 모든 것을 위한 최고의 결과가 될 것이라고 말입니다.


진보된 개인적 의식을 넘어 집단적인 의식으로 확장될 때,
하나에서 시작한 모든 것이 하나라는 것을 기억하게 될 것입니다.
하나의 불꽃이 점화되어 빛날 때 그 빛의 전파 효과는 기대 이상이 될 것입니다.


당신 안에 빛을 발견하세요.
그리고 당신 곁에 존재에게 말하세요.
“내가 행복해지고 싶은 만큼 당신이 행복하길 바란다고,
내가 누리고 싶은 만큼의 평화가 당신에게 주어지길 기원한다고,
내가 나를 사랑하는 만큼 당신을 사랑한다고”
당신 안에 있는 모든 사랑을 공개하세요.
그리고, 모두가 사랑 안에 존재하세요.


특별한 어느 날 아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