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CM Aton 의 메시지' – (33)부 - [Christ Michael Aton] - (3) 창조자 아들의 상자로부터 나오는 CM의 많은 모자들

 

 


나는 막강한 아쉬타 사령부의 일부인, 스타함대 사령관의 모자를 쓰기로 선택했습니다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CM Aton - (33부)

'CM Aton 시엠 아톤의 메시지' (3)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CM Aton의 메시지 - 33부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By Christ Michael Aton & C (3)

창조자 아들의 상자로부터 나오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많은 모자들(3)

The Many Hats of Christ Michael Coming Out of the Creator Son Box


Lessons and information since the first contact with C. - Jan 31, 2005 이후의 날들 동안.

Video: https://youtu.be/ikEMClcBa9w  (영상 게시일: 2017. 2. 12.)





[이것이 지난번에 나간 CMA 메시지 28번과 29번과 겹치는 것을 발견했고, 유튜브 비디오를 제작하는 크리스트Christ가 C의 언급들을 포함해 다시 제작했음을 발견했고, 새로운 것에 기준해서 번호를 매기고, 이전 것을 삭제합니다. 덕분에 거듭 다시 번역이 되었으므로, 공부삼아 읽으시기를 바랍니다.]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메시지들 / CM ATON ( 1 ~ 29 )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나는 마스터 창조자 아들Master Creator Son이고, 그래서 지금 이것을 명령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수행하지는 않으며, 수퍼유니버스SuperUniverse가 합니다. 나는 이것을 큰 슬픔으로 하며, 그러나 필요성에서 합니다. http://www.wingmakers.com/에서 언급된 아니무스Animus는 인조 인종이고, 그들은 상승하는 아들들의 지성을 갖지 못하며, 성질에서 포식자입니다. 그들은 하나의 몸을 원하지만, 상승하는 여정의 책임감을 원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그들의 공포의 지배를 끝낼 시간입니다.


부정적 사고 체들은 진짜 실체들이 아니며, 그들은 여정을 택할 수 없습니다. 인류는 그들로부터 그 자신을 벗어나게 할 방법을 알지 못하며, 그래서 내가 그렇게 할 것입니다. 다른 낮은 에스트랄 체들의 일부와 부정적 4차원 실체들이 공허 행성void planet으로 제거될 것입니다. 나머지는 인격의 소멸에 직면할 것입니다. 이것은 시대의 판결이고, 이것의 많은 것이 치안판사 아들Magisterial Son, 몬조론손Monjoronson에 의해 다루어집니다.


C는 성직자들에게 재림을 발표하기 위해 뉴스레터를 보냈습니다. 그 안에서 그녀는 나와 사난다가 조언자일 뿐 아니라, 또한 그녀의 개인적 친구들이라고 말했습니다. 붓다가 닐 도날드 월쉬를 통해 “신과의 우정Friendship with God”으로 부른 책을 내지 않았습니까? 실로 신God과의 우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고도로 고무되었고, 고도로 중요합니다. 이것은 행동 속의 통일 개념이고, 우리들이 모두 하나인데, 창조자 아들이든, 어느 수준에 있는 하강하는 아들들이나 상승하는 아들들이든, 심지어 우리가 나무들이든, 개미들이든, 꽃들이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당신들의 머나먼 과거에 하나의 튤립이었으며, 그것이 진화입니다. 진화하는 행성은 그 모든 생명 형태들과 하나인데, 진화적 행성에서 진화한 모든 것들이 모두 DNA를 공유하기 때문입니다. 인간은 진화적 행성에서 그 DNA 여정을 통해, 영Spirit에 의해 획득된 지식의 축적에 지나지 않습니다. 신God은 개념에서 정말로 매우 간단합니다.


인간은 그의 기원의 행성, 그의 기원의 DNA, 그 모든 것을 돌보기로 되어 있습니다. 인간은 체험을 통해 궁극적으로 행성의 DNA를 진보시킬 것인데, 시간이 적절할 때 그 배움에서 돕기 위해 올 생명 운반자들Life Carriers의 도움으로 말입니다. 지구는 언젠가 이것을 볼 것이지만, 그 시간이 익지 않았습니다.


지구의 DNA가 수없이 아누나키들Anunnaki에 의해 손상되었고, 그들은 그들 자신을 창조자 신들로 부르기를 좋아했는데, 그들이 유전자의 일부 지식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다양한 뉴에이지 저서들에서 그들이 당신들의 진정한 부모들이라고 묘사하는 것들을 발견했을 것입니다. 그들은 아닌데, 그들이 단지 영Spirit과 신God에 대해, 진화적 과정에 대해 빈약한 이해를 지닌 유전학자들에 지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아버지 신Father God이고, 네바돈의 어머니 영Mother Spirit of Nebadon인 네바도니아Nebadonia가 당신들의 어머니Mother입니다.


C: 나의 독자들을 위해, 우리는 초기의 하나의 메시지에서 간단하게 논했는데, 그것이 인격을 공급하는 모든 이들의 아버지Father이고, 아들Son은 생명의 영Spirit of Life이며, 영Spirit이 마음Mind을 기부한다고 말입니다. 창조자 아들Creator Son은 그의 우주로 아버지Father와 아들Son의 특성들을 가져옵니다. 어머니 영Mother Spirit은 영Spirit의 특성들을 가져옵니다. 네바도니아Nebadonia는 우리들의 어머니 영Mother Spirit의 이름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이들 과학자들, 아누나키들Anunnaki, 그리고 지금 당신들의 작은 그레이들little greys은 생명의 영Spirit of Life을 창조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그 유전자들을 조작할 수 있을 뿐입니다. 그들은 창조자 부모들이 아닌데, 그들이 인격, 생명의 영, 그리고 마음을 창조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창조자 아들들Creator Sons, 그리고 우주의 어머니들Universe Mothers의 특권이고 지식입니다. 이것은 나의 지식이고, 네바도니아의 지식입니다. 나를 본 당신들은 아버지Father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나를 볼 것인데, 나는 그 목적을 위해 설계된 특별한 몸속에서 행성을 걸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몸보다 훨씬 더 많은 것입니다.


신과의 우정Friendship with God으로 돌아가서, 신이 말하는 것을 감지한 많은 사람들이 자주 이것이 지저스Jesus라고 추정하는데, 가르침의 부족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천사들과 광범위하게 다양한 가이드들이 당신들과 대화함을 알고 있는데, 당신이 귀를 기울일 때 말입니다. 당신들이 계속 성장하면서, 더 많은 이들이 나와 대화할 것이고, 더 많은 이들이 치안판사 아들과 대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시간에 다양한 방법들로 많은 이들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우리들에 대해 알게 될 때, 우리들과 대화/교신할 것입니다. 그것은 다시금 그처럼 간단한 일입니다.


그러나 모든 교신이 우리들로부터 온다고 추정하지 마세요, 많은 것이 당신들의 천사들과 가이드들로부터 또한 옵니다. 신분을 아는 것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으며, 그러나 메시지/내용을 보세요. 만약 당신이 누군가를 죽이라는 말을 들을 때 이것은 가장 간단한 예로서 따르기에 현명한 교신이 아닐 것입니다. 항상 주위에, 진짜 사탄이 아닌 작은 사탄이 있을 것이고, 그러나 부정적 영향을 미치는데, 당신들은 당신의 행동들을 분별해야만 하고, 누군가가 당신이 되기를 원하는 자가 아니라 참된 당신 자신으로 행동해야 하는데, 당신의 선택들이 다른 사람의 선택들이 아니라 당신의 선택들이라는 것이 다가올 가르침들을 통해 이해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여기 몸속에 있는데, 우리가 함께 창조한 것을 체험함으로써 나의 우주를 어떻게 더 잘 이해하는가를 나 자신 체험으로 배우면서, 나의 입장을 충족시킵니다. 나의 선택들의 성질로 인해, 나는 하강하는 창조자 아들Descending Creator Son이고, 동시에 상승하는 아들Ascending Son의 자리에서 걷는데, 지구에서 전에 나와 함께 그처럼 충실하게 일했던, 내가 다시 육화하는 동안 천상의 나의 아버지Father와 나를 계속 연결해준, 같은 개인화된 조절자Personalized Adjuster를 나와 함께 데리고 다니면서 말입니다.


따라서 오늘, 나는 피닉스 호에 타고 있으면서 백만 대의 스타십들star ships의 우주 함대의 사령관을 포함해 나의 많은 모자들에 대해 알지 못했던, 두 분리된 관중들, C의 독자들과 치안판사 임무 속의 독자들을 위해 몇 개의 신비들을 다루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대기권 안에 내려와 있으며, 내가 배의 사용을 필요로 하는 일을 갖지 않는 한 말입니다. 나는 또한 필요할 때 왕복선을 사용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나는 이러한 날들에 몸속에 있습니다. C가 여전히 나를 하톤Hatonn으로 생각하고 있을 때, 지난 가을, 나는 선거 날 그녀의 집 위로 내려갔으며, 그녀가 투표하러 갔는지, 갈 것인지를 물으면서 말입니다. 그녀는 그날 그녀 자신에게 솔직해지면서 가지 않기를 선택했습니다.


그녀는 곧 밖으로 걸어 나왔고, 내가 다소 가까이서 들린다고 생각했으며, 그녀는 현관에 서서, 이 차이점을 감지하고는 다소 혼란스러워했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대화 후에 나는 그녀에게 위를 보라고 요청했고(그녀는 악당들 공항 가까이 살고 있는데), 나는 그녀가 왕복선을 볼 수 있도록 잠시 동안 위장을 풀었으며uncloaked, 그런 다음 내가 속도를 내고 사라질 때 재-위장recloaked을 했습니다.


나는 서쪽 하늘에서 해가 질 무렵에 피닉스Phoenix 호를 볼 수 있는 자들과 같은 일반적 지역에서 주둔하고 있으며, 피닉스의 빛들이 보일 수 있습니다. 내가 다소 아래 낮게 있기 때문에 피닉스가 모든 이들에게 보일 수는 없습니다. C는 위도 40도 평행선Horizontal Parallel의 바로 남쪽에 살고 있고, 그것을 따라 살고 있는 당신들은 나를 보기 위해 당신들의 밤하늘을 볼 텐데, 지구가 매일 밤 돌 때 말입니다. 나는 크고 밝으며, 분명히 별이 아니며, 어떤 밤들에서 나는 다소 점멸 불빛으로 쇼를 벌이는데, 나의 승무원들이 그렇게 합니다.



 

 

C: 만약 당신이 그 평행선 가까이 산다면, 당신은 태양이 지자마자 피닉스 호를 볼 수 있는데, 그것이 여전히 많은 빛을 내고 있습니다. 그것은 명백한 빛이며, 별이 아닙니다. 나는 나의 집 상공으로 착륙 패턴들을 가진 주요 공항 가까이 살고 있으며, 피닉스의 빛이 자주 비행기들이 들어올 때 켜는 착륙 불빛처럼 커집니다.


나는 위도 40도의 평행선으로부터 당신들이 얼마나 멀리 떨어질 수 있는지, 그곳에서 여전히 피닉스를 볼 수 있는지는 알지 못합니다. 나는 최근에 내가 사는 곳의 25마일 남쪽에 있었고, 피닉스가 그 지점에서 남서쪽보다는 더 서쪽으로 가 있었으며, 빛들이 더욱 더 밝았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지난 4월에 이웃 아이들을 위해 큰 쇼를 벌였습니다. 그때 그는 더 동쪽에 있었습니다. 그는 주위로 움직였고, 작은 불꽃이나 폭죽 같이 보이는 무언가를 내뿜었고, 점멸등을 켰으며, 다른 조명 패턴들을 만들었습니다. 아이들이 멋진 시간을 가졌고, 그 쇼는 최소한 한 시간이나 지속되었습니다. 아이들 중 하나가 망원경을 가졌고, 그것을 통해 피닉스 호를 보기를 원했습니다. 놀라운 일이 있었습니다! 그것이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망원경을 통해서 그것은 단지 하늘에 블랙홀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배가 그러한 식으로 위장을 할 수 있고, 사람이 망원경을 통해 볼 때, 심지어 빛들도 보이지 않는다고 정보를 받았습니다. 그것이 저 밖의 모든 아마추어 천문학자들이 스타십들star ships에 대해 인터넷에 온통 도배를 하지 않는가를 의문하는 나의 질문으로 대답을 주었습니다. 주요 천문관들은 사람들에게 점멸하는 빛들이 단지 대기 중에 있는 얼음 결정체들이라고 말합니다. 나는 그날 밤 나의 리스트로 그 이야기를 보냈으며, 몇몇 사람들로부터 그들이 정확히 같은 것을 발견했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당신들은 그 빛들을 맨눈이나 쌍안경으로 볼 수는 있지만, 망원경으로는 볼 수 없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요약해서, 하강하는 창조자 아들Descending Creator Son이 재림Second Coming을 하고 있고, 행성의 재활을 돌볼 뿐 아니라, 다른 배움들을 또한 택하면서 말입니다. 창조자 아들들은 스타 함대들을 이끄는 경향은 없고, 그들은 타고 다니는 경향은 있습니다. 나는 이 체험을 갖는 것이 중요함을 발견했습니다. 내가 중앙 우주Central Universe를 떠난 후, 사난다와 나 자신이 이 임무를 시작했는데, 다시금 함께 말입니다.


그는 많은 준비들을 만들었습니다. 우리가 행성을 잃을 것이 가능했고, 그것을 대피시켜야만 하며, 따라서 그는 다른 행성들에 사람들을 위한 많은 집들을 찾았고, 일부는 그들 가운데 지장을 줄 지구인들의 생각에 대해 전혀 기뻐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협상이 필요했습니다.


유란시아 서Urnatia Book가 주어졌고, 플레야데스 함대와 함께 우리들이 합동 귀환한 1년 후에 그것이 인쇄되었습니다. 나머지는 이제 당신들이 이해하게 된 역사입니다.


우리들이 이 시점으로부터 앞으로 함께,

신God과의 우정 속에서,

서로와 함께,

두 사람 이상이 나의 이름으로

여행하기를.

나마스테Namaste, 내 안의 신God으로부터 당신 안의 신God에게.


나는 네바돈의 통치자 아들인 크라이스트 마이클입니다

I AM Christ Michael, Sovereign Son of Nebadon.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10196 AH.재림사무국/1752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CM Aton 의 메시지' – (31)부 - [Christ Michael Aton] - (1) 창조자 아들의 상자로부터 나오는 CM의 많은 모자들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CM Aton 의 메시지' – (32)부 - [Christ Michael Aton] - (2) 창조자 아들의 상자로부터 나오는 CM의 많은 모자들 



★ 처음 오신분을 위한 소개문 - 대 변화의 시간입니다 [CM.ATON]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일벌로부터 여왕벌로 & 동 기 - (앎의 3개의 뿌리) - [Thought Adjusters]  (0) 2017.02.17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아쉬타 사령부 솔텍장군 - (34)부 - [Antoniose Soltec] – 산타클로스는 마을로 오지 않습니다  (0) 2017.02.17
+ 당신들 나의 어린 이들을 위해 나의 모든 것을 포용하는 사랑을 보냅니다 [Christ Michael and Monjoronson] - 마지막 도미노들이 무너집니다.  (0) 2017.02.16
+ 분열의 문제 & 전례 없는 선례들에 대해 - [T.Ophelius & Thought Adjuster]  (0) 2017.02.16
+ 영과 스카이프 대화를 나누는 것 & 영혼의 타이밍 - [UTG & Thought Adjuster]  (0) 2017.02.15
+ 감 사 & 사랑은 너를 살아있게 느끼게 만든다 - [Beloved One/Thought Adjusters]  (0) 2017.02.13
+ 번쩍이는 빛들, 구멍들, 흔적들, 소리들, 흩어지는 안개, 그리고 모든 것을 밝히는 조사 - [Seraphin/Rosie]  (0) 2017.02.12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CM Aton 의 메시지' – (32)부 - [Christ Michael Aton] - (2) 창조자 아들의 상자로부터 나오는 CM의 많은 모자들  (0) 2017.02.12
+ [석가모니 부처] 고타마 붓다 메시지 - "흔들리지 않으면서도 끊임없이 변화해가는 붓다" [Gautama Buddha] - 2016년 7월 서울에서  (0) 2017.02.11
+ 수용성에 대해 / 에어 포켓들과 패인 구멍들에 대해 & 나의 영혼아, 고요해져라 - [TA]  (0) 2017.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