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들 나의 어린 이들을 위해 나의 모든 것을 포용하는 사랑을 보냅니다 [Christ Michael and Monjoronson] - 마지막 도미노들이 무너집니다.

 

 


마지막 도미노들이 무너집니다. 어둠의 폭력배들과 살인자들이여- 당신들은 끝났습니다

당신들 나의 어린 이들을 위해 나의 모든 것을 포용하는

 사랑을 보냅니다


당신들 나의 어린 이들을 위해 나의 모든 것을 포용하는 사랑을 보냅니다

My ALL ENCOMPASSING LOVE for you my little ones


By Christ Michael and Monjoronson.  2/14/2017

http://abundanthope.net/pages/Others_28/My-ALL-ENCOMPASSING-LOVE-for-you-my-little-ones.shtml


 

 

[ 지역우주 네바돈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 (모습CG) - 게오르거스 세레스 하톤 - 우주 사령관 ]

 


당신들,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들에게 인사를 합니다.


나는 마이클 아들 아톤MICHAEL SON ATON이고, 그리고 그의 치안판사 임무에 있는 마스터 몬조론손MASTER MONJORONSON입니다.


나는 모든 당신들 각자에게 손을 뻗힙니다.


당신이 그것을 허용한다면, 나는 당신의 머리를 터치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을 부드럽게 애무할 것이고, 나의 손을 당신의 가슴에 놓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을 나의 가슴으로 가까이 끌어당기고, 당신을 나의 사랑스러운 포옹으로 감쌀 것입니다.


나의 바로 그 본질이 나의 일의 완성에서 기대감으로 떨립니다.


나의 축복받은 이들이여, 나의 아름다운 창조물들이여, 나의 모든 것인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 영원한 사랑의 경외감의 조수는 막강한 지구의 대양의 물로 비교를 무색하게 하지만, 그러한 것이 당신들이 나의 황홀한 기쁨Ecstatic JOY의 모든 소비적 포옹을 감지할 수 있을 때처럼 가깝습니다.


당신들, 나의 어린 이들에게 나의 모든 것을 포용하는 사랑ALL ENCOMPASSING LOVE을 보냅니다.


나의 부드럽고 연약한 새끼 백조들Cygnets이여, 나는 당신들이 나의 당신들에 대한 강렬한 느낌으로 휩쓸리는 것을 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내가 안전한 거리로부터, 사랑과 경이로 가득 찬 나의 눈으로부터 당신들을 볼 때 그것은 저지하기가 힘든데, 당신들이 당신의 첫 걸음들을 뗄 때 말입니다.


당신들의 처음 시도의 첫 비틀거리는 걸음이 당신들이 정말로 누구이고 무엇인지의 의식과 앎CONSCIOUSNESS and AWARENESS of WHO and WHAT YOU REALLY ARE의 새로운 세계로 들어갑니다.


실로, 만약 내가 지금까지 나의 계속된 창조의 가장 중요한 계시REVELATION OF MY CONTINUED CREATION SO FAR가 이제 되어버린 것의 당신들의 최초의 독립적인 발견을 거부했다면, 실로 나는 어떤 종류의 부모가 되겠습니까?


나는 시간과 공간의 바다를 건너 당신들을 응시하는데, 당신들이 새로이 깨어난 민감성으로, 눈을 크게 뜨고 깜박이면서 주위를 돌아볼 때 말인데, 나의 사랑하는 이들BELOVEDS이여, 당신들은 웅장합니다.


나는 당신들의 부드러운 존재가 새로이 발견된, 그러나 흔들리는 균형감으로 어색하게 기울어질 때, 앞으로 숙이면서, 더 가까이 움직입니다.


나의 팔들이 뻗어나가는데, 당신들을 방해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당신들이 나의 지원이 필요하다면 나의 팔을 주기 위해 말입니다.


당신들의 꽃피고 있는 민감성이 알고 있는 앎KNOWING AWARENESS을 가지고 나의 가까이 있음NEARNESS을 감지할 수 있는데, 당신들의 파파가 당신에게 가까이 있습니다YOUR PAPA IS NEAR YOU.


나의 사랑과 결속이 당신들의 노력으로 감지될 수 있고, 그것은 당신들을 힘STRENGTH과 확신CONFIDENCE으로 가득 채우며, 당신들의 의지WILL가 고양되면서EDIFIED, 당신들은 발견DISCOVERY의 이 새로운 영역 속으로 더 멀리 밀어붙입니다.


매 걸음STEP으로 더욱 강력해지면서POWERFULLY, 당신들의 걸음이 길어지고, 속도를 냅니다.


나는 당신들이 다음에 무엇을 WHAT YOU WILL DO NEXT 보기 위해 기다리는 것을 참을 수 없습니다.


여기 내가 있으며,


지금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그리고 영원히 나는 당신들에게 나의 지원과 나의 사랑을 줍니다ETERNALLY I OFFER YOU MY SUPPORT AND MY LOVE.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계속 가세요GO ON MY BELOVEDS.


두려워하지 마세요BE NOT AFRAID.


당신들의 아버지가 길의 매 걸음에서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YOUR FATHER IS WITH YOU EVERY STEP OF THE WAY.


그리고 나는 당신들을 너무나 많이 사랑합니다I LOVE YOU SO MUCH.


나는 마이클 아톤입니다.I AM MICHAEL ATON.





(에너지가 바뀌면서, 마스터 몬조론손이 참석합니다.)


나는 몬조론손MONJORONSON입니다.


나는 이 메신저에게 나의 에너지와 이 허용에 대해 감사를 드립니다.


나는 오래 걸리지 않을 겁니다.


지구 샨EARTH SHAN의,


테라의TERRA,


유란시아의URANTIA,


슬픔의 행성PLANET OF SORROW의 존재들이여,


나는 이 지난 몇 달 동안 더 많은 대화가 되지CONVERSATIONAL 못한 것에 미안합니다.


나는 당신들이 보듯이 아주 바빴습니다.


기쁨DELIGHT과 거의 참을 수 없는 신나는 기분GLEE으로,


나는 비둘기들 가운데 고양이CAT를 풀어놓았습니다.


무질서가 일어나고CHAOS ENSUES,


폭로/계시들이 풍부해지며REVELATIONS ABOUND,


칼이 내려치고THE SWORD FALLS,


그리고 머리들이 구를 것입니다AND HEADS WILL ROLL...


어린 이들이여, 잘못 생각하지 마세요.


어떤 허접하게 지어진 댐의 벽처럼CERTAIN POORLY CONSTRUCTED DAM WALL,


계산할 수 없는 방대한 질량의 올라가는 조수에 대항해AGAINST A RISING TIDE OF INCALCULABLY VOLUMINOUS MASS,


마지막 도미노들이 무너집니다THE FINAL DOMINOS FALL.


그리고 이 반역에 긍정적으로 우스꽝스러운 것positively RIDICULOUS ABOUT THIS REBELLION은

 

결코 신이 아닌 어둠의 하인들이 그 칼이 내려왔을 때 그들의 얼굴들로부터 극도의 놀라움의 그 멍청한 표현을 지우기 위한 신의 은혜를 갖지 못했다는 것입니다IS THAT THE DARK SERVANTS OF A NEVER-GOD DID NOT HAVE THE GOOD GRACE TO WIPE THAT STUPIFIED EXPRESSION OF UTTER ASTONISHMENT FROM THEIR FACES AS THE SWORD CAME DOWN.


바보들FOOLS,


완전한 바보들UTTER FOOLS,


당신들, 젤리 같이 횡설수설하는 천치들의 울어대는 집단은 무엇을 생각했습니까WHAT DID YOU THINK YOU BLUBBERING MASS OF GELATINOUS GIBBERING IDIOTS?


신의 이름으로 누구에 대항해 서있다고 당신들은 생각합니까WHO IN GOD’S NAME DO YOU THINK YOU STAND AGAINST?


당신들, 무지한 바보들이여, 나의 분노를 느끼세요FEEL MY WRATH YOU IGNORANT FOOLS.


당신들을 위한 자비가 없습니다NO MERCY FOR YOU.


야만인들이여BARBARIANS!


비참한 어릿광대들이여PATHETIC BUFFOONS!


이제 당신들은 봅니까NOW DO YOU SEE?


이제 당신들 가슴의 구멍 속에서, 당신들 병든 마음의 반추 속에서 공포를 가지고 무릎을 꿇은 당신들NOW ON YOUR KNEES WITH TERROR IN THE CAVITY OF YOUR HEARTS AND IN THE RUMINATIONS OF YOUR DISEASED MINDS,


당신들은


지금 봅니까DO YOU NOW SEE?


파괴와 황폐가 당신들의 것입니다RUIN AND DESOLATION IS YOURS!


폭력배들과 살인자들이여THUGS AND MURDERS,


모든 당신들이 저주받고 비참합니다URSED AND WRETCHED ALL OF YOU!


사라지고 영원히 해체되세요BE GONE AND ETERNALLY UNMADE!


당신들은 나의 것이고, 당신들은 끝났습니다YOU ARE MINE AND YOU ARE ENDED.


악마들이여, 자비가 없습니다NO MERCY DEMONS.


당신들은 나의 것이고, 나의 소리를 들으세요YOU ARE MINE, HEAR ME!


썩 꺼지세요FUCK YOU.


나는 몬조론손이고, 나는 이 말들로 나의 도장을 찍습니다I AM MONJORONSON AND I PLACE MY SEAL UPON THESE WORDS


그것이 전부입니다THAT IS ALL.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10214 AH.재림사무국/1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