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나는 최첨단의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고, 가동 중이다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한국에서 - 천상의 텔레파시 채널러 '빛꽃' 님이 받은 메시지입니다 ]


내가 함께할 것이다. 지금 지구와 인류가 온 우주의 관심을 받으며, 상승 주기에 놓여있다

나는 최첨단의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고, 가동 중이다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메시지


By Christ Michael Aton

through : 빛꽃 (한국 Korea)


2017년 2월 17일 오후 3시 


 


 

너희들이 나의 의지를 실행하는 빛의 일꾼으로 나를 위해 봉사하고, 헌신한다는 것은
너의 것을 빼앗고, 너의 시간이 낭비되고, 너의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오라는 것이 아니다.
너희가 현재 어떤 행성에 거주하던, 무슨 명함을 가지고 있던, 어떤 재능이 있던,
최종적인 너희의 여정은 신과 같아지는 것이다.
최고의 신나는 일을 하는 것이다.


나는 최첨단의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고, 가동 중이다.
모든 것은 내가 계획할 테니 나를 신뢰하고, 너희의 일상에서 주어지는 가이드를 따라라.
나는 너희를 최고의 시스템으로 가이드할 것이다.


나를 친숙하게 대해라.
나는 최대한 권위적으로 보이도록 다리를 쫙 벌린 자세로 번쩍이는 황금 의자에 앉아서
지휘봉을 휘두르며 명령하면서, 우주선을 타고 다니는 신이 아니다.
나는 너희의 창조자이지만 너희와 친구가 좋고, 협력자이기를 더욱 선호한다.
너희의 모든 일상에서 내가 함께할 것이다.


지금 지구와 인류가 온 우주의 관심을 받으며, 상승 주기에 놓여있다.
내가 너희를 이렇듯 직접 가이드 하는 이유를 알 것이다.
나에게는 커다란 청사진이 있다.
나는 그것을 위해 너희를 움직일 것이다.
나는 너희에게 최고의 보상이 주어질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너희는 빛날 것이며, 너희가 이곳에 와있는 사명을 완수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길게 돌아갈 필요가 없으며, 혼란스러워할 이유도 없다.
너희들의 의지를 나의 의지와 일치시킨다고 할 때,
나는 이미 너희들을 그렇게 움직이게 하고 있다.


나의 말을 전하고 있는 나의 자녀가 의심하기 시작했다.
‘ 너무 자세한 표현과 어떤, 세뇌하는 종교집단의 분위기가 나는 것 같다고.’
그동안 나는 늘 말해왔다. 과장해서 말하지 않았다.
이것은 사실이며, 너희의 것으로 받아들이는 것은 너희의 자유다.


나는 너희를 어둠과 대면시켜서 방패로 사용하려는 것이 아니다.
너희는 나의 손과 발이 되어 사랑을 실현시키고, 빛을 모으고 확장해라.
나와 함께 일하기 위해 공중을 날아다니거나,
이수가 했던 것처럼 앉은뱅이를 일으켜 세우라는 것이 아니다.


그저 빛나라!
사랑으로 존재해라!
나를 신뢰하고, 너의 삶을 최대한 즐기며 존재해라.
나의 말은 땅에 떨어지지 않는다. 


네바돈의 아톤.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합동'재림'시작 / 목사님, 신부님, 랍비님, 스님, 모든 종교의 영적인 사람들에게 주는 편지 - R - 예수, 모하메드, 마이트레아 등 마스터 선생님들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0) 2017.02.23
+ 제로 지점으로부터 (삶의 체험) & 영혼의 봄철에 대해 - [U.T.Group & TA]  (0) 2017.02.21
+ 다른 누구도 그 자리를 채울 수 없다 & 종자돈에 대해 - [Thought Adjusters]  (0) 2017.02.20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CM Aton 의 메시지' – (35)부 - [Christ Michael Aton] - 크라이스트를 크리스마스 속으로 다시 돌려놓는 것  (0) 2017.02.19
+ 가족의 유대에 대해 & 더 좋은가, 아니면 더 비통한가 - [Thought Adjuster]  (0) 2017.02.19
+ 발표: 美 캘리 오로빌 댐 붕괴의 임박한 시급상황이 커지고 있습니다 - KAN DAEK 2/16/2017  (0) 2017.02.17
+ 일벌로부터 여왕벌로 & 동 기 - (앎의 3개의 뿌리) - [Thought Adjusters]  (0) 2017.02.17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아쉬타 사령부 솔텍장군 - (34)부 - [Antoniose Soltec] – 산타클로스는 마을로 오지 않습니다  (0) 2017.02.17
+ 당신들 나의 어린 이들을 위해 나의 모든 것을 포용하는 사랑을 보냅니다 [Christ Michael and Monjoronson] - 마지막 도미노들이 무너집니다.  (0) 2017.02.16
+ 분열의 문제 & 전례 없는 선례들에 대해 - [T.Ophelius & Thought Adjuster]  (0) 2017.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