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CM Aton 의 메시지' – (35)부 - [Christ Michael Aton] - 크라이스트를 크리스마스 속으로 다시 돌려놓는 것

 

 


당신들의 악당들에 대결하기 위해 행성으로 온 이러한 자들을 위한 시험의 시간입니다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CM Aton - (35부)

'CM Aton 시엠 아톤의 메시지'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CM Aton의 메시지 - 31부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By Christ Michael Aton


크라이스트를 크리스마스 속으로 다시 돌려놓는 것

Putting Christ Back Into Christmas


Lessons and information since the first contact with C. - Jan 31, 2005 이후의 날들 동안.

Video: https://youtu.be/Q0GtMcFN3zo  (영상 게시일: 2017. 2. 17.)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오늘 조금 더 말하기 위해 여기 있는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입니다. C는 미국에서 네사라NESARA를 기다리는 것에 대한 질문들이 있다고 내게 말합니다. (네사라는 방해되었습니다!)


질문은 “그것이 얼마나 길어질까요?”입니다. 당분간 그것은 미국의 정부, 미디어, 군대 안에 있는 행성으로 육화한 별 사람들이 언제 그들의 용기로 일어서서 옳은 일을 하는가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사건들을 자세히 주시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행성을 들어올리고, 당신들의 악당들BBB&G’s에 대결하기 위해 행성으로 온 이러한 자들을 위한 시험의 시간입니다. 그들은 이것을 자원했지만, 그들은 그들의 의지에 대항하라고 보내진 것이 아닙니다.


그들의 일부는 악당들과 일하는데 있어 고도로 노련한데, 당신들이 당신들 앞에서 옳은 일을 하기 위해 모험을 하는 그들의 일부를 볼 때 말입니다. 다른 이들은 체험이 적습니다. 나는 지난 4월 메시지에서 언급했고, 나는 나중에 다시 믿고 있는데, 우리가 최소한 공백을, 빛과 어둠 사이의 균형을 가져야만 한다고 말인데, 우리는 모든 것이 더 심각하게 일어날 때 우리가 큰 두려움 속에 있게 될 자들을 덮을 어떤 보호 조치를 우리에게 주기 위해 빛으로 가는 쪽에 있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우리는 다소 그것으로 향해 있지만, 우리는 가을에 걸쳐 미국에서 상당한 것을 잃어버렸는데, 사람들이 그들이 옳은 일을 행하는데 느렸기 때문입니다. 빛의 일꾼들로서, 당신들은 돕는데 책임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의 편지들이 설득하지 못함을 알고 있지만, 그것들을 어쨌든 보냄으로써 당신들은 단지 노No를 말하고 있고, 당신들은 빛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씨앗들을 심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이 집에서, 직장에서, 놀이터에서 관계하는 사람들 앞에서 당신들의 진실을 계속 말해야만 합니다. 씨앗들을 심음으로써, 최소한 변화들이 일어날 때, 그들이 더 수용적이 될 것이고, 당신들은 ‘내가 그렇게 말했죠’라고 말할 것입니다. 이것을 하는 것이 잘못입니까? 아니오, 그것은 잘못이 아닙니다. 나는 많은 당신들이 이 기회를 기다리고 있음을, 어떤 이들은 그들이 자제해야 하는지, 이 말을, ‘내가 그렇게 말했조’를 하지 말아야 하는지를 의문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말을 하세요, 그들에게 그들이 그 사실들을 알았던/들었던 곳을 상기시키세요, 아마도 당신들이 당신 자신인 그 촛불, 길잡이로서 보일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미국인들은 일반적으로 진실을 알지 못하는 자들의 두 그룹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들이 완전히 알지 못하고 다른 곳에 꽂혀 있거나, 아니면 그들이 아마 약간은 알지만, 미국이 되어버린 것의 진실을 보는데 너무나 두려워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악당들이 사임하지 않은 이래, 이 느린 접근법을 허용하고 있는데, 미국이 최소한 그들의 정부가 솔직히 말해서, 행성의 유행하는 표현을 사용하자면, ‘엉망이라는데it sucks’ 다소 준비되기 위해 말입니다. 만약 그들이 이것을 주목하기 시작한다면, 그들의 친애하는 미스터 부시Mr. Bush와 그 그룹이 걸어 나갈 때, 그들이 두려움 속에 있거나 무관심하기보다는 기뻐할 것이고, 이것이 빛을 상당히 들어올리기 때문입니다.


미국은 변화의 지원 속에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미디어, 정부와 군대 속의 “백색 기사들white knights”에게 실망하는데, 그들의 두려움으로 인해 말입니다. 여전히 스파이 문제들이 남아있고, 그들의 대부분이 누구를 신뢰해야 할지를 모릅니다. 나 자신도 우리의 대의로 중요했던 어떤 사람이 최근에 스파이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의 마음을 읽는 것으로 가지 않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자유 의지를 위반하며, 특히 이 행성이 높은 평가를 주는 경향이 있는 어떤 것, 비밀리에 그들 자신이 되는 능력을 위반합니다.


사람들은 이 생각의 오류를 들여다보아야만 하고, 그들은 그럴 것인데, 그들이 정부의 모든 비밀주의, 일반적인 그 비밀주의가 음흉한 무엇이 일어나고 있음을 의미한다는 것을 마침내 볼 때 말입니다. 미국인들은 비밀주의가 괜찮은 것으로, 사실상 정부가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것으로 지원합니다. 나는 애국자 법Patriot Act의 확대로 미국의 반응들을 가까이 주시하며, 그것을 없애는데 대해 국회에서 일어나는 것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네사라NESARA에 대해 준비되어 있지 않으며, 그러나 그것은 네사라를 가질 것인데, 미스터 부시Mr. Bush가 그의 백기를 흔들자마자 말입니다.(네사라는 방해되었습니다!) 임시 정부는 준비되어 있고, 오래 동안 있어왔습니다. 그것의 멤버십에 몇 가지의 변화들이 있었습니다.


지난 봄에 악당들이 사임했다면, 일들이 우리의 플랜들에서 순탄하게 흘렀을 것인데, 그것이 “자원적인voluntary” 것이었을 터이기 때문입니다. 미국은 그것을 받아들였을 것입니다. 미국은 백악관 주인이 – 물론 하나의 클론clone인데 – 체포되는 것을 볼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며, 그것은 그의 많은 범죄 집단을 또한 포함할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먼저 사임을 보고, 나중에 체포를 보도록 결정했습니다.


몇 달에 걸쳐 호주로 도망간, 당신들이 깨닫는 것보다 더 많은, 상당히 많은 자들이 있습니다.


 

부시, 그의 아내인 로라, 그리고 미스터 체니가 모두 클론들입니다Bush, Laura his wife, and Mr. cheney are all clones. 이들은 마지막 클론들이고, 더 이상은 없습니다. 내가 그것으로 손을 보았습니다. 빛으로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나는 반복하는데, 미국이 준비 상태에 있어야만 하고, 이 끔찍한 정권의 사임을 기꺼이 지원해야만 합니다. 당신들이 잘 알고 있듯이, 당신들 주위의 많은 자들이 네사라NESARA를 위해 준비되어 있지 않았는데, 지적으로나, 영적으로 말입니다. (네사라는 방해되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 손에 일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지금은 뉴올리언스New Orleans에 대해 좀 더 말할 시간인데, 그것이 오늘 뉴스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뉴스는 엔지니어들의 육군 부대가 제방들을 더 높이, 더 크게 다시 짓는다는 것인데, 바다 물이 계속 올라올 것이므로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오늘밤 논할 문제가 아닙니다. 지난 가을 카트리나Katrina(폭풍) 후에 한동안 나는 분노 속에 있었습니다.


예, 실제로 나는 화를 냅니다. 나는 단지 그 과정에서 마법적 번개들을 보내지 않는데, 사악한 자들을 내려치기 위해 말입니다. 당신들은 천국과 신에 대해 그러한 이상한 생각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일부가 뉴햄프셔를 그 후 격리시키려는 시도가 있었음을 주목했는데, 피난민들이 병에 가능하게 걸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카트리나가 있기 며칠 전에, 뉴올리언스의 공공 수도 공급이 상당히 심한 위장염을 일으켰을 바이러스로 오염되었습니다.


이 바이러스는 전염되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주들을 계엄령 아래 격리시키기 위한 플랜이었는데, 피난민들이 이 바이러스로 쓰러질 때 말입니다. 많은 노인들이 그 병으로부터 죽었을 것이고, 많은 이들이 심한 탈수증으로 병원에 입원했을 것입니다. 예, 실제로 나의 영역들 안에 광범위한 분노가 있었습니다. 대천사 라파엘Arch Angel Rafael의 감독으로 수천의 별 사람들이 전국에 걸쳐 뉴올리언스의 수십만 명의 사람들을 그들이 밤에 잠자는 동안 치료했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911의 시도였습니다. 많은 당신들은 제방들이 폭발물들에 의해 무너졌음을 알고 있고, 이것이 확인된 폭발물들의 표본들을 가진 다큐멘터리로 만들어졌습니다. 몇 사람이 살해되었는데, 진실이 알려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캠프들 안에, 당신들의 집단 수용소의 일부 안에 상당한 사람들이 남아있습니다. 그 생각은 그들이 결코 대낮의 빛을 보지 못하게 하는 것인데, 그들이 시간 속에서 잊혀 질 것을 바라면서 말입니다.


그러나 이들은 잘 살아있고, 우리는 그것으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이것이 이 오랜 기다림 속에서, 그렇게 남아있도록 말입니다. 나는 이라크에 대한 관심의 부족에 대해 여전히 당황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말해진 가능한 거짓말들에 대해 다소 화를 내고 있지만, 여전히 그 상황의 나머지에 대한 분노가 없습니다. 알고 있는 비교적 소수의 사람들 외에 어디에 이 전쟁에 대한 걱정/우려가 있습니까?


이 정부는 아랍인들을 인간 이하로 보이게 만드는데 매우 좋은 일을 했습니다. 이것은 이러한 태도에 대해 세계 사람들에 대한 하나의 시험입니다. 자국을 위해 다른 나라의 자원들을 훔치는 것이 완전히 괜찮다고 느끼는 많은 이들이 여전히 있습니다. 나의 이름으로, 사난다의 이름으로 숭배한다고 고백하는 교회들 안에서 원성이 거의 없습니다. 여전히 아랍인들이 그들이 미국인들을 죽이기 전에 죽여야만 한다는 강렬한 믿음이 있습니다. 여전히 이것을 보지 못하는 교육받은 사람들의 상당수가 있습니다.


미국이 일반적으로 백악관의 이 주인의 사임을 지원할 유일한 이유는 정보의 거짓말들과 뉴올리언스의 적절한 배려의 부족에 대한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그들의 쓰레기 같은 정부가 어떤가를 보게 만드는 것이 어려운 것으로 증명되고 있습니다. 연말 휴일 시즌이 신의 지원 속에서, 그의 탄생의 지원 속에서 계속될 때, 이라크와 그 문제들이 잊혀 지고 있습니다.


내가 징병제가 있었으면 하고 바라는 때들이 있는데, 최소한 징병 기피자들이 베트남 전쟁으로 일어났던 것처럼 소란을 일으킬 것이기 때문입니다. 미국은 멀리 떨어진 다른 나라에서 베트남 인들과 싸우는 것이 쓸모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이라크와는 그렇지 않습니다.


911은 당신들 악당들에 의해 미국인들의 생각을 흐리게 하기 위한 완벽한 발명품이었습니다. 이것이 왜 우리가 911을 막지 않았던 이유인데, 미국은 웨이크 없 콜이 필요했습니다America needed the wake up call. 그러나 이런 면에서 선택된 소수를 제외하면 거의 아무 것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예, 충분한 것이 행성에 빛을, 앎을 의미하는 빛을 올리도록 일어났지만, 긴 이야기에서 아직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는 잠든 나라가 깨어나도록, 지도자들 속에 육화한 그 별 사람들이 같은 것을 하도록, 조금 더 오래 기다릴 것입니다. 그것은 어느 날에 올 수 있고, 그것은 몇 주 전에 왔을 수도 있는데, 단지 기자들이 올바른 일을 했다면, 진실을 단지 조금만 더 빨리 폭로했다면 말입니다. 이 휴일 시즌이 정말로 멋질 텐데, 만약 크라이스트가 크리스마스로 다시 넣어진다면if the Christ was put back into Christmas 말입니다. 상점들이 그들의 구호들을 바꾸게 만드는 것으로 이것을 달성하지 못합니다. 그것은 하나의 휴일 시즌입니다.


예, 일부는 12월 25일의 경의감에서 나의 이름을 축하하며, 일부 유태인들은 하누카Hanukkah 동안 신을 축하합니다. 그러나 아무도 나의 이름과 탄생, 나의 초림My First Coming을 축하하지 않는데, 그것이 전쟁과 이라크로, 그리고 그들을 그 골수로까지 소유한 정부의 문제로 올 때 말입니다. 아무도 감옥을, 그들이 그처럼 즉시 받아들인 그 감옥을 나오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크라이스트Christ를 크리스마스Christmas 속으로 다시 집어넣으세요, 정치적으로 더 많은 것을 요구하면서, 이라크 국민들로의 이 전쟁의 치료와 성실한 종결을 요구하면서 말입니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나마스테Namaste,


나는 당신들의 창조자 아들인 크라이스트 마이클 I AM Christ Michael, your Creator Son이며,


나는 당신들이 빛을 도울 것을 간청합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10224 AH.재림사무국/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