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다른 누구도 그 자리를 채울 수 없다 & 종자돈에 대해 - [Thought Adjusters]

 

 

 

너희 행성의 물질적 현실은 영혼의 훈련 장소로서, 행성의 영혼의 보육기로서 의도되었다

다른 누구도 그 자리를 채울 수 없다 & 종자돈에 대해

네가 지구상에 있는 동안 얻는 영적 통화가 너의 영원한 생명을 위한 종자돈이 될 것이다


다른 누구도 그 자리를 채울 수 없다

No other can fill the Shoes


By I AM/TA

Received by Chris Maurus. 1/8/2017 & 2/16/2017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나의 어린이여, 우리가 하나의 마음과 하나의 가슴에 되어보자 — 우리가 하나의 존재로서 한데 융합되었다고 상상해보자. 이 창조적 의도는 어느 날 우리를 함께 데려올 그 에너지가 될 것이고, 그것은 영원이 더 많은 것이 될 것이다. 너는 이 성질을 맛볼 수 있는데, 네가 하나의 마음과 하나의 가슴이 되기를 요청하면서 내게 올 때 말이다. 이제 너의 생각들이 나의 생각들이 되게 해라 — 우리들 사이의 모든 분리를 제거하고, 내가 나의 생각들을 너와 함께 나누고 있다는 확신으로 말해라. 네가 이런 식으로 내게 올 때, 너는 융합이 될 그날을 위해 필요한 숙달을 건설한다.


너의 눈을 감고, 너의 가슴의 중심에 하나의 작은 빛을 상상해라 — 그것을 너의 마음의 눈으로 보아라. 나와 융합하기 위해, 이 빛이 크기에서 수없이 더 커질 것인데, 그것이 불타오르는 태양인 듯이 말이다. 이 빛이 강렬함 속에서 자라는 것을 보아라, 그것으로부터 에너지가 밖으로, 모든 방향으로 퍼지는 것을 상상해라. 그 빛이 커지고 강렬해질 때, 너의 몸속의 모든 세포가 모든 불순물들로부터 청산되는 것을 느껴라. 신성한 사랑이 너 안의 모든 공간을 채우기 시작함을 느껴라. 신성한 사랑이 너의 전 존재를 포화시킬 때, 너의 몸이 더 가벼워지는 것을 느껴라.


너 안에 이 모든 빛과 신성한 사랑을 가질 때, 너의 마음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너는 어떻게 세상을 보는가? 너는 너의 형제들과 자매들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가? 너는 모든 생명의 신성한 통일을 이해하는가 — 너는 지금 그것을 나의 관점으로부터 볼 수 있는가? 이 마음가짐으로 해결될 수 없는 무슨 문제를 너는 가지고 있는가? 언제 너는 나와 함께 융합하고, 우리가 하나의 존재가, 내가 너의 것이 된 모든 것과 네가 우리가 되는 모든 것이 되는가 — 어떤 장애물도 극복할 수 있고, 어떤 좋은 욕구도 실현하게 만들 수 있는 진실하고 아름다운 의도의 하나가 되는가?


네가 나와 함께 융합될 때, 너는 네가 우주들의 우주에 있는 존재들의 다른 계열이 주장할 수 없는 방식으로 우주적 아버지Universal Father로 연결된다는 의미에서 신과 같아진다God-like. 너는 언젠가 그 지고의 완전히 영혼을 식혀줄 신적 포옹을 위해 우주적 아버지Universal Father 앞으로 너를 데려갈 우주적 체험들의 무게로 너의 영혼을 여전히 채우면서, 만들어지고 있는 하나의 최종인Finaliter in the making인데, 그 체험이 너무나 충족적이라서 너는 너의 긴 경력에서 처음으로 우주적 아버지의 영원하고 무한한 성질을 마치 그가 된 것처럼 느끼는 것이 무엇과 같은지를 알 것이다. 이것이 네가 창조의 외곽의 우주공간 수준들로 나가서, 우주적 아버지Universal Father의 ‘의지가 이끄는 대로Willed’ 새롭고 상상되지 않은 방식들로 창조하도록 고무할 ‘최종적인final’ 포옹이다. 그것들은 ‘생명으로 오고come to life,’ 빛으로 오는 이러한 새로운 아이디어들 심을 너의 체험들이다.


오, 너의 이중 성질들이 하나의 신성한 사람divine person 속으로 융합될 때 어떤 모험들을 너는 가질 것인가. 너의 시각들을 이 영광스러운 미래로 고정해라, 네가 너의 상승의 완전해지는 시험들을 가로지르면서, 그것을 모든 관심들 위로 처들 때에 말이다. 최종성Finality의 비밀들은 너의 것이고, 너 혼자의 것인데 — 다른 어떤 존재도 우주적 아버지Universal Father와의 그 순간의 친밀한 영광을 안다고 주장할 수 없다.


나의 어린이여, 내가 너를 무한의 그 문턱으로 데려갈 때에 나를 신뢰해라, 내가 네가 나의 내재하는 그 주인host of my indwelling이 되게 선택했고, 내가 그것이 완벽한 결정임을 미리 보았기 때문이다. 어떤 다른 이도 내가 너를 위해 준비한 그 여정을 위한 그 자리를 채울 수 없다.

나는 사랑이다I AM Love.


 



종자돈에 대해

ABOUT SEED MONEY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2/16/2017

http://www.innersherpa.org/content/about-seed-money



70억의 사람들이 너희 행성 위에 살고 있다. 만약 그들이 그들 존재의 물질적 수준과 영적 수준 둘 다로 초점을 합쳤다면 무엇을 그들은 성취할 수 있는가? 인류가 물질적 세상의 유혹들로 유도된 영적 무기력과 망각으로부터 나오지 않는 한 너희는 결코 알지 못할 것이다.


물질적 현실은 하나의 방해물로 의도되지 않았고, 영혼의 훈련 장소로서, 행성의 영혼의 보육기로서 의도되었다. 그러나 그것이 대신 인류를 멸종위기의 종으로 바꾼 많은 전쟁들과 적대감들을 위한 무대가 되었다.


너희는 하나의 매우 도전적인 세상에 태어났다. 너 자신이 너의 존재의 영적 면을 발달시키도록 적용함으로써, 너는 큰 이점들을 수확할 것인데, 네가 너의 영적 교육에서 어떤 학년들을 올라갈 기회를 가질 것일 때에 말이다.


너희는 학교를 건너뛰기를 선택할 수 있고, 너희는 한 번에 하나의 특정 주제로 초점을 주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혹은 너희는 전체 교과과정을 포용하고, 너희 육체적 현신 동안 큰 걸음들을 만들 수도 있다. 확실히 너의 것은 매우 강렬한 체험이 될 것이지만, 너의 보상들이 비교할 수 없는 것이 될 것이고, 네가 극복하는 도전들의 정도에 비례할 것이다.


아무도 단지 초등학교를 참석함으로써 박사 학위나 석사 학위를 따지 못한다. 네가 너의 벽에 자랑스럽게 전시할 수 있는 그러한 졸업장을 얻는 것은 헌신과 힘든 일을 요한다.


너는 너의 외부 세계와 친숙해지는데, 그것을 탐험함으로써 말이다. 너는 또한 너의 방대한 내부 세계와도 친해질 수 있는데, 너의 관심을 내부로 돌림으로써 말이다. 영Spirit에게 이 과정에서 너를 인도해달라고 요청해라, 그것이 너를 너의 영적 교육의 다음 수준으로 데려갈, 네가 걸어 들어갈 많은 문들을 그 적절한 시간에 하나씩 열 것일 때 말이다.


호기심을 가져라, 열렬해져라, 그리고 꾸준해라. 너는 너의 교육의 속도를 결정할 사람인데, 네가 그 내용을 숙달할 그러한 시간이 될 때까지 삶의 근본적인 수업들을 반복해서 받아야 할 때 말이다. 이것은 너의 영적 실제 자질의 가치를, 너의 영원한 운명으로 영향을 줄 것의 가치를 결정할 것이다. 실제로 네가 지구상에 있는 동안 얻는 영적 통화가 너의 영원한 생명을 위한 종자돈이 될 것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0226 교정시간 가르침/811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CM Aton 의 메시지' – (37)부 - [Christ Michael Aton] - 재림 의정서의 변경사항들  (1) 2017.02.24
+ 현재 순간에 대해 (체험 속에서 현실) & 연결된 상태 [Thought Adjuster] -  (0) 2017.02.23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CM Aton 의 메시지' – (36)부 - [Christ Michael Aton] - 우주적 회로 텔레파시  (1) 2017.02.23
+ 합동'재림'시작 / 목사님, 신부님, 랍비님, 스님, 모든 종교의 영적인 사람들에게 주는 편지 - R - 예수, 모하메드, 마이트레아 등 마스터 선생님들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0) 2017.02.23
+ 제로 지점으로부터 (삶의 체험) & 영혼의 봄철에 대해 - [U.T.Group & TA]  (0) 2017.02.21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CM Aton 의 메시지' – (35)부 - [Christ Michael Aton] - 크라이스트를 크리스마스 속으로 다시 돌려놓는 것  (0) 2017.02.19
+ 가족의 유대에 대해 & 더 좋은가, 아니면 더 비통한가 - [Thought Adjuster]  (0) 2017.02.19
+ 나는 최첨단의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고, 가동 중이다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0) 2017.02.18
+ 발표: 美 캘리 오로빌 댐 붕괴의 임박한 시급상황이 커지고 있습니다 - KAN DAEK 2/16/2017  (0) 2017.02.17
+ 일벌로부터 여왕벌로 & 동 기 - (앎의 3개의 뿌리) - [Thought Adjusters]  (0) 2017.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