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93부) - “미국인들은 911 시험에 실패했습니다.” (2) - CM 아톤, 이수 [CM Aton, Esu & C] - 지금은 시작할 시간입니다.

 

 

 

별 함대는 식량 수송과 중요한 필요성들을 위해 정말로 필요한 운송을 공급할 것입니다

우리는 스타시스를 위한 시간을 결정하는데, 조금 더 시간을 기다릴 것으로 추정합니다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마스터들 편- (93부)

'CM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이수 Esu & C' (2)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84부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By Christ Michael Aton, Esu, and C.

on “Americans failed the 911 Test”(2)


2005년 1월 31일의 C와의 첫 접촉 이후 받은 메시지들

Video: https://youtu.be/Z09DS0hMGw4  (영상 게시일: 2017. 8. 6.)





“미국인들은 911 시험에 실패했습니다.”


우리는 식품을 공급할 것이고, 우리는 그 후에도 전기가 켜져 있게 할 것이며, 인터넷이 작동되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남은 많은 석유를 갖지 못할 것이고, 당신들 자신을 위해 해결할 많은 다른 문제들을 가질 것인데, 당신들이 수 년 동안 계속 떠먹여지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생각을 한데 모아야만getting your shit together” 할 것이고, 재편하고 생존하는 당신들의 방법들을 찾을 것입니다.


별 함대들은 그렇게 하는 것이 적절한 곳에서 당신들에게 선물을 줄 것이고, 지도직leadership을 잡는 자들은 큰 원조를 얻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시련의 시간이 될 것인데, 인간이 그의 더 이른 단계들에서 그렇게 하고자 하는 상당한 자극이 없다면 자라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미국에서는 하나의 믿을 수 없는 게으른 사회가 되었습니다. 다른 서구 국가들은 단지 조금 더 나을 뿐입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생존을 위해 싸우게 될 것입니다.


그들의 안락한 생활이 없어질 것입니다. 당신들의 여행이 크게 제한될 것이므로, 당신들은 급속히 회사들을 개혁하고, 당신들이 일들을 이루는 방법을 개혁할 것입니다. 식량의 장거리 운송이 없어질 것이고, 당신들의 비행기들이 날게 허용되지 않을 것이며, 많은 배들이 스타시스 기간 동안 없어질 것인데, 그것은 LA의 침강을 포함할 것이며, 만약 그것이 저절로 가라앉지 않는다면, 목성 사건으로 시작하기 쉽습니다. (목성은 점화되었고, 태양 뒤에 유지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2009년 2월에 일어났습니다.) (스타시스는 이 시간에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스타시스는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별 함대는 식량 수송과 중요한 필요성들을 위해 정말로 필요한 운송을 공급할 것인데, 당신들이 반중력 선체들을 개발할 수 있는 그러한 시점이 되기까지 말입니다. 우리들은 LA를 가라앉힐 것이고, 스타시스의 초기 부분 동안 우리의 할 일 리스트에 있는 많은 다른 잡일들을 돌볼 것이며, 그런 다음 나는 목성을 점화시킬 것이고, 우리는 그것이 가져올 것을 다룰 것입니다. 나는 이것을 위해 그것이 다시금 태양으로 더 가까이 가기를 원하는데, 만약 내가 그것을 지금 한다면 매우 심각해질 그 영향력을 제한하기 위해 말입니다.


이 기다림 동안, 나는 일부 당신들이 목성이 다음에 태양 뒤에 있을 때를 체크해 볼 수 있기를 바라고 있었으며, 그런 다음 아마도 우리는 그것에서, 스타시스를 위한 시간을 결정하는데 조금 더 시간을 기다릴 것으로 추정합니다. 만약 내가 그 전에 그것을 터뜨린다면, 피해 정도가 거의 복구를 넘어설 것이고, 지축 변경이 공기 중으로 너무나 많은 탄소를 내뿜을 큰 화산 활동으로 더 커질 것이며, 따라서 어쩌면 우리가 앞서가야 하고, 극의 역전의 완전한 청소를 허용해야 할 것인데, 당신들이 행성에 거주하는 동안 행성을 치유하면서 갖게 될 당신들의 배움이 없어질 것입니다. 게다가 대륙의 운동의 피해가 거대해질 것이고, 당신들의 통신 시스템들, 난방, 전기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따라서 그것을 말했으므로, 그것이 일어날 수 있을 때에 그것들을 파악하는 매우 간단한 과정을 행하세요. 그것은 그것을 조사하기 위한 웹이 없더라도 정말로 쉽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나는 하나의 실마리를 줄 것입니다. 당신들은 매 12달 만에 태양을 일주합니다. 목성은 매 12년 마다 태양을 일주합니다. 당신들은 그 정보로부터 지구가 언제 다시 목성으로부터 태양의 반대쪽에 있을지를 적절하게 파악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 다른 힌트는, 목성은 지금 당신들에게 가장 가까이 있습니다. 지금은 시작할 시간입니다.


이것으로 충분하고, 나는 어둠의 형제들이 다시 생각하기를 희망하는데, 그들이 이것에서 이길 수 없고, 그것이 명백해져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미국인들이 그들의 다음의 911을 갖도록 허용할 것인데, 그들이 다른 길을 선택할 것이라는 데에 내가 더 이상 희망을 갖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힘든 길을 배워야 하고, 이 분류의 시간 동안 그들의 영혼들의 더 나은 배치를 만들기 위한 이 최종 기회를 가져야만 합니다. 어쩌면 일부가 깨어날 것이고, 그들이 동굴인으로 다시 시작하지 않을 것을 보장할지도 모르며, 그들의 삶의 지식을 그대로 가지고 따른 행성에서 계속되는 여정을 허용 받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평화 속에 있으세요, 그리고 더 높은 길을 실증하세요, 당신들이 그 모든 것에 대해 행복하지 않은 다른 자들을 도울 때에 말입니다.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Christ Michael Aton이고, 네바돈의 아버지 신Father God이며, 창조자 아들Creator Son입니다.





C: 나는 여기서 다소 짧은 언급을 만들고 싶습니다. 나 역시 911과 이라크에 관해 낙담했습니다. 나는 그것들에 관련된 행사들을 자주 도왔고, 지난번은 2달 전의 도심에서의 한 행사였는데, 거기서 우리는 퇴근 시간 동안 무료 DVD와 전단을 나누어주었습니다. 나는 크게 슬퍼하면서 집으로 돌아왔는데, 그것이 내게는, 내가 관찰했던 대부분의 사람들이 911을 잊어버린 듯이 보였기 때문입니다. 많은 이들이 무례했고, 우리에게 꺼지라고, 비슷한 말들을 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새로운 누군가가 보도록 만들지 못했다고 생각하며, 대부분의 DVD는 대개 새로운 사람이나 의심을 가진 자들에게 갔습니다. 황소 뿔을 쓴 한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사람들이 10시간짜리 911 자료를 지닌 무료 DVD를 가져가라고, 그렇지 않으면 부디 진실을 위해 인터넷을 찾아보라고 간청했습니다. 911 이야기에 대한 몇 가지 명백한 비정상적인 것들을 설명하는 몇 개의 거대한 현수막들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너무나 낙담스러웠습니다.


우리들의 젊은이들이 석유를 빼앗는 사 기업을 위해 이라크와 아프가니스탄에 있는데, 우리나라의 안전에 대한 어떤 것을 위해서가 아닙니다. 미국인들을 위한 석유 공급과 그 사업 속에 있는 자들에 의한 많은 이익들의 안전을 제외하면 아무 것도 없습니다. 나는 이러한 행사들의 하나로 다시 가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텅 빈 시선들과 무관심에 너무나 많은 고초를 가졌습니다. 나는 그것이 무관심이라고 생각지 않습니다. 나는 사람들의 시선들로부터 그들이 개의치 않는다고, 그들이 그것을 위한 시간을 만들고 싶어 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따금 어떤 포럼에 관계하는데, 기독교인의 공격들이 끔찍하며, 특히 그들이 내가 누구인지를 알아낼 때 말입니다. 새 시대와 우리의 우주 형제들에 대한 너무나 많은 혐오스러운 자료들이 기독교 독자들이 일어나고 있는 일의 진실로 신경을 끄게 만듭니다. 그리고 많고 많은 이들이, 특히 복음주의 교도들은 정말로 예수가 하얀 말을 타고, 하늘의 큰 빛 속에서 돌아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과 얘기하면서 모든 시간 이것을 듣는데, ‘예수가 언제든 나를 데려갈 수 있다’는 말을 포함해서 말입니다.


나는 최근에 한 포럼에서 어떤 그룹과 일했는데, 그들의 대부분이 지진 지역들에 살고 있고, 그 포럼은 지진들로 헌납되었습니다. 내가 프론트에 올린 태평양 연안의 경고에 대한 최근 글은 대개 그들을 위한 것이었고, 나는 내가 그것을 우리 사이트에 올렸을 때 그들을 위한 개인적 부분들을 제거했습니다. 나는 그들을 안전한 곳으로 데려가기 위해 배에 타는 것보다 진짜 예수를 기다리기를 더 좋아하는 몇몇으로부터 상당히 조롱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나를 슬프게 만들며, 그러나 나는 계속 많은 이들이 배에 타는 것이 그들에게 제공될 때 - 두려움과 무지에서든, 아니면 그들이 진짜 예수를 기다리기 때문에 - 배를 타지 않을 것이라는 말을 들어왔으며, 따라서 그것이 언급들을 통해 내게 중명되었습니다. 나는 읽혀지도록 글로 쓴 자료를 놓는 것이 사람들과 말하는 것보다 더 효과적이 될 것을 희망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말할 수 있는 한 거의 도움이 되지 않았으며, 사실 그것은 그들이 나를 비방할 자료를 찾기 위해 웹을 찾게 만들었습니다. 여전히 많은 이들에 의한 이라크의 전쟁을 위한 거대한 지원이 남아있습니다.


나의 지역의 기독교인들 속에, 그리고 인터넷에서 관찰되는 무슬림들에 대한 엄청난 혐오가 남아있고, 신으로 가는 유일한 길이 ‘예수를 믿은 것’이라는 주장이 남아 있습니다. 이것은 다루기 힘든 나라입니다. 나는 마인드컨트롤이 있음을 알고 있고, 나는 사람들이 ‘바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들은 더 큰 세계적 그림을 보지 못합니다. 이라크는 멀리 있습니다. 그들은 미래의 세대들에게, 또는 행성에 대한 그들의 자동차 사용과 모든 다른 독소들의 영향력들을 보지 못합니다.


그들은 우리가 이것을 고칠 많은 해들을 가지고 있다고, 어쩌면 신이 그것을 고칠 것이라고, 그래서 그들이 또한 할 필요가 없다고 믿기를 더 좋아합니다. 나는 간단한 것들을 제외하고, 행동들에 대한 개인적 책임감을 거의 보지 못합니다. 지역적인 접촉들과, 깨어나는 포럼들에서 다른 이들과의 나의 접촉들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 앞에 무엇이 옳은지를 보지 못하며, 또한 지구의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많은 시간이 있다고 여전히 생각합니다. 그들은 대개 에너지에 관한 아이디어들을 공급하는데, 기업들이 밤에 빌딩들에 그들의 불을 꺼야만 한다는 것 같이 말입니다. 나는 동의하지만, 이것은 양동이의 아주 작은 한 방울도 되지 않습니다.


미국에는 얼마나 일들이 심각해졌는지에 대한 앎의 일반적 결여가 남아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단지 이번 선거 과정을 좋아하고, 오바마를 많이 지원함을 발견하는데, 따라서 어딴 것도 배워지지 못했습니다. 사실은 우리가 행성 그 자신이 견딜 수 있는 것의 한계들에 와있다는 것입니다. 인구가 최소한 70억이고, 지난 10년 동안 그 마지막 10억이 늘어났습니다. 그것은 내가 고등학교를 졸업했던 이래 두 배가 되었고, 그 당시에도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 배가는 거의 43년 만에 일어났습니다. 다음의 배가는 140 억이 될 것이며, 그것은 훨씬 더 적은 시간이 걸릴 것인데, 인간의 성장이 기하급수적일 때에 말입니다. 행성은 이 많은 사람들을 허용하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오케이, 충분하고, 이수에게 넘깁니다.


이수Esu: 사랑하는 이들이여, 안녕하세요. 나는 우리가 더 많은 나쁜 뉴스를 제시해야만 할 때 미안합니다. 나는 우리들 자신들이 따라야 할 룰들rules과 규정들에 대해 다시 몇 가지 언급들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얼마 전에, 은하 전쟁으로 인해, 일부 다소 강한 룰들을 자리에 놓는 것이 필요해졌습니다. 그리고 행성들을 빼앗고 노예화시키는 것에 대한 처벌인데, 그런지 않으면 다른 이들이 잘못으로 종들의 멸종을 야기시킬 수 있고, 자주 야기시킵니다. 이것이 필요하게 된 것의 그 결과입니다. 이것은 엄격한 처벌입니다. 나 자신과 나와 함께 있는 자들은 그러한 결과를 만나기 위해 이처럼 멀리 오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어떤 식으로 이 행성을 공격하지 않으며, 또한 우리는 그러기를 바라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들 자신을 방어할 수 있고, 우리를 방어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지상 요원들을 방어할 수 있고, 우리는 그렇게 합니다.

우리는 대개 가능한 한 지상 요원들을 통해서 일해야만 합니다.

우리는 다른 이들에게 심각한 위협을 일으키는 그러한 어둠의 실체들을 죽임으로써 제거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핵폭탄들로 무거운 손을 가진 무거운 군화들의 다수를 “데려갔다고” 당신들은 말할 수 있는데,

우리가 여기 우주에서 우리들 자신을 방어할 권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고,

당신들이 원자로 부르는 것의 그 성질에 의한 핵폭발들이 우리의 우주 공간으로 도달할 수 있고,

우리가 그러한 것을 막을 권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작은 폭탄들, 수에서 적은 것은 우주로 도달하지 않지만, 당신들의 거대한 것들은 도달할 수 있으며,

이것들은 허용되지 않으며, 무거운 방아쇠 손가락을 가진 누구든 제거되고 죽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들을 우리는 가끔 그들의 영혼들까지 전멸시킬 것이 허용되어 있지만, 이것은 드문 경우이고,

우리가 더 좋아하는 것으로 그것은 자비를 허용하는 오르본톤Orvonton의 성질에 속합니다.


[3편 계속]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10663 AH.재림사무국/1825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92부) - “미국인들은 911 시험에 실패했습니다.” (1) - CM 아톤, 이수 [CM Aton, Esu & C] -진창에서 깨어날 것을 희망합니다.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94부) - “미국인들은 911 시험에 실패했습니다.” (3) - CM 아톤, 이수 [CM Aton, Esu & C] - 실험의 일부로 어떤 시도가 만들어졌습니다.  (0) 2017.08.10
+ 더 큰 선 (가치의 판단) & 영적 빵의 증식에 대해 - [T.Prolotheos & Christ Michael/Jesus]  (0) 2017.08.10
+ 내면의 신과의 대화(8) - 마음 바꾸기, 너는 나의 전부이다, 역사 드라마 - [Light Flower.빛꽃]  (0) 2017.08.09
+ 네바돈의 마이클로부터의 간단한 메시지 - 모든 것을 바로 세울 것이다 - [CM Aton] 8/7/2017 - 꼭 붙들어라. 너의 영혼과 의식과 너의 동료와 가족과 너를 지탱시키고 있는 모든 것을.  (0) 2017.08.08
+ 한국에서 - 빛꽃이 본 새로운 지구의 비전 [Light Flower] - 8/4/2017  (0) 2017.08.08
+ 영적 지도자들 (진정한 지도자들) & 감사하는 가슴 - [Thought Adjusters]  (0) 2017.08.08
+ 영원한 지금 & 당신들의 다음 생을 위해 지금 당신들 자신을 준비하세요 - [TA & T.Ophelius]  (0) 2017.08.05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92부) - “미국인들은 911 시험에 실패했습니다.” (1) - CM 아톤, 이수 [CM Aton, Esu & C] - 진창에서 깨어날 것을 희망합니다.  (0) 2017.08.04
+ 파라다이스에서 살아라 & 나의 이름으로 - [TA & Damascus Scribe]  (0) 2017.08.03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91부) - 안토니우스 솔텍 (2) - '스타시스' 기간 - 낮은 에너지들 제거 [Anthonious Soltec & C] - 그 최종 결승선이 지금 도달되었습니다.  (0) 2017.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