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축 제 / 마지막 논의 - 우리는 모든 준비태세를 갖추었습니다 [Christ Michael Aton / Light Flower.빛꽃] - 지구의 회복과 인류의 지고한 생명과 번영을 위해 모든 것이 준비되었습니다 - 2017년 10월 23일..

 

 

 

 

지구의 회복과 인류의 지고한 생명과 번영을 위해 모든 것이 준비되었습니다

축 제 / 우리는 모든 준비태세를 갖추었습니다


축 제

 

By Christ Michael Aton of Nebadon

 

Received by Light Flower (빛 꽃)

수신: 한국 2017년 10월 23일 오후 9시 29분


 

 

 

 

나의 사랑하는 행성의 주민들이여.

나는 네바돈의 창조자이며, 주권자인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입니다.


나는 서두를 생략하고, 단 하나의 진실한 소식을 말하기 위해 이곳에 있습니다.


지구의 회복과 인류의 지고한 생명과 번영을 위해 모든 것이 준비되었습니다.


그동안 지구의 상승작업을 위해 전문가들의 조력과 협력으로 많은 시간을 준비해 왔고,

얼마 전 각 분야의 책임자들과 마지막 논의가 있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보고 받았습니다.

우리는 모든 준비태세를 갖추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축제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지속할 지구역사의 새로운 장이 열리는 축제가 될 것입니다.


그동안 우리는 진실의 정보를 전달해 왔습니다.

당신들 일부는 그것을 인지했고, 아직 접하지 못했거나 여전히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어떤 상황에 있던지, 당신들 모두의 축제가 될 것입니다.


나는 2천 년 전에 당신들에게 약속했듯이 나의 물질적인 몸으로 당신들을 만날 것입니다.

이것은 나에게도 굉장한 축제입니다.


지구의 주민들이여.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이여.

이것은 자연스러운 과정임과 동시에 굉장한 사건입니다.

평화를 유지하고, 설렘으로 당신들의 시간을 채우세요.


나는 네바돈의 마이클입니다.




 

출처: http://blog.naver.com/jmj5778  . http://blog.daum.net/bgbgbg3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