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구의 중대한 전환상태 / 다수의 무질서한 교점들 [HTR]

 

태양계의 태양이 변동성과 비-예측가능성의 더 큰 수준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지구의 중대한 전환상태 / 다수의 무질서한 교점들

스트레스들이 증가할 때, 의식이 단절된 상태들로 들어가는 경향이 있을 것입니다

다수의 무질서한 교점들의 등장

The Emergence of Multiple Chaotic Nodes

Hathor Planetary Message . through Tom Kenyon. 8/12/2011

http://tomkenyon.com/the-emergence-of-multiple-chaotic-nodes



당신들의 행성이 다수의 무질서한 교점들로 특징지어지는 중대한 전환 상태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이전 통신에서 우리는 단일한 무질서한 교점의 맥락에서 당신들 지구에 일어나는 변화들을 논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관점에서 다수 무질서한 교점들이 지금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들 복잡하게 상호작용하는 교점들은 급격한 기후 이변들, 지진과 화산 활동의 증가, 행성의 생태계들로의 중대한 도전들, 농업과 식량 자원들로의 도전들, 그리고 정치 및 경제의 변동성/휘발성과 같은 일들에 관련됩니다.

이들 행성의 무질서한 교점들에 덧붙여, 당신들 태양계의 태양이 또한 변동성과 비-예측가능성의 더 큰 수준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 자체의 내적 주기들에 의해 그 자신 다수 무질서한 교점들로 들어가고 있지만, 우리가 이전의 메시지에서 말했듯이 또한 은하 중심에 의해서도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당신들이 직면할 물리적 도전들이 많으며, 그러나 이 시간 우리의 메시지는 이들 곤란들의 물리적 차원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이들 변화들, 그리고 그 결과의 도전들이 현재 사건들의 표면 밑을 보는 누구에게든 명백해질 것입니다.

이 통신에서 우리의 초점은 당신들이 직면할 감정적이고 영적인 위기에 대해서입니다.

하나의 시스템이 다수 무질서한 교점들로 들어갈 때 그러한 요소들이나 존재들에게 증가된 스트레스가 있는데, 무질서한 교점들이 일어나는 삶의 파동적 수준에 거주하는 존재들에게 말입니다.

잠시 인간 삶이 아닌 의미에서 이것을 말하겠습니다. 우리의 체험에서는 의식과 존재의 다른 차원들이 또한 다수의 무질서한 교점들의 그들 판 their own version 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들이 직면하고 있는 에너지적 도전들은 단지 지구에 한한 것이 아니라, 의식과 모든 존재들의 모든 차원들로 확대되는데, 지구와 이 은하계에 관계된 비-육체적 존재들 non-corporeal (몸이 없는 에너지 존재들)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시간과 공간에서 당신들 존재의 관련 지점으로, 지구로 내려가겠습니다.

우리가 일찍이 말했듯이, 다수 무질서한 교점들을 겪는 삶의 영역에서 사는 존재들은 불가피하게 무질서한 사건들의 증가로 스트레스를 받을 것입니다.

행성의 기후 패턴들 안의 무질서한 요소들이 증가하면서, 농업의 도전들이 늘어나면서, 경제 문제들이 커지면서, 세계적으로 인간의 불안의 증가가 있을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불안은 육체적 생존을 중심으로 하는 경향이 있으며, 생존에 대한 불안이 인간들을 일종의 광기와 비합리성으로 몰아붙일 수 있는 반면, 당신들이 지금 들어가고 있는 현재 전환 속에는 더욱 음흉하고 숨은 무언가가 있습니다.

이 숨은 위험은 당신들의 주요 종교들과 영적 전통들의 일부에 의해 영속되었던 사고 형태들과 관계가 있습니다. 이들 사고 형태들과 신념체계들은 당신들 존재의 육체와 다차원적(영적) 측면들 사이에 분리가 있다는 개념을 유지합니다. 물질적 세계가 오염된 듯 보이며, 자연은 억제되고 지배되어야 할 무엇으로(자연적 세계와 공동 창조하는 것에 반대되는) 보이며, 본질적으로 세계가 도피되어야 할 무엇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이 신념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체험은 의식이 빛의 가장 높은 파동들로부터 물질의 가장 낮은 파동들로 하나의 연속체라는 것이고, 당신들 세계를 구성하는 바로 그 원자들과 소립자들이 그들의 바로 그 성질로 인해 거룩하다 Sacered 는 것인데, 거룩하다는 것으로 당신들이 총체성과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수 무질서한 교점들에 의해 일어나는 스트레스들이 증가할 때, 많은 인간들이 망상으로, 의식의 단절된 상태들로 들어가는 경향이 있을 것입니다.

물질의 영역들과 영적 영역들 사이에 영원한 분리가 있다는 사고 형태들을 추종하는 자들은 의식의 이 일탈적 상태에 가장 빠지기 쉬울 것입니다. 그리고 스트레스들이 다수 무질서한 교점들의 복잡한 상호작용으로 인해 증가할 때, 이들 개인들의 일부가 육체적 차원의 현실로부터 점점 더 멀리 분리되는 뚜렷한 경향이 있을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공동체 분리는 "종말 시간들 The End Times," "심판의 날 The Day of Judgement," 그리고 "지구의 정화 Purification of Earth" 에 대한 종교적이고 영적인 사고 형태들로 더욱 추진될 것입니다. 이 마음의 망상적 상태가 일종의 집단적 정신적/감정적 바이러스가 될 것인데, 개인들의 전체 그룹들이 스트레스로 빠지고 압도될 때 말인데, 그들이 다수의 무질서한 교점들의 세계적 영향력들을 다루기 위해 분투할 때 말입니다.

 

모래 속의 선들 Lines in the Sand

우리의 전망에서는 하나의 선이 인간 의식의 모래 속에 그려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선은 세계의 주요 종교들에 의해 영속되어온 물질과 영 사이의 분리를 지지하는 자들과 그렇지 않은 자들 사이의 경계 표시에 지나지 않습니다.

당신이 이 선의 어느 쪽에 서있는지가 행성과 개인의 전환의 의미에서 당신이 열려 있는 정도의 크기를 결정할 것입니다.

모든 초보자들은 자신들에게 무엇이 진실이고, 진실이 아닌지를 결정해야 하며, 특히 그것이 물질과 영 사이의 종교적으로 영속된 분리로 올 때 말입니다. 그리고 초보자들로서 우리는 단지 의식에서 위를 향해 살려고 분투하는 자들을 의미하는데, 그들이 따르는 방법이나 영적 전통에 상관없이 말입니다.

 

 

가슴의 길 The Path of the Heart

우리의 전망에서는 낮은 파동적 세계들로부터 높은 세계들로 가는 초보자들을 위한 입구는 먼저, 무엇보다도, 가슴을 통해서입니다. 이 의식의 통과는 본질적으로 낮은 차크라들로부터 높은 차크라들로 가는 내적 여정입니다. 위로의 나선이 열리는 것은 오직 초보자가 안전감, 섹스, 권력에 대한 그의 개인적 고정관점을 초월하고 변형시킬 때입니다. 그리고 의식의 위로의 나선으로 입장은 가슴 차크라가 에너지적으로 열리고 스며들 수 있을 때 일어납니다.

역설과 곤란은 당신들이 이원적 우주에 살고 있고, 실제로 당신이 취하는 어느 행동이든 반대의 힘을 만난다는 것입니다. 이 역설과 곤란은 굴 oyster 속에 든 비유적 모래 알갱이와 같은데, 그것은 짜증을 일으킵니다. 그러나 자기-진화의 과정을 통해, 짜증(이원성)이 하나의 진주가 되며, 역설적으로 가치 있는 무엇이 문제였던 것으로부터 나옵니다. 그러나 각 초보자는 자신을 위해 자기-변형의 이 진주를 창조해야만 합니다. 어느 종교도, 어느 마스터도, 어느 교사도, 어느 구루도 그것을 당신을 위해 해줄 수 없습니다.

그것은 너무나 간단하게 들릴 수 있지만, 우리의 체험에서는 최대의 진화적 촉매, 그리고 전환 상태들을(당신들이 집단적으로 들어가고 있는 것 같은) 연결해주는 안전감의 최대의 파동적 장은 가슴, 당신의 가슴을 통해서입니다.

우리가 여기서 좀 더 구체적이 되겠습니다. 무질서한 교점들의 수가 증가할 때, 정신적, 감정적 안정감에 대한 도전들이 증폭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결과로 증가하는 개인들의 숫자가 의식의 불합리한 상태들로 들어갈 것입니다. 이들 개인들이 자기-파괴적 방식으로 행동하는 경향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이 이 행성의 모든 생명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들은 다른 이들의 감정적 소요로 인해 어느 정도로 영향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리하여 하나의 초보자로서 당신에게는 일관적 감정 상태를 배양하는 것이 큰 이익이 될 것인데, 당신이 우리가 긍정적 끌어당김 positive attractor 으로 부르는 것을 강화하면서 거듭거듭 다시 돌아갈 무엇 말입니다.

그때 그것은 마치 당신이 당신 주위로 일관성의 에너지 거품을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살고 있는 이원적 세계를 명확히 보고 반응할 수 있을 것이며, 그러나 당신의 파동적 본질은 무질서와 다른 이들의 비합리성의 증가하는 수준들로부터 보호되어 남아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이것을 어떻게 하는 가는 당신의 선택입니다. 이것을 달성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단지 두 개를 줄 것입니다.

첫 번째는 가장 기초적이고 근본적인 것이지만, 더 진보된 자들을 위한 토대입니다. 우리는 이 메시지를 읽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정보에 처음인 반면, 다른 이들은 매우 진보되어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는데, 그것이 우리가 두 개의 기법을 주는 이유입니다.

 

기초적 기법 The Basis Technique

이 첫 방법은 그들 자신의 내적 의식의 방대함과 친숙하지 않은 자들을 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간단하지만 고도로 효과적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정기적으로 당신의 마음의 정원에서 이 일관적 상태를 배양하기를 권고합니다.

이것을 달성하기 위해 당신들은 단지 공감의 느낌이나 감사의 느낌 속에 거주하는 것인데, 그럴 이유가 없이도 말입니다. 다른 말로, 당신들은 공감이나 감사를 느끼기 위해 당신의 환경 또는 당신의 생활 속에 무언가를 찾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단순히 이 파동적 상태로 들어가면 되는데, 그렇게 하기를 선택하는 외에 다른 이유 없이 말입니다.

이 파동적 상태는 당신의 몸과 마음속에 일관성을 창조하며, 그것은 많은 인간들이 체험하게 될 하향 나선에 대해 균형을 잡기 위해 행동하는 일종의 정신적/감정적 고양상태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하루에 몇 번씩 이 감정적 상태로 들어가라고 권합니다. 단 1,2분이 필요한 모든 것이지만, 하루를 통해 이 파동의 상태로 들어감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뇌/마음/몸을 마음대로 일관적 상태로 들어가게 훈련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들이 행성적 전환 상태(다수 무질서한 교점들의 출현 같은)로 더욱 들어갈 때 매우 도움이 되는 중요한 마음의 기술 mind-skill 입니다.

우리가 이 마음-기술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하는 하나의 이유는 다수 무질서한 교점들의 내재된 영향력들 때문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당신의 일상생활에서 불만/좌절감에 대한 더 큰 기회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이것은 취해진 행동들이 기대된 결과로 계속 가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지적 재능을 가진 그러한 당신들, 실현의 달인들조차 장애물들과 예기치 않은 방해물들을 발견할 수 있는데, 당신들 쪽의 원인에 의해서가 아니라, 다른 이들의 행동들이나 무-행동들로 인해, 또한 당신 주위의 세계에서 무질서한 사건들의 증가로 인한 예기치 않았던 문제들로 인해 말입니다.

그리하여 말하자면, 당신이 어찌할 바를 모르는 자신을 발견할 때, 만약 당신이 공감이나 감사의 긍정적 끌개 positive attractor 를 배양했다면, 단신은 당신 자신의 감정적 소요로 개입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데, 만약 당신이 자신의 감정적 스트레스로 빨려든다면, 대중 히스테리의 전염이 당신에게 더 잘 도달하기 쉽습니다.

이 간단한 기법을 구명선으로 생각하세요. 그것은 수동적인 무엇이며, 당신은 단지 그 안에서 쉬면 되고, 그것은 바로 그 성질로 당신의 감정적이고 영적 에센스를 보호하는 파동적 장을 창조합니다.

 

 

진보된 기법 The Advanced Technique

우리가 나누고 싶은 두 번째 기법은 당신의 내적 세계를 더 많이 체험한 그러한 당신들을 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엑스타시와 가슴 Exstasy and the Heart' 이라는 우리의 이전 메시지에서 첫 부분을 논했습니다.

이 기법은 가슴 차크라가 아니라, 육체적 심장에 초점을 주는 것과 관련되는데, 당신이 인식이나 감사의 상태로 들어갈 때 육체적 심장에 당신의 주의를 집중하면서 말입니다.(우리가 앞서 준 간단한 방법처럼.)

공감이나 감사를 체험하는 동안 육체적 심장에 당신의 앎을 유지하는 것의 효과는 만약 당신이 그 둘을 함께 충분히 오래 잡고 있을 때 희열이나 엑스타시를 창조합니다.

일단 당신이 희열이나 엑스타시로 들어갈 때 당신은 당신의 몸과 당신의 환경의 원자들 사이의 공간을 알게 됩니다. 이것은 마음의 주의력의 전환이고, 물질이 99% 이상의 공간이라는 양자적 현실에 기초합니다.

명백히 당신은 육체적 감각들을 통해 당신의 몸과 인접한 환경의 원자들 사이의 이 공간을 지각하지 못하는데, 당신의 신경계의 제한들로 인해 말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육체적 현실의 제한들로 제약되지 않는 당신 의식의 비국지적 non-local 인 측면이 이 공간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 기법의 마지막 단계는 주의력의 바꿈과 관계합니다. 당신이 몸속의 이 공간과 당신을 둘러싼 공간을 알게 될 때, 당신은 의식의 역설적 업적을 이룹니다. 당신은 당신이 체험하고 있는 공감과 감사를 보내는데, 당신 몸 안의 공간에게, 그리고 당신을 둘러싼 공간에게, 또한 당신의 몸과 당신을 둘러싼 세계를 이루는 물질의 임자들에게 말입니다.

공감이나 감사의 파동적 영역에서 공간과 물질 양쪽의 이 "잡고 있음 holding" 은 궁극적으로 현신된 embodied,그리고 비-현신된 un-embodied 존재로서 당신의 성질을 드러낼 것인데, 육체나 형태를 통해 살고 있는 한 존재와 동시에 형태로 제한되지 않는 하나의 의식적 존재로 말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 방법을 지속한다면, 그것은 궁극적으로 당신을 위한 기적적인 통로를, 상승의 성질에 대한 심오한 통찰력으로 이끄는 통로를 열 것입니다.

어느 방법을 사용하기를 선택하는 것에 대해, 우리는 당신이 있는 곳에서 시작하라고 제안합니다.

첫 방법은 비록 간단하지만, 당신을 인간의 비합리성의 오염으로부터 보호하는데 고도로 유효하며, 당신을 상향 나선의 흐름으로, 위로 당신을 들어 올릴 것인데, 당신 주위의 자들이 하향 나선운동을 한다 해도 말입니다.

당신이 준비되어 있다고 느낄 때 당신은 진보된 방법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누가 가장 빨리 진보된 방법으로 도달할 수 있는가를 보기 위한 마라톤 경주가 아닙니다.

필요한 유일한 것은 당신이 어떤 이유 없이, 가능한 한 자주, 공감이나 감사 속에 거주하는 것입니다. 이 간단한 파동적 영역은 당신들에게 큰 동지가 될 것인데, 당신들이 현재 행성적 전환 상태를 통과할 때 말입니다.

이 전환에서 당신에게 또 다른 동지는 우리의 이전 통신들의 하나에서 우리가 준 명상법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내부의 결정체 궁전 The Crystal Palace Within' 이라고 부르며, 우리는 당신들이 그것을 실험해보라고 격려합니다.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작용한다면, 그것을 자주 사용하세요, 그것이 당신을 가이아의 지혜로 연결하며, 그것은 과학에서 당신들의 송과선으로 알려져 있고, 우리에게는 머릿속의 보석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것은 당신 존재의 더 높은 영역들을 위한 중심 도관을 활성화합니다.

금년의 11월 11일(11:11:11)에 세계의 명상 World Meditation 을 위해 우리와 합류할 것을 계획하는 그러한 당신들에게, 우리는 당신이 편리한 대로 자주, 다음 차원적 조율을 위해 당신을 준비하기 위해 '결정체 궁전의 명상'[진실 란의 239번]으로 일하라고 요청하는데, 그것은 세계의 명상 동안 사용될 것입니다.

이 차원적 조율은 당신들의 내분비선 시스템의 마스터 조절자인 송과선으로 빛을 전하기 위해 창조된 소리 명상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 소리 명상을 당신 자신을 위해, 그리고 11:11:11의 세계의 명상 동안 사용을 위해 이 소리 명상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가르침을 줄 것입니다.

우리는 9월 말이나 10월 초에 웹사이트의 '소리 능력들 Sound Gifts' 부분에서 '송과선 차원 조율 Pituitary Dimensional Attunement' (소리 명상)을 포스트 할 것입니다.

 

요 약 Summary

우리가 이 메시지의 시작에서 말했듯이, 당신들은 중대한 전환 상태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이전 메시지, '의식의 전환 상태들 Transition States of Consciousness' 에 친숙하지 않는 자들에게 우리는 당신이 이 전문을 들여다볼 것을 강하게 제안합니다.[진실 란 255번]

당신들의 지구가 그 상향 운동에서 위태로운 기간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당신들 현실의 많은 측면들이 바로 당신들 눈앞에서 변할 것이고, 당신들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욱 급속히 말입니다.

시간의 가속으로 인해, 당신들 문명의 변형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변형 transformation" 이란 말이 문자 그대로 형태를 넘어선 움직임을 의미하며, 그리하여 당신들 현실의 구조물들이(사고 형태들과 신념들, 그리고 당신들 생활의 외적 현실들이) 급속한 변화를 겪을 것입니다.

의식의 더 큰 유동성이 요구됩니다. 당신들의 파동적 에센스의 보호가 결정적입니다. 당신들은 끔찍한 시간들로 들어가고 있고, 그러나 이 복잡성 속에 당신들 자신의 개인적 진화를 위한 광대한 기회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무질서한 교점들이 숫자와 강도에서 증가할 때 사람들 사이에 더 큰 양극성이 있을 것을 믿습니다. 그러나 그 양극성의 한가운데서조차, 만약 당신의 가슴/마음이 열려있다면, 당신은 다른 이들과, 심지어 낯선 이들과 깊은 교감의 순간들을 가질 것인데, 당신이 이 순간의 성스러운, 생명의 성스러움, 그리고 이 지구의 성스러움을 인식하는 또 다른 인간의 눈을 들여다볼 때마다 말입니다.

우리의 생각들과 축복들이 당신들과 함께 있습니다.

하토르들 The Hathors

 

http://www.ageoflight.net/1-4.htm 272/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