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끝을 찾는 것 / 새로운 시대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SRP]

 

당신들이 권력, 돈, 영향력을 찾기 위해 몰두된 영혼이 없는 삶을 창조했습니다

끝을 찾는 것 / 새로운 시대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끝을 찾는 것

FINDING THE END

By Seraphin through Rosie. 8/20/2011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Finding-The-End.shtml

 

 

로지: 친애하는 세라핀, 나는 오늘 아침에 나의 머리 속에서 맴도는 '끝을 찾는 것'이란 말과 함께 깨었습니다. 이것은 단지 우리의 멋진 무용 선생님이 우리가 10분짜리 즉흥 공연을 시작하기 전에 우리 그룹에게 준 가르침이었는데, 비록 과정을 찾는 것의 성질이 잊어버리지 않았다 해도 말입니다. 안무는 없었습니다. 나는 당신이 이것에 관해 언급하기를 바란다고 느낍니다. 나의 머리 속의 이 말들에 덧붙여, 나는 찬바람에 닫히는 문소리와 멀리서 흐르는 강물 소리를 귀로 들을 수 있습니다.

세라핀: 그렇습니다, 친애하는 이여, 여기서의 강조는 찾는 과정이며, 그 끝이 아닌데, 끝은 그것이 끝나는 1,000분의 1초이며, 따라서 하나의 새로운 공연을 시작하고, 하나의 새로운 체험을 시작하며, 현재 이 행성에서 당신들의 경우는 하나의 새로운 시대 NEW ERA 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하나의 문이 닫힐 수 있고, (당신들은 습관적인 정신적, 육체적, 영적 장면이 용해되는 느낌에서 거대한 매우 갑작스런 닫힘을 체험할 수 있는데) 그러나 다음의 세찬 돌풍으로, 혹은 소심한 손으로 돌리는 다음의 부드러운 문고리의 돌림으로, 당신은 그것이 다시 열리고, 그 운동이 가능함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경첩이 삐걱거릴 수 있지만, 정체가 과거로 밀려나가게 될 곳에 WHERE STAGNATION WILL BE RELEGATED TO THE PAST 항상 흐르는 강물이 있습니다.

당신들 사회의 정체상태는(당신의 무용 선생이 옹호하는 즉흥적 도구들이 크게 결여되어 있는데) 그런 포화상태에 도달했으며, 오직 반대하는 자들(혹은 자신들을 기꺼이 반대하는 쪽으로 순응시킨 자들)로부터 불만의 대거 파도들, 압력의 대거 방출들, 또는 분노의 대거 폭발들만이 어떤 보이는 효과를 가질 것입니다. 그것들은 단지 표면만을 긁을 뿐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의 방사능 낙진으로 인한, 당신들의 책임감과 앎의 부족으로 인한, 당신들의 낮은 영적 파동으로 인해, 당신들의 부패와 전쟁-조성으로 인한 파급효과들은 지구의 경계들을 넘어 퍼져나갔고, 당신들의 이웃들에게 부정적으로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므로 대대적인 개입 MAJOR INTERVENTION 이 당신들의 은하계의 아직 보이지 않은 다른 멤버들로부터 요구되었습니다. 일단 이것이 시작될 때 아무 것도 그것이 퍼져가는 것을 막을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들 마음의 문들이 활짝 열릴 것이고 THE DOORS OF YOUR MINDS WILL FLY OPEN, 당신들이 즉시 깨달을 것인데, 당신들이 유독 끝 the END 에 집중함으로써 당신들 운동의 성질 QUALITY OF MOVEMENT 을 무시했음을, 당신들이 권력, 돈, 영향력을 찾기 위해 몰두된 시끄럽고, 복잡하고, 조종하고, 이기적이고, 잔인하고, 영혼이 없는 삶을 창조했음을 말입니다. 많은 세기들 동안 당신들은 이 길에서 끝을 찾아왔지만, 당신들은 무질서로의의 종식을 찾지 못했으며, 따라서 이것이 당신들을 위해 찾아져야만 합니다.

비록 우리의 말들이 거칠다 해도, 우리는 당신들의 여정을, 당신들을 빛을 향해 추진하게 했던 당신들의 어둠을 사랑하며, 우리는 창조적이고 긍정적인 행위를 위한 당신들의 거대한 잠재성을 인정하는데, 일단 당신들이 진실로, 이 행성의 조화로운 협조의 부족으로 당신 자신이 개인적으로 기여할 수 있음을 볼 수 있다면, 그 미래의 대대적 변형으로 당신 자신의 개인적인 기여의 지식과 기쁨으로 올 수 있다면 말입니다.

 

http://www.ageoflight.net/1-2.htm 363/대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