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깨어나다` / 깨어있음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 [CM Aton] ♣

[ 다시보는 메세지 -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

 

어둠의 매트릭스 - 극도의 사악한 원한의 노예제로 당신들을 묶어놓았습니다

"깨어나다" / 깨어있음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

깨어있음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What It Means To Be Awake

By Christ Michael thru Hazel. 8/3/2010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What-it-means-to-be-awake.shtml



우리는 여러 해들에 걸쳐 "깨어나다 awake" 의 단어를 마구 사용해왔습니다. 그러나 나는 얼마나 많은 이들이 깨어나 있음이 진실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완전한 의미를 알고 있는가의 질문을 해야겠습니다. 이 설명은 오래 지체되었으며, 나는 내가 오늘 가져올 명료성이 당신들, 나의 어린이들의 마음에 정착되어, 내가 당신들이 "깨어나야" 한다고 말할 때 내가 의미하는 것에 대해 당신들이 의문 속에 남아있지 않기를 희망 합니다.

이 단어나 개념이 사용되는 맥락으로 많은 차원들이 있습니다. 먼저 우리들, 영적 정부 spiritual hierarchy 는 당신들이 당신의 세속적 존재의 현실로 깨어나서, 당신이 매트릭스 matrix 로 진정한 노예가 되었음을 보기를 바라는데, 그 매트릭스가 너무나 고착되어서 당신들이 실질적인 것을 해독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어둠의 자들의 거짓들과 끔찍한 관행들을 인식하게 될 것을 바라며, 그들은 빛에 대한 그들의 극도의 사악한 원한의 노예제로 당신들을 묶어놓았습니다.

당신들은 어둠의 문화로 둘러싸여 있고, 빛이 침투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어둠의 자들은 빛의 숨결을 허용할 모든 통로를 잘라버리기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오직 당신들은 당신 영혼으로부터 바로 그 생명을 빼내기를 추구하는 자들에 의해 시작된 어둠의 경계선에 대해 압박할 힘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성장을 위한 당신 영혼의 음식을 빼앗는 당신들 존재의 고된 일로 깨어나기를 바랍니다. 어둠의 아젠다에 무의식적인 자들은 무지의 수렁 속에서 살고, 기계 같은 존재 상태를 받아들였습니다.

따라서 명확히 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들이 당신이 그 일부가 된, 자발적 참가자가 된 것을 들여다 볼 것을 바랍니다. 당신들이 자신이 노예임을 명확히 볼 수 있을 때, 당신은 올라가서 당신의 자유를 위해 싸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지구상의 당신들이 신이 그 안에 있는 환영으로 깨어날 시간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환영이 있는 곳에 생명이 없음을 알기를 원합니다. 당신들이 이것으로 깨어날 수 있을 때, 당신은 무엇이 실재인지를 되찾기를 바랄 것이고, 오직 그때에만 당신이 살고 성장하는 기회를 고수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또한 행성 지구의 고초로 깨어나기를 바라는데, 나는 당신들을 지구의 성실한 관리자들로 만들었습니다. 당신들은 내가 그녀가 당신들처럼 자주적인 존재가 되도록 의도했음을 보아야 하며, 그러나 그녀는 경멸, 무시, 영속적 학대로 취급되었습니다.

이런 맥락에서 깨어나는 것은 당신들이 천계 인들이 가이아 Gaia 로 부르는 행성 지구가 당신들과 같이 하나의 살아있는 존재임을, 당신들이 해야 하는 것처럼 진화하고 상승해야 하는 존재임을 알고 인정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녀는 나의 창조의 일부이고, 그녀에게 합당한 사랑과 존엄성이 부여되어야 합니다.

나는 당신들, 나의 어린이들이 당신 안의 신성한 당신 Divine You 이고, 신의 존재 God Presence 인, 막강한 '나의 현존 Mighty I AM' 으로 깨어나기를 바랍니다. 당신들의 영원한 여정에서 당신을 진실로 출발시킬 것은 이 앎입니다. 당신들이 자신의 신성을 자각할 때, 당신 자신의 더 큰 그림을 볼 것이고, 신이 누구인가, 그가 무엇을 나타내는지의 더 큰 이해로 올 것입니다.

이것은 인간들의 최대의 도전인데, 그가 하나의 지고의 존재로서 그 자신을 인정하는 것이 느리기 때문인데, 영겁 동안 어둠이 그를 복종시켰고, 단지 물질적인 것으로만 그의 가치를 재도록 가르쳤기 때문입니다. 인간은 그가 어디서부터 왔는지 잊어버렸으며, 그는 그의 탄생, 그의 타고난 권리, 계보와 유산의 기억으로 돌아와야만 합니다. 인간이 자신이 누구인지로 깨어날 때, 그는 그의 상승을 시작할 것인데, 그가 생애에서 생애로 산들을 오를 때 그의 모든 움직임을 지도할 내부의 빛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신성으로 깨어날 때 인간은 그가 매우 원한다면, 나를 친밀하게 알게 될 것이고, 그는 그가 의식적으로 따르게 될 나의 길들과 법률들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그는 처음으로 그의 신의 마음과 연결됨으로써 그 자신 안에서 그 불꽃을 일깨울 수 있으며, 그의 마음의 눈과 귀가 활성화되어서 그가 자신 안의 나의 리듬을 볼 수 있고, 들을 수 있고, 알 수 있게 됩니다. 그리하여 그가 노력하는 정도로 우리들 사이에 아름다운 관계의 전개가 시작됩니다.

내부의 나의 존재로 깨어나는 것만으로 충분하지 않은데, 인간들의 의식이 그가 나에 대해, 따라서 그 자신에 대해, 점점 더 많은 것을 발견할 더 큰 정도로 전개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자신이 깨어났다고 생각하는 그러한 당신들이 반 정도 밖에 깨어나지 않았음을 발견하게 될 것이 염려스럽습니다. 당신이 깨달음을 획득할 때, 오직 그때에만 당신이 완전히 깨어날 것입니다. 그때가 되기까지, 당신의 노력들이 당신의 신적 자아 God Self 의 더 큰 앎으로 들어가도록, 언제나 그러한 신의 속성들을 끈기를 가지고 숙달시키는 것으로 지시되어야 합니다. 내가 당신들이 깨어나야 한다고 말할 때 나는 항상을 의미하며, 일시적이거나 당신에게 적당한 시간이 아닙니다.

깨어나는 것은 또한 당신의 모든 생활의 매 순간에 당신의 습관들, 실행들, 생각들, 느낌들을 자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자신의 행동들을 나와 일치시킬 수 있게 만들 것은 오직 의식적 자각에 의해서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빛 속에서 성장할 때 어둠의 자들이 그 빛을 공격하기 위해 모든 기회를 찾을 것이라는 사실로 깨어나기를 바랍니다. 당신들은 그러므로 그 사실을 알아야 하고, 내가 당신들을 가르쳤듯이, 신의 그 백색 빛으로 당신 자신을 보호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당신들이 모든 것들의 하나됨 Oneness 으로 깨어나기를 바랍니다. 많은 당신들이 그 구절을 사용하는데, 그것이 "좋게 nice" 들리고, 영적으로 맞는 말처럼 들리기 때문입니다. 얼마나 많은 이들이 모든 것들과 하나됨의 그 느낌을 느낍니까? 얼마나 많은 이들이 그들의 어둠의 형제들을 축복하고, 그들을 위해 기도할 수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이들이 창조속의 모든 개개의 생명체를 하나로서, 동등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까? 언제 당신들은 당신의 신의 마음을 통해 그 하나됨을 보고, 알고, 느끼기 시작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그렇게 할 수 있을 때, 당신은 나와의 당신의 하나됨의 앎 속으로 신속히 들어갈 것임을 발견할 것입니다. 당신은 그 하나됨 Oneness 이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영겁 동안 당신의 빛으로 깨어나라고 말해온 당신들의 아버지,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입니다. 당신은 이제 나의 말을 들을 것입니까?

 

http://www.ageoflight.net/1-3.htm 690/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