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로드 붓다 / 창조자의 아름다움을 정박하기 [Buddha] ♣

[ 다시보는 메세지 - 행성 로고스 . 로드 붓다 Lord Buddha ]

 

2012년에 시작되는 "사랑의 시대" 실현을 돕기 위한 지구의 사랑의 파동

로드 붓다 / 창조자의 아름다움을 정박하기

창조자의 아름다움을 정박하기

Anchoring the Creator's Beauty

By Lord Buddha through Natalie Glasson

2/16/2010. www.omna.org

 

 

나는 로드 붓다 Lord Buddha 이고, 나는 행성 로고스 Planetary Logos 이며, 행성 수준에서 지구의 감독자 overseer 입니다. 당신들의 에너지와 마음으로 연결하는 것이 나에게 큰 기쁨을 가져오는데, 내가 지구상에서의 당신들의 영적 상승과 발달을 도울 어떤 특별한 지도와 통찰력을 가져오고 싶기 때문입니다. 행성 로고스로서 나의 역할에서, 지구상의 모든 영혼들의 영적 에너지들과 그 존재를 감독하는 것이 나의 사명이고 목적입니다. 나는 당신들과 하나이고, 우리들의 에너지들은 하나로 통합되어 있는데, 우리가 같은 것이고, 우리들이 모두 창조자 Creator 의 측면들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지구와 그 주민들에게 매우 헌신하고 있으며, 나는 나의 에너지들을 당신들이 숨 쉬는 창조자의 생명력으로 통합합니다. 나는 하나의 지도하는 빛으로 여기 있습니다. 나는 지구상에 당신들의 발달을 돕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어머니 지구와 나 자신 사이에 고유하고 깊은 유대가 있음을 깨닫기를 바랍니다. 어머니 지구는 내가 지구의 영적 에너지들과 파동을 에너지화 하고 감독하는 동안 지구의 물질계에 거주하면서 연료를 공급합니다. 모든 것이 꾸준한 속도로, 조화롭고 균형 속에서 성장하는 것을 보장하면서, 영적 상승과 각성이 창조자의 영혼에 의해 가장 적절한 방식으로 인도되어 일어나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 나의 목적입니다.

나는 이제 앞으로 나서서, 당신들이 어머니 지구와 나를 빛의 강력한 삼위일체 powerful trinity of light 로 묶는 하나의 본질적 에너지로 존재하라고 요청합니다 [어머니 지구, 붓다, 인류의 삼위일체]. 창조자는 가장 최근에 너무나 웅장한 의식과 에너지의 근원을 확장했으며, 그것은 지혜, 영감, 아이디어들, 각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것은 지구의 파동을 올릴 뿐 아니라, 많은 이들의 - 그 에너지와 연결되었든 되지 않았든 - 가슴과 마음을 일깨울 하나의 빛의 근원 안에 간직된 장대하고 강력한 의식입니다. 이 에너지의 근원 안에는 2012년 지구상의 새로운 시작을 위해 준비하는 인류의 의식과 초점의 전환을 돕는데 본질적이고 필요한 에너지가 있습니다.

진실에 있어, 창조자로부터 가장 최근에 주어진 에너지 근원은 상승과 변화, 그리고 사랑의 정박의 다음 단계입니다. 현재 나의 에너지 안에, 그리고 내부 계들에 있는 행성 로고스 아쉬람 Planetary Logos Ashram 안에 현존하는 이 의식의 웅장한 근원에 대해 책임을 지닌 자는 나입니다. 그것은 빛의 눈부시게 타오르는 횃불과 같습니다. 내부 계들로부터 이 에너지로 접속한 자들은 그들의 체험과 통찰력을 순수한 아름다움 pure beauty 으로 설명합니다. 이 에너지가 많은 허위 비전들과 부정적 전망을 치우고, 그것들을 아름다움의 전망과 비전으로 대체하면서, 지구로 아름다움의 에센스를 가져올 것이라는 것이 나의 믿음입니다.

지구상의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움을 하나의 물질적 실현으로 받아들이지만, 그것은 또한 정말로 신성한 하나의 거룩한 에너지이고, 아름다움은 사랑의 하나의 연장선입니다. 우리가 우리 주변에서, 우리 안에서 창조자의 아름다움을 볼 때, 우리는 모든 것들 안에 있는 사랑의 실현을 인식합니다. 주변의 모든 사람들과 상황들 속에서 두려움과 부정의 존재를 보는 많은 이들이 있으며, 우리는 이제 이것을 바꾸어, 사랑이나 아름다움의 존재가 탁월하고, 영원히 밝게, 불타오르게 하고 싶습니다.

이제 나의 아쉬람 안에 존재하는 이 빛과 의식의 근원은 창조자의 아름다움의 실현이고, 그것은 의식, 지혜, 생각들, 감정들, 그리고 아름다움의 에너지와 빛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지구와 관계하는 아름다움이 아니고, 아마 지구상에서 체험되지 못했을 수 있으며, 그것은 모든 것들과 모든 이들 안에 서로 엮여있는 창조자의 영혼의 아름다움입니다. 이 빛의 근원은 2012년에 시작되는 사랑의 시대 era of love 의 실현을 돕기 위해 지구의 사랑의 파동을 올리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창조자의 아름다움을 진실로 정박하기 위해서는, 인류가 창조자의 아름다움의 닻과 도관으로서 관련되고 행동해야 한다는 것이 나의 믿음입니다. 나는 상승마스터들로서 우리가 하나의 에너지 파동으로 이 신성한 에너지를 지구로 보낸다면, 그 에너지가 탐지되지 않은 채, 인류가 많은 경이로운 성장의 교훈들과 사랑의 이해를 보지 못하고 지나가게 만들 것으로 느낍니다. 각 사람이 자신 안에서, 그리고 지구상의 모든 상황들과 사람들 안에서, 창조자의 아름다움을 존중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것은 부정적 견해들과 생각들을 용해시키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진실에 있어, 이 빛의 근원은 당신들의 마음의 상태를 바꾸는 목적을 지니며, 당신들의 초점을 부정과 두려움으로부터 사랑과 진실로 가져옵니다. 많은 이들이 그러한 변화들이 에너지와 빛의 간단한 존재로만 달성될 수 없다고, 아름다움은 물질적 세상의 실현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이 에너지 안에는 창조자의 아름다움의 의식, 사랑의 의식이 있습니다. 우리는 사랑의 힘을 물질적 세계와 그 계들 안에서도 변형적 에너지로 알고 있습니다. 마음의 변화는 단순히 의식의 변화, 또는 마음으로 들어가는 새로운 이해이며, 나는 그것이 이제 창조자의 영혼에 의해 사용가능해지고 집중된, 빛의 강력한 근원으로 조율함으로써 달성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도움이 되고 싶은 자들, 창조자의 아름다움을 그들의 현실로 정박하고 싶거나, 창조자의 아름다움을 현신하고 싶은 자들은 이제 시간을 내어 나의 에너지와 연결하고, 지금 행성 로고스 아쉬람 안에 현존하는 창조자의 아름다움의 에너지를 위한 신성한 닻과 도관이 될 것을 요청하라는 것이 나의 제안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존재를 통해 흐르고 정박되는 이 에너지를 달성하고 체험하고 싶다고 느낀다면, 그것을 지구로 정박하고 싶다면, 그때 나는 당신이 당신을 돕기 위해 나를 부르라고 청합니다. 그것은 지구를 위한 본질적이고 가치 있는 봉사인데, 그것이 사람들을 양육하고 사랑의 존재로 일깨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깨달음과 자각하는 것은 실현을 위한 가장 강력한 도구인데, 깨달음이 받아들이고, 이해하며, 믿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이 창조자의 이름다움의 닻이 되도록 자신을 허용한다면, 이 거룩한 에너지가 지구에 대한 당신의 생각과 비전이 사랑과 아름다움의 현존으로 조율되도록 당신의 마음속에 흐르게 한다면, 나는 크게 영예를 입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 자신에게, 인류에게, 그리고 지구에게 이 경이로운 봉사를 달성하도록 당신들을 지도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평화롭게 앉아서, 당신의 편안한 방식으로 깊은 명상 상태를 얻도록 허용하세요. 당신의 마음을 고요하게, 날카롭게 하게 하기 위해 당신의 호흡에 집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크게 말하세요:

"나는 나의 천사들과 상승한 마스터 가이드들이 내게 가까이 와서, 나의 전 존재 속으로 깊이, 당신의 에너지를 흐르게 하도록 불러냅니다. 부디 내가 창조자의 빛을 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가장 적절한 수준으로 나의 파동을 올리면서, 나를 지원하고 보호하세요.

나는 로드 붓다와 행성 로고스 팀의 현존을 불러내고, 나는 당신의 빛을 나의 존재 속으로 쏟아 넣으라고 요청합니다. 부디 나를 당신의 빛의 원통으로 둘러싸고, 그것이 나의 영적이고 육체적 존재의 모든 측면으로 스며들게 하세요.

로드 붓다여, 나는 지구의 성장을 위해 본질적인, 아름다움의 새 에너지와 의식을 위한 닻과 도관으로 행동하고 싶으며, 그것이 지금 행성 수준으로 정박되었습니다. 나는 내가 조율할 그 에너지가 창조자의 아름다움의 에너지임을 이해합니다. 나의 존재의 모든 측면들 안에서 아름다움의 의식을 지니는 것이 나의 소원이며, 내가 창조자의 아름다움과 그 의미와 영향력을 이해하도록 도우세요. 내가 아름다움의 존재를 느끼고, 지구상의 나의 현실과 나 자신의 실현의 모든 측면들 속에서 창조자의 아름다움을 인식하게 해주세요.

내가 아름다움의 파동을 지구로 정박하도록 도와주세요, 그럼으로써 창조자의 아름다움과 사랑이 거짓과 두려움의 신념들을 퇴치하면서, 모든 이들의 지배적인 초점이 될 수 있으며, 그리하여 모든 이들이 아름다움과 평화, 사랑의 현실 안에서 존재할 수 있습니다. 로드 붓다여, 지구의 사랑의 현신을 돕기 위해 내가 만나고 연결하는 모든 영혼들과 창조자의 아름다움을 나누도록 도와주세요.

로드 붓다여, 행성 로고스 팀이여, 창조자여, 나는 당신들이 이제 나의 가슴과 마음을 행성 로고스 아쉬람에 현존하는 아름다움에 집중하는 의식과 빛의 근원으로 조율하도록 요청합니다. 아름다움의 에너지가 나의 에너지 체들, 영혼, 마음과 가슴 안에 가라앉으면서, 나의 전 존재를 통해 계속 흐르도록 해주세요. 부디 나의 생각들, 믿음들, 일반적 전망을 창조자의 아름다움으로 조율해주세요.

내가 지금 아름다움을 다른 이들에게 전하고, 이 아름다움을 지구로 정박할 때, 내가 창조자의 아름다움, 빛나는 아름다움의 현신이 되도록 해주세요. 모든 인류와 내가 우리 주변의 모든 것들 속에서, 모든 상황들 속에서, 모든 사람들 속에서 창조자의 아름다움을 깨닫고 인식하도록 도와주세요. 창조자의 아름다움이 지구상에서, 우리들의 마음과 가슴 속에서 영원히 실현하게 해주세요.

나는 지금 창조자의 아름다움의 에너지가 나의 존재 속으로, 나의 발로부터 지구로, 나의 가슴으로부터 지구의 대기와 에너지 속으로 흐르도록 허용합니다. 나는 지금 창조자의 빛을 위한 영원한 닻으로서 존재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렇게 되리라."

시간을 가지고 당신의 존재를 통해 흐르는 빛을 상상하고, 감지하며, 인정하세요, 당신 자신이 창조자의 영혼으로부터 그 느낌, 파동, 의식, 아름다움의 에너지의 색깔을 이해하도록 허용하세요. 당신은 자신 안에서, 당신의 마음속에서, 당신의 현실 안에서, 모든 이들에게 아름다움과 사랑의 모범으로서 행동하고, 창조자의 아름다움의 현존을 증대시키기 위해 매일 이것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지구상에 현재 인식된 종류의 아름다움과 너무나 다른 아름다움 말입니다.

창조자의 아름다움의 에너지가 당신의 마음과 에너지 파동을 치유하고 영감을 준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름다움의 에너지를 체험하는 것은 명료성을 가져오고, 당신의 영혼과 에너지 시스템을 각성시킬 수 있으며, 또는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름다움의 에너지로 집중하도록 고무하면서, 조화와 평화를 가져오기 위해, 당신이 부정적 생각과 전망을 자각하게 만듭니다.

당신이 다른 이들과 아름다움의 에너지를 체험하고 나누는데 집중할 때, 나는 당신이 자신과 주변에 존재하는 모든 이들 안에 있는 아름다움과 사랑을 인정하면서, 마음속에 아름다움의 생각들을 창조하는데 집중하라고 요청합니다. 가장 부정적인 사람이나 상황 속에서도 당신은 아름다움을 발견할 터인데, 당신이 그것의 존재를 찾고 그 에너지를 발견할 때, 당신은 모든 것들 안에 있지만 가끔은 숨어있는 창조자의 진실과 사랑을 발견하고 연결할 것입니다.

당신이 창조자의 아름다움을, 가슴과 마음속에서 체험할 때 스스로 찾도록 허용하세요. 나는 당신들이 창조자로부터 이 의식을 가져오고 그 에너지를 정박하는데 나를 도와줄 것을 희망하며, 그것은 인류가 창조자의 아름다움으로, 지구의 아름다움으로, 그 실현의 아름다움으로 점차 깨어날 때 매우 중요합니다.

아름다움의 축복으로,

나는 행성 로고스인 로드 붓다 Lord Buddha, Planetary Logos 입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 526/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