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들의 삶이 분열/혼란된 듯이 보였습니다. 일과들이 새로운 현실들로 대체되었습니다
그것은 풍부하게 명확해지고 있다 -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풍부하게 명확해지고 있다
It is Becoming Abundantly Clear
By Magisterial Son, Monjoronson
Received bgy vicki Vanderheyden. 4/16/2020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082-it-is-becoming-abundantly-clear
서기: 오늘 아침 나는 나의 마음 속에서 브로드웨이 힛트 곡인 “어느 맑은 날에On a Clear Day”로 불리는 회전목마Carousel로부터, 하나의 오래된 친숙한 가락을 들으면서 깨어났습니다.
“어느 맑은 날에, 일어나서 당신 주위를 보세요.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누구인가를 볼 것입니다.
어느 맑은 날에, 그것이 당신을 어떻게 놀라게 할까요,
당신 존재의 기쁨이 모든 별들을 능가해 빛난다는 것이.
당신은 모든 산, 바다, 해변의 일부임을 느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결코 전에 듣지 못했던 멀고도 가까운 하나의 세계로부터 들을 수 있으며,
어느 맑은 날에, 그 맑은 날에,
당신은 영원을, 그리고 항상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몬조론손이 그 자신을 드러내고, 이 말들의 관련성을 설명하기까지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
몬조론손: 좋은 아침입니다! 우리는 자주 당신과 나누었는데, 무엇이 당신들의 물질적 세계로 의미있게 영향을 미치는가, 또한 영적 세계 속의 우리들에게 영향을 미치는가를 말입니다. 따라서 나는 오늘 아침에 무엇이 우리들에게 풍부하게 명료해지고 있는가를 당신과 나누는데, 그것이 또한 당신들에게 풍부하게 명료해지기를 바라면서 말입니다.
이 위기의 출발에서, 그것은 마치 당신들의 삶이 분열/혼란된 듯이 보였습니다. 일과들이 새로운 현실들로 대체되었습니다. 수천 명이 혼란의 상태에서 윙윙거렸는데, 일들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확신하지 못하면서, 명확한 방향 없이 신경질적으로 반응하면서 말입니다. 그리고 이 새로운 현실이 가라앉았을 때, 아래와 위에 있는 우리들 둘 다가 같은 식으로 대응하기 시작했습니다.
비상사태 조치들이 실시되었고, 더 정의된 방향들을 생산한 질문들이 물어졌습니다. 그리고 비록 우리가 당신들이 과거 체험의 안정성과 잘 발달된 대답들 없이 앞으로 행진하는 것을 보았다 해도, 팀들이 형성되기 시작했고, 지원이 필요성 속에 있는 자들을 위해 일어나기 시작했으며, 삶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들은 당신들 안에서 하나의 앎을, 노력과 결단으로 당신들이 전에는 극복할 수 없는 것으로 보였던 그 산을 올라갈 수 있다는 하나의 깨달음을 주목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가 당신들이 움직이는 것을 계속 주시할 때, 우리는 당신들의 역사에서 가장 꿈직한 사건들의 어떤 것 동안 일어났던 생명/삶의 탄력성/회복력을, 위와 아래 둘 다가 나누었던 그 탄력성을 다시 상기하게 되었습니다.
하늘들이 당신들 주위로 맑아질 때, 당신들의 시야가 무엇이 진실로 가장 중요한가, 그리고 당신들 세계에서 누가 이러한 시간들에서 항해하는데 필요한 지도력과 지원을 공급하는데 가장 효과적인가에 더 많이 집중되었습니다.
우리가 우리의 부름에 대한 당신들의 대답과 당신들의 것에 대한 우리의 대답이 마찬가지로 울려퍼지고 있다고 덧붙이겠습니다. 그것이 경청되었습니다! 우리들은 당신들이 계속 증가하는 요구들을 만날 때 우리들 자신이 신장된 것을 발견하며, 그러나 우리는 우리들이 서서히 들어올려지고 있는 역기를 들 때처럼 당신들이... 어떤 가벼움을, 어떤 밝아짐을, 어떤 맑게 씻어짐을, 이 지속적인 투쟁 안에 모든 것을 우리에게 드러낼 어떤 명료성을, 심지어 비통함, 슬픔, 염려의 한가운데서도 느끼기를 바라는데, 우리들은 모두 더욱 밝아지고, 더 깨우친 미래를 향해 자라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때들에서 우리들은 우리를 그러한 빛으로 채우는 자가 그He임을, 우리의 창조자Creator임을 깨닫습니다. 그리하여 겸손과 감사를 가지고 나는 당신들이 나와 함께 기도하라고 요청하는데. 이 명료성과 이 빛이 아래와 위에서 우리들을 따르기를, 단지 우리들의 위기의 시간들 동안만이 아니라, 영원히, 항상 더 많이 따르기를 말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4673 교정시간/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