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감사의 표현 / 삶의 사회적 바탕으로 중요한 요소 [TC]

 

감사의표현 / 삶의 사회적 바탕으로 중요한 요소

감 사Appreciation

By Teacher called The Belove One

through Lytske. 6/22/2011

http://www.1111ProgressGroup.com

 

 

비록 우리가 이 주제에 대해 전에 말했고, 당신들의 마음속에서 감사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논했다 해도, 나는 감사가 삶의 사회적 바탕으로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감사가 누군가에게 표현되었을 때, 이 감사의 말이 어떤 맥락에서 만들어졌든 상관없이, 그 사람은 더욱 그의 최선을 다하기 위해 고무됩니다.

당신 주변의 일들을 감사하는 데는 당신 시간의 아주 작은 것을 요하며, 나는 제일 먼저 당신의 감사를 신에게 보여주라고 영감을 줄 것인데, 그는 모든 그의 모탈/육체의 어린이들에게 이 근본적인 삶에서 무수한 선물들을 선물했으며, 그것은 영원한 생명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이 삶은 당신이 잡을 수 있는 기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것은 항상 자유의지의 선택의 문제이고, 그런 다음 결정을 만드는 과정이 옵니다. 당신은 매일의 생활 동안 당신이 얼마나 많은 결정들을 만드는 가를 알고 있습니까? 가끔 결정들은 숙고되지 않으며, 그것들은 자주 말할 수 없는 불행과 후회로 옵니다.

당신의 결정을 만드는데 있어 더욱 사려 깊게 되는 것은 당신의 의무이며, 그것은 영원으로 하나의 줄에 한데 꿰는 구슬과 같습니다. 당신의 삶을 돌아볼 때, 당신의 결정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주어진 모든 기회들에 감사하는 순간이 진실로 있을 수 있습니다.

감사는 또한 모든 것이, 좋은 것이든, 나쁜 것이든, 특별한 것이든, 불행한 것이든, 당신이 어떻게 오늘날의 당신인 인물이 되기까지 봉사했는가의 더 큰 이해로 옵니다. 매 시기는 그 도전들을 가지고 있는데 -- 아동기, 청년기, 성숙한 장년기, 그리고 잘 익은 노년기라고 말해지듯이 말입니다.

익은 노년기 ripe old age 는 정확히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것은 당신이 상당량의 행복감과 성취의 느낌으로 삶을 되돌아볼 수 있고, 따라서 감사를, 생명의 준 자에게 진심의 감사를 가지고 돌아보며, "신이여, 감사합니다, 인생은 쉽지 않았지만, 당신은 나의 길에 많은 빛을 주셨습니다" 라고 온 가슴으로 말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내가 당신이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도록 당신을 인도하고 있는 순간입니다. "나의 인생이 의미로 충만했으며, 내가 사랑에 대해 대단히 많이 배웠고, 나는 진실로 내게 주어진 삶에 대해 감사합니다. 나의 길에 놓인 모든 기회들에 대해 신에게 찬양이 있으라. 신이여 감사합니다."

 

http://www.ageoflight.net/2-3.htm181/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