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다가오는 변화들, 미래의 사건들에 대해 말하다 [CM Aton]♣

 

[ 다시보는 메세지 - Christ michael ATON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

 

인간은 지구의 일부이다. 지구는 그 원시적 상태로 회복되어야만 한다

다가오는 변화들, 미래의 사건들에 대해 말하다

우리의 경고들을 무시하는 많은 이들이 지구를 떠날 것을 선택할 것이다

다가오는 변화들

UPCOMING CHANGES

From Christ michael Through Jess Anthony

http://abundantHope.net 10/28/2006



Jess: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아톤 Aton, 나는 오늘 의견을 묻습니다. 지금은 부정적 반응들이 표면에 도달하는 시간입니다. 지금은 미래의 사건들에 대한 불신의 시간입니다. 지금은 자신의 길을 따르는 또 다른 가능한 길을 조사하기 싫어하는 시간입니다. 부디 이 문제들에 대해 말해주세요. 부디 우리에게 우리의 방향과 우리의 길을 조사하는 최선의 상황을 확인하는 우리의 능력을 확실히 해주세요.

 

Christ Michael: 제스 Jess, 나는 너의 말을 들었고, 오늘 오후 말할 것이다. 내가 캔데이시를 통해 보낸 정보는 받아들이기 어렵고 믿기 힘든 것이었다. 이것은 미국에 있는 사람들이 빠른 수선과 해피엔딩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어떤 의미로 교회와 할리우드가 당신들을 속여 만든 하나의 허구이다. 간단한 해결이라는 이 환영은 교정과 상승의 다음 국면을 행하는데 우리가 필요로 하는 사슬의 형성에서 약한 고리가 되었다.

지구는 그 원시적 상태로 회복되어야만 한다. 인간은 지구의 일부이다. 그의 영과 에너지는 따로 떨어진 필수품이 아니다. 그의 급한 결정과 원하는 것들은 우선순위가 아니다. 그것들은 문화적응의 동종번식과 지능의 추구에서 둔해진 수 세기 동안 양육되어온 사고들 위에 지어졌다. 사람들은 그들이 주어진 것 위로 올라설 수 있음을, 그들의 생각과 비전이 그들이 배운 제한된 인습에 기초해 있음을 생각하지 못한다.

이제 다가오는 사건들과 그 속에서 행할 빛의 일꾼들의 역할에 대해 더 말해보자. 어머니 지구, 가이아 GAIA, 그 이름을 사용하는 것은 그녀의 왜곡된 얼굴 모습을 치유하고 그녀의 고갈된 에너지를 재 생성한다. 그녀는 많은 것을 인간에게 주었는데, 생존하기 위한 인간의 능력을 보존하기를 원했기 때문이다. 이것은 그녀의 많은 것을 희생시켰고, 그녀의 지금의 존재를 거의 희생하게 만들었다. 너희의 현재 환경들을 슬퍼할 때 그것에 대해 생각해라. 지구는 너희를 위해 거의 죽었다. 그리고 너희는 그녀의 제한 없는 풍요의 매우 몰지각한 수혜자였다.

그녀는 자신의 마지막 순간에 우리들에게 소리쳤고, 우리는 그녀가 생명으로 돌아와 그 상승의 길을 회복하게 허용할 것을 결정했다. 이것은 그녀의 몸에 살고 있는 모든 이들과 연계되어 있다. 너희가 너의 에너지를 부분적으로 그녀로부터 끌어내듯이, 그녀는 너희와 너희 행동으로부터 음식과 영양분을 끌어내었다. 다시 너희는 주어진 것보다 훨씬 많이 끌어내었다. 이것은 이제 바뀔 것이다. 그녀의 변수들이 다시 한번 너희의 것을 결정하고 있는데, 생존이 이제 그녀에게 달려있고 이것을 달성하는 그녀의 방법에 달려있을 정도로 말이다.

우리가 무엇이 그녀를 위한 최선의 행동 노선으로 결정하는 것이 앞으로 일어날 것이다. 이것은 그녀의 하늘과 자기극성을 구성하는 전자 그리드를 바꿈으로써 그녀의 에테르 몸을 재구성하고 그녀의 형태를 재형성하는 것을 포함한다. 너희가 명상하고 너의 육체의 그 화학적 과정을 고요하고 유동적인 상호교환의 하나로 재 정렬할 때 안정된 느낌을 갖는 것과 같이, 어머니 지구 Mother Earth 도 새로운 형태의 고요와 평화 속으로 들어가야만 한다.

이것은 물리적인 재형성과 함께 전기적인 재형성에 관련될 것이다. 그것은 다소 어머니 지구가 성형외과의 손님이 되어 그녀의 표면을 늘어난 피부와 추한 종양의 제거로 아름답게 만들어지는 것과 같다. 가라앉은 표면의 형상들이 에너지의 세계적 균형을 이루기 위해 돌아갈 것입니다. 세계적인 분포들이 그녀의 목적을 위한 보다 완전한 용기를 허용하기 위해 바뀔 것이다. 오존은 광자 에너지의 새로운 흡수를 허용하기 위해 제거될 것이다. 그녀의 하늘들은 에너지가 분포되고 다시 균형이 잡히도록 허용하기 위해 회복될 것이다. 이것은 급히 이루어져야만 하는 복잡한 과정이다. 이것이 순탄한 전환을 고려했을 때 권했던 것보다 훨씬 더 오래 지연되었다.

그러나 은하 세력 galactic forces과 우리는 그녀가 목표들을 달성하도록 완벽하게 도울 수 있다. 인간은 실행되어야 하는 게임 플랜을 구상하는데 하나의 고려사항이며, 그러나 그는 우선사항이 아니다. 나의 에너지는 빛의 일꾼들과 같이 바위와 나무들에게 자유로이 분배되어 있다. 나의 진화와 상승의 더 큰 계획에 귀를 기울이기를 원하지 않는 기득권을 가진 자들에게는 특히 그렇다. 지구는 빛과 생명의 행성으로 상승할 것이고, 그 목적을 위해 일하는데 합의한 주민들은 이 변화의 일부가 될 것이다.

이 격동이 그들의 진화 계획의 일부로 결정하지 않은 주민들은 그것의 일부가 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변덕으로 사람들을 죽이지 않으며, 나는 징벌로 재난을 일으키지 않는다. 일어나는 모든 것은 이유가 있으며, 그 상황을 체험하는 모든 사람은 배움의 목적을 위해, 우리들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정보를 끌어내기 위해 그렇게 한다. 모든 개개인은 고유하며, 각자의 체험과 전망은 그들 자신의 고유성을 갖는다. 각 사람이 광대한 앎에 기여하는 정보는 그 자신의 기여이다.

캔데이시가 준, 몬조론손Monjoronson과 내가 준 정보는 정확하다. 너희는 그것을 받아들이든가 않든가 할 수 있다. 그것은 너의 결정이다. 나는 네가 항상 왜 결정을 만드는지를 조사하고, 왜 너의 선택을 결정했는지를 보라고 요청한다. 그것이 네가 어떻게 성장하고, 어떻게 매일 보다 명확히 너의 길을 따르는가이다. 모든 사람들이 그 자신의 길을 가지고 있고, 그 길은 그들이 배울 필요가 있는 시나리오 속에 그들이 참가해야만 한다고 깨닫는 어디든지 그들을 이끌 것이다. 할리우드 식으로 모든 사람을 위한 하나의 해피엔딩은 없다. 천상과 나, 네바돈의 아톤 Aton of Nebadon 을 통한 창조자 근원 Creator Source 에 의해 되기로 결정된 것의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데 너의 에너지의 주요 부분을 기여하지 않았다면 이 시간에 지구상에 네가 있지 않았을 것은 분명하다.

이것이 오늘 오후의 나의 견해이다. 원한다면 이것을 인터넷에 올려라. 그리고 가장 적절한 사용이 되도록 결정하라.

네바돈의 아톤 Aton of Nebadon

 

 

아톤, 미래의 사건들에 대해 말하다

ATON SPEAKS ON THE FUTURE EVENTS

From CM ATON Through Jess Anthony

http://abundanthope.net 12/30/2006

 

Jess: 아톤 Aton, 나는 오늘 패트릭 Patrick 과 다른 이들[지구변화로 인해 들어 올리는 대피작전의 필요성을 믿고 있는]의 언급에 대해 명료성을 요청합니다. 당신의 말[피닉스 저널에 기술된] 속에 있는 지구의 대피작전에 대해서는 무엇이 진실입니까? 어머니 지구의 필요성이라는 의미에서 지금 우리가 당면해 있는 시기는 무엇을 나타냅니까? 지구물리학적 격변이라는 의미에서 우리는 무엇을 예측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사건들에 대해 나는 다른 사람들의 일을 깎아내리고 싶지는 않지만, 허용되는 범위 안에서 나는 발표할 수 있는 하나의 개요를 요청합니다. 나는 새해의 시작 무렵 임박한 변화의 느낌을 느낍니다. 내가 이들 변화들을 이해하고, 다른 이들이 그것들을 수용하도록 도울 수 있게 해주세요.

 

Aton :제스, 나는 오늘 오후 네가 요청한 이 주제들에 대해 말하겠다. 내가 말했다고 남들이 말한 것에 대한 오해와 잘못된 인식이 있다. 우리의 메시지를 듣는 모든 이들은 그들이 듣고 싶은 의미에서 그것을 듣는다. 너는 지난번에 이점에 대해 들었으며, 너는 이 말의 진실을 인식하고 있다. 너는 너의 뇌가 너의 생애를 통해 구축한 체계를 통해 듣는다. 어떤 뇌 구조들은 다른 것들보다 우리의 대화에 보다 잘 적응한다. 그것은 모든 뇌가 적응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며, 그러나 그것은 생활과 사람의 인식에 대한 체험이 다른 이들보다 어떤 이들에게 더 많이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이것을 말했으므로, 나는 너의 말들이 너를 통해 내가 말하는 것에 대한 분명하고 정확한 표현이라고 말하겠다. 너는 너의 한계를 알고 있고 너는 너의 질문과 너에게 주는 나의 정보에 대한 너의 물음에서 명료하다. 이 관계는 다른 것보다 더 공식적인 것이고, 그러나 너의 생활양식은 이 대화의 환경과 잘 양립하고 있다. 나는 네가 더 완전히 일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논평의 양식으로 너에게 말할 수 있다. 이것들은 그때 그것이 의도하는 것을 만들기 위해 다른 사람들에게 전해진다. 이것이 너 자신의 파장으로 비슷한 마음의 많은 이들과 대화하기 위해 내가 사용하는 도구이다.

나는 피닉스 저널들 Phoenix Journals[Patrick의 www.fouwinds10.com 에 수록되어 있음]을 쓴 날 이래, 지구가 대피를 필요로 하게 될 것이라고 말한 적이 없다. 우리가 너희와 지구에게 계속 증가하는 양으로 비추고 있는 빛을 받아들이는 자각과 자발성에서의 너희 인류의 발전이 이 시간 이 계획을 없는 것으로 만들었다. 너희는 어머니 지구 가이아 Mother Earth Gaia 가 그토록 열렬히 고대하는 변화들을 수용할 수 있기 위해 그 자신의 모습을 바꿀 때 불가피하게 올 폭풍들을 견뎌낼 수 있음을 증명했다. 많은 현재 거주자들이 그녀와 함께 가지 못할 것이다. 그것은 진실이다.

이것이 몬조론손 Monjoronson 이 몇 달 전에 그토록 명확하게 웅변적으로 말했던 “인구 감소 decimation" 이다. 현재 인구의 많은 이들이 너희 태양으로부터, 그리고 너희 계와 우주의 중앙 태양으로부터 지구로 폭주하고 있는 빛과 에너지의 점점 더 높은 주파수들에 적응할 수 없거나 적응하려 하지 않을 것이다. 일렬정렬은 은하적 규모로 일어나고 있으며, 이것으로부터 오게 될 변화들은 지금의 너희 이해로는 파악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내가 항상 의도했던 밝게 빛나는 보석으로서 지구를 데려갈 경이롭고 기적적인 일이 될 것이다. 나는 여성으로 지구를 부르는데, 그녀는 내가 보내고 싶어 하는 모든 영광과 힘의 수령자이기 때문이다. 그녀는 그녀 위에 있는 인간과 모든 것을 보살펴왔다. 그녀는 그 자신과 연결된 모든 것의 어머니 Mother 이다.

모든 이들이 논하는 이 시기는 유동적이다. 그것은 모두 이 시나리오 속의 인간과 모든 경기자들이 결과가 되기로 결정된 빛과 생명을 향한 운동을 형성하기 위해 어떻게 선택하는가에 달려있다. 이 최종 결과는 모든 것들이 그것을 향해 움직이고 있는 그 결과이다. 그곳에 도달하는 다른 길은 없다. 상승 Ascension 과 진정한 너희 자아 Self 와 완전한 목적의 실현이라는 마지막 목표를 향한 운동의 사슬에서 연결고리로 사용될 수 있는 수백만의 가능한 결과들이 있다.

너희는 다른 이들이 배울 기회를 결코 갖지 못한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한 하나의 테스트와 하나의 실험으로서 여기 지구상에 있다. 이것은 새로운 많은 창조자 아들들 Creator Sons 을 위한 양육장이 될 특별한 상황인데, 그들은 그때 창조자 근원 Creator Source 과의 관계에 대한 그들 자신의 구상을 탐험하기 위해 다른 우주들을 형성할 것이다. 그것이 네바돈 Nebadon 을 창조한 나의 목적이었다. 나는 이원성이 제안하는 관계를 탐험하기를 원했다. 나는 어떻게 존재들이 자신의 근원 Source 으로부터 분리될 수 있는가, 그리고 그들의 돌아가는 길을 찾을 수 있는가를 보기를 원했다. 그것은 내가 가져온 가장 경이로운 성공인데, 비록 여기로의 길이 사전에 결코 그려진 적이 없다 해도 말이다.

지금은 과거를 닫고 너희 존재의 새로운 국면으로 움직일 시간이다. 그러나 이 전환이 순간적인 변화가 되지는 않을 것이다. 나는 너희가 어떻게 너희 문제들을 해결하는지를 보기를 원한다. 나는 너희가 어떻게 우리의 도움을 받아들이고 너희 자신의 방법들을 창조하는가를 보기를 원한다. 나는 너희가 나와 공동 창조자가 되는 것을 보기를 원한다. 나는 너희를 창조했고, 이제 나는 너희가 마찬가지로 창조하는 법을 배우기를 원한다. 내가 너희를 지도해줄 수 있는 것이 더 이상 없다. 이것은 너희에게 무한히 길게 보이는 시간이 될 수 있으나, 그러나 그것은 영원 속에서는 단 일분에 지나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사용할 방법은 이것인데, 곧 발표가 있을 것이다. 은행계의 와해가 거의 해소되었다. 그것이 더 이상 갈 수는 없다. 더 이상의 대안도 없다. 정부의 변화는 준비되어 있으며, 일단 기존 정부가 부정하게 얻은 지배 권력을 포기할 때 시작될 것이다. 이 시나리오는 너희의 가장 황당한 상상력을 넘어설 정도로 복잡해졌으며, 이제 우리가 이룬 결과들은 세계적으로 완전한 것이 되었다. 네사라 NESARA 의 구상이 세계의 재편을 위한 게임 플랜이 되었고, 미국은 그 과정의 마지막 단계로 그의 무의식의 꿈으로부터 출현할 것이다.

일단 이것이 달성되면 문이 은하계로 열릴 것이다. 모든 곳으로부터 방문자들이 무엇이 일어났는지를 보려고 올 것이고, 물리적 행성에서 일어나야 할 변화들을 만드는데 그들이 도움을 제공할 것이다. 지각 판들이 안정되어야만 하고, 화산 폭발들이 일어나야만 한다. 우리는 이 시점에서 이러한 일을 지연시킬 아무 목적이 없음을 본다. 지구는 그녀가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자신을 조절해야만 한다. 그녀는 해야 했던 것보다 더 오래 동안 인간의 수발을 들어왔으며, 이제 인간이 그녀의 수발을 들어야만 한다. 우리는 이러한 주요 격변들을 개선하는데 우리가 할 수 있는 무엇이든 할 것이지만, 그것들을 막을 방법은 없다.

너희의 사고방식으로 무질서와 재난의 시간이 있을 것이고, 그 후 빛과 사랑으로의 진정한 상승을 위한 길이 뚜렷해질 것이다. 우리는 이러한 사건들에 대해 너희에게 경고할 것이며, 그러나우리의 경고들을 무시하는 많은 이들이 있을 것이다. 많은 이들이 지구를 떠날 것을 선택할 것이다. 많은 이들이 돕기 위해 머물기를 선택할 것이다. 이것은 모두 너희 개인적 생의 길에 의해 결정된다. 그러나 나는 강조하는데, 머물 것을 선택한 자들은 그렇게 하기 위한 방법들을 찾을 것이고, 그들이 찾은 보상들은 이러한 전개에 그들 생의 목적을 투자하기로 한 그들의 결정에 대한 정확한 보상이 될 것이라고 말이다.

이 글을 읽고 있는 자들에게 좀더 직접적으로 말하는데, 나는 여기서 일반적인 언급을 하고 있고 광범위한 청중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이것을 읽고 있는 각 사람은 그들 자신의 해석을 가지면서 제스가 기록한 말들에 공명하고 있다. 그것들은 그에게 말하는데, 그것들이 그를 통해서 나오기 때문이다. 그 말들은 너희가 자신의 개인적 지각과 생의 체험의 변수들 안에서 그가 말하는 것을 기꺼이 수용할 때 너에게 말할 것이다. 너 자신의 이해를 위해 네가 결정하는 무엇이든 그 속에 너를 위한 진실이 있다. 너는 너 자신의 목적을 분간해야만 하며, 너 자신의 결정을 해야만 한다. 이것이 2006년의 해가 끝나가고 있는 오늘 오후의 나의 발표이다.

아톤 Aton, 네바돈의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of Nebadon

 

http://www.ageoflight.net/1-3.htm 310.317/AH

 

아래 클릭하시면 관련 메세지 연결됩니다

 

♣ 재림사건 / 행성 지구를 위한 새로운 게임플랜[CM.Esu.M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