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촌 얘기들 !

+ 남극에서 태양이 져야할 시기에 태양이 떠올랐다

 

남극에서 태양이 져야할 시기에 태양이 떠올랐다.

 

얼마 전에 그린란드에서 태양이 이틀이나 빨리 떠올라서 고개를 갸우뚱거리게 했는데요.

이번에는 남극에서 이상한 현상이 나타나네요. 예전처럼 극지방 얼음이 녹아 지평선이 낮아져서 그렇다고 둘러대지 못할 것으로 보이네요.

아래는 호주정부의 남극 지부라는 사이트에서 나오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6월 첫째 주에서 6주일 동안은 태양이 모슨에 떠오르지 않으며 12월 초순부터 6주 동안은 태양이 지지 않는다.

6월과 7월에 이르는 6주 기간은 단 몇시간 동안의 땅거미의 희미한 빛만 나타날 뿐이다."

"As it lies south of the Antarctic Circle, the sun does not rise at Mawson for approximately six weeks from the first week in June and does not set for the same period from early December. During those six weeks in June and July, the day consists of a few hours of twilight."

http://www.antarctica.gov.au/living-and-working/stations/mawson/maw...

아래 자료에서도 일출(sunrise), 일몰(sunset)의 칸을 보면 6월 14일부터 6월 24일까지는 태양이 떠오르지 않는다고 나와 있습니다. (down all day)

그런데, 태양이 너무도 밝게 떠오른 장면이 감시 기록 카메라에 잡혔다고 하네요.

 

 

아래 사진이 그 장면을 캡쳐한 사진이라고 하네요.

(동영상은 아니니 플레이 버튼은 누르지 마세요;;)

 

 

그냥 땅거미 어스름에 희미하게 걸친 것이 아니라 2주 동안 태양이 떠오르지 말아야 할 시기에 태양이 적어도 5시간 동안 떠오른 기현상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유트브 동영상을 보면 계속 어두워야할 기지 주변이 대낮처럼 밝아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게시자는 태양이 있어야 할 자리에 있지 않거나 지구의 자전축의 기울기 변화가 점점 빨라지는 것이 아닌가가 추론하고 있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NzZC_X8Gtr0

 

 

 

마침 이전 글에서 태양의 동반성 이론에 대한 글을 올렸는데 자전축의 기울기가 변하는 현상은 세차운동의 가속화 현상이고 이는 동반성이 근접하면 나타나는 현상이죠.

또한 동영상 게시자는 상징 로고를 보여주며 왜 남극에 이집트의 대 피라미드군(3개의 피라미드)가 있으며 어떤 천체의 궤도를 나타낸 것으로 추정되는 그림도 있다면서 의문을 던지고 있습니다.

물론 펭귄도 피라미드 위에 있네요;;

 

 

동영상 게시자는 동영상 설명글에서는 프리메이슨의 상징으로 보면서 신세계 질서와도 연관 짓고 있는데요.

제가 해석하기로는.. 이전 글 "시리우스와 인류역사 사이의 미스테리한 연관성"이란 글에서 나오듯이 이집트 기자의 대피라미드 위에서 태양처럼 빛나는 별은 시리우스와 관련이 깊습니다.

 

 

그리고 어떠한 궤도를 의미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그림은 지구와도 닮아있지만 쌍성(동반성)을 의미한다고 보입니다.

피라미드와 관련된 밝은 별은 태양이 아니라 시리우스로 추정한다면 따로 작게 빛나는 별은 시리우스일 가능성이 높고 시리우스가 동반성 시스템이듯이 우리에게도 태양의 동반성이 접근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는 메시지라고 해석됩니다.

동반성이 태양으로 근접하면 지구의 세차운동이 가속화되어 자전축 기울기 변화 속도가 더 빨라지게 되죠.

그렇다면 이렇게 태양이 뜨고, 지는 현상에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현상이 나타나게 되죠.

마침.. 태양의 동반성 이론에 관한 글을 포스팅하고 난 후에 이러한 소식이 해외사이트에 올라왔네요.

참 묘한 타이밍이네요. 이런 걸 기막힌 우연이라고 하나요;;

암튼, 이러한 거대한 변화는 정말 거대한 규모의 어떤 사건을 암시한다고 봐야죠.

그리고 태양의 동반성이 접근하는 경우는 무슨 고대의 신화에만 근거를 둔 이야기가 아니라 실제로 우주를 연구하는 천문학자들이 주장한 사항이니까요.

해외사이트 출처 http://poleshift.ning.com/profiles/blogs/sun-rising-in-the-antarctic

번역출처; http://blog.daum.net/hot_ice/315 우주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