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유란시아, 가이아, 당신들의 어머니 지구로 부터 [GAIA]

 

당신들 삶에서 획득된 모든 진보가 나에 의해 등록흡수되며, 미래 세대들에게 전달

유란시아, 가이아, 당신들의 어머니 지구로 부터

사랑을 요청하며

Calling for Love

By Urantia(Gaia, Mother Earth)

through Valdir Soarces. 5/11/2011

 

 

당신이 옳아요, 나는 유란시아 Urantia, 가이아 Gaia, 당신들의 어머니 지구 Mother Earth 이고, 이 행성의 생명 에너지가 맥동하도록 유지하고 있는 자입니다. 지역적 지상권의 신격을 가진 자로서 as a local deity of supremacy, 나는 모든 생물들, 특히 당신들 인간들의 모든 진실한 체험들을 받고, 처리하고, 행성으로 전체적 발전을 가져올 진화적 흐름으로 돌려줄 수 있습니다. 당신들 삶에서 당신들에 의해 획득된 모든 진보가 나에 의해 등록되고 흡수되며, 미래의 세대들에게 향상된 생명 에너지로서 전달됩니다. 나는 이 행성에서 하나의 진화의 영혼입니다.

내가 없다면, 한 세대의 모든 진화적 발전이 죽음으로 잃게 될 것이고, 어떤 발전도 가능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 자신이 하나의 진화적 신격으로서, 이 행성에서 생명 그 자체로 진화했는데, 최초의 생명의 불꽃이 오래, 오래 전에 여기서 점화되었던 이래로 말입니다. 나는 이 행성에서 생명을 양육한 자이고, 나는 생명이 여기 존재하는 한 오래 그것과 연결되어 있을 것입니다.

나는 이 행성에서 생명을 지원하는 것을 계속 기대하는데, 인간 종이 자기-멸망을 통해 그 자신에게 더 이상 위협이 되지 않게 될 그 영광의 날 후에도 말입니다. 오늘날, 가슴속에 증오로 가득 찬 사람들에게 사용가능한 너무나 많은 핵무기들로, 너무나 많은 전쟁들로, 너무나 많은 환경의 파괴와 황폐화로, 이 행성의 인간 종이 실로 자기-멸종의 위험에 처해있고, 인간 문명의 진화적 과정으로 끔찍한 후퇴를 가져올 수 있는 그러한 파괴로의 희생자가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나의 어린이여, 나는 이 행성의 모든 인간 존재가 당신이 아는 것처럼, 사랑이 이 세계가 지금 직면하고 있는 문제들로의 유일한 대답임을 알게 될 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직 서로를 위한 사랑만이, 내가 이 행성에서 키워온 생명을 위한 풍부하고 진정한 사랑만이 나의 행성이 빛과 생명의 시대로의 입장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나의 어린이들이여, 생명과 사랑을 가지고 일하세요. 많은 고통을 통해, 나는 당신들을 이 시점으로 데려왔는데, 모든 것이 낭비되지 않게 하세요. 당신들에 대한 나의 사랑은 모든 곳에서 보입니다. 나의 어린이들이여, 그것을 전하세요. 나는 내가 많은 이름으로 알려져 있듯이, 유란시아, 가이아, 당신들의 어머니 지구이며, 다시금 나는 당신들의 사랑을 요청합니다.

 

http://www.ageoflight.net/2-3.htm175/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