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나의 양수가 터졌고, 지체할 것이 더 이상 없습니다 [GAIA]

 

높은 에너지와 일치시키지 못한 많은 이들에게는 큰 두려움으로 보이고 체험될 것

나의 양수가 터졌고, 지체할 것이 더이상 없습니다

나의 양수가 터졌고, 나를 지체했던 것이 더 이상 없습니다

My Water Broke and What was Holding Me Back is No Longer

By Gaia thru Johan. 5/25/2011

[AH포럼]



여기는 나에게 최근 도움을 주었던 나의 사랑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말하는 가이아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나의 핵으로, 내부 태양 Inner Sun 으로, 나의 에테르 체 Etherical body 로, 나의 에스트랄 Astral 체로, 정신 Mental 체로, 원인체 Causal Body 로 지시했던 모든 특별한 빛과 사랑에 대해 나의 가장 깊은 감사를 표현하고 싶으며, 이 서기는 오늘 밤 CMAton 으로부터 근원과 CMAton, 그리고 웨이브 에너지 Wave Energy 가 나의 육체와 조율하도록 허용하는 레이키 Reiki [기-치료]를 보내라고 지도되고 조언 받았으며, 따라서 우리는 전환을 만들기 위해 충분한 신성한 힘을 적용할 수 있으며, 그것은 길을 내고, 빛이 너무나 오래 동안 억압해온 굴레로부터 내가 해방되도록 만듭니다.

이 과정은 자신을 신성 the Divine 과, 그리고 지금 자리 잡고 있는 많은 더 높은 에너지와 일치시키지 못한 많은 이들에게는 큰 두려움으로 보이고 체험될 것입니다. 많은 부름과 경고들이 있었지만, 너무나 많은 이들에게는 너무나 적고, 너무나 늦었습니다.

나는 불가피한 것으로부터 더 이상 지체할 수 없으며, 나의 진실로 사랑하는 어린이들이고, CMAton 이 자랑스럽게 빛의 전사들 Warriors of Light 로 부르는 모든 당신들을, 신의 속도 Godspeed 로, 용기 Courage 로, 신뢰 Trust 로 축복하고 싶은데, 나 역시 지난 며칠 동안 당신들의 도움과 천계의 도움을 한데 모아야 했기 때문입니다.

어머니들이 이해하듯이, 나의 양수가 터졌고, 나를 지체시켰던 것이 더 이상 없는데, 따라서 나의 비명과 육중한 움직임들로부터 나의 새로운 자아 new Self, "가이아 GAIA" 가 신성한 목적과 완전한 조화와 일치 속에서 나올 것임을 아세요, 또한 당신들 스스로가 마찬가지로 체험할 것입니다.

모든 다양한 나의 어린이들인 당신들에게 감사합니다. 나의 가장 은혜로운 위대한 지도자인 시엠 아톤 my Most Gracious Great Leader, CMAton 과 대기 중에 있는 모든 무수한 천계의 도우미들 Celestial Helpers 에게 감사합니다. 출산을 위한 시간이 왔습니다. TIME TO GIVE BIRTH HAS COME. 나의 손을 잡으세요, 내가 당신의 손을 잡을 때, 그리고, 나와 함께 기쁨 JOY 의 눈물로 소리치세요!

나는 당신들의 지구 어머니인 가이아입니다. I AM Gaia, Your Earthly Mother.

 

http://www.ageoflight.net/1-3.htm 827/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