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마라톤 동안 왜를, 그런 다음 어떻게를 물으세요 [SRP]

마라톤은 시간에 대한 것이 아니며, 인생 길을 따른 모든 체험들에 대한 것입니다

마라톤 동안 왜'를, 그런 다음 어떻게를 물으세요

배우는 것, 손을 잡는 것, 손을 내미는 것, 감정적, 정신적, 영적 수준에서 말입니다

마라톤 동안 왜를, 그런 다음 어떻게를 물으세요

Ask WHY, then Ask HOW during the Marathon

By Seraphim thru Johan. 5/23/2011

http://abundanthope.net/pages/johan/ASK-WHY-DURING-THE-MARATHON.shtml



조한: 친애하는 세라핌, 다시 당신께 감사하고, 물론 우리가 우리의 [마라톤]트랙에서 멈추고, 우리가 실제로 왜 WHY 를 묻을 필요가 있는지를 보아야만 한다는 이 아름다운 메시지를 가져온 것에 물론 로지에게 감사드립니다. 그것은 확실히 내가 그렇게 하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당신이 친절하게 당신의 영감으로 나를 또한 축복해주겠습니까, 아니면 내가 그것을 그대로 두어야 할까요?

세라핌: 메시지는 충분히 완전하며, 그것은 그 자체로 설 수 있지만, 당신이 그 상자를 연 지금, 나는 다른 질문인 어떻게 HOW 로 당신의 갈증의 입맛에 더 많은 향미로 보완할 수 있습니다.

조한: 이제 로지에게 불편을 주지 않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결국, 그녀는 정기적으로 당신의 메시지를 받고 있는데, 당신은 그것이[내가 메시지를 받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 생각합니까?

세라핌: 벌써 겁먹고 그만두려고 합니까?

조한: 아니요, 단지 평화를 유지하기를 원해서인데, 내가 나의 열성이 숨은 동기로 잘못 해석될 수 있음을 알기 때문이고, 비록 내가 단순히 당김, 그 질문을 물으라는 본능에 대답하기 때문인데, 로지와 당신 자신이 그렇게 하도록 나에게 명확히 영감을 주었고, 그녀는 실제로 무엇이든 공동-창조를 환영하기 때문입니다.

세라핌: 좋아요, 나는 당신의 좋은 영을 보며, 당신이 클럽에 합류하기를 환영하는데, 그러나 당신은 도전에 준비되어 있습니까?

조한: 세라핌, 내가 전설적인 로지의 발자국을 따라 걷는 데에 도전을 본다, 그것이 당신이 가리키는 것입니까? 이것은 큰 망신으로 이끌 수 있지만, 다시금 나는 전에 일부 메시지들을 받았고, ( ... ) 나의 동기들이 의심 받았으며, 그러나 나는 내가 정직함과 순수한 의도로 나의 더 높은 내적 인도를 따랐을 때, 그것이 지금까지 나를 실망시키지 않았음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만약 이것이 엄격한 교정으로 이끌거나 로지 자신으로부터 타박을 듣는다면, 이것이 많은 수련자들이 그들의 마스터로부터 배우는 방법이 아닙니까? 당신은 확실히 지금 그 방향으로는 나를 이끌지 않을 텐데, 그렇죠, 세라핌?

세라핌: 물론, 아닙니다. 흠 ... 두 사람 이상이 나의 이름으로 모이는 곳에 .... 당신이 알다시피, 거기선 우리가 심각해질 의무가 있지요.

조한: 당신은 내 다리를 잡아당기는 겁니까, 아니면 단지 나를 이끌고 있나요?

세라핌: 둘 다 아닌데, 나의 어린이여, 릴렉스 하세요. 이제 당신은 상자를 연 자였는데, 기억합니까?

조한: 동의합니다, 따라서 길을 이끄세요, 나는 따르겠습니다.

세라핌: 당신이 얼마 전에 신성한 봉사로 걸어 들어왔음이 알려졌으며, 따라서 질문 왜 WHY 는 그다지 당신에게 봉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을 어떻게 HOW 로 이끌고 싶은데, 그것이 로지가 여기 가져온 이 메시지를 보완할 것입니다. 그녀는 완전함에 대해, 항상 집 Home 으로, 근원 Source 으로 이끄는 것에 대해 말했는데, 당신이 그 길을 선택할 때 WHEN, 그 길을 선택한다면 IF 말입니다. 로지가 들여다본 조개는 대부분의 당신들이 터치하거나 들어본 적 없는 신성한 기하학의 그처럼 많은 응용들의 기초가 된 완전한 피보나치 연속 Fibonacci Sequence 을 보여줍니다.

이상적인 것, 신성한 것, 완벽함을 대표하는 황금율/중용 Golden Mean 조차도 이 대화/영감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앎에 대한 갈증만이 그 재료를 표면으로 가져오며, 그러나 모든 것은 다른 이들에게 선을 행하고, 그 과정에서 많은 것을 배우려는 성실한 욕구, 사랑을 통해 무엇이 창조되었는가를 증명하고, 가슴으로부터 시작한 모든 것 WHAT ALL STARTS FROM THE HEART 이 완전함 외에 어떤 것도 가져오지 않고, 모든 것을 집으로, 근원으로 다시 데려온다는 것을 증명하는데, 로지가 말했던 나선운동처럼 말입니다.

어떻게 HOW 는 처음부터 시작하며, 당신의 가슴으로부터 시작합니다. 사랑하고, 배려하고, 받아들이고, 용서함으로써, 그리고 당신이 알듯이, 그 리스트는 계속되는데, 이것은 당신들을 존재하는 모든 것 ALL THAT IS 의 본질과 결합시키고, 당신을 그 진원지를 향해 다시 나선운동 시킵니다. 일단 당신들이 당신의 체험들과 실천을 통해 그 길을 발견했을 때 당신의 지도 팀 Guidance 이 길을 밝혀줄 것입니다.

마라톤은[여기서 일단 태어났다면 어쨌든 달려야 하는 긴 인생과정을 비유하고 있음] 길게 보이고, 길은 고갈시키며, 끝이 아직 보이지 않는데, 그러나 끈기는 당신을 핵을 향해 다시 나선 운동시키는데, 오늘 아침에 설명한 그 소용돌이 vortex 를 통해 말입니다. 너무나 많은 이들이 옆길에 서있는데, 그들이 첫 번째로 그것을 해내지 못할 것을, 더 강하고 더 결의에 찬 다른 이들에게 패배할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며, 반면 그들은 그 속도나 첫 번째가 되는 것이 결코 아무 의미가 없음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THEY DO NOT UNDERSTAND THAT SPEED OR BEING THE FIRST HAS NEVER BEEN THE POINT AT ALL. 결승선까지 완주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 마라톤은 시간에 대한 것이 아니며, 그러나 길을 따른 모든 체험들에 대한 것입니다.

당신의 팀 동료들로부터 배우는 것, 손을 잡는 것, 손을 내미는 것, 감정적, 정신적, 또는 영적 수준에서 말입니다. 그것은 처음에 당신들을 늦출 테지만, 당신들의 순수한 가슴의 의도는 당신을 집으로, 궁극적으로 결승선으로 나선 운동시킬 것입니다. 당신들이 길을 따라 더 많이 돕고 봉사할수록, 당신들은 진흙으로부터, 당신의 피로한 다리와 발로부터, 심지어 당신이 도왔고, 당신의 도움에 대해 감사를 표한 자들과 함께 더 높이 들어 올려 질 것입니다. 당신들이 다른 이의 손을 잡고, 당신의 다친 형제자매를 지원하면서 마침내 결승선으로 완주할 때, 그것은 소용돌이를 통해 당신들을 발사할 것이고, 당신들을 근원으로 돌아가는 좁은 위로, 앞으로 나가는 길의 나머지에서 당신이 받을 자격이 있는 땅에 당신을 착륙시킬 것입니다.

이제, 내가 당신이 알기를 갈구하고 있음을 알기 때문에 좀 더 지적하겠는데, 로지가 그녀의 앵무조개로 혼자서 영감을 받았을 때, 만약 그녀가 그 두 개를 나란히 붙인다면, 두 명의 팀 동료가 왼쪽과 오른 쪽에 나란히 서는 것처럼 말인데, 그녀는 두 개의 완벽한 나선을, 두 개의 반사하는 피보나치 나선들을, 적절한 지점에서 결합되어 서로를 반사하는 남성, 여성 에너지의 완전한 표현을 형성함을 발견할 터인데, 그것은 결코 끝나지 않고 항상 나선 운동하는, 거의 불멸성과 무한성을 보여주는 숫자 8을 보여줄 것입니다.

이집트인들은 그 의미를 발견했고, 다빈치도 그랬으며, 앎과 실천이 함께 올 때, 신성은 그 완전함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그것은 다시 당신의 가슴으로 이끌며, 거기서 사랑이 적용된 의지가 당신들을 완벽한 나선운동으로, 그 소용돌이로, 신성을 향한 그 끌어당김으로 훨씬 더 빨리, 더 쉽게 연결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들에게 왜 WHY 를 물은 후에 어떻게 HOW 를 보여줍니다.

그것이 점들을 다소 연결합니까, 나의 어린이여? 그것이 지금 당신의 갈증을 만족시킵니까?

조한: 어 .., 당신은 정말 나를 많이 생각했군요, 그렇죠? 내가 어떻게 감사할 수 있을까요?

세라핌: 그 모든 것의 하나됨 ONENESS 안에 알지 못할 것이 무엇이 있습니까? 앎, 의식, 많은 당신들이 그 완전함 속에서 이제 곧 그것을 체험할 것입니다. 나는 말하는데, 그것이 이 전문을 끝내기 위한 완벽한 점이라고 말입니다. 당신들 둘의 공동 창조적 추진이 당신들을 집으로, 당신들의 더 높은 의식으로 나선 운동시킬 것인데, 어머니 지구가 지금 그녀 자신을 준비하고 있을 때, 당신들이 주목하고 그런 다음 당신들이 마라톤의 결승선에 도달했을 때 말인데, 그것은 대부분에게는 다소 피로하지만, 당신들의 상상력을 넘어서 엄청난 보상이 될 것입니다.

축하할 많은 이유들이 있을 것입니다. 거대한 대양에는 다시금 헤엄치는 물고기들이 있고, 기차는 그 목적지에 도착했으며, 그 소용돌이 나선운동은 당신들을 당신의 본질과 존재의 핵으로 보냈는데, 로지가 수없이 들여다 본, 당신들 둘의 메시지를 함께 집 HOME 으로 가져왔던 그 조개처럼 말입니다.

조한: 너무나 감사합니다, 세라핌과 로지, 무엇보다도 먼저 우리들 모두에게 그러한 영감의 소스가 되어 준 것에, 그리고 당신의 열린 초대와 나에게 당신의 제안된 질문 왜 WHY 를 묻도록 용기를 준 것에 감사합니다. 이제 우리는 또한 어떻게 HOW 를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나를 너무나 빨리 나선 운동시키고, 나의 머리를 가끔 회전시킨 생명에 대한 감사함으로부터 나의 눈에 고인 많은 눈물과 함께, 나는 세라핌이 방금 설명했듯이, 이 모든 것을 함께 집 Home 으로 가져온 것, 로지, 당신의 조개에 대해 감사합니다.

 

http://www.ageoflight.net/1-2.htm 343/대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