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구상의 마지막 날들과 함께 당신자신을 돌보세요 [SG]♣

[ 다시보는 메세지/ 세인트 저메인 Saint Germain -지구 태생이 아니며, 현재는 지구에 거주]

 

모든 당신들 각자가 특정 계획을 가지고 인생으로 왔으며, 끝 시간은 예정된 것입니다

지구상의 마지막 날들과 함께 당신자신을 돌보세요

세인트 저메인의 메시지 - 1

Message from Saint Germain

Through Mike Quinsey. 4/6-7/2006

www.treeofthegoldenlight.com 

많은 소스들을 통해 오는 다양한 메시지들을 따르는 많은 당신들이 있으며, 당신들은 분명히 상승 Ascension 에 대해 들었을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 당신이 상승하는 한 사람이 되기를 갈망할 때 그것이 당신의 마지막 행동이 될 것인지를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생의 계획이 또 다른 길을 가졌는지를 숙고할 수 있으며, 그러나 아직 그것이 무엇이 될지는 모를지도 모릅니다. 분명히 아무도 현존하는 지구에 머물 수 없는데, 당신들은 지금쯤 상승 Ascension 이 어쨌든 유일하게 인류에게만 한정된 것이 아님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지구에 영향을 미칠 뿐 아니라, 실로 전 우주 Universe 에 영향을 미치는 엄청난 의미를 지닌 사건입니다.

영적 발전에 관심을 갖지 않은 그러한 사람들은 지금 일어나고 있는 거대한 사건들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방식으로 일어나고 있는 것의 일부이며, 그러나 선택을 통해서라기보다 환경에 의해 끌려갈 것입니다. 그들은 쓰나미와 같은 지구의 재난을 자주 예상하며, 그것을 통해 그들의 생의 주기를 끝냅니다. 그것이 이상하게 보일지라도, 그들은 니르바나 Nirvana 에 도착할 때 기뻐할 것이고, 그들의 힘든 삶으로부터 방면이 많은 해방감을 가져옵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 같이 그들은 의식에서 성장했을 것이고 많은 교훈을 배웠을 것입니다.

모든 당신들 각자가 특정 계획을 가지고 인생으로 왔으며, 당신의 자유의지를 행사하는 동안 모든 측면을 완성하지 못할지 모르나, 끝 시간 end time 은 예정된 것입니다. 당신의 생애의 끝에 지구를 떠나는 것은 고통을 주는 것은 아니며, 그러나 그것에 이르는 시간이 특히 오랜 지병을 가지고 있은 경우는 그럴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이 휴양지로 알고 있는 니르바나 Nirvana 에 도착하자마자, 당신은 당신의 가족들에 의해 맞아지는데, 그들은 당신이 가져온 어떤 두려움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치유자들 healers 에게 맞아지는데, 그들은 어떤 정신적이나 감정적 손상을 극복하기 위해 당신과 함께 일합니다. 그것은 곧 시정되고 행복한 상태가 뒤따르는데, 그때 이 차원이 얼마나 편안하고 아름다운가를 깨달으며, 당신은 곧 건강 상태로 완전히 회복됩니다. 어떤 지구의 병이나 장애도 따라오지 않으며, 그 면에서 그것은 지구상에 있을 때보다 훨씬 쉬운 생활이 됩니다.

나는 지구를 떠날 자들에 대해, 상승 Ascension 이 현실적인 목표가 되는 점까지 도달하지 못한 자들에 대해 말했습니다. 상승하기를 기대하는 그러한 당신들은 같이 동반하지 못할 가족들이 이 차원을 떠난 후에도 행복하고 잘 보살펴질 것을 확신해도 좋습니다. 진실은 당신이 지구상에서의 많은 생애들 동안 다른 영혼들과의 많은 강한 관계를 형성했다는 것입니다. 어떤 이들은 결국 당신과 함께 여행할 것이고, 다른 이들은 당신의 길과 만날 수 있거나 특별한 목적을 위한 연결을 다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미 상승 Ascension 이라는 생각에 이끌린 그러한 당신들에게는 당신이 실제로 그 길 위에 있다고 안전하게 확신할 수 있습니다. 들어올림의 일부가 되기 위한 당신의 바로 그 욕구에 의해, 당신은 앞에 자신을 위로 이끄는 바로 그 기회들을 창조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마음속에 항상 있을 것이고, 분명히 당신자신의 발전을 위해 일하고 있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우리의 차원들로부터 가이드들 Guides 을 가지고 있다고 알리고 싶은데, 당신이 장애물을 만나거나 길을 잃을 때 인도를 위해 그들을 부르세요. 당신들이 성공하도록 당신의 길을 따라 당신을 도우려는 것이 모든 이들의 강한 바람입니다. 결코 가슴을 잃지 말고, 이 도전을 꿰뚫어보는 적극적인 전망과 결의를 유지하세요.

상승 Ascension 의 웅장함과 중요성은 그것이 당신들의 진화에 너무나 본질적이기 때문에 아무리 말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당신들이 완전의식으로 돌아갈 때 과거의 생애들을 알게 될 것이고, 어떻게 당신이 전체에 기여해왔는지를 볼 것입니다. 이 지식은 또한 당신이 미래를 결정하게 도울 것인데, 당신은 당신을 위해 분명히 규정되고 계획된 길을 따라왔음을 확실히 발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채널 마이크 Mike 는 다른 종교적 그룹들로 자주 환생했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교사가 되도록 그의 에너지를 지도했습니다. 보통 당신은 자신이 선택한 길로 충분한 능력을 줄 방향을 따르게 됩니다. 언제든 당신의 이해를 넓히기 위해 자신의 이전의 모든 체험을 불러올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 당신이 배운 모든 것은 당신의 미래의 선택들에 의미를 가질 것입니다.

당신이 아직 자신의 인생의 길을 깨닫지 못했다면, 염려하지 마세요, 모든 것이 매우 가까운 미래에 분명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베일이 더욱 벗겨질 때 당신의 의식이 완전함으로 돌아갑니다. 당신은 일들의 계획에서 당신의 특별한 자리에 대해 알게 되고, 이원성의 도전을 시작했던 시간으로 바로 돌아갑니다. 가끔 당신은 이전 생애들로의 번쩍임이나 당신이 체험했던 것의 강한 인상들을 갖는데, 그것이 점점 더 자주 일어날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진정한 자아로 깨어나고 있으며, 결코 다시는 그 앎이 없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우리들을 체험에서 훨씬 당신들을 뛰어넘어선 것으로 생각하는데, 그러나 당신들이 상상하는 정도는 아닙니다. 당신들은 더 높은 차원들로 올라갈 것이고, 많은 당신들이 우리들과 나란히 설 것입니다.

당신이 정말로 누구인가를 인정하기 위해 당신자신을 허용하고, 신 God 과 공동 창조자가 되기 위한 당신의 능력을 믿으세요. 이제 당신은 이미 그러한데, 그러나 결과들이 즉시 나타나지는 않습니다. 현재 그것은 다소 그룹의 노력에 기인하는데, 그러나 곧 당신들은 개인으로서 창조할 것입니다. 완전히 다른 삶의 형태가 기다리고 있는데, 당신들이 제약들로부터 자유로워지고 당신들이 택할 길에서 적극적인 발언권을 갖는 삶이 당신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주 Universe 는 하나의 거대한 놀이터이며,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심각하게 여겨져야만 하는데, 분명한 목적이 당신의 다음 길의 선택에 동반되기 때문입니다. 언제나 당신들에게 가이드를 해줄 수 있는 상담역의 더 높은 영혼들이 있을 것입니다.

나는 세인트 저메인 St. Germain 이며, 상승 Ascension 이 더 가깝게 다가옴에 따라, 당신들은 그것이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하는가를 기억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대단한 기쁨과 행복으로 환영되어야 할 하나의 사건인데, 그것이 당신들을 전진하게 해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구상의 당신들의 시간은 결말로 가까워지고 있으며, 당신들의 여행이 완결될 때 어떤 후회도 없을 것입니다. 앞에 놓여있는 것은 끝없는 차원들을 거쳐 그 넘어 있는 것으로 당신들을 데려갈 그 길 위에 당신의 시선을 놓는 영광스러운 기회입니다.

이들은 순수한 아름다움의 차원들이고, 당신들이 그것에 대해 이미 가졌던 어떤 생각도 훨씬 뛰어넘은 것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거의 마법을 접촉하지 못했고, 높은 차원들에 스며든 에너지의 순수성을 느껴보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기대하기에 멋진 그 무엇이 될 것이고, 당신들은 집에 온 것과 같이 느낄 터인데, 실제로 그것이 당신들에게 전혀 새롭지 않기 때문입니다.

현재로서는 지구상의 마지막 날들과 함께 있는 당신자신을 돌보세요. 해야 할 일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이 지금의 주기 안에서 전례 없는 한데 옴이 있을 것인데, 그러나 먼저 청소가 일어나야만 합니다. 당신들은 지금 시간이 빨라지고 있음을 느끼는데, 그러나 곧 그것이 더욱 빨라질 것이고, 사건들이 깜짝 놀랄만한 속도로 일어날 것입니다. 모든 것이 준비되었고, 이제 끝과 상승 Ascension 의 진짜 시작을 신호할, 오게 될 빛 Light 의 마지막 밀어붙임이 있는데, 당신들이 두 발로 그 길 위에 서있기 때문입니다. 막대한 사랑의 에너지들이 계속 지구로 흐르고 있고, 당신들은 자신들에 미치는 그 영향을 보며, 점차 자신들을 낡은 파동들로부터 떼어내면서 끝 시간 end time 이 이미 예정되어 있음을 보고 있습니다.

 

세인트 저메인의 메시지 -2

Message from Saint Germain

 

지구 상공 바로 위에 있는 차원들에 대한 나의 지난 메시지에 이어, 나는 좀 더 언급을 계속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전환이 일어날 때 당신이 세계의 어느 부분에서 떠나든지 간, 당신이 떠났던 곳과 비슷한 곳에서 자신을 발견할 것입니다. 니르바나 Nirvana 에는 지구상의 모든 곳을 나타내는 영역들이 있으며, 또한 다른 시간대들이 있습니다. 전환한 일부 사람들은 같은 곳으로 삶을 가져갈 것인데, 또 다른 육화를 준비할 때가 올 때까지 입니다. 당신은 돌아다닐 수 있으나, 당신의 것과 다른 시간대의 평화를 보존하기 위해 어떤 제한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단순히 호기심에서 역사의 한 시간대를 방문하든가 아니면 자신이 적극적 역할을 맡은 곳으로 돌아가는가의 문제입니다.

니르바나 Nirvana 에서는 밤과 낮의 구분이 없으며, 빛이 일정합니다. 더욱이 당신은 그처럼 시간을 잴 필요가 없으며, 그것이 불필요합니다. 당신은 결국 지구에서의 지금이 몇 시인가의 감각을 잃어버리는 일이 일어나는데, 그것이 더 이상 중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아직 육체로 있는 사람들과 접촉할 수 있으며, 그것을 통해 지구상의 생활의 보다 개인적 측면들이 이해됩니다. 대부분의 접촉은 그들의 수면 기간 동안에 일어나며, 그때 많은 이들이 친구들과 가족들을 만납니다.

그들이 지구로 돌아갈 때 그러한 만남을 기억하는 사람이 거의 없는 사실은 그들에 대한 기억이 의도적으로 베일로 가려지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당신들이 하루하루 해야 할 책임들을 가지고 있고, 그것들이 지구 밖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한 생각으로 방해되어서는 안 되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당신의 관심을 인생 계획에 영향을 미칠 중요한 일들로부터 벗어나게 하는 것이 너무나 쉬울 것입니다.

당신보다 먼저 간 가족이 당신의 발전에 대해 당신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어떤 기준 안에서 당신의 생활을 따르는 것이 허용되어 있으며, 그러나 간섭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예로, 당신이 문제들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는 조언이 필요할 수 있으며, 그들이 가끔 당신에게 올바른 방향을 가리키는 방식으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것을 할 수 있는데, 그들이 더 큰 그림을 보기 때문이고, 당신 생활 속의 다른 사람들의 영향력에 대해 더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주변에서 (떠난) 가족들을 느끼고 있으며, 그들은 그들의 생각으로 당신에게 도달하려고 노력합니다. 가끔 당신은 선잠에서 깨어날 것이고, 당신이 그들을 만났음을 감지하지만, 세부사항은 알지 못합니다.

도움은 많은 방식으로 당신들에게 오며, 당신의 삶이 어떻게 발전하는가에 큰 관심이 기울여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가이드들 Guides 과 상위자아 Higher Self 를 포함해 많은 소스들을 사용합니다. 당신이 자주 우연의 일치라 부르는 것은 당신을 위해 특별히 세워진 잘 계획된 사건입니다. 그것이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그것은 당신의 체험의 일부가 되기로 된 것이고, 당신의 인생계획의 완성을 위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체험들이 의미가 없는 듯이 보일 수 있지만, 어느 미래의 시간에서 당신들은 그것을 아주 다르게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생활 속에 얼마나 많은 영향력들이 있는지, 얼마나 많은 조언들을 당신이 받고 있는지 생각해보세요. 그것은 모든 곳으로부터 당신에게 오며, 종국에 결정을 해야 할 사람은 당신입니다. 이것이 당신이 마음속에 특정 목표를 갖는 것이 필요한 이유인데, 그러나 당신이 오래 동안 빗나갈 것이라는 두려움은 갖지 마세요. 왜냐하면 당신이 자기 길로 다시 돌아오도록 당신의 가이드들 Guides 이 노력을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인생이 목적이 없는 듯 보인다면, 혹 당신자신을 바라보면서 당신이 전진할 기회를 놓쳤는지를 물어보세요. 마음 속 깊은 곳에서 앞서 갈 수 있었음을 알면서도 당신이 이미 이루었을 수도 있는 것을 미루었을까요?

당신이 자유의지를 가졌기 때문에 당신이 하는 것이 문제가 되는가를 물을 수 있는데, 그 답은 예, 그것이 문제가 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이 생애를 떠날 때 그 목적이 무엇이었는지를 알게 될 터인데, 그 더 큰 이해 속에서 당신이 발전할 기회들을 놓쳤다면 분명히 실망할 것입니다. 지구는 인생의 학교이며, 모든 개개인이 서로 관계하면서 각자가 그 가운데서 자신의 개인적 길을 갖는다는 점에서 확실히 가장 뛰어난 학교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자신의 인생으로 들어오는 사람들과 계속 접촉을 갖는 것이 항상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어떤 이들은 잠시 동안 왔다가 결코 돌아오지 않는데, 그러나 그 만남이 카르마의 어떤 점을 청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가이드들이 한때 받은 선한 행위에 대한 일종의 갚음으로서 잠시 당신을 돕기 위해 다른 영혼을 부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생애에서 일어났을 수도 있으며, 사건들이 자주 그런 식으로 작용합니다.

당신들 모두가 끝 시간 end times 속에 있지만, 많은 이들이 아직도 낡은 방식을 포용하고 있고, 계속 그렇게 하는데 행복해 합니다. 그들에게는 바로 그 성질로 인해 그것이 발전할 아주 많은 기회들을 준다는 점에서 이 기간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들은 결국 그들을 위해 준비된 새로운 곳에서의 다른 생애들을 위해 지구를 떠날 것이며, 그들의 체험들을 가지고 갈 것입니다. 그들에게는 그것이 하나의 계속적인 체험으로 나타날 것인데, 그들이 여전히 3차원 파동 속에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미래의 어느 날 그들은 다시 상승 Ascension 을 제공할 지점에 도달할 것이고, 더 많은 이들이 그것을 잡도록 만들 진보의 한 수준을 달성할 것입니다.

어린 아이가 불리함 속에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세요. 지금 지구상에 있는 많은 아이들은 사실 그들 주변에 있는 자들보다 훨씬 높은 이해를 가지고 있는 오래된 영혼들입니다. 상승 Ascension 으로 다가가는 마지막 해들에서, 아이들이 지금보다 더 빨리 자랄 것이고, 이런 성질의 많은 변화들이 있을 것입니다. 높은 파동들이 어느 정도 모든 이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고, 현저한 변화가 상승을 준비하는 자들 속에서 주목될 것입니다. 그것은 이미 진행 속에 있으며, 그러나 파동의 상승이 시간이 감에 따라 가속될 것입니다.

나는 세인트 저메인 St. Germain 이며, 나는 이 지금의 기간이 어떻게 당신들 모두에게 영향을 미치는지를 당신들이 이해하기를 원하는데, 그것이 강렬한 행동의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깨끗이 치우기이며, 또한 새것을 위한 자리를 만들기 위해 낡은 것을 치워버리는 일입니다. 너무나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으며, 명백한 혼란으로부터 곧 모든 이들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에 대한 분명한 시사가 있을 것입니다.

현실들이 바뀌고 있으며, 이 주기의 결말로 이끄는 길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그 모든 것이 창조자 Creator 를 위해 수행되고 있음을, 그렇게 함으로써 그것이 당신들 모두를 위한 광대한 사랑 외에는 아무 것도 모르는 존재들에 의해 지원되고 있음을. 우리들은 우리들을 언제나 앞으로 운반하는 이 거대한 체험 속에서 모두 하나 All One 입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275-6/2006/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