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의식의 전환 상태들 / 지구는 무질서한 교점 국면 [HTR]

 

지진들, 화산활동, 이상 기후 패턴들, 생태적 고충, 경제적, 사회적, 정치적 소요

의식의 전환 상태들 / 지구는 무질서한 교점 국면

전환 3대 주요부분 :1) 개인적 전환 상태, 2) 집단적 전환 상태, 3) 육체적 죽음

의식의 전환 상태들

Transition States of Consciousness

By Hathors thru Tom Kenyon. 4/20/2011

http://tomkenyon.com/transition-states-of-consciousness

 


 

정 의:

무질서한 교점들 Chaotic Nodes 은 무질서한 사건들의 덩어리들이다. 하토르들에 따르면, 지구는 무질서한 교점으로 들어갔고, 그 결과로 우리는 계속 증가하는 수준의 무질서를 체험할 수 있는데, 지진들, 화산활동, 이상 기후 패턴들, 생태적 고충, 그리고 경제적, 사회적, 정치적 소요를 포함한다.

의식의 전환 상태들 Transition States of Consciousness 은 대규모의 상실이 일어났을 때 우리가 지나간 낡은 현실과 아직 완전히 형성되지 않은 새로운 현실 사이에서 일시적으로 우리 자신을 발견하는, 하토르들이 중간 장소라고 부르는 것이다.

메시지:

바로 그 성질에 의해 무질서한 교점들은 의식의 전환 상태를 일으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의식의 전환 상태는 인식적 표지들 perceptual markers 이 사라질 때 등장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일어날 때 당신들은 당신들의 낡은 현실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거나 급격히 변해버린 무의 구역 null zone 으로 들어가는 반면, 당신들의 새로운 현실은 아직 존재로 오지 않았습니다.

당신들이 무질서한 교점의 더욱 강렬한 국면으로 들어갔다는 사실로 인해, 우리는 당신들과 전환 상태들에 대해 우리의 견해들을 나누고 싶은데, 당신들이 당신 자신의 이점을 위해 이 지식을 활용할 수 있으리라는 희망에서 말입니다.

우리의 목적을 위해, 우리는 전환 상태를 3개의 주요 부분으로, 1) 개인적 전환 상태, 2) 집단적 전화 상태, 그리고 3) 육체적 죽음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개인적 전환 상태들 Personal Transitional States

우리는 우리의 관심을 먼저 개인적 전환 상태로 돌리겠는데, 당신의 개인적 인식이 중심점이고 당신의 지각된 현실이 그것을 둘러싸고 일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현실의 인식은 근본적으로 개인적 창조입니다. 그것은 당신들 문화, 시간, 장소, 환경의 집단적 인식으로 영향을 받지만, 근본적으로 무엇이 실질적이고 아닌가에 대한 당신의 인식은 하나의 창조물 -- 당신의 창조물입니다.

당신의 현실의 인식은 당신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면, 지각의 습관들에 의존합니다. 당신은 생활에서 어떤 현실들을 체험하는데 익숙해지며, 이것들은 말하자면 당신이 어디 있는가를 당신에게 말해줍니다. 당신이 아침에 일어나서 시계를 쳐다볼 때, 시간에 대한 집단적 인식이 즉각 당신 앞에 옵니다. 당신이 이 환영에 참가하거나 안거나의 선택은 개인적인 것입니다. 실제로 영적 숙달의 표시 중 하나는 정확히 문화적 환영들을 성공적으로 항해하는 능력인데, 그것들의 성질을 명확히 이해하면서 말입니다.

당신의 개인적 생활의 어떤 상황이 극적으로 변할 때, 인식의 표지들이 사라지거나 재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가 하나의 가능한 시나리오를 제시하겠습니다. 만약 당신이 같은 일을 오래 동안 해왔다면, 당신은 이 자리의 요구들 주위로 자신의 생활을 구축했습니다. 당신은 어떤 시간에 점심을 먹습니다. 당신은 어떤 시간에 집으로 돌아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일자리의 요구들에 맞게 맞추어진 구체적인 방식으로 다른 이들과 관계합니다.

만약 그 일자리가 갑자기 예기치 않게 없어진다면, 그러한 인식의 표지들이 사라질 것입니다. 어떤 시간에 일어나고, 어떤 시간에 점심을 먹고, 어떤 시간에 집으로 돌아올 필요성이 없어질 것이고, 당신의 깨어있는 시간들 동안 관계하던 사람들이 더 이상 당신에게 사용가능해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 상황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고유하게 혼란스럽습니다. 다시금, 인식의 표지들이 사라졌습니다.

같은 현상이 당신의 개인적 생활에서 어떤 급격한 변화가 일어날 때 일어납니다. 당신에게 중요한 관계가 갑자기 끝날 때, 그 관계의 인식의 표지들이 사라지며, 당신은 의식의 전환 상태로 들어갑니다.

만약 당신이 건강의 심각한 문제를 가지고 있고, 당신의 육체적 생활이 급격하게 영향을 받는다면, 인식의 표지들이 사라지며, 이것은 방향상실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의식의 전환 상태로 들어갔습니다.

무질서한 교점이 그 강도에서 증가할 때,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낡은 현실이 그들 앞에서 무너지는 충격파를 체험할 것입니다. 그들의 생활에서 확실하던 것이 지금 불투명합니다. 단단한 기반이었던 것이 더 이상 확고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비유적으로, 문자 그대로, 둘 다를 의미합니다.

이 무질서한 교점으로부터 등장하고 있는 전환 상태의 또 다른 파도가 있습니다. 그것은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고 있으며, 그러나 그 영향력들이 의식에서 쓰나미처럼 퍼져나갈 것입니다.

이 특별한 전환 상태는 당신들 문화의 집단적 거짓말들의 붕괴와 관계가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당신들이 그림자 연극의 뒤를 볼 것이고, 당신들은 꼭두각시 마스터들을 감지할 것이며, 그들의 신분들이 당신을 피해 갈 수 있다 해도, 당신들은 증가하는 현실감으로 당신들 문화의 측면들이 하나의 조종이고, 제한이며, 많은 경우들에서 순전한 거짓말들임을 볼 것입니다.

우리가 여기서 말하고 있는 거짓은 경제의 거짓말, 전쟁들의 거짓말, 제한적 종교들의 거짓말이 아니고, 당신들 신분의 거짓말인데 -- 당신들의 감금을 보장하는 거짓말입니다. 이 거짓말은 당신이 육체적 인간 외에 아무 것도 아니라는, 그리고 사실 당신들 지구 체험 넘어 다른 존재의 영역들이 없다는 신념과 문화적 주장입니다.

이 거짓말에 대한 인식은 개인적 자유의 조짐이며, 그러나 그 시작 단계에서 그것은 매우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차원적 체험들이 당신들의 세속적 일상 체험들과는 아주 다르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세속적 삶과 다차원적 삶 사이에 고립된 자신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의식의 전환 상태로 들어갔을 것입니다.

이 정보를 나누는 우리의 목적은 의식의 전환 상태 동안, 실천적 행동 노선을 제안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개인적으로 강력한 전환 상태로 들어갈 대, 당신은 많은 인간들처럼 압도되어 갇혀있을 수 있습니다. 많은 개인들이 그들이 실제라고 생각했던 현실이 깊이 혼란스러워지면서 그들의 인식의 표지들을 사라졌음을 깨닫는 충격을 발견합니다.

시간이 가속되고 있다는 사실로 인해 - 그리고 이것으로 우리는 더 많은 사건들이 더 짧은 시간에 일어남을 의미하는데 - 충격이나 압도된 상태에 남아있는 것은 당신이 감당할 수 없는 심리적 부담입니다. 우리가 여기서 전달하고 싶은 본질적인 점은 전환상태의 성질에 상관없이, 그것이 당신의 개인적 생활의 변화와 관계가 있는 개인적 성질이든, 당신들의 문화적 조종을 인식한 것에 기인하든, 당신이 당신 현실의 창조자라는 것입니다.

당신은 왜 갑자기 당신의 생활이 상실되었는가를 설명하는 이야기들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이것들은 단지 이야기들일뿐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문제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나 상황들, 기관들을 비난할 수 있지만, 이것은 잘못 놓인 책임감입니다. 당신의 이야기들은 진실일 수 있고, 비난할 다른 사람들이나 상황들, 기관들이 있을 수 있지만, 당신이 의식의 전환 상태로 들어갔을 때, 당신은 강력한 창조적 과정의 소용돌이 중심에 있습니다. 당신들의 속담의 하나가 말하듯이, "쏟아진 우유 spilt milk" 에 대해 울 이유나 필요가 없습니다. 잃어버린 것은 없습니다. 없어진 것은 없습니다.

이제 중심 질문은 "당신이 무엇을 할 것인가?" 가 됩니다.

당신은 충격 속에서, 압도되어, 분노와 슬픔 속에 놀란 채 남아있을 것입니까? 아니면 당신은 당신 생활의 창조자로서의 당신의 신분으로 걸어 들어가겠습니까?

낮은 의식 상태 속에 남기를 선택하는 그러한 당신들에게 우리는 할 말이 없습니다.

우리의 언급들은 창조자로서 당신의 신분으로 걸어 들어갈 만큼 용기 있고 대담한 그러한 당신들을 위한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들 중 하나라면, 여기 우리가 제안하는 것이 있습니다.

당신의 이전 현실의 인식 표지들을 의미하는 모든 것이 사라질 때, 당신이 공허의 점 void point 속으로 들어갔음을 이해하세요.

공허의 점은 낡은 현실과 새로운 현실 사이의 매우 중요한 전환입니다. 있었던 것이 끝났습니다. 상실을 후회하는 대신, 당신은 공허를 받아들입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는 도전적인 일인데, 공허의 점 안에서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이 아무 것도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그것의 목격자가 되어야 하며, 당신 자신에게는 이 누구의 땅도 아닌 곳에 있는 동안, 인식의 표지들이 없습니다.

어떤 새로운 표지들을 당신이 자리에 놓는지에 주의하세요, 이들 아이디어들과 신념들이 당신 마음의 새로운 하늘에 별들이 될 것이고, 당신이 당신 자신의 의식의 하늘에 놓은 별들(생각들과 신념들)을 따라 이들 새로운 시간들로 당신의 길을 항해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우리의 동료들인 신비의 항해자들이여, 당신들이 새로운 별들을 창조하러 나갈 때 현명해지세요,



 

집단적 의식 전환 상태들 Collective Transition States of Consciousness

우리의 전망에서는 인간의 집단이 현재 몸부림치고 비틀며, 낡은 짐을 긁어내면서, 그 낡은 껍질을 벗고 있는 광대한 우주적 뱀과 같습니다. 이것들의 일부는 경제적 소요의 형태를 취합니다. 그것들의 일부는 성질에서 정치적입니다. 그것들의 일부는 문화적 기관들의 붕괴와 변형입니다. 그리고 이들 몸부림치고 비트는 것들의 일부는 이상 기후 패턴들과 함께 지진들과 화산 활동과 관계됩니다.

자연적인 재난들, 그리고 인간이 만든 재난들이 증가하면서, 점점 더 많은 당신들이 의식의 전환 상태로 들어가는 자신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명백히 지진, 화산폭발이나 파괴적 기후를 직접 체험한 자들은 전환 상태들로 들어가기가 가장 쉬우며, 그러나 성질에서 공감적인 그러한 당신들은 자연적 재난이나 인간이 만든 재난을 민감하게 체험할 수 있는데, 마치 당신들이 육체적으로 거기 있는 듯이 말입니다.

실제로 인간 의식을 서로로부터 분리하는 베일이 용해될 때, 점점 더 많은 당신들이 세계에서 일어나는 변화들을 내장의 느낌으로 체험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제 지진이나 화산폭발이나 파괴적 기후 패턴들 같은 자연재난이나 인재의 여파 속에 있는 그러한 당신들에게 새로운 창조의 질문을 표명하고 싶습니다.

만약 파괴적 힘이 충분히 강하다면, 당신의 이전 현실의 인식 표지들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집이나 사업 장소가 더 이상 거기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식량과 물의 부족에 처한 자신을 발견할 수 있고, 충격과 압도적 상태를 만들기 위해 함께 올 수 있는 어떤 수의 변수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말하려는 것에 매우 명확해지고 싶습니다. 재난들에 직면해 충격과 압도됨은 포유류의 자연적 반응이며, 만약 당신이 그 순간 초월하고 변형하려 한다면, 당신은 위로, 당신 자신의 삶의, 당신 자신의 존재의 더 높은 차원들로, 시간과 공간을 넘어선 의식의 그러한 영역들로 도달해야만 합니다.

당신의 생존을 위한 등식의 일부로서 당신의 존재의 초월적 측면들을 통합할 수 있는 정도로, 당신은 충격과 압도됨을 완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떤 형태의 무질서든, 무질서의 한가운데서 확인될 필요가 있는 중심 특징은 기회의 포탈 the portal of opportunity 입니다.

생존, 혹은 새로운 삶을 위한 이 기회는 당신이 기대하지 않은 방식으로 그 자신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인식의 표지들이 더 이상 자리에 없고, 당신의 의식이 기회를 - 그것이 자신을 제시할 때 - 인식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깊이 깔려있는 인간의 습관이나 경향이 있으며, 그것은 과거보다 새로운 현실들로 순응하고 싶어 합니다. 이것은 이들 상황들에서는 채용하기에 불운한 습관이 될 것입니다.

무질서한 사건들 동안 선택을 만드는데 관련된 높은 차원적 현실들에 대해 우리가 말할 수 있는 많은 것이 있지만, 우리는 본론으로 들어가 가장 실용적이 될 것을 주고 싶습니다. 아마 다른 때에 우리는 당신들 안에 있는 당신들의 무한한 성질과 무한한 가능성들에 대해 철학적 고찰들을 나눌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지금으로선 우리는 다소 간결하게, 새로운 삶과 새로운 운명을 위한 기회들을 - 그것들이 그 자신을 제시할 때 - 인식하고 창조하기 위한 공식을 주겠습니다.

당신들이 의식의 전환 상태로 들어갔다고, 당신이 공허의 점과 친해졌고, 당신의 상황의 큰 불확실성과 다소 편안해졌다고 가정한다면, 이것이 우리가 제안하는 것입니다.

호기심을 가지고 기적을 기대하세요.

호기심의 상태로 들어감으로써 당신은 체험으로 제한받지 않고, 움직이는데 자유로운 당신 마음의 한 측면과 관계합니다. 그것은 어린이의 마음과 같아지는 것이고, 당신이 당신에게 크게 도움을 주는 파동적 의식 상태로 들어가게 허용하는 것이 이 순진함인데, 그것은 유치한 것과 같지 않습니다.

기적의 기대감을 가짐으로써 당신은 당신 내부의 창조적 힘을 방출하며, 당신이 이것을 달성하는 정도로, 당신은 증가하는 뜻밖의 사건들을, 도움과 예기치 않은 보물들의 우연한 일치들을 발견할 것인데, 그것들이 성질에서 육체적이든, 정신적이고 감정적이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다음에 일어날 것에 대한 호기심과 기적들의 기대감의 이 혼합은 당신을 공허의 점으로부터 급히 새로운 삶으로, 새로운 창조로 움직일 것인데, 당신 주변의 자들에게 무엇이 일어나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집단적 의식 전환 상태들 동안, 각 사람이 그 자신의 현실의 창조자임을, 무질서의 한가운데서 사람들이 다른 선택들을 만들고 다른 개인적 현실들로 들어갈 것임을 기억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낮은 파동적 영역들로 들어가는 자들에 의해 흔들리지 마세요. 당신은 그들 자신으로부터 그들을 구할 수 없습니다. 위쪽을 보고, 호기심과 기적들의 기대감을 가지고 위를 향해 사세요, 그리고 가장 심각한 상황에서도 기적들이 당신들을 위해 일어날 수 있고, 일어날 것입니다.

 

육체적 죽음 Physical Death

현신한 존재들에게 최대의 어려움의 하나는 당신들이 죽음으로 부르는 의식의 전환 상태입니다. 이것은 모든 인식의 표지들이 - 오감을 포함해 - 사라진다는 사실에 기인합니다. 만약 사람이 그의 물질적 존재로만 단지 확인을 한다면, 그는 이 전환 상태를 가장 어려운 것으로 발견할 것입니다. 이것은 그가 확인하는 것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비록 물질적 세상이 계속된다 해도, 오감으로부터 의식으로의 주입이 없습니다. 그것은 마치 세상이 사라진 듯 하고, 그에 따라 몸이 사라진 듯합니다. 위대한 나의 현존, 초월적 의식의 중심 특징은 더 이상 몸, 오감으로부터, 또는 외부 세계로부터 정보를 받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의 존재의 다른 영역을 직접 체험하지 못한 누군가에게는 깊이 혼란스럽고 방향감 상실이 될 수 있습니다.

은유적으로 말해서, 당신은 하나의 방대한 나무, 많은 가지들과 많고 많은 잎들과 꽃들을 가진 하나의 생명의 나무와 같으며, 당신의 현재 육체적 존재는 이들 잎들의 하나나, 이들 꽃들의 하나에 지나지 않습니다.

사람이 당신들이 죽음으로 부르는 의식의 전환 상태를 통과할 때, 몇 가지 옵션들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중심적 인물이 구루나 아바타나 구세주인 영적 전통에 속해 있다면, 당신은 그의 의식의 파동적 영역으로 이 존재의 길을 따를 수 있습니다. 일부 종교들에서는 이것이 천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구루나 아바타나 구세주의 길을 따른다면, 당신은 그의 천국으로, 그가 획득한 파동으로 들어가고 있음을, 그리고 부득이 당신은 또한 그의 의식적 제한들로 들어감을 이해하세요.

그러나 만약 당신이 죽음의 영역에서 당신의 구루/아바타/구세주와 연결하기를 바란다면, 우리는 몇 가지 제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정식적으로 그의 이름을 부르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름을 의미하는 이집트 말, Ren을 둘러싸고 있는 고대의 이해입니다. 당신이 영적 존재의 이름을 부를 때, 그의 한 측면이 당신 쪽으로 움직이도록 강요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구루/아바타/구세주와 만나는 그 순간에, 그가 당신이 가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그의 천국의 영역으로 그에 의해 데려가질 것입니다.

동양의 영적 전통들 안에 있는 그러한 당신들에게는 구체적인 신들과 연결된 만트라들 mantras 이 있습니다. 이러한 만트라들을 죽음 동안이나 죽음의 영역에서 정신적으로 읉는 것은 같은 효과를 가집니다.

다른 두 의식의 전환 상태들과 같이 죽음의 영역은 공허의 점 void point 을 가지고 있으며, 그 지배적인 특징들은 고요(정적)와 어둠입니다. 모든 가능성들이 공허 안에 존재하며, 그러나 어떤 실체성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참나무의 도토리와 같습니다. 거대한 참나무 그 자체가 잠재적으로 도토리 안에 들어있지만, 그것은 아직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공허 속에서 당신 자신을 발견할 때, 당신은 그것을 당신이 완전한 어둠과 완전한 고요 속에 혼자 있다는 사실로 인식할 것인데, 당신이 당신의 창조적 힘들의 중심 결합 속에 있음을 아세요.

당신이 다음에 창조하기를 선택하는 것이 당신의 운명의 진로를 결정할 것이고, 어떤 세계에 당신이 거주할 것인가, 혹은 어떤 존재의 영역에 당신이 거주할 것인가를 결정할 것입니다. 이것이 결정적인 시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둠에 의해 놀라서, 너무 일찍 빛으로 움직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그들의 동경에서 그들이 빛을 창조한다는 것입니다. 하나의 포탈이 그들 앞에 하나의 터널처럼 열리며, 그들은 이 빛의 터널 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데, 그들이 이전에 알았던 자들과 만나면서 말인데, 그리하여 그 결과를 완전히 이해함 없이, 현신이나 다른 파동적 영역들로 다시 들어갑니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들에게 열린 하나의 옵션이며, 자주 선택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또 다른 옵션은 공허의 점에서 남는 것으로, 공허 그 자체 속에서 거주하면서, 모든 현상들을 초월하는, 순수한 의식으로서 당신 자신을 알게 됩니다.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창조할 필요 없이 이 앎의 상태에서 충분히 오래 동안 거주한다면, 당신은 위대한 나의 현존 Great I Am 으로서 당신의 신분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 앎의 점으로부터 당신은 당신이 현신할 환경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거주할 세계나 당신이 거주할 의식의 영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후자의 방법은 당신에게 가장 큰 기회들을 주는데, 비록 그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가장 어려운 것이라 해도 말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어려운 이유는 대부분의 인간들이 몸을 갖지 않는 것이 불편하다고 보는 사실과 관계가 있습니다. 몸과 물질적 세계의 체험에 대한 동경이 자주 사람을 시기상조로 공허 Void 로부터 끌어냅니다.

요약해서, 무질서한 교점의 강렬해지는 국면으로 인해, 많은 당신들이 의식의 전환 상태에서 자신을 발견할 것입니다. 당신이 참가하는 어느 수준이든 상관없이, 당신의 개인적 삶이든, 집단적 체험이든, 당신들이 죽음으로 부르는 전환이든 상관없이, 당신이 당신의 현실의 창조자임을 아세요.

하토르들 The Hathors

 

http://www.ageoflight.net/1-4.htm 255/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