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거룩함 / 부활 - 내부의 영과 생명의 깨어남을 의미 [PAPA]

 

창조주 근원 - 왜 너희는 십자가 처형과 부활을 거룩한 사건들로, 행동들로 보느냐 ?

거룩함 / 부활-내부의 영과 생명의 깨어남을 의미

창조주 근원 - 부활은 모탈 / 육체의 여정에 있는 너희에게는 더 깊은 의미를 가진다

"거룩한" 사색

"Holy" Contemplation

by Papa thru Hazel. 4/22/2011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A-Holy-Contemplation.shtml

 

 

총체적인 Whole 것의 운명은 거룩하다 Holy. 총체성 Wholeness, 모든 것All, 완전함 Completeness 은 모두 거룩하다 Holy 는 말을 의미하거나 상징한다. 시간의 영역에서는 거룩함 Holy 은 신을 규정하고 신과 관련된 단어지만, 그것은 그 성질의 이해를 가져오는 그 적절한 맥락 안에 놓여야 한다.

너희가 거룩하다고 언급하는 것은 무한히 찬미되고 숭배되기 위해 너희 존재의 외부에 있지 않다. 거룩하다는 것이 신의 존재의 총체성을 통해 너희 안에서 인식될 것이다. 거룩함의 초점이 총체성으로 변해야 하는데, 거룩함이 놓인 받침대가 신성한 전망으로 널리 빛날 것은 오직 총체성의 확인을 통해서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나는 나의 총체성 Wholeness 의 표현을 통해 거룩하며 I AM Holy, 거룩함은 내가 발산하는 아우라 aura 의 한 측면에 지나지 않는다. 신의 영광을 열망하는 자들인 너희는 산 위에 서있어야 하며, 나의 창조를 통해 택한 형태의 총체성에서 너희가 나의 실체를 보기 시작할 수 있는 파노라마 시각을 허용할 더 높은 고도에 말인데, 내가 달리는 형태가 없기 때문이다. 그것은 너희가 거룩함에 앞서는 것을 볼 수 있도록 해줄 시각의 총체성인데, 너희가 오직 총체적이 될 때에만 거룩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외의 것은 이해에서 일탈이고, 욕구를 통한 열망이며, 너희가 파라다이스로 부지런히 여행할 때 나에 ME 의해, 너희 창조자 아들 your Creator Son 에 의해 가장 존중되는 열망이다.

나는 너희가 나의 사랑하는 아들 마이클 MY beloved Son Michael 의 십자가 처형의 정점에서 부활로 이르는 부활절의 축하를 통해 거룩한 주일 Holy week 로 언급하는 너희 달력에서 이 기간에 대해 표명할 것이다.

왜 너희는 이번 주를 너의 달력의 다른 주와 분리해서 거룩한 주일이라고 불렀느냐? 왜 너희는 십자가 처형과 부활을 거룩한 사건들로, 혹은 행동들로 보느냐? 왜 교훈들보다는 행동들에 초점을 주느냐? 왜 너희는 해마다 나의 아들 MY Son 이 너희들 모탈 mortal 의 죄를 위해 죽었다는 잘못된 믿음을 되살리느냐? 너희는 이 기억을 통해 너희 죄책감을 되살리고, 인간이 관념에서 창조한 죄의 개념에 매달리느냐? 바로 그 두 가지 일을 나의 사랑하는 아들은 너희 생각과 신념들에서 불식시키기를 추구했다. 마이클이 죄를 인식하지 않았을 때 어떻게 그가 HE 너희 죄를 위해 죽을 수가 있느냐? 그가 HE 죽는 것이 불가능할 때, 어떻게 그가 HE 죽을 수 있느냐? 너희는 죽음을 눈물겨운 일로 만들었고, 이러한 시간들을 큰 감정의 복받침으로 기억한다.

마이클은 그 HIS 자신의 창조물인 유란시아 Urantia 에서의 그의 수여에서 신 God (현존하는 나 ME the I AM) 의 성질과 본질, 그리고 모든 것의 하나됨 Oneness of All 을 가르치기 위해 왔다. 그는 영이 생명임 spirit is life 을, 세례를 거쳐 이것이 영의 선택을 통해 - 신의 영 spirit of God 이 됨으로써, 각자의 내부의 생명이 됨으로써 - 갱신을 나타냄을 가르치기 위해 왔다. 그는 죄, 죽어야 하는 운명, 진부한 일들의 비현실성/환영 unreality 으로 더럽혀진 세계에서 현실성/실체성을 reality 가져오기 위해 노력했다. 그는 영의 불멸성의 암시를 통해 신의 왕국의 영원함과 신의 진실을 가르치기 위해 왔다. 그는 생명만을 인정했다.

사랑 Love 과 생명 Life 은 나의 MY 왕국에서는 동의어이다. 십자가를 죽음으로 보는 대신, 그것을 사랑의 상징으로 보아라. 죽음의 사건이나 그의 HIS 육체의 죽음 전에 일어난 것에 초점을 주지 말고, 그의 HIS 사랑, 그의 HIS 사랑의 교훈들에 초점을 주어라, 그의 HIS 죽음이나 너희 죽음의 무능함을 기억하면서 말이다. 이번에는 총체성을 강조해라, 그는 HE 너희가 "모든 날들 every day" 을 의미하고, 내가 영원으로 알고 있는 것 안에서 총체적이고 거룩하기 때문이다. 만약 내가 원인 Cause 이라면, 나의 아들 My Son 이 또한 그렇다. 그는 나인 모든 것이고 HE is All that I AM, 너희는 그인 모든 것이다 you are all that HE IS. 너희가 먼저 그를 HIM 통해, 그리고 나를 ME 통해, 너의 총체성 Wholeness 에 초점을 줄 수 있을 때, 너는 거룩함 Holy 의 뉘앙스를 이해할 것이다. 너희가 거룩함 Holiness 의 상태를 얻게 될 것은 총체성을 통해서이다.

너희는 부활을 영원한 생명에 대한 그의 HIS 약속으로 보지만, 부활은 모탈/육체의 여정에 있는 너희에게는 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그것이 인간이 그의 육체의 여정 동안 자신이 인간이 된 영이고, 그를 창조한 자의 이미지대로 영원하고 완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인간 안의 영의 부활을 나타내기 때문이다. 교훈은 인간이 그의 내부의 영의 갱신/부활과 깨어남을 통해 그 자신을 완전하다고 확인해야 한다는 것이다. 오직 그때에만 그는 거룩함 Holiness 의 망토를 입을 수 있다.

부활은 내부의 영과 생명의 깨어남을 의미하고, 파라다이스 Paradise 의 목표가 죽어야 하는 의지의 생물들 mortal will creatures 의 삶의 여정들을 통해 달성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인간은 부활이 죽음 후의 일이나 상태를 나타낸다는 그의 생각과 믿음을 끝내야 한다. 마이클의 부활은 그의 수여 HIS Bestowal 의 완성에서 그의 근원 HIS Source 으로의 귀환이었고, 너희 육화에서의 부활은 너희가 현재 앎의 자리에서 너희의 영원함을 그려보고, 너희가 죽을 수 없음을, 너희가 너희 불멸성을 알기 위해 모탈의 죽음을 체험할 필요가 없음을 확실히 알고 있는 너희 안의 신의 영 Spirit of God 의 되살아남이 될 것이다.

이 시간의 중요성이 더욱 밝아지고 충분히 빛나도록 허용해라, 진실이 축하의 이 시간이 총체성 Wholeness 을 기억하고 모방하는 시간이라는 너의 앎을 나타낼 때 말이다. 너희가 총체성을 인식할 때 너희는 진실로 모든 것의 신성함 Holiness of ALL 을 축하 할 것이기 때문이다.

마이클은 몸 안의 그의 생명에 의해, 내 ME 안의 생명에 의해 총체적이고 WHOLE, 완전하며 PERFECT, 거룩하다 HOLY. 너희도 그와 HIM 같이 되어라, 그러면 너희는 나 ME 와 같이 될 것이다.

마이클은 나의 사랑하는 아들이고, 그는 He 나를 Me 크게 기쁘게 한다. 나의 아들 My Son 과 나 ME 사이의 교감에는 말이 필요 없으며, 그는 완전함 속에서 나와 하나 ONE with ME 인데, 그가 너희에게 하나인 것처럼 말이다. 그를 HIM 통해 나를 ME 숭배하라, 네가 나의 의지를 선택함으로써, 나의 의지 MY Will 와 일체가 되면서 너의 일을 통해 나의 의지 MY Will 를 행하면서 말이다.

축복들이 파라다이스 Paradise 의 산으로부터 모든 유한한 생물들이 완전함을 얻기 위해 영의 생명을 통해 여행해야 하는 무덤에 이르기까지 흐른다.

그것은 그렇다. So it is.

나는 아버지이고, 중심이자 근원이다.

I AM The Father, the Centre and Source..

 

http://www.ageoflight.net/1-3.htm813/AH